유통·생활경제
-
NS홈쇼핑, 봄맞이 패션위켄드 실시
NS샵플러스 ‘패션위켄드’는 봄맞이 다양한 패션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며 구매자를 대상으로 행운 경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NS홈쇼핑 관계자는 "NS샵플러스 ‘패션 위켄드’는 12일부터 13일, 19일부터 20일까지 4월의 주말 2회차 동안 진행되며, 봄 시즌 패션 상품을 모아 방송한다"라며 "12일에는 ’밀레골프 25SS 여성 베이스레이어 5종(69,000원)’, ‘NNF멀티웨어 3종(남성용 여성용 택1, 39,900원)’, ’바바르 스프링점퍼(39,000원)’을 만날 수 있고, 13일에는 ‘테이트 남여아트웍티 5종(69,900원)’, ‘꼼빠니아 NC 트렌치점퍼(59,900원)’가 방송된다"라고 전했다. ‘패션 위켄드’프로모션 대상의 패션상품을 구매하
-
롯데마트, H&B 할인 행사 ‘뷰티플렉스’ 실시
롯데마트가 오는 30일까지 헬스앤뷰티(H&B)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뷰티플렉스’를 진행한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뷰티플렉스’는 ‘이 세상의 모든 뷰티를 롯데마트가 책임진다’를 목표로 기획된 롯데마트의 최대 규모 핼스앤뷰티 행사로, 평소 행사와 비교해 할인 품목을 30% 가량 확대하고 할인율을 높였다"라며 "더불어 인기 브랜드별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까지 함께 진행하며 고객 혜택을 더욱 늘렸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처럼 평소보다 많은 상품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강점으로 인해, ‘뷰티플렉스’ 기간을 이용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라며 "실제, 지난해 봄(4/18~5/1)에 진행한 ‘뷰티플렉스’ 기간 동안 뷰
-
남양유업, 불가리스∙위쎈 ‘7년 연속’ 몽드셀렉션 금상 수상
남양유업이 자사 대표 발효유 제품 ‘불가리스 사과’와 ‘불가리스 위쎈’이 세계 3대 품평회 중 하나인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에서 7년 연속 금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는 국내 발효유 제품 중 최초의 7년 연속 금상 수상 기록으로, 남양유업 발효유 라인업이 세계 시장에서도 맛과 품질의 우수성을 지속적으로 인정받고 있음을 입증한 결과다"라고 전했다.이어 "1961년 벨기에에서 설립된 몽드셀렉션은 식품, 음료, 주류 등 다양한 소비재를 대상으로 유럽 조리사협회 소속 셰프 및 식품 전문가들이 심사에 참여하는 국제 품질 인증기관이다"라며 "매년 90여 개국에서 수천 개 제품이 출품되며, 맛∙품질
-
SSG닷컴, '취향저격 쌀 찾기' 캠페인 진행
SSG닷컴이 '취향저격 쌀 찾기'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단순히 주식(主食)으로 소비되는 영역을 넘어, 취향과 입맛에 따라 고를 수 있는 '미식 품목'으로서의 인지도를 높인다는 취지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캠페인은 찰기·단단함·부드러움 등을 나타내는 '식감 차트'를 통해 품종을 안내해 고객이 취향에 맞는 쌀을 직관적으로 고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여기에 지역별 대표 품종을 소개하는 '쌀 지도'를 함께 선보여 쌀 고르기의 재미를 더했다"라고 밝혔다. SSG닷컴은 프리미엄 쌀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지난달 기준 쓱닷컴 고급미 매출은 전년
-
GS25, 스마트 해썹 인증 획득
GS리테일의 간편식 전문 제조 자회사인 ㈜후레쉬서브 오산공장은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해썹인증원)으로부터 즉석섭취식품의 전 공정(금속 검출, 가열, 세정)에 대한 ‘스마트 해썹(HACCP)’ 인증을 획득했다.GS리테일 관계자는 "스마트 해썹(HACCP)은 식품 제조 공장에 사물인터넷(loT, 무선 통신을 통해 각종 사물을 연결하는 것)과 같은 정보통신기술을 활용해 식품 안전 정보를 디지털화하고 중요관리점(필수적으로 관리해야 할 항목) 모니터링을 자동화하는 등 해썹 관련 데이터 수집, 관리, 분석을 총망라한 종합관리시스템이다"라고 말했다. 후레쉬서브는 2008년에 설립된 이후, 2009년 국내 편의점 FF 공장 중 처음으로 해썹 인증을 받
-
[생활경제 이슈] 모로칸오일, 두피 케어 ‘스칼프 컬렉션’ 4종 출시 外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두피 진정부터 딥 클렌징까지 프리미엄 두피 케어를 완성하는 ‘스칼프 컬렉션’ 4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스칼프 컬렉션은 천연유래 성분과 모로칸오일의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보태니컬 테라피 블렌드’가 두피의 진정과 혈액순환을 도와 가려움과 같은 두피의 불편함을 완화하며 건강한 모발이 자랄 수 있는 최적의 두피 환경을 조성해주는 제품이다.‘퓨리파잉 스크럽’, ‘스칼프 밸런싱 샴푸’, ‘스칼프 밸런싱 컨디셔닝 트리트먼트’, ‘리바이탈라이징 스칼프 토닉’으로 구성된 스칼프 컬렉션은 제품 간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보다 완성도 높은 두피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퓨리파잉 스크럽은
-
CJ프레시웨이, ‘이츠웰 상큼한 토마토 소스’ 선보여
CJ프레시웨이가 B2B 식품 전문 브랜드 ‘이츠웰’을 통해 토마토 소스 신상품 2종을 출시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배합 레시피 개발부터 생산까지 전 과정을 자체 기획해 상품 경쟁력을 극대화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B2B 식자재 시장에서 토마토 소스 수요가 지속 확대되는 추세를 고려해 차별화 상품을 개발했다"라며 "토마토 소스 상품군의 유통량은 최근 3년간 연평균 37% 증가했으며 외식 고급화 트렌드로 프리미엄 소스 상품 수요도 늘고 있다고 밝혔다. 신상품은 △이츠웰 상큼한 토마토 피자 소스 △이츠웰 상큼한 토마토 살사 소스 2종으로 조리된 식재료에 얹기만 해도 간편하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완제 소스다. 2kg 대용량
-
도미노피자, ‘캐치! 티니핑 굿즈 스페셜 딜’ 실시
도미노피자가 SAMG엔터의 인기 IP 티니핑 굿즈도 구매하고 새콤달콤한 디저트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캐치! 티니핑 굿즈 스페셜 딜’을 진행한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캐치! 티니핑 굿즈 스페셜 딜’은 오는 11일(금)부터 30일(수)까지 도미노피자 자사 채널(홈페이지, 모바일웹, 자사앱)을 통해 진행된다"라며 "프리미엄 피자(L)를 구매한 회원 대상, 선착순 1만5천명에게 ‘캐치! 티니핑’ 캐릭터가 그려진 티코스터와 딸기 티라미슈 콤보를 7,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캐치! 티니핑 굿즈 스페셜 딜’ 콤보는 스타 티니핑 중 가장 인기가 많은 하츄핑과 초롱핑, 빛나핑이 새겨진 티코스터 3종 중
-
GS25, 무신사 뷰티 브랜드 ‘위찌’ 판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무신사와 손잡고 무신사 메이크업 브랜드 ‘위찌(WHIZZY)’의 색조 화장품 테스트 판매를 시작한다.GS리테일 관계자는 "'위찌'는 지난 2월 무신사에서 론칭한 메이크업 브랜드다"라며 "자유로움과 새로움을 추구하는 영(Young) 뷰티 고객들을 위해 쉽고 간편한 뷰티를 지향하며 투명한 피부에 맞춰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테스트 판매 상품은 립 카테고리 위주로 구성됐다. 매끈한 광택과 투명한 컬러가 특징인 ‘글로우 업 틴트’(▲소프트 스포큰 ▲피치 킨 ▲벳 ▲클랩백 ▲루비 크러시) 5종과 생기와 속광을 더해주는 ‘슬릭 무브 립앤치크’(▲프리티 새비지 ▲피치 코어 ▲베얼리
-
컬리, ‘헤어·바디’ 관리 용품 판매량 20% 증가
컬리는 최근 2주간 ‘헤어·바디’ 관리 용품 판매량이 20%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관계자는 "봄철 건조한 날씨와 높아진 미세먼지 등을 극복하기 위해 기능성 상품을 찾는 수요가 늘면서 판매량이 크게 늘어난 것이다"라고 전했다. 지난 주 헤어·바디 용품 중 가장 인기를 끌었던 톱 5 상품 역시 케어와 영양을 강조한 기능성 상품이 차지했다. 헤드스파7의 ‘비오틴 모근강화 샴트리 샴푸’와 ‘단백질 모발영양 샴트리 샴푸’를 비롯해 모로칸오일 ‘헤어 트리트먼트’,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바디 로션’ 등이 인기를 모았다. 또 비건 화장품 브랜드로 잘 알려진 아로마티카와 오리베, 산타마리아노벨라, 다비네스 등도 많은 관심
-
동서식품, ‘오레오 마인크래프트 무비 에디션’ 한정판 선보여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글로벌 쿠키 브랜드 오레오(OREO)와 영화 <마인크래프트 무비>가 컬래버레이션한 한정판 ‘오레오 마인크래프트 무비 에디션’을 출시했다.동서식품 관계자는 "‘오레오로 열리는 즐거운 세계’를 테마로 한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영화 <마인크래프트 무비> 개봉에 발맞춰 한국을 포함해 세계 여러 국가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글로벌 이벤트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오레오 마인크래프트 무비 에디션’ 한정판에는 바삭한 오레오 쿠키에 검, 크리스털, 크리퍼, 곡괭이 등 마인크래프트를 대표하는 4가지 아이템이 새겨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제품 패키지 겉면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
-
교촌치킨, ‘‘변우석 스페셜 키링 증정’ 이벤트 실시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변우석의 시크릿 모먼트 시즌2’ 스페셜 키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교촌치킨 관계자는 "지난 2월 ‘변우석의 시크릿 모먼트’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라며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활발한 참여 속에 마무리된 포토카드 이벤트에 이어, 배우 변우석의 매력을 담은 ‘한정판 키링’ 증정 이벤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다시 한번 팬심을 자극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팬심은 물론 소장 가치를 자극하는 한정판 굿즈로,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교촌은 ‘변우석의 시크릿 모먼트 시즌2 스페셜 키링 증정’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교촌의 인기 메뉴
-
[생활경제 이슈] 리더스코스메틱, 99.9 고순도&고함량 PDRN 4종 출시 外
리더스코스메틱(016100)이 99.9 고순도&고함량 PDRN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PDRN은 연어의 DNA에서 추출된 핵산을 소듐과 결합하여 안정화한 형태의 성분으로 인간의 DNA와 가장 유사한 구조를 띄고 있다. 세포 재생과 피부 복원력을 강화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으며, 극소량만 추출되는 초고가의 성분이다. 피부결 개선과 재생 효과가 뛰어나 리쥬란 힐러와 같은 스킨부스터 시술의 핵심 성분으로도 이용되고 있다.리더스코스메틱은 99.9 고순도 연어 PDRN을 5% 함유한 ‘리더스 PDRN 5% 액티브 앰플’과 첫 단계 안티에이징으로 붙이는 PDRN인 ‘리더스 PDRN 0.5% 에센스 패드’, 얇은 입술 피부에 보습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더한 ‘리더스 PDRN
-
콜마홀딩스, 동반성장 세미나 개최
콜마그룹의 지주사인 콜마홀딩스가 ‘K뷰티 동반성장 지원 세미나’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콜마그룹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고객사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이라는 기조 아래 콜마홀딩스가 작년부터 꾸준히 진행해 온 동반성장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이다"라며 "세미나는 오는 24일 서울 서초구 소재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에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콜마홀딩스는 ‘아마존 입점 및 성공 전략’과 ‘2025 F/W 뷰티 트렌드’를 주제로 한 강연을 제공할 예정이다.특히 이번 강연에는 아마존이 한국 셀러의 글로벌 판매를 지원하기 위해 운영하는 전담 조직인 ‘아마존 글로벌 셀링 코리아’가 직접 나선다. 참가자들에게 실제 아마존
-
배민, 소상공인 1000여 명에 300억 규모 대출 보증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주)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지난 1월 말 시작한 소상공인 협약 보증 대출 2차 사업을 통해 4월 첫 주까지 1,000여 명의 소상공인에게 300억원 이상 대출보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배달의민족 관계자는 "우아한형제들은 지난 1월 카카오뱅크, 지역신용보증재단과 1,000억 원 규모 협약보증 대출 프로그램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라며 "우아한형제들과 카카오뱅크가 각각 35억 원씩 70억 원을 마련해 이를 보증 재원으로 활용하는 것이 골자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역신용보증재단은 이 재원을 바탕으로 소상공인에게 보증서를 발급해주고, 카카오뱅크가 보증서를 기반으로 대출 심사와 지급을 진행한
-
현대그린푸드, 그리팅몰 신선식품 사전예약 매출 49% 신장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올해 3월 진행한 신선식품 사전예약 서비스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49% 신장했다고 10일 밝혔다.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사전예약 서비스는 현대그린푸드 공식 온라인몰 ‘그리팅몰’에서 농수축산물이 가장 신선하고 맛이 좋을 시점을 앞두고 소비자에게 사전예약을 받아 배송해주는 서비스"라며 "그리팅몰을 통해 예약 접수를 받고 이틀 전 수량을 확정해 배송해주는 게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2021년 론칭 이후 매출이 꾸준히 증가했는데, 지난해에는 전년대비 28%나 매출이 늘었다. 사전예약 방식으로 판매한 상품 수도 2021년 30여 개에서 지난해 135개까지 증가했다.현대그린
-
쿠팡, 봄 패션 ‘클리어런스’ 행사 진행
쿠팡이 환절기 스타일링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를 맞아 인기 패션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봄 클리어런스’ 행사를 진행한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전체 패션 카테고리 내 3만여 개 상품이 대상이다"라며 "와우회원은 로켓배송 무료배송·반품 혜택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감각적인 디자인과 스타일을 갖춘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라며 "대표 상품으로는 △언더아머 UA 서밋 니트 맨투맨(3만원대) △조셉앤스테이시 럭키 플리츠 니트 데이지 미니 크로스백(3만원대) △프로월드컵 낫소 쿠션 슬리퍼(1만원대) 등이 있다"라고 말했다. 착한구두, 슈펜키즈 등의 인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