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노랑풍선, ‘노팁·노옵션’ 일본 고베 패키지 선보여
노랑풍선은 CJ온스타일에서 대한항공 새로운 노선으로 떠나는 노팁·노옵션 포함 ‘일본 고베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오는 4월 12일(토) 오후 6시 40분부터 50분간 CJ온스타일을 통해 소개되는 이번 일본 고베 패키지상품은 대한항공의 인천-고베 직항 신규 노선을 기념해 특별 기획된 상품으로, 일본 간사이 지역의 대표 관광지를 중심으로 구성된 일정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고베는 일본을 대표하는 항구 도시이자, 간사이 지역의 문화와 역사, 자연을 두루 경험할 수 있는 도시로 꼽히며 오사카와 교토 역시 간사이 지역의 핵심 도시로 많은 관광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이에 노랑풍선에서는 간사이
-
모두투어, 2025 허니문 온라인 박람회 실시
모두투어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2025 허니문 온라인 박람회'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박람회는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몰디브, △발리, △하와이 등 인기 허니문 여행지를 중심으로 전 세계 30곳 이상 지역의 베스트셀러 상품과 부산 출발 상품까지 포함된 폭넓은 라인업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고 전했다. 특히 고객들의 생생한 후기를 기반으로 큐레이션 된 '인기 상품 TOP5' 카테고리를 신설해 신뢰도를 높였으며, '지역별 특전'에서는 지역별로 △객실 업그레이드, △레스토랑 무료 이용권, △과일바구니, △초콜릿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또한 박람회 기간 예약자를 대상
-
코카-콜라, 뮤직 페스티벌 티켓 증정 이벤트 실시
코카-콜라가 오는 5월 31일까지 제품 라벨의 QR코드를 통해 뮤직 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5(Beautiful Mint Life 2025)’ 티켓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코카-콜라의 시원함이 배가되는 야외 페스티벌 시즌에 맞춰, 코카-콜라와 함께 짜릿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이벤트를 위해 코카-콜라 오리지널 제품의 패키지를 새롭게 디자인했다"라며 "음표와 오선이 역동적으로 물결치는 디자인에 뮤직 페스티벌의 즐겁고 신나는 감성을 담아 멀리서도 뮤직 페스티벌 이벤트 제품임을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라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는 쉽고 간단하다. Coke
-
도미노피자, ‘도미노 앱킷 리스트’ 프로모션 실시
도미노피자가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도미노 앱킷 리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 앱킷 리스트’ 프로모션은 도미노피자의 Premium, VIP, Royal 등급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오늘(11일)과 네번째 금요일인 25일에 자사 채널(홈페이지, 모바일웹, 자사앱) 온라인 배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피자(L)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되는 쿠폰은 지급 당일인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사용 가능하다"라며 "이 혜택 적용 시 오는 17일까지 판매 예정인 도미노피자의 신메뉴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피자를 1만원 대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
국순당 ‘박봉담’, 프리미엄 수제막걸리•K맥주 선보여
국순당이 운영하는 술복합문화공간 ‘박봉담’은 프리미엄 수제막걸리 2종과 K수제맥주 5종 등 총 7가지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2월 오픈이후 첫 신제품이다.국순당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프리미엄 수제막걸리와 K맥주는 술복합문화공간인 ‘박봉담’에 위치한 국순당 연구소에서 기획 개발하고, (농)박봉담양조장에서 술을 빚었다"라며 "박봉담키친에서 잔술 형태로 선보이며, 향후 병 형태로도 판매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신제품 ‘박봉담막걸리’는 국순당 연구소가 최적의 향을 만들기 위해 우리 제법을 기반으로 발전시킨 '아로마 발효기술'로 빚은 프리미엄 수제 생막걸리이다"라며 "알코올 도수는 8.5%로 과실
-
BBQ, 신메뉴 ‘마라핫’ 선보여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신메뉴 ‘마라핫’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맵부심(매운맛+자부심)’, ‘맵파민(매운맛+도파민)’ 등의 신조어가 생겨날 정도로 ‘매운맛’이 새로운 외식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라며 "이와 맞물려 지난 2016년 출시된 후 단종된 ‘마라핫’만의 독특한 매운맛을 기억하는 소비자들의 재출시 문의가 이어져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MZ세대 중심으로 ‘마라맛’에 대한 선호도가 지속적으로 높게 나타나며 외식 업계의 ‘스테디 셀러’로 자리잡은 것에 주목했다"라며 "이런 업계의 흐름과 고객들의 요청으로 ‘마라핫’을 리뉴
-
[생활경제 이슈] 글렌피딕, ‘씬의 한 수’ 프로젝트 시작 外
싱글몰트 위스키의 대명사 글렌피딕이 국내 주류(酒類) 문화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하는 유튜브 콘텐츠 ‘씬의 한 수’ 프로젝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씬의 한 수는 위스키를 중심으로 한 다이닝 페어링 문화를 소개하며, 위스키가 자연스럽게 녹아든 새로운 주류 문화의 한 장면(scene)을 보여주고자 기획됐다. 글렌피딕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위스키가 격식 있는 자리에만 어울리는 술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일상 속 다양한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술이라는 점을 직관적이고 감각적인 방식으로 풀어낼 예정이다.실제로 글렌피딕은 지난해 캐치테이블과 협업해, 위스키를 사전 주문한 뒤 식당에서 수령해 바로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
-
소노시즌, 그래피놀 냉감 침구 할인 프로모션 진행
대명소노그룹 소노스퀘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그래피놀 냉감 라인’ 침구를 최대 35% 할인 판매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이번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올 것으로 예상되는 더위를 대비해 고객들이 시원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라며 "이달 16일까지 소노시즌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그래피놀 냉감 라인 제품군을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프로모션 대상인 그래피놀 냉감 라인은 소노시즌의 여름철 스테디셀러 제품군으로, 침대 패드, 베개 커버, 베개 시트, 바디 필로우
-
오뚜기-한국장학재단, 고졸 인재 취업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오뚜기가 지난 10일(목) 한국장학재단 서울사무소에서 한국장학재단과 '고졸 인재 취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직업계고 졸업생들의 취업 활성화를 위해 오뚜기와 한국장학재단 간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직업계고 학생들이 식품 분야에 진출하여 맞춤형 인재로 성장하며, 능력에 따라 공정하게 취업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오뚜기는 각 지역별 현장에서 고졸 채용 수요를 적극 발굴하고, 지속적인 일자리 제공을 통해 직업계고 학생들의 진로 탐색 및 설계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
CJ온스타일, 컴온스타일 기간 식품 거래액 40% 상승
CJ온스타일이 4월 4일부터 8일까지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 ‘컴온스타일’을 중간 집계한 결과, 뷰티와 식품 거래액이 전년 행사 기간 대비 각각 13%, 40% 상승하며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CJ온스타일 관계자는 "대내외적 불확실성으로 소비심리는 위축되고 있지만 자신의 외모와 건강 관리에는 투자를 아끼지 않는 소비 경향이 갈수록 뚜렷해지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라며 "이는 천천히 자연스럽게 나이 드는 것을 추구하는 슬로우에이징(Slow-aging)이 메가 트렌드임을 방증하는 결과다"라고 전했다. 같은 기간 뷰티 거래액 상위권에 포진된 브랜드로는 ▲톰 스킨케어 ▲리터니티 ▲아로셀 ▲라비앙 ▲메디큐브 ▲블랑두부 누본
-
리복, ‘일립스 윈드 브레이커’ 컬렉션 선보여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봄여름 시즌을 겨냥한 신규 윈드브레이커 라인업 ‘일립스 컬렉션’을 출시했다.LF 관계자는 "‘RUN with YOUTH’라는 테마 아래, ‘싱그러운 봄, 더욱 가볍고 자유롭게 날아오르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이번 컬렉션은 리복의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타원형 일립스 로고와 봄의 싱그러움을 담은 산뜻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일립스 윈드 브레이커 셋업’을 중심으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일립스 윈드 브레이커 셋업’은 작년 봄여름 시즌 여성 전용 제품으로 출시되자마자 전 사이즈 품절을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모았던 제품으로, 리복은 이러한 고객 수요를 분석해 남녀 공용 유니섹스
-
[생활경제 이슈] 바른치킨, 조리로봇 ‘바른봇스토어’ 올림픽포레온 R점 오픈 外
바른치킨이 10일 조리로봇 '바른봇'을 활용한 24번째 바른봇스토어인 ‘올림픽포레온 R점’을 오픈하며, 푸드테크 시장 선도 기업으로서의 입지 강화에 나선다.바른치킨의 올해 첫 출점 가맹점인 올림픽포레온 R점은 서울시 강동구 둔촌동에 위치한 국내 최대 대단지 아파트(1만2032세대) 상권의 배달과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으로 둔촌오륜역에서 도보 5분 거리의 우수한 접근성을 갖췄다.바른치킨의 조사 결과 해당 상권은 40대 남녀 고객층이 두터우며, 고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 단위 고객 비중이 높아 건강하고 깨끗한 품질의 바른치킨 제품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바른치킨의 자동 치킨 조리 로봇 '바른봇'은 로봇 전문 기
-
신라면세점, ‘B1A4 출신 진영’ 홍보모델로 발탁
신라면세점은 이 달 9일 서울시 중구 장충동 소재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배우 ‘진영’의 소속사인 매니지먼트 런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배우 ‘진영’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오는 3분기부터 중국인 단체관광객의 한시적 무비자 입국이 허용된 것은 물론, 한일수교 60주년을 맞아 한국을 찾는 해외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신라면세점은 K팝 아티스트와 마케팅 활동으로 시너지를 창출하고 인지도를 높이는 등 외국인 고객을 유치하겠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에 신라면세점은 활발한 글로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아이돌 그룹 ‘B1A4’ 출신 ‘진영’을 첫 모델로 선정했다.‘진영’은 특유의
-
관광공사, K-야구응원문화 체험 대만 관광객 유치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는 한국 야구응원문화를 소재로 방한 여행상품을 최초로 출시하여 지난 10일, 대만 관광객 104명이 고척 스카이돔을 찾았다. 관광공사 관계자는 "한국 치어리더의 대만 진출, ‘삐끼춤 챌린지’를 비롯한 한국식 응원 문화 인기 등에 착안해 야구 관람을 포함한 여행상품을 선보였다"라며 "10일 키움히어로즈 홈경기 관람을 위해 방한한 첫 단체를 시작으로 앞으로 8회 더 운영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이어 "이번에 유치한 대만 관광객은 대만 명문 고등학교인 웨슬리 여자고등학교(Wesley Girls High School) 학생 등 총 104명으로, 4월 10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키움히어로즈와 LG 트윈스 경기를
-
[생활경제 이슈] 초이락, 새 시리즈 ‘터닝메카드갓’ MBC 첫방 外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대표 최종일, 이하 ‘초이락’)가 제작한 터닝메카드갓은 회당 12분씩 총 26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Full 3D 액션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며, 터닝메카드의 정식 후속작이다. 기존 터닝메카드가 우주의 다양한 세력이 세력 다툼을 하던 세계관이라면, 이번 시리즈는 주인공 나찬 일행이 지구에 불시착한 메카니멀들을 사냥하는 다크 섀도우의 악행과 음모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다.메카니멀들 중 ‘얼티밋 세븐’이라 불리는 일곱 종류의 초강력 메카니멀이 그 중심에 자리한다. 모든 메카니멀은 링 슈팅을 통해 승패가 결정되는 더욱 짜릿하고 강렬한 배틀에 참여하며, 특히 ‘타나토스’, ‘미리내’, ‘알키
-
웅진식품, ‘티향저격 스무고개’ 이벤트 실시
웅진식품 블렌딩티 브랜드 ‘티즐’이 ‘보이넥스트도어’와 함께 ‘티향저격 스무고개’ 이벤트를 진행한다.웅진식품 관계자는 "‘티향저격 스무고개’는 보이넥스트도어 6명의 멤버 각자의 취향에 맞춘 티즐 맛을 맞혀 보는 퀴즈 콘텐츠로, 티즐이 찻잎과 과일, 허브를 혼합한 블렌딩티인 만큼 멤버별 과일 취향과 티 취향에 맞춘 티즐 제품을 함께 연상해볼 수 있다"라며 "멤버별로 총 6개의 콘텐츠로 구성됐으며, ‘나의 과일 취향은?’, ‘나의 TEA 취향은?’, ‘힌트’ 총 세 가지 질문에 개성 있게 답하는 멤버들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보이넥스트도어와 함께하는 퀴즈 이벤트는 오는 11일과 14일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
[생활경제 이슈] 닥터블릿, 다이어트 건기식 및 건강식품 올리브영 입점 外
닥터블릿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푸응’과 건강식품 브랜드 ‘닥터블릿’의 주요 제품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올리브영에 입점한 제품은 다이어트 건기식 브랜드 푸응의 ‘푸응 팻버닝 프로’와 ‘푸응 나이트버닝 프로’를 비롯 종합 건강식품 브랜드 닥터블릿의 ‘혈당필름’, ‘파라바이오틱스’, ‘콜린 미오이노시톨 4000’ 등이다.닥터블릿은 다이어트와 건강을 위한 건기식 및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품을 소개하고자 오프라인 유통망인 올리브영 입점을 결정했다.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는 ‘푸응 팻버닝 프로’와 ‘푸응 나이트버닝 프로’는 푸응의 다이어트 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