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레고코리아-LG트윈스 ‘야구장 직관 이벤트’ 진행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LG트윈스와 ‘야구장 직관 이벤트’를 진행한다.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날 선물로 레고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이 가족과 함께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야구 관람 티켓을 증정하는 행사다"라며 "오는 25일까지 레고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내달 2일부터 4일까지 잠실야구장에서 개최되는 LG트윈스 경기 입장권을 1인 2매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응모 방법은 제품 구매 영수증을 촬영한 후 온라인 응모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경기 날짜와 함께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당첨자는 총 65명으로 발표는 오는 28일 개별 연락을 통해
-
롯데관광개발, 마르세유 직항 남프랑스 전세기 상품 선보여
롯데관광개발은 정기편이 없는 마르세유까지 약 14시간 만에 도착하는 남프랑스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남프랑스 일주 패키지 상품은 7박 9일 일정으로 9월과 10월에 단 4회 한정 운영된다"라고 전했다. 대한항공 특별 전세기를 이용하며 가격은 1인 749만 원(각종 세금 포함)부터다.고흐, 피카소, 샤갈 등 예술가들이 사랑한 마을 아를과 생폴드방스가 있는 남프랑스는 인천에서 직항이 없어 주로 파리 등 대도시를 경유해서 가야 했다. 이번 전세기 상품은 인천-마르세유 직항으로 이동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했다.이번 상품은 마르세유와 니스에서 이틀씩 머물며 중세 마을 에즈와 칸 영화제가 열리는
-
아웃백, ‘밥퍼’ 나눔 실천으로 ‘사회적 책임’ 확대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지난 3일,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식재료 총 119개(2,500만원 상당) 박스를 전달하며 따뜻한 한끼의 가치를 나누는 기부 활동을 전개했다.아웃백 관계자는 "다양한 나눔과 기부 등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는 아웃백의 이번 기부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 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라며 "‘러브백’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좋은 음식은 좋은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정성과 따뜻함을 사회 전반으로 확장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라고 전했다. 아웃백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
농심, 구미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 공식 생수로 백산수 후원
농심은 지난 9일, 구미시청에서 2025 구미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 스폰서십을 맺고, 대회 기간동안 선수들에게 제공할 공식 생수로 백산수를 후원한다.농심 관계자는 "2025 구미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는 아시아육상연맹에서 주최하는 아시아 최대 육상대회로, 오는 5월 27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구미시민운동장에서 열린다"라며 "농심은 대회에 참가하는 아시아 45개국 선수단 약 1200명을 대상으로 대회 기간동안 약 5만 병의 백산수와 파워오투 등 음료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농심은 1990년부터 구미시에 국내 최대 라면공장인 구미공장을 운영하고 있다.
-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740 스트리트' 이벤트 실시
롯데칠성음료가 '젤로 맛있는 맛집 거리, 칠성사이다 제로 740 스트리트(Street) 이벤트'를 진행한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공개된 칠성사이다 제로 광고에서 내세운 '젤로 맛있는 제로, 칠성사이다 제로' 슬로건에 이어 '젤로 맛있는 맛집 거리'라는 콘셉트로 온 ·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준비됐다"라고 전했다. 740 스트리트는 칠성(7), 사이다(4), 제로(0) 각 단어 앞 글자를 딴 숫자를 의미하며 칠성사이다 제로의 특색을 거리 곳곳에 녹여 구성됐다.롯데칠성음료는 1차 이벤트를 성수 '연무장 길'에서 칠성사이다 제로 광고 모델 '최현석' 셰프가 운영하는 '중앙감속기' 업장을 포함한 총 8개 협업 식당에서
-
홈앤쇼핑, 레이저 뷰티 디바이스 ’퓨라셀미‘ 선보여
홈앤쇼핑은 오는 14일(월) 23시 55분 홈 레이저 뷰티 디바이스인 '퓨라셀미(PURAXEL-ME)’를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홈앤쇼핑 관계자는 "퓨라셀미는 어븀야그(Er:YAG) 프락셔널 기술이 탑재된 레이저로 피부층에 미세한 마이크로홀을 생성해 기능성 앰플과 화장품 등의 유효성분의 흡수율을 증가시켜 피부 문제 해결에 도움을 준다"라며 "또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프로-콜라겐 235% 증가, 깊은 보습 119%, 100시간 보습지속, 수분홀딩 110% 증가 등의 효과를 보였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피부 흡수도 56.2% 증가, 모공 14.9% 감소, 팔자주름 9.4% 감소 효과도 나타났다.라메디텍 관계자는 퓨라셀미는 어븀야그(Er:YAG) 프락셔널 레이저를 소형
-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봄맞이 ‘야외 체험형 패키지’ 출시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야외 체험형 패키지’를 켄싱턴리조트 3곳(설악비치·지리산남원·서귀포)에서 4월 30일(수)까지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이랜드파크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각 지역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리조트 인근에 위치한 영랑호에서 만개한 벚꽃을 따라 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고성 힐링 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영랑호 자전거 1시간 이용권, 탁 트인 바다를 풍경으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해수사우나 2인, ▲부대업장 1만원 바우처 등이다. 켄
-
[생활경제 이슈] 하이모, 미얀마 지진 피해 복구 위해 3천만 원 기부 外
하이모가 최근 미얀마에서 발생한 지진 피해 복구에 동참하기 위해 임직원 참여형 기부를 실천했다고 11일 밝혔다.하이모는 지난 10일 주한 미얀마 대사관과 대한적십자사에 각각 2천만 원, 1천만 원 총 3천만 원의 성금을 기부했다. 해당 기부금은 구호품 조달 등 현지 이재민 지원 및 재난 피해 복구, 임시 대피소 마련 등 주한 미얀마 대사관과 대한적십자사의 긴급 복지 활동에 적극 사용될 예정이다.특히 이번 기부는 ‘인류사회에 공헌한다’는 하이모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내부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조성된 모금액이 포함돼 더욱 뜻깊다. 하이모는 미얀마에 제조시설을 운영하고 있는 만큼, 이번 지진 피해를 결코 남의 일
-
[생활경제 이슈] 투썸플레이스, 2년 연속 최대 실적 外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2024년에도 사상 최대 실적을 다시 한 번 경신하며, 2년 연속 의미 있는 성장을 이어갔다. 지난해 투썸플레이스의 매출은 5,200억 원, 영업이익은 326억 원으로, 외형 성장과 수익성 개선을 동시에 달성하며 내실 있는 성장 기조를 입증했다.이번 성과는 ‘스초생’, ‘아박’ 등 시그니처 제품 캠페인과 함께 ‘아샷추’,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 등 신제품이 매출 상승을 견인한 결과로 분석된다. 지난해 소비자 매출 11%, 동일 점포 매출은 7% 증가했으며, 신제품 매출은 전년 대비 62% 증가하며 신제품 전략의 효과를 입증했다. 특히 지난 연말에는 홀리데이 캠페인을 통해, ‘화이트 스초생’을 새롭게 선
-
교촌에프앤비, 경북 영양·영덕 산불 피해 현장에 치킨 나눔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산불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상북도 영양군과 영덕군을 찾아, 이재민과 현장 지원 인력에게 총 2,200명분의 치킨을 전하며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고 11일 밝혔다.교촌치킨 관계자는 "이번 나눔은 갑작스러운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고 지친 주민들에게는 따뜻한 위로를, 현장에서 묵묵히 헌신한 소방대원, 군인, 경찰, 민간 자원봉사자 등 다양한 지원 인력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교촌은 3월 28일(금) 경북 영양군과 4월 9일(수) 경북 영덕군을 차례로 방문해 영양군에는 1,200명분, 영덕군에는 1,000명분의 순살치킨을 제공했다. 직원들이 직접 조리한 온기 가득한
-
노랑풍선, ‘노팁·노옵션’ 일본 고베 패키지 선보여
노랑풍선은 CJ온스타일에서 대한항공 새로운 노선으로 떠나는 노팁·노옵션 포함 ‘일본 고베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오는 4월 12일(토) 오후 6시 40분부터 50분간 CJ온스타일을 통해 소개되는 이번 일본 고베 패키지상품은 대한항공의 인천-고베 직항 신규 노선을 기념해 특별 기획된 상품으로, 일본 간사이 지역의 대표 관광지를 중심으로 구성된 일정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고베는 일본을 대표하는 항구 도시이자, 간사이 지역의 문화와 역사, 자연을 두루 경험할 수 있는 도시로 꼽히며 오사카와 교토 역시 간사이 지역의 핵심 도시로 많은 관광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이에 노랑풍선에서는 간사이
-
모두투어, 2025 허니문 온라인 박람회 실시
모두투어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2025 허니문 온라인 박람회'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박람회는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몰디브, △발리, △하와이 등 인기 허니문 여행지를 중심으로 전 세계 30곳 이상 지역의 베스트셀러 상품과 부산 출발 상품까지 포함된 폭넓은 라인업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고 전했다. 특히 고객들의 생생한 후기를 기반으로 큐레이션 된 '인기 상품 TOP5' 카테고리를 신설해 신뢰도를 높였으며, '지역별 특전'에서는 지역별로 △객실 업그레이드, △레스토랑 무료 이용권, △과일바구니, △초콜릿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또한 박람회 기간 예약자를 대상
-
코카-콜라, 뮤직 페스티벌 티켓 증정 이벤트 실시
코카-콜라가 오는 5월 31일까지 제품 라벨의 QR코드를 통해 뮤직 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5(Beautiful Mint Life 2025)’ 티켓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코카-콜라의 시원함이 배가되는 야외 페스티벌 시즌에 맞춰, 코카-콜라와 함께 짜릿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이벤트를 위해 코카-콜라 오리지널 제품의 패키지를 새롭게 디자인했다"라며 "음표와 오선이 역동적으로 물결치는 디자인에 뮤직 페스티벌의 즐겁고 신나는 감성을 담아 멀리서도 뮤직 페스티벌 이벤트 제품임을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라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는 쉽고 간단하다. Coke
-
도미노피자, ‘도미노 앱킷 리스트’ 프로모션 실시
도미노피자가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도미노 앱킷 리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 앱킷 리스트’ 프로모션은 도미노피자의 Premium, VIP, Royal 등급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오늘(11일)과 네번째 금요일인 25일에 자사 채널(홈페이지, 모바일웹, 자사앱) 온라인 배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피자(L)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되는 쿠폰은 지급 당일인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사용 가능하다"라며 "이 혜택 적용 시 오는 17일까지 판매 예정인 도미노피자의 신메뉴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피자를 1만원 대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
국순당 ‘박봉담’, 프리미엄 수제막걸리•K맥주 선보여
국순당이 운영하는 술복합문화공간 ‘박봉담’은 프리미엄 수제막걸리 2종과 K수제맥주 5종 등 총 7가지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2월 오픈이후 첫 신제품이다.국순당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프리미엄 수제막걸리와 K맥주는 술복합문화공간인 ‘박봉담’에 위치한 국순당 연구소에서 기획 개발하고, (농)박봉담양조장에서 술을 빚었다"라며 "박봉담키친에서 잔술 형태로 선보이며, 향후 병 형태로도 판매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신제품 ‘박봉담막걸리’는 국순당 연구소가 최적의 향을 만들기 위해 우리 제법을 기반으로 발전시킨 '아로마 발효기술'로 빚은 프리미엄 수제 생막걸리이다"라며 "알코올 도수는 8.5%로 과실
-
BBQ, 신메뉴 ‘마라핫’ 선보여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신메뉴 ‘마라핫’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맵부심(매운맛+자부심)’, ‘맵파민(매운맛+도파민)’ 등의 신조어가 생겨날 정도로 ‘매운맛’이 새로운 외식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라며 "이와 맞물려 지난 2016년 출시된 후 단종된 ‘마라핫’만의 독특한 매운맛을 기억하는 소비자들의 재출시 문의가 이어져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MZ세대 중심으로 ‘마라맛’에 대한 선호도가 지속적으로 높게 나타나며 외식 업계의 ‘스테디 셀러’로 자리잡은 것에 주목했다"라며 "이런 업계의 흐름과 고객들의 요청으로 ‘마라핫’을 리뉴
-
[생활경제 이슈] 글렌피딕, ‘씬의 한 수’ 프로젝트 시작 外
싱글몰트 위스키의 대명사 글렌피딕이 국내 주류(酒類) 문화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하는 유튜브 콘텐츠 ‘씬의 한 수’ 프로젝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씬의 한 수는 위스키를 중심으로 한 다이닝 페어링 문화를 소개하며, 위스키가 자연스럽게 녹아든 새로운 주류 문화의 한 장면(scene)을 보여주고자 기획됐다. 글렌피딕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위스키가 격식 있는 자리에만 어울리는 술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일상 속 다양한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술이라는 점을 직관적이고 감각적인 방식으로 풀어낼 예정이다.실제로 글렌피딕은 지난해 캐치테이블과 협업해, 위스키를 사전 주문한 뒤 식당에서 수령해 바로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