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아웃백 ‘러브백(LOVEBACK) 캠페인’ 진행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아웃백 관계자는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아웃백 가산점은 지난 19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눈부신 복지세상 그리기' 행사에 부시맨 브레드 1,000개를 후원했다"라며 "아웃백 가산점은 2019년부터 7년간 연 2회 정기 후원을 이어오며 사회적 약자에 대한 인식 개선과 지역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아웃백 천안페타포트점은 천안시 종합사회복지관과 협력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해 ‘치킨 도시락’과 ‘그릴러 도시
-
농심, 사우디아라비아 K-스마트팜 착공식 실시
농심이 지난 21일(현지시간 기준)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 국립농업연구센터 내에서 박범수 농식품부 차관과 알 무샤이티 사우디 물환경농업부 차관 참석 하에 K-스마트팜 중동 수출 거점 조성을 위한 시범온실 착공식을 진행했다.농심 관계자는 "이번 착공식은 지난 2024년 7월 농심이 한국농업기술진흥권과 체결한 ‘스마트팜 수출 활성화 사업’의 일환이다"라며 "‘스마트팜 수출 활성화 사업’은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한국농업기술진흥원이 주관하는 사업으로, 한국형 스마트팜 모델을 사우디아라비아 현지에 구축 및 운영해 국내 스마트팜 산업의 중동 현지 진출을 활성화하는 목적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농심은 중소기업 3개사와
-
롯데리아, ‘리아데이’ 프로모션 실시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오는 24일 단 하루간 데리버거 2개를 3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리아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롯데GRS 관계자는 "‘리아데이’는 롯데리아가 고객을 위해 매월 특정 제품을 선정해 높은 할인율이나 제품 추가 증정해 고객 호응이 높은 행사다"라며 "이번 리아데이는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롯데리아 인기 메뉴 데리버거로 준비했으며, 데리버거 2개를 5000원에 판매해 정가 대비 약 32%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리아데이 프로모션은 4월 24일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잇
-
홈앤쇼핑, ‘풀리오 풀리지 허벅지 마사지기’ 방송
홈앤쇼핑이 23일(수) 밤 10시 55분, 하체 피로 회복을 위한 프리미엄 헬스케어 기기인‘풀리오 풀리지 허벅지 마사지기’를 단독 방송으로 선보인다.홈앤쇼핑 관계자는 "풀리오는 최근 하체 순환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무선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에어 압박식 허벅지 마사지기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브랜드다"라며 "이번에 홈앤쇼핑을 통해 공개되는 ‘풀리지’는 종아리부터 허벅지까지 전반적인 하체 근육 이완과 혈류 순환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출시 직후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품은 5ℓ 고용량 에어펌프와 2중 결합 에어셀 구조로 설계되어, 근육을 깊이 있게 자극하면서도 섬세한
-
스타벅스, ‘이브닝 이벤트’ 실시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4월 23일부터 5월 18일까지 약 한 달간 매일 오후 5시 이후 이벤트 대상 디카페인 커피 또는 카페인 프리 음료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음료를 최대 50% 할인해주는 ‘이브닝 이벤트’를 진행한다.스타벅스 관계자는 "이브닝 이벤트는 오후에도 카페인 부담 없이 커피를 즐기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최근 디카페인 커피 및 카페인 프리 음료 수요가 부쩍 늘어난 것을 반영해 기획됐다"라며 "디카페인 커피 11종과 카페인 프리 음료 9종을 포함한 총 20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특히, 스타벅스는 길어진 낮시간과 더불어 카페에서 저녁식사를 해결하거나 자기개발, 여가 시간을 갖는 사람들이 늘
-
[유통단신] 한샘, 서초 ‘메이플자이’ 입주민 대상 특별 이벤트 진행
한샘(대표 김유진)은 서울 서초구 잠원동 ‘메이플자이’ 입주민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6월 3300여 세대가 입주 예정인 메이플자이는 상반기 서울 최대 아파트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한샘은 홈 인테리어 업계 1위 기업의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상품을 활용해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공간을 제안할 계획이다.우선 메이플자이 입주민을 대상으로 ▲100만원 이상 가구 구매 시 100만원 당 5만원 ▲500만원 이상 가구 구매 시 100만원 당 7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억원 어치의 가구를 구매할 경우 7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받는 셈이다.또한 한샘의 프리미엄 가구 유통 브랜드인 ‘도무스’를 통해 수
-
‘락앤락 김치냉장고 50L’ 선보여
락앤락이 ‘락앤락 김치냉장고 50L’를 새롭게 선보였다.락앤락 관계자는 "앞서 출시된 ‘락앤락 미니 김치냉장고’는 출시 2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이번에 용량과 기능을 더욱 업그레이드해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먼저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락앤락 김치냉장고 50L’는 최대 13포기까지 담을 수 있는 용량으로 2~3인 가구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최적의 김치 맛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밝혔다. 기존 ‘김치 보관 모드, 야채 모드, 음료 모드, 냉동 모드’ 등 4가지 보관 모드 외 ‘김치 숙성 모드’를 추가해, 새로 담근 김치를 원하는 맛으로 빠르게 숙성할 수 있다
-
빙그레, ‘따옴 트위스트’ 2종 선보여
빙그레가 ‘따옴 트위스트’ 2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빙그레 관계자는 "따옴 트위스트는 ‘딸기바나나’, ‘귤파인애플’ 2종으로 과일 스무디 콘셉트를 활용한 ‘따옴바’의 카테고리 확장 제품이다"라며 "생과일주스 전문점에서 선호도가 높은 ‘딸기와 바나나’, ‘귤과 파인애플’을 조합하여 두 가지 과일을 시원하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치어팩 타입으로 선보여 휴대가 편하고 깔끔하게 섭취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따옴 트위스트는 과일 본연의 맛을 자랑하는 따옴바의 브랜드 정체성을 이어받았다. 과즙이 들어있어 과일의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으며 비타민C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충족하는
-
[생활경제 이슈]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 제로’ 네이버 ‘신상위크’로 선봬 外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이 지난 2023년 출시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의 새로운 버전인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 제로’를 출시했다.이번에 출시한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 제로’는 민감 피부를 위한 슬로에이징(저속노화) 크림으로, 외부 환경과 반복되는 자극에 쉽게 예민해지는 피부에 진정탄력 효과를 제공한다. 수분감 가득한 제형과 피부 자극을 줄인 섬세한 포뮬러가 피부에 닿는 순간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어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주고, 1회 사용으로도 자외선, 물리적 자극, 열, 건조 등 4가지 피부 노화 지표에 의한 피부 개선 효과가 임상을 통해 입증됐다.또한, 동
-
롯데칠성음료, 키자니아 체험관 리뉴얼
롯데칠성음료가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서울 키자니아에 ‘칠성사이다 음료수 공장’을 15년만에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지난해 10월 칠성사이다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임에 따라 ‘큰별로 새롭게, NEW 칠성사이다’라는 콘셉트에 맞춰 진행됐다"라며 "내ㆍ외부 디자인 리뉴얼을 비롯해 칠성사이다 브랜드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체험 콘텐츠가 대폭 강화됐다"라고 전했다. 리뉴얼된 ‘칠성사이다 음료수 공장’은 어린이들이 칠성사이다 제조 과정을 실제로 경험할 수 있게 구성됐다. ‘칠성사이다 음료수 공장’을 찾은 어린이들은 음료 마스터가 되어 철저한 위생 관리 시스템과 최첨단 자동화
-
하나투어, 2030세대 회원 수 10% 증가
(주)하나투어(대표 송미선)가 MZ세대의 감성을 담은 콘텐츠를 통해 자사 플랫폼과 SNS 채널을 '2030세대의 놀이터'로 탈바꿈했다.하나투어 관계자는 "2025년 3월 기준 하나투어 닷컴의 2030세대 회원 수는 전년대비 10% 증가했다"라며 "공식 유튜브 콘텐츠 '무해한 여행' 쿼카편이 123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SNS 상에서 MZ세대 맞춤형 콘텐츠가 인기를 얻으면서 젊은 세대의 유입을 견인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8일부터 바이럴송 '이번 여행 어떡하냐'의 뮤직 비디오 모델을 선발하는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로 반려동물부터 인플루언서, 일반인까지 다양한 참여가 이어지며, 챌린지 참여자
-
[생활경제 이슈] 계림바스, ‘클린젯 다용도 샤워헤드’ 3종 출시 外
계림㈜(대표이사 유상정)는 오는 4월 25일, 샤워와 청소 기능을 동시에 갖춘 ‘클린젯 다용도 샤워헤드’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계림바스 제품으로 출시되는 샤워헤드는 고급형 2종(95050MSP, 95051MSP)과 실속형 1종(95053MS)으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기능과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고급형 95050MSP 모델은 모던한 사각형 헤드가 특징이다. 110mm의 균형 잡힌 사이즈와 그레이·크롬 컬러 조합은 세련된 욕실 공간을 연출하며, 날렵한 마감이 돋보인다. 모던한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직선적 실루엣이 강점이다. 4가지 분사 모드(레인, 미스트, 혼합, 일반 청소)를 지원해 일상적인 샤워는 물론, 욕실 벽
-
[IT/방송이슈] 메가박스, “극장에 올 수밖에 없는 굿즈 선보일 것” 外
메가박스(대표 홍정인, 남용석)가 2025년 관객의 발길을 사로잡을 전략을 밝혔다. 영화 콘텐트와 연결해 관객들이 극장에 올 수밖에 없는 독보적인 F&B 메뉴, 굿즈 상품을 적극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F&B, 상품 업무를 담당하는 상품기획팀 염현선 팀장은 “메가박스는 팝콘에 늘 진심이다. ‘팝콘 맛집’이라는 타이틀에 대한 자부심이 있다. 단 한 번의 맛있는 경험이 메가박스를 다시 방문하는 기준이 된다고 보기 때문이다. 해태제과와 협업한 오사쯔맛 팝콘, 칸츄리콘 팝콘은 예상보다 빠르게 소진되기도 했다. F&B가 트렌드에 민감한 분야지만 아무리 트렌디한 맛이라도 팝콘과 어울리지 않으면 출시하지 않는다”며 ‘팝콘 맛집’이라
-
메타킹 커피, 불닭 파이 2종 출시
‘메타킹 커피’가 ‘불닭 파이’와 ‘불닭 마요 파이’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메타킹 커피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매콤한 맛을 치킨과 함께 맛있게 풀어낸 베이커리 메뉴로 중독적인 맛을 자랑한다"라며 "식지 않는 매운맛 유행에 발맞춰 강력한 매운맛을 품은 불닭 파이 2종을 출시해 베스트 메뉴인 페이스트리 파이 라인업을 강화하겠다는 설명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불닭 파이는 바삭한 파이가 매운 소스를 잔뜩 머금고 있어 진한 양념 맛이 풍부하게 느껴진다"라며 "뿐만 아니라 함께 속을 가득 채운 치즈와 옥수수 콘의 조화가 특유의 감칠맛을 더한다"라고 밝혔다. 여기에 치킨의 씹는 맛까지 추가되어 가
-
[생활경제 이슈] 버거킹, ‘크리스퍼’와 ‘킹퓨전’ 론칭 外
버거킹이 23일 서울 약수역점에서 신메뉴 '크리스퍼(KRISPPER)'와 '킹퓨전(KING FUSION)'을 공식 공개하는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브랜드 플랫폼 확장 전략을 발표했다. 이번 간담회는 단순한 신메뉴 출시를 넘어, 버거킹의 플랫폼과 디저트 라인을 확장하는 전환점이라는 점에서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크리스퍼'는 버거킹의 시그니처 메뉴인 '와퍼(WHOPPER)'에 이어 새로운 치킨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전략적 신메뉴다. 마늘, 양파, 후추로 정성껏 염지한 마일드 통가슴살에 쌀가루와 라이스 크러스트 튀김 옷을 입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완벽하게 구현했으며, 국내산 생오이 피클을 더해 깔끔하고 신선한 풍미를 한층
-
동서식품, ‘제26회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시상식 진행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후원하고 한국기원이 주최·주관한 ‘제26회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시상식이 23일 오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개최됐다.동서식품 관계자는 "이날 우승자인 이지현 9단은 우승 트로피와 함께 상금 7천만 원을 수상했다"라며 "이지현 9단은 2020년에 이어 2번째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 우승자가 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전기 우승자이자 4번째 대회 우승에 도전했던 신진서 9단은 준우승을 차지하며 트로피와 상금 3천만 원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올해로 26년째를 맞은 ‘맥심커피배 입신최강전’은 국내 바둑 프로기사 9단에게만 출전 자격이 주어지는 권위있는 바둑대회다. 이번 26회는 지난 1월 첫 대
-
매일유업, 연세 암병원에 아이스크림 전달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이 5월 5일 어린이 날을 맞아, 항암치료를 받으며 힘들어 하는 아이들을 위해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과 얼려먹는 요구르트 엔요 제품 6천개를 연세대학교 의료원 연세 암병원에 지원했다.매일유업 관계자는 "소아암 환아들은 치료과정에서 면역력이 떨어져 무균식 식사를 해야 하고 때로는 항암제 부작용으로 인해 오심, 구토 및 입이 헐어 제대로 식사를 못하는 경우가 많다"라며 "식사 뿐 아니라 간식도 마땅하게 마음 놓고 먹이기가 쉽지 않은데, 멸균 처리되고 취급이 편리한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등은 환아들에게 필요한 고영양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힘든 항암치료를 받는 아이들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