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탐앤탐스, 가을 입맛 사로잡는 슈크림 신메뉴 선보여
탐앤탐스가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달콤한 슈크림을 활용한 음료 2종과 브레드 1종을 새롭게 선보인다.탐앤탐스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Golden Mellow Choux’를 콘셉트로, 황금빛 가을의 색을 닮은 슈크림의 부드러운 달콤함을 담아내고자 했다"라며 "크리미한 질감의 슈크림은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드는 맛으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슈크림을 듬뿍 얹은 아인슈페너인 ▲슈크림 슈페너는 달콤한 슈크림과 쌉싸름한 커피의 깊은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라며 "일반 크림 대신 슈크림을 사용해 달콤함을 한층 끌어올렸으며, 크림과 커피가 대비되며 맛을 극대화시킨다"라고 말했다. 위쪽의 크림과 아래쪽의
-
롯데아울렛, 추석 시즌 패밀리 고객 위한 가을 축제 ‘쿠키캠프’ 진행
롯데아울렛이 유통사 최초로 글로벌 인기 IP '쿠키런'과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와 함께 체험형 아웃도어 테마 행사 ‘쿠키캠프(Cookie Camp)’를 선보인다.롯데아울렛 관계자는 "행사는 9월 26일(금)부터 10월 9일(목)까지 프리미엄 아울렛 의왕점, 10월 17일(금)부터 26일(일)까지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는 덴마크 감성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Nordisk)와 함께 ‘이색 캠핑’ 콘셉트로 꾸며, 가족 단위 고객에게 새로운 가을 나들이 경험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현장에서는 노르디스크X쿠키런 한정판 콜라보 상품이 최초 공개되며, 대표 상품으로는 유니 맨
-
[생활경제 이슈] 코리아나화장품, 올인원 뷰티 디바이스 ‘에버뷰 프로’ 출시 外
코리아나화장품이 7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프리미엄 홈케어 디바이스 ‘에버뷰 프로’를 출시했다. 다양한 솔루션 기능이 결합된 간편한 휴대용 기기로 빠르게 성장하는 뷰티 디바이스 시장의 프리미엄 홈케어 수요를 겨냥했다.에버뷰 프로는 #초음파 #일렉트로포레이션(EP) #갈바닉 #저주파(EMS) #고주파(RF) #근적외선이 접목된 3종 LED(레드, 블루, 보라) #3D 바이브레이션 등 7가지 핵심 기술을 하나의 뷰티 디바이스에 집약했다. 사용자가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복잡한 조작 없이도 집에서 홈케어를 즐길 수 있다. 관리 모드는 부스트(BOOST), 리프트(LIFT), 볼륨(VOLUME),코스(COURSE) 등 네가지로 구성됐다.편의성과 안전
-
CJ메조미디어-메타, ‘뷰티 마케팅 가이드’ 공동 발행
CJ메조미디어(대표이사 백승록)가 메타(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와 함께 뷰티 브랜드 성장을 위한 ‘뷰티 마케팅 가이드’ 리포트를 공동 발행했다고 29일 밝혔다. CJ메조미디어 관계자는 "이는 CJ메조미디어의 디지털광고 전문성과 메타의 혁신적인 광고 솔루션이 결합된 첫 협업 리포트로, 뷰티 마케터가 메타 플랫폼을 통해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시장 및 소비자 분석 ▲메타 플랫폼 소개 ▲성공사례 등 세 가지 파트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양 사는 올해 초부터 브랜드 선정, 캠페인 테스트 등 긴밀한 협업을 통해 브랜드 성장에 필요한 핵심 인사이트를 리포트에 담았으며, 이를 기반으로 오는 10월 21일(화) 15시에
-
이마트, 10월 ‘고래잇 페스타’ 진행
이마트가 9/30(화)부터 10/5(일)까지 6일간 ‘10월 고래잇 페스타’를 선보인다.이마트 관계자는 "삼겹살/사과/감귤/꽃게/킹크랩/꽃갈비 등 추석 인기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인다"라며 "9/30(화)-10/1(수) 2일간 가을 햇 보조개 사과(4-8입)를 6,980원에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또, 해당기간 국내산 삼겹살/목심을 행사카드 전액 결제시 50% 할인한 100g 1,740원에, 가을 햇꽃게와 국산 데친문어를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50% 할인한 100g 890원/2,890원에 판매한다.이어서 10/2(목)-3(금)에는 가을 하우스 감귤, 원양산 오징어, 양념 LA식 갈비를 최대 50% 할인하며, 10/4(토)-5(일)엔 한우 국거리/불고기 1등급/1+등급과 제스프리 골드키위(팩) 역
-
아웃백, 9월 러브백 캠페인으로 나눔 실천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9월에도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을 이어가며 전국 매장에서 지역사회 이웃들과 따뜻한 한 끼를 나누는 나눔을 실천했다.아웃백 관계자는 "러브백 캠페인은 ‘나보다 우리’라는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2013년부터 시작된 아웃백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라며 "특히 9월 캠페인에는 전국 5개 매장이 참여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장애인, 암 완치자 등 이웃에게 정성스러운 식사를 제공했다"라고 전했다. 충청남도 아웃백 천안펜타포트점은 9월 15일, 지역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 가정을 위해 카카두 김치 그릴러, 치킨 텐더 샐러드, 골드코스트 코코넛
-
코카-콜라, ‘뷔’와 함께한 코카-콜라 제로 광고 메이킹필름 공개
코카-콜라가 브랜드 앰배서더인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와 함께한 코카-콜라 제로 광고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새로워진 코카-콜라 제로의 매력을 조명한 ‘Best Coke Ever?’ 캠페인 광고 촬영장에서 보여준 뷔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고 있다"라고 전햇다. 이어 "영상 속 뷔는 ‘Best Coke Ever? 캠페인이 전하는 더 맛있어진 코카-콜라 제로의 짜릿함과 즐거움을 디테일한 연기와 표정으로 생생하게 그려낸다"라며 "컷이 멈추면 젠틀하고 위트 있는 모습으로 스태프들과 소통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끄는 모습도 인상적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평소에도 코카-콜라 제로를 즐기는 것으로 알
-
생활연구소, 청연 ‘반찬구독 서비스’ 출시
라이프케어 플랫폼 ‘청연(청소연구소, 청연케어)’을 운영하는 (주)생활연구소(대표 연현주)가 청연 앱 내 ‘반찬구독 서비스’를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생활연구소 관계자는 "청연은 집안일 부담을 해소하고자 그동안 가정집 청소 서비스를 시작으로 생활 전반의 편리함을 지원해왔다"라며 "이번에는 바쁜 식사 준비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맞춤형 식단을 정기 전달하는 반찬구독 서비스를 론칭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청연 반찬구독은 매번 메뉴를 고민할 필요 없이 영양 밸런스를 고려한 제철 식단을 발송하는 서비스다. 반찬은 엄선된 제휴업체를 통해 생산되며,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주 2회 정기배송된다. 서비스는 고객의 취향
-
알럭스,‘나스(NARS) 입점
알럭스(R.LUX)가 론칭 1주년을 맞아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입점은 오는 10월 13일까지 특별한 프로모션과 함께 진행된다.알럭스 관계자는 "나스는 세련된 감각과 강렬한 컬러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메이크업 브랜드다. 이번 알럭스 신규 입점을 기념해 단독 프로모션이 마련됐다"라며 "행사 기간 동안 8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뷰티 에볼루션 컬렉션 에코백’을, 1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나스 카드 케이스와 블랙 핸드 미러’를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FW 시즌에는 매트한 질감의 벨벳 피부 표현과 함께 버건디, 딥베리 계열의 포인트 컬러가 주목받고 있다. 나스의 지속력과
-
이디야커피, ‘붕어빵 액막이 키링’ 증정 이벤트 실시
이디야커피가 동절기 간식 출시 기념으로 ‘붕어빵 액막이 키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붕어빵 액막이 키링’은 전통적으로 액운을 막는 의미의 명태(액막이 명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귀여운 붕어빵 캐릭터로 완성한 굿즈다"라며 "슈붕, 팥붕 2종으로 구성됐으며, 올망졸망한 눈과 앙증맞은 입술 디자인으로 이디야커피만의 위트 있는 굿즈 감성을 담아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이벤트는 10월 3일(목)까지 인스타그램, X(트위터), 공식 홈페이지 등 이디야커피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채널별 80명에게 키링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이디야커피는 ‘붕어빵 액막
-
BBQ ‘뿜치킹’, 하루 1만건 판매 돌파
지난 25일 글로벌 K-푸드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론칭한 신메뉴는 출시 3일만에 지난 주말 일 평균 주문 건수가 1만건을 돌파했다. BBQ 관계자는 "또한, 1,000여건이 넘는 콘텐츠가 발행되는 등 구매 후기와 SNS에서도 큰 화제를 모으며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뿜치킹 출시 전 가장 먼저 맛본 친플루언서, 뱀배서더들은 론칭 직후부터 SNS에 콘텐츠를 일제히 공개하며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라며 "BBQ는 이를 통해 출시와 동시에 기대감을 폭발적으로 확산시키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화제성을 한층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라고 말했다. 신메뉴 뿜치킹을 가장 먼저 체험하는 자리로, 송파
-
SSG닷컴, 제수용 먹거리 최대 반값 행사 진행
SSG닷컴이 추석 명절을 일주일 앞두고 제수용 먹거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 필수 신선식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한우 국거리와 불고기는 100g당 최저 2천 8백원대에 선보이며, 햇꽃게도 반값에 판매한다"라며 "사과, 시금치 등 필수 농산품도 할인가에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조미료와 부침가루 등 가공식품 행사도 마련했다. 백설 참기름(500ml)은 50%, 소갈비양념(500g)은 30% 할인한다. 오뚜기 부침가루(1kg)도 13%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당면과 즉석 국 등 대용식도 N+1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간편식 제수용품도 준비했다. 피코크 제수용품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을 할인해준다. CJ제일제당 제수
-
W컨셉, 젝시믹스와 ‘W STYLE RUN 10K’ 진행
패션 플랫폼 W컨셉이 11월8일 서울 여의도공원 일대에서 러닝 행사 ‘더블유 스타일런(W STYLE RUN 10K)’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W컨셉 관계자는 "더블유 스타일런은 W컨셉이 주최하는 공식 러닝 행사로, 웰니스 라이프와 패션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도심 축제로 기획됐다"라며 "스타일런 테마에 맞춰 패션 스타일을 공유하는 포토존 등을 마련해 입고 달리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게 운영할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는 여의도공원에서 시작해 서강대교를 지나 반환점을 찍고 돌아오는 10KM 코스로 운영된다"라며 "서울시가 후원하고, 글로벌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는 공식 파트너 브랜드로 참여해 각종 의류 및 용품으
-
CU, 동절기 의류, 핫팩 등 방한용품 선보여
CU가 방한용품을 발빠르게 출시하며 본격적인 겨울 채비에 나섰다.CU 관계자는 "전국 대부분의 최저 평균 기온이 20도 이하로 떨어진 지난 15일부터 편의점의 동절기 상품 매출은 크게 증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실제 CU가 이달 15일부터 25일까지 11일 간 전월 대비 매출을 분석한 결과, 즉석 원두 커피인 get커피 핫아메리카노 112.7%, 온장고 대표 음료인 캔커피 20.3%, 꿀물 20.1%, 원컵류 97.6%가 일제히 두 자릿수 신장률을 보였다. 일교차가 커지면 수요가 늘어나는 스타킹 38.0%, 감기약 26.5% 등도 크게 늘었다.CU 관계자는 "특히 이달 선제적으로 선보인 동절기 먹거리 상품들도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라며 "이달 1일 두 달 일찍 선보
-
롯데마트슈〮퍼, 20kg 절임배추 사전예약 실시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오는 10월 1일(수)부터 8일(수)까지 1차 절임배추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해남 절임배추(20kg)’는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행사카드로 결제 시 2만 9990원에 한정 판매하며, 해당 상품 물량 소진 시에는 3만 4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라며 "더불어 ‘괴산 절임배추(20kg)’는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5000원 할인한 3만 4990원에, ‘평창 절임배추(20kg)’는 5만 9990원에 연중 최저가로 내놓는다"라고 말했다. 이어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이번 해남 절임배추 특가 판매를 위해 약 4만박스 물량을 사전 기획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라며 "또한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해남 산지 배추 물량을 전년
-
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오징어얼라이브 매콤볶음면’ 선보여
세븐일레븐은 오는 3일 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와 손잡고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를 라면으로 재탄생해 선보인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롯데리아의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는 지난 5월 보이슈머(Voisumer)들의 열띤 재출시 요청으로 한정 기간 운영했었고 최단기간 누적 판매량 최대치를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라며 "세븐일레븐은 이러한 검증된 인기에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더해, 버거의 강렬한 매운맛과 비국물 라면의 트렌드를 컵라면에 완벽하게 구현하고자 했다"라고 말했다. ‘세븐셀렉트 오징어얼라이브 매콤볶음면’은 롯데리아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의 2가지 맛(매운맛, 블랙페퍼 맛)을 한데 뭉쳤다. 핵심 미각 요소인 매
-
롯데온, 명절 기획전 진행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연휴 전 마지막 추석선물 기획전 ‘온누리 추석’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롯데쇼핑 관계자는 "온누리 상품권을 활용해 결제할 경우 체감 45% 할인을 받을 수 있다"라며" 온누리 추석 기획전에서는 매일 최대 20% 할인 쿠폰과 온누리스토어 단독 5% 추가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디지털온누리 앱을 설치한 후 온누리 상품권을 10% 할인가로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10%를 상품권으로 환급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라고 말했다.온누리 추석 기획전에서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최대 15만 엘포인트(L.POINT)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소 5만 원 이상 누적 구매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