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쿠팡이츠서비스, 하반기 배달파트너 무상 안전점검 실시
쿠팡이츠서비스(CES)가 다가오는 겨울철 배달파트너의 안전 주행을 돕기 위해 ‘2025년 하반기 무상 안전점검’을 전국 16개 지역에서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CES 관계자는 "배달파트너 안전 강화를 위해 2023년부터 꾸준히 무상 안전점검 캠페인을 전국으로 확대해 실시했으며 올해 하반기까지 누적 5,000여명의 배달파트너가 지원을 받게 될 전망이다"라며 "혹서기 및 혹한기 대비 배달파트너의 안전 운행을 위해 필수적인 사전 이륜차 점검을 무상으로 제공해 배달파트너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하반기 안전점검은 지난 17일 전북 전주를 시작으로 오는 11월까지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과 청주, 대구, 창원 등 전국
-
홈앤쇼핑, 10월 한 달간 ‘풍성한 적립 혜택’대축제 실시
홈앤쇼핑이 10월 한 달간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홈앤쇼핑 관계자는 "첫 번째로, ‘골든 적립포텐’ 행사가 1일부터 12일까지 열린다. 해당 기간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고객은 구매 시 10% 추가 적립을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골드바 경품의 기회도 주어진다"라고 전했다. 이어 "두 번째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TV는 적립을 싣고 시즌3’가 다시 돌아왔다. TV 상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하고 이를 2~4개월 연속 모바일 앱에서 이어갈 경우 최대 2만 원 적립금을 받을 수 있어 알뜰 쇼핑족에게 높은 만족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세 번째는 고객들의 주말
-
bhc, 1인분 무료배달 서비스 제휴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배달의민족과 제휴해 1인 고객을 위한 무료배달 서비스를 선보인다. bhc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혼치족’을 위한 전용 카테고리 ‘한그릇’에 입점, 최소주문금액과 배달비 부담 없이 1인분 메뉴를 즐길 수 있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서비스는 9월 30일(화)부터 전국 내륙 bhc 가맹점에서 일괄 오픈된다"라며 "서비스 운영 시간은 낮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총 5시간으로, 점심·이른 저녁 시간대에 혼자서도 부담 없는 치킨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고 말했다. 메뉴는 bhc의 대표 메뉴를 1인분으로 최적화해 선보인다. △후라이드 반마리+콜라 245ml △HOT후라이드
-
CJ푸드빌, 경상남도·고성군과 가리비 소비 확대 MOU 체결
CJ푸드빌은 30일 고성군청에서 경상남도 및 고성군과 ‘경상남도 수산물의 소비 확대를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고성군의 주력 양식품종인 가리비의 안정적인 대량 소비처를 확보하고, 대중적인 메뉴 개발을 통해 지속적인 소비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고자 추진됐다"라며 "고성 가리비는 관자가 크고 두툼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며, 바다향을 머금은 깊은 감칠맛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CJ푸드빌은 전문 외식 역량을 기반으로 올 하반기 빕스에서 고성 가리비의 특성을 살린 메뉴를 선보이며 지역 수산물의 브랜드 인지도와 가치를 높이는 데 적극 나설 방침이다.한편 CJ푸드
-
이랜드월드, ‘지속 가능한 패션 산업 위한 품질 인증 강화 업무협약’ 체결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가 9월 30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FITI시험연구원 본원에서 ‘지속 가능한 패션 산업을 위한 품질 인증 강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이번 협약식에는 정기송 이랜드월드 통합생산 본부장, 윤주경 FITI시험연구원 원장을 비롯한 양측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라고 전했다. FITI시험연구원은 1965년 설립된 국내 대표 시험인증기관으로, KOLAS(한국인정기구)에서 공식 인정받은 제1호 국제공인시험기관이다. 섬유패션을 비롯해 소비재, 환경, 바이오, 모빌리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험·검사·인증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에서 광범위한 신뢰를 확보하고 있다.이번 협약을 통해 이
-
아모레 라보에이치-모남희, ‘둡희러브라보’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셀럽 키링 브랜드로 유명한 ‘모남희’와 ‘둡희러브라보’ 캠페인을 전개한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올리브영 어워즈 3년 연속 1등 샴푸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라보에이치는 이번 캠페인에서 모남희 협업의 새로운 캐릭터 ‘둡희’를 선보인다"라며 "모남희는 키치한 디자인과 소장욕을 불러일으키는 컬렉션으로 셀럽과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사랑받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라고 전했다. 둡희는 두피 발음에서 이름을 차용한 캠페인 캐릭터로 기존 모남희의 검정 털에 초록색 코가 인상적이다.캠페인 기간 동안 라보에이치는 모남희 에디션 디자인이 적용된 대표 제품
-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 서울의 밤’ 패키지 출시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가을을 맞아 도심 속 휴식과 여행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서울의 밤’ 패키지를 11월 30일(일)까지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이랜드파크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호텔에서는 서울의 스카이라인을 조망하는 안락한 휴식을 호텔 밖에서는 이크루즈에 올라 한강의 야경을 직접 즐기는 생생한 체험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패키지는 ▲객실 1박, ▲브로드웨이 조식(2인), ▲이크루즈 달빛 뮤직 크루즈 승선권(2매), ▲켄싱턴 시그니처 수제 맥주 2캔 & 후라이드 오징어 스낵 세트로 구성됐다"라고 말했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이크루즈의 ‘달빛 뮤직 크루즈’는 선상 라이브 공연
-
이랜드 미쏘, 한가위 기념 '미쏘 추석' 캠페인 실시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MIXXO)가 10월 1일부터 ‘미쏘 추석’ 캠페인을 진행한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한가위를 기념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가을 출근룩 겨냥한 새로운 컬렉션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신규 가을 컬렉션은 오피스룩부터 여유로운 일상룩까지 아우르는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며 "간절기 활용도가 높은 블라우스, 니트 웨어 등 다채로운 상품으로 구성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쏘 추석’ 캠페인은 10월 1일부터 10월 12일까지 미쏘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미쏘닷컴에서 만나볼
-
[생활경제 이슈]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메타몽 에디션’ 출시 外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포켓몬 캐릭터 ‘메타몽’과 협업한 ‘마데카 크림 메타몽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이번 에디션은 센텔리안24의 첫 캐릭터 컬래버레이션으로 대표 제품인 ‘마데카 크림 타임리버스’에 인기 캐릭터 ‘메타몽’ 굿즈를 더해 소장가치를 높였다.10월 1일 올리브영에서 론칭되는 ‘마데카 크림 기획세트 2종’에는 돌돌 말아 접으면 키링처럼 사용이 가능한 메타몽 포켓백 키링 2종이 포함됐다.온라인몰 전용 ‘마데카 크림 기획세트’는 10월 14일 오후 5시 카카오 톡딜을 통해 최초 공개되며, 메타몽을 그대로 형상화하여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메타몽 파우치 키링이 함께 제공
-
SPC그룹, 150명에게 ‘행복한 장학금’ 전달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2025년 2학기 ‘SPC행복한장학금’ 장학생 150명에게 총 2억 5천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SPC그룹 관계자는 "‘SPC행복한장학금’은 매장에서 일하는 청년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자는 허영인 회장의 뜻에 따라 2012년부터 운영 중인 SPC그룹의 대표 사회공헌 사업이다"라며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던킨·파스쿠찌·쉐이크쉑 등 SPC그룹 계열 매장에서 일하는 아르바이트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대학 등록금을 지원한다"라고 전했다. 작년부터는 사단법인 부스러기사랑나눔회의 추천을 받은 ‘가족돌봄청년’까지 지원 범위를 확대했다.이번 학기에는 아르바이트생 120명과 가족돌봄청년 30명 등 총 150명
-
LG생활건강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피부 영양 장벽 케어 신제품 선보여
LG생활건강의 가성비 고효능 화장품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GLOW:UP BY BEYOND)’에서 건조한 가을철을 맞아 영양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영양 장벽’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 LG생활건강의 ‘비욘드’에서 지난 4월 런칭한 이마트 전용 브랜드다"라며 "탄력 광채, 수분 진정, 영양 장벽 등 ‘슬로우 에이징(Slow-aging·저속 노화)’ 트렌드를 반영한 고효능 성분과 4,950원이라는 가성비로, 출시 4개월여 만에 10만개 이상 판매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로 출시한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영양 장벽’ 5종은 탄력 광채와 수분 진
-
[생활경제 이슈] 에뛰드, ‘영앤리치 컬렉션’ 출시 外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쇼핑몰 ‘영앤리치’의 손채영 대표와 콜라보한 ‘영앤리치’컬렉션을 출시한다.손채영 대표는 1020 세대의 대표 쇼핑 플랫폼 에이블리의 베스트 쇼핑몰 ‘영앤리치’의 대표이자 모델로,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담은 스타일로 MZ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영앤리치 컬렉션’ 역시 협업 브랜드의 무드를 담아 살구 코랄 컬러감으로 구성되었다.‘영앤리치 컬렉션’은 총 2종이며 에뛰드 플레이 멀티 아이즈와 오버 글로이 틴트로 출시된다. 에뛰드 플레이 멀티 아이즈는 다채로운 제형을 하나의 팔레트에 담아, 아이 메이크업은 물론 블러셔, 하이라이터, 립까지 활용 가능한 올인원 멀티
-
이랜드리테일 킴스클럽, ‘추석맞이 농축산물' 합리적 가격으로 공급한다
이랜드리테일(대표 황성윤)의 마트 브랜드 킴스클럽이 추석 명절을 맞아 농림축산식품부(이하 농식품부)와 함께 국산 농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한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이번 협력은 고물가 상황 속에서 소비자의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고, 국산 농축산물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킴스클럽은 오는 10월 5일까지 전국 26개 지점에서 사과·배 등 제수용 과일과 한우·돼지고기·채소류 등 추석 상차림에 수요가 높은 15개의 주요 품목을 보다 경제적인 가격에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최근 물가 상승으로 명절 상차림 비용 부담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킴스클럽은 농식품부 지원사업 대상에 포함돼 추석 제수
-
골프존, 'S-OIL SEVEN GTOUR MIXED' 3차 대회 연장 5파전 끝 홍현지 우승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지난 9월 29일(월) 대전 골프존조이마루에서 개최한 시즌 세번째 혼성대회 ‘2025 S-OIL SEVEN GTOUR MIXED’ 3차 대회 결선에서 최종 합계 22언더파(1라운드 10언더파, 2라운드 12언더파)를 기록한 홍현지가 연장전 끝 우승을 차지했다고 30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2025 S-OIL SEVEN GTOUR MIXED’는 총상금 8천만 원 규모로 골프존이 주최,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가 메인 후원에 나섰다"라며 "25 시즌 정규투어 4~6차, 혼성 MIXED 2차 대회 기록을 기준으로 남, 여 각각 시즌 대상 및 신인상 포인트 등 상위 40명씩 총 80명의 스크린 실력자들이 경기를 펼쳤다"라고 전했다. 이어 "남녀
-
오아시스마켓, ‘수산대전 할인행사’ 진행
친환경 새벽배송 전문 플랫폼 오아시스마켓이 내달 9일까지 ‘수산대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이번 수산물 할인전은 해양수산부가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수산대전' 사업의 일환으로 추석을 앞두고 소비자들이 신선한 우리 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라며 "행사 기간 동안 국산 수산물 품목에 적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할인 상품으로는 오징어·조기 등 명절 상차림 필수 품목은 물론, 전복·낙지·문어 등 제철 수산물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라며 "특히, 오아시스마켓은 신선식품 물류 강점을 살린 산지 직송 상품을 제공해 소비자들은 신선한 고품질의
-
농심, ‘아누가 2025’서 ‘Spicy Happiness In Noodles’ 선보여
농심이 오는 10월 4일부터 8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는 식품 전시회 ‘아누가(ANUGA) 2025 (이하 아누가)’에 신라면을 대표 브랜드로 내세워 참가해, K라면의 맛과 가치를 알린다. 농심 관계자는 "특히 이번 전시회를 통해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선보이는 신제품 ‘신라면 김치볶음면’을 론칭한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누가는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약 14만 명 이상이 참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품 전시회로, 글로벌 식품 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기술을 체험하는 장이다"라고 말했다. 농심은 이번 박람회에서 ‘신라면 분식’을 콘셉트로 부스를 운영한다. 시식과 샘플링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신라면 글로벌 브랜드
-
[생활경제 이슈] 푸라닭 치킨, '푸라닭 10주년 페스타 with 아이유' 진행 예고 外
푸라닭 치킨(대표이사 장성식)이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프로젝트로 '푸라닭 10주년 페스타 with 아이유'를 개최한다고 밝혔다.‘푸라닭 10주년 페스타 with 아이유’는 지난 10년간 푸라닭 치킨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푸라닭 X 아이유, 팬사인회와 △푸라닭 X 아이유, 시즌패키지 팬아트 공모전까지 총 두 가지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첫 번째 프로그램인 '푸라닭 X 아이유, 팬사인회'는 오는 10월 1일(수)부터 10월 26일(일)까지 푸라닭 전용 앱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후 별도 응모 양식(구글 폼)을 제출하여 응모 가능하다. 응모 조건을 충족한 고객 중 추첨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