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웹투어, 리솜리조트 전 지점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진행
종합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리솜리조트와 함께 오는 4월 30일까지 리솜리조트 전 지점을 대상으로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리솜리조트는 자연과의 조화를 중시하며, 다양한 테마의 리조트를 운영하는 국내 대표적인 웰니스 리조트 브랜드이다. 웹투어와 리솜리조트가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여행성수기를 앞두고 자연 속 힐링을 미리 준비하려는 여행객들을 위해 마련되었다.이번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리솜리조트 지점은 다음과 같다. 충남 태안에 위치한 아일랜드 리솜은 서해안 꽃지해변 앞에 자리 잡은 로맨틱 선셋 리조트로, 아름다운 서해 낙조를 감상할 수 있으며 프라이빗 비치와 스파 시설을
-
남양유업, '남양몰 감사대전' 실시
남양유업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8일까지 자사몰 ‘남양몰’에서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감사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감사대전은 커피, 유아식, 음료 등 주차별 테마를 적용한 ‘릴레이 특가 위크’ 형식으로 운영되며, 남양몰 멤버십 서비스 S클럽 가입 시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인기 제품군을 선착순 한정 특가로 구성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라고 전했다. 커피위크(4월 24~29일)에는 제로슈거 커피믹스 ‘프렌치카페 스테비아’와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루카스나인’ 등 다양한 커피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루카스나인 드립스틱 6T
-
정관장 "가정의 달 매출 64%가 5060세대...부모님·자녀·손주 모두 챙긴다"
정관장이 가정의 달을 앞두고 2020년부터 2024년까지 5년 간 세대별 5월 매출을 분석한 결과, 5060(50~60대) 세대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28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지난 2024년 5월 5060 세대의 매출 비중은 64%로 2020년 5월 대비 15% 증가했다.가정의 달은 어버이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이 있어 젊은 세대의 매출 비중이 높았었다. 2020년 5월 2040과 5060의 매출 비중은 유사했으나, 2024년 5월 5060 세대가 64%를 기록하며 5년 사이 크게 증가했다.5060 세대가 구매하는 주요 제품은 ‘에브리타임’과 ‘천녹’, ‘다보록’ 그리고 ‘홍이장군’이다. ‘에브리타임’은 자녀 선물로, ‘천녹’과 ‘다보록’은 부모님 선물로, ‘홍이
-
[생활경제 이슈]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 선보여 外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신제품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을 출시한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지난해 10월 인수한 자회사 리봄화장품과 함께 선보이는 센텔리안24 브랜드의 첫 번째 마데카 크림 시리즈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은 꽉찬 리프팅을 선사한다. 피부 노화의 속도를 늦춰 보다 건강한 상태로 전환시키는 ‘저속노화’ 콘셉트를 담아 다각도 리프팅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한다. 피부 칸에 수분을 촘촘하게 채우고, 피부선을 탄탄하게 정돈하며, 얼굴 전체를 끌어올리는 ‘피부 저속노화 3단 매커니즘’을 통해 피부 탄력을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
무신사, 마뗑킴 시부야점 나흘간 매출 3억2000만 원 기록
무신사가 일본에서 공식 유통하는 하고하우스 운영 브랜드 ‘마뗑킴(Matin Kim)’이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 지 나흘 만에 4000여 명의 고객을 모으며 흥행몰이에 성공했다.무신사 관계자는 "마뗑킴이 일본에 처음 선보이는 오프라인 매장인 ‘마뗑킴 시부야점’은 지난 24일에 일본 도쿄 시부야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미야시타 파크’에 문을 열었다"라며 "약 38평 규모의 공간에 2025년 봄∙여름(SS) 시즌 신상품과 하이엔드 라인 ‘킴마틴(KIMMATIN)’ 컬렉션 등 350여 가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정식 오픈 하루 전날인 지난 23일에 진행된 ‘프리 오프닝’ 이벤트에는 일본 미디어와 패션 업계 관계자, 인플루언서
-
[생활경제 이슈]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 가정의 달 맞이 특별 프로모션 출시 外
더 플라자가 가정의 달을 맞아 케이크와 고급 카네이션을 한정 판매한다.더 플라자는 매년 기념일마다 특별한 케이크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에는 꽃잎 모양을 정교하게 쌓아 올린 초콜릿 케이크가 인기를 끌며 매출이 전년 동월 대비 20% 증가했다. 올해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생화를 올린 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인다.이번 카네이션 케이크는 생화를 초콜릿으로 감싸 꽃다발처럼 연출했다. 밀크 초콜릿과 아몬드를 섞은 무스를 초콜릿 시트 사이에 채워 넣어 달콤하고 깊은 풍미를 더했다. 오렌지 껍질과 쿠키로 아삭한 식감을 살렸고 초콜릿 진주 장식으로 포인트를 줬다. 가격은 7만 5천원이다.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네이버 예약 시 10% 할인
-
세븐일레븐, 모바일 전자영수증 서비스 선보여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에서 모바일 전자영수증 서비스가 본격 개시됐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모바일 전자영수증은 서울시가 주관하는 친환경 사업의 하나로 민∙관이 협력해 일상 속 탄소중립 문화를 확산하고 전자영수증 사용의 보편화를 목적으로 한다"라고 전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4일 서울시청에서 열린 서울시 주관 「탄소중립 이행 및 전자영수증 확산 MOU」에 편의점 업계 유일 파트너사로 참여했으며, 약 3주간의 운영 시스템 구축을 마치고 28일 선보였다. 세븐일레븐은 서울 전지역과 수도권 일부 지역에 먼저 모바일 전자영수증 서비스를 오픈하고 내달 7일을 기점으로 전국 서비스화한다.세븐일레븐이 새롭게 선보인 모바일 전
-
롯데마트, ‘블루 아카이브’ 협업 라면 대형마트 선보여
롯데마트는 4월 28일(월)부터 '마스터 시바의 특제라멘(4입)'을 개당 5980원에 대형마트 단독으로 판매한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마스터 시바의 특제라멘'은 넥슨의 인기 서브컬처(하위 문화) 게임 '블루 아카이브' 내 '마스터 시바'라는 캐릭터가 요리하는 라면을 착안해 제작한 상품이다"라며 "'마스터 시바'는 ‘블루 아카이브’ 게임에서 우수한 라면 제조 실력을 지닌 요리사로 알려져 있으며, 귀여운 강아지 외모로 인해 많은 유저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있다"라고 전했다. '마스터 시바의 특제라멘'은 돼지뼈(돈코츠) 육수를 기반으로 제조해 담백한 국물 맛을 구현했다. 더불어 건더기에 게임 캐릭터 '마스터 시바'의 얼굴을 딴 고명을
-
신세계인터내셔날 ‘앙팡 리쉬 데프리메’ 국내 첫 공식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이달 미국 럭셔리 브랜드 앙팡 리쉬 데프리메(Enfants Riches Déprimés)와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소비 양극화 속 고가의 수입 브랜드는 지속 성장하고 있는 만큼 최근 글로벌에서 주목받고 있는 앙팡 리쉬 데프리메를 포트폴리오에 추가하며 수입패션 시장에서 경쟁력을 더욱 높인다는 전략이다. 앙팡 리쉬 데프리메는 오는 5월 서울 도산공원 인근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국내 사업을 시작한다. 파리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이자 아시아 최초의 공식 매장으로 럭셔리 브랜드가 집결한 도산공원 일대에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앙팡 리
-
타임빌라스 수원, '괴수8호' 국내 최초 팝업스토어 열어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미래형 쇼핑몰 타임빌라스 수원이 5월 1일(목)부터 15일(목)까지 1층 메인광장에서 '괴수8호' 팝업스토어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괴수8호’는 연재 초반부터 빠른 성장세를 기록한 대형 IP 콘텐츠다"라며 "연재 개시 약 1년 만에 단행본 발행 부수 250만 부, 2025년 4월 기준 누적 1,800만 부를 돌파했으며, 프랑스에서도 초판 발행 부수 25만 부를 기록해 일본 만화 중 최고 수준의 성과를 거뒀다"라고 밝혔다. 이후 글로벌 OTT 플랫폼에서 애니메이션으로 공개되며 글로벌 팬덤을 확대해가고 있다. 특히 오는 5월 7일(수)에는 극장판 개봉을 앞두고 있어 팬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
아영FBC, ‘에스쿠도 로호 골드 컬렉션’ 한정 수량 출시
아영FBC에서 칠레 프리미엄 와인 브랜드 ‘에스쿠도 로호 골드 컬렉션(Escudo Rojo Gold Collection)’을 GS25와의 협업해 단독 출시했다고 28일 알렸다.아영FBC 관계자는 "한정수량 선보이는 ‘에스쿠도 로호 골드 컬렉션’은 프랑스의 와인명가 ‘바롱 필립 드 로칠드’가문이 칠레 마이포 밸리에서 생산한 100% 카베르네 소비뇽으로 프랑스산 오크 배럴에서 10개월간 숙성해 뛰어난 균형감과 깊이 있는 풍미를 구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골드 컬렉션은 기존 와인 애호가에게 익숙한 ‘에스쿠도 로호’ 브랜드에 고급스러운 골드 라벨을 더해 프리미엄 와인의 이미지와 희소성을 강조했으며 GS25라는 대형 편의점 유통망을 통해 소비자
-
CU, GD가 디자인한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 선보여
CU가 지드래곤(GD)의 패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 IP를 활용한 첫 주류인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을 오는 3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CU 관계자는 "피스마이너스원은 지드래곤이 2016년 론칭한 아티스트형 스트리트 브랜드로 평화와 희망을 나타내는 데이지 꽃을 모티브로 한 심볼을 로고로 사용하고 있다"라고 전했다.CU가 이번에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500ml, 4.5%)’은 그동안 다양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들과 협업한 피스마이너스원 최초의 주류 상품이다.해당 상품은 와인 애호가로 알려진 지드래곤의 취향을 반영한 와인 베이스의 생레몬 하이볼로 피스마이너스원의 상징인 데이지 꽃 모양을
-
롯데온, ‘앱쁠딜’ 누적 구매자 350만 돌파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운영 중인 단독 딜 플랫폼 ‘앱쁠딜’이 누적 구매자 수 350만 명을 돌파했다.롯데쇼핑 관계자는 앱쁠딜은 앱 결제 시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 딜이라는 의미를 담은 이름으로, 롯데온 앱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전용 상품 또는 단독 구성 딜을 중심으로 운영된다"라며 "2025년 첫 론칭 이후 차별화된 큐레이션 전략과 앱 한정 혜택을 통해 고객의 높은 반응을 이끌어냈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격 경쟁력이 높은 소비재(FMCG) 중심으로 구성했다. 롯데온 마케팅팀과 MD가 협업해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전용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고, 앱 전용 결제 할인 혜택까지 더해져 일반 특가 딜 대비 최대 10배 이
-
롯데홈쇼핑, 롯데하이마트 ‘PLUX’ 론칭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이달 28일(월) 롯데하이마트의 신규 가전 브랜드 ‘PLUX’를 단독론칭한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1인 가구 전용 소형 냉장고를 시작으로 TV, 청소기 등 가성비 중심의 소형 가전을 매주 순차적으로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PLUX(플럭스)’는 ‘가전관념을 바꾸다’를 콘셉트로, 롯데하이마트가 최근 출시한 자체 브랜드다"라며 "합리적 가격, 실속 있는 기능,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라고 밝혔다. 대형, 고기능 중심의 기존 가전 트렌드와 달리, 제품 본연의 기능에 집중하면서 공간 활용성, 동일 용량 상품 대비 약 20% 저렴한 가격으로 1-2인 가구의 높은 수요를 기대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TV, 모바일
-
풀무원푸드머스, 어린이날 맞아 어린이용 간식 꾸러미 ‘풀스박스’ 선보여
풀무원 계열 식자재 유통 전문기업 풀무원푸드머스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인기 간식 6종과 풀스박스 캐릭터 해피&조이 가방으로 구성한 어린이날 간식 꾸러미 풀스박스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풀무원푸드머스 관계자는 "풀스박스는 어린이집, 유치원 등에서 진행하는 어린이날 행사 특성에 맞춰 꾸린 간식 꾸러미로, 아이들이 맛있는 영양 간식을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라며 "실제로 풀스박스는 지난 4월 9일부터 작년보다 1만 개를 늘려 준비한 10만 개의 사전 준비 수량이 모두 판매되는 등 많은 어린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번 꾸러미는 국내 키즈 식자재 시장 No.1의 노하우를
-
신세계푸드, 이마트 내 베이커리서 건강빵 신제품 2종 선보여
신세계푸드가 이마트 내 베이커리(E베이커리, 블랑제리)에서 건강빵 2종을 출시한다.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건강빵은 식사용으로 즐길 수 있는 ‘렌틸콩 퀴노아깜빠뉴’와 ‘병아리콩 곡물빵’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28일부터 전국 이마트 매장 내 베이커리 매장인 E베이커리와 블랑제리에서 각각 4980원, 3980원(10입)에 만나볼 수 있다"라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건강빵 2종은 설탕을 줄이고 통곡물을 재료로 해 곡물의 구수한 풍미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렌틸콩 퀴노아깜빠뉴’는 퀴노아와 렌틸콩을 통으로 넣은 반죽에 아몬드와 호두를 넣어 곡물과 견과류의 고소한 맛과 함께 씹히는 식감을 살렸고, ‘병아리콩 곡
-
SSG닷컴, 화장품 할인전 연다
SSG닷컴은 오는 5월 4일까지 1주일간 연중 최대 규모의 화장품 할인 행사 '뷰티 쓱세일'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쓱닷컴은 초특가 '타임딜'에 혜택을 집중했다"라며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에 행사 상품 2종을 파격가에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표 상품으로 '크리니크 쏙보습크림', '실크테라피 라이트 에센스 기획세트', '에스티로더 갈색병 세트', '센텔리안24 마데카크림 하이드라 3X포뮬러' 등을 정상가 대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라고 밝혔다. 체험단 이벤트도 연다. 체험을 원하는 상품을 골라 배송비만 결제하면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2030세대가 선호하는 'YNM 크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