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동원산업, 스시코우지와 더현대 팝업스토어 선보여
동원산업이 25일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에서 인기 일식 셰프이자 초밥 명인인 ‘나카무라 코우지’와 손 잡고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밝혔다.동원산업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선 국내 최대 수산기업인 동원산업이 잡은 신선한 참치와 각종 횟감을 코우지 셰프가 현장에서 조리해 초밥, 후토마끼 등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대표 상품은 ‘사바 보우스시'(10개입, 3만 5000원), '지라시 스시'(3만 5000원), '후토마끼'(10개입, 3만 5000원), '참다랑어 초밥'(10개입, 3만원) 등이다. 팝업스토어는 5월 1일까지 일주일 동안 운영된다.코우지 셰프는 일본 국적의 일식 셰프로, 오마카세 매장인 ‘스시코우지’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구
-
대상㈜, 땅콩버터 브랜드 ‘스키피®’ 팝업스토어 참여
대상㈜이 오는 26일부터 내달 11일까지 16일간 서울 익선동의 복합문화공간 ‘누디트 익선’에서 열리는 글로벌 땅콩버터 브랜드 ‘스키피®’ 팝업스토어에 참여한다.대상 관계자는 "미국의 대표적인 식품기업 ‘호멜푸즈(Hormel Foods)’의 스키피®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땅콩버터 브랜드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상㈜은 2013년부터 ‘땅콩버터 크리미’와 ‘땅콩버터 청크’ 등 주요 제품을 국내에 단독 유통하고 있으며, 지난해 11월에는 건강 트렌드를 반영해 설탕과 대체당을 전혀 첨가하지 않은 ‘스키피® 노슈거에디드’ 2종을 추가로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라고 밝혔다. 이번 스키피® 팝업스토어는 ‘조선 스키
-
[생활경제 이슈] 현대약품 마이녹셀, 탈모 고민에 두피 케어 더한 신제품 샴푸 선보여 外
현대약품의 탈모 케어 브랜드 마이녹셀은 '탈모에 두피를 더하다, 두피 케어 솔루션'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탈모와 두피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신제품 3종을 25일 선보였다.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댄드러프 스칼프 쿨링 샴푸 △뉴트리션 스칼프 볼륨 샴푸 △포어 클렌징 스칼프 샴푸 등 3종으로, 두피 각질·비듬, 모발 볼륨 등 소비자들의 다양한 두피 고민을 반영한 맞춤형 솔루션으로 탈모 케어 시장을 선도하고자 출시됐다.세 제품 모두 현대약품이 독자 개발한 '마이녹셀 콤플렉스' 성분을 기본으로 함유하고 있어 두피 건강 강화와 탈모 예방에 도움을 주며, 각 제품마다 특화된 성분을 추가해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한다.'댄
-
젝시믹스, 하이엔드 라인 '어나더라벨' 첫 제품 선봬
젝시믹스(XEXYMIX)(대표 이수연)가 기술과 원단의 시너지를 강화한 신규 레깅스 라인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젝시믹스 관계자는 "이수연 대표의 전두 지휘하에 선보이는 신규 라인 ‘어나더라벨’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소재를 사용한 하이엔드 레깅스다"라고 전했다. 이번 라인에서 처음 선보이는 ‘어나더라벨 핏 레볼루션 레깅스’는 하이웨스트 디자인으로,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기술과 고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젝시믹스만의 제품 경쟁력을 강화했다.어나더라벨 핏 레볼루션 레깅스는 특수 편직 기술을 적용해 레깅스 특유의 광택감 없이 매트한 질감을 구현함으로써 일상생활에서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다.또한, 봉제선 없는 멜
-
롯데免, 5월 황금연휴 해외 여행객 대상 경품 이벤트 선보여
롯데면세점(대표이사 김동하)이 황금연휴가 있는 5월을 앞두고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오는 5월 11일까지 시내점 경품 추첨 이벤트 ‘럭키백, 떠나기 전에’를 진행한다"라며 "이는 최근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선보인 신규 마케팅 캠페인 ‘쇼핑, 떠나기 전에’의 일환으로 기획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프로모션 기간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부산점, 제주점에서 2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1주에 1명씩 추첨을 통해 리모와 캐리어와 LDF PAY 50만 원을 모두 증정한다"라고 밝혔다. 나아가 롯데면세점은
-
CJ프레시웨이, 구내식당서 미쉐린 식당 '진중 우육면관' 메뉴 소개
CJ프레시웨이는 이달부터 ‘2025 미쉐린 가이드 빕 구르망’으로 선정된 ‘진중 우육면관’의 메뉴들을 전국 구내식당에 소개할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진중 우육면관은 정통 우육면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면 요리 전문 브랜드로, 5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의 빕 구르망 리스트에 이름을 올려 주목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협업은 구내식당이 단순히 끼니를 해결하는 장소가 아닌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미식 공간’으로 자리 잡으면서, 트렌디한 외식 브랜드를 접목해 급식의 질과 고객 만족도를 함께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진중 우육면관의 대표 메뉴인 ‘우육탕면’으로,
-
홈앤쇼핑, ‘로보락’플렉시 프로 Flexi Pro 무선 아쿠아 청소기 론칭 방송
홈앤쇼핑이 오는 27일(일) 오전 11시 15분,‘최신형 프리미엄 청소기 ‘플렉시 프로 무선 아쿠아 청소기’를 단독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방송에서는 올인원 기능을 갖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 로보락 전용 클리너 사은품을 증정한다"라며 "‘플렉시 프로’는 단순 먼지와 머리카락은 물론, 끈적한 소스, 주스 같은 액체, 큰 이물질이 섞인 오염물까지도 한 번에 처리 가능한 흡입 물걸레, 세척, 건조 통합형 청소기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존에는 별도로 해야 했던 청소 과정을 하나로 줄여, 청소 시간을 절반 수준으로 단축할 수 있다"라며 "핵심은 17,000Pa의 강력한 흡입력.
-
[생활경제 이슈] 팝마트, 소비자 안전 위해 정식 채널 통해서만 구매 당부 外
아트 토이 전문 글로벌 기업 '팝마트'가 최근 정품이 아닌 유사 복제품들이 무분별하게 판매되는 상황에 대응해 소비자들에게 정식 채널을 통해 구매를 해달라고 밝혔다.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팝마트 정품 피규어 및 키링 제품의 경우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선물하기 등의 채널과 전국 8개의 오프라인 매장, 피규어 자판기 ‘로보샵’을 통해서 판매되고 있다.온라인몰에서는 ‘브랜드 인증’, ‘정품 약속’이라는 별도의 마크가 표시되어 있어 정품임을 확인할 수 있으며, 쿠팡 등 일부 쇼핑사이트의 경우 판매자 ‘㈜팝마트코리아’라는 문구가 적힌 제품인지 확인을 해야 한다.특히 가품이 많은 온라인 해외 직구 사
-
BYC, 공릉 직영점 문열어
BYC(대표 김대환)는 노원구 공릉동에 BYC 직영점을 오늘(25일)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BYC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여는 BYC 공릉점은 약 100평 규모로 지하철 7호선 공릉역 4번출구 200미터 앞에 위치해 있다"라고 전했다. BYC 공릉점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오늘(25일)부터 5월 11일까지 다양한 경품,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추첨을 통해 황금열쇠, 무선청소기, 목어깨 마사지기, 타올 등을 선물로 증정하는 ‘꽝 없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여름 의류는 최대 80%에 10%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한편, BYC 직영점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이너웨어 복합몰로 전국에 50여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중간 유통을
-
CJ올리브영, '체험형 뷰티 서비스' 확산한다
CJ올리브영은 올해 연말까지 전국 주요 상권 내 중대형 매장 100여 곳에 ‘체험형 뷰티 서비스’를 단계적으로 확대한다고 25일 밝혔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뷰티 전문성에 기반한 체험 콘텐츠 확산을 통해 매장 매력도를 극대화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전략이다"라고 전했다. 체험형 뷰티 서비스는 오는 30일 ‘서현중앙점’을 시작으로 5월 ‘청주오창점’, ‘원주무실중앙점’, 6월 ‘범계타운’ 등으로 순차 도입될 예정이다. 특히 수도권을 넘어 비수도권 주요 매장에도 적극 확대해 전국 어디서든 ‘발견형 쇼핑(Discovery Shopping)’으로 대표되는 올리브영만의 고객 경험을 일관되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올
-
상하농원, 제철 암꽃게로 만든 간장게장 선보여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관계사인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대표: 권태훈)이 ‘간장게장’을 선보인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상하농원만의 발효 식문화 철학이 그대로 녹아든 이번 제품은, 엄선된 신선한 원재료와 비법 간장소스로 만들어 간장게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제품 상하농원 간장게장은 가장 살이 많고 알이 꽉 찬 서해안 제철 암꽃게만을 선별하여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입안 가득 퍼지는 진한 게맛과 풍부한 알의 고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서 간장게장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특히, 330g 이상의 특대 사이즈 꽃게만을 선별하
-
LG생활건강 더후, 먹는 뷰티 ‘기앤진 구미’ 선보여
LG생활건강의 ‘더후’에서 고품질 침향과 녹용, 콜라겐, 비오틴 등 몸에 활력 에너지를 채워주는 성분들을 구미 1개에 담은 ‘기앤진 구미 밸런스 케어’를 출시했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기앤진 구미 밸런스 케어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20~50대 고객층을 겨냥한 프리미엄 이너뷰티 제품으로, 더후를 대표하는 핵심 성분들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라며 "더후의 고급스러운 감성과 섬세함을 그대로 구미에 담아 ‘럭셔리 웰니스’ 아이템으로 차별화된 가치를 선사한다"라고 전했다. 기앤진 구미 밸런스 케어는 고품질 인도네시아산 침향과 당귀, 녹용, 산수유, 발효홍삼 등 활력 에너지 성분에 저분자콜라겐펩타
-
[생활경제 이슈] 디엑스앤브이엑스(Dx&Vx), 헬스케어 제품 6종 국민가게 다이소 입점 外
디엑스앤브이엑스(DXVX)는 ‘다이소’와 협력 자사 웰빙라이프 뉴트리션 브랜드 ‘오브맘(Ofmom)’으로 건강기능식품 6종을 출시해 판매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스트레스, 쉼 ▲피부건강 면역톡톡!! ▲눈건강 아이라이트 ▲다이어트 홀릭 ▲기억력 그린라이트 ▲비타민C 플러스 톡톡!! 등 6가지 제품이다. 이는 디지털 기기와 함께 바쁘게 생활하는 현대인들이 일상에서 겪고 있는 다양한 건강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전국 다이소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디엑스앤브이엑스(Dx&Vx)의 헬스케어 사업은 ‘연구-개발-생산-유통’을 아우르는 밸류체인을 구축해 강력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이번
-
[생활경제 이슈] 나라셀라, ‘이와5 아쌍블라주5’ 하우스오브신세계 입점 外
나라셀라(회장 마승철)가 공식 수입·유통하는 프리미엄 사케 '이와5 아쌍블라주5(IWA5 Assemblage5)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의 하우스오브신세계 와인셀러에 입점한다. 이번 입점은 하우스오브신세계에서 사케 브랜드를 선보이는 최초의 사례로, 프리미엄 사케의 국내 시장 확장을 알리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나라셀라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오는 26일, 하우스오브신세계에서 ‘아쌍블라주5(Assemblage5)’를 국내에서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시음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이와5(IWA5)’의 총괄 CEO인 샤를 앙투안 피카르가 방한하여 사케의 숙성 잠재력을 보여주는 ‘이와5’의 대표 사케인 ‘아쌍블라주2’와 ‘아
-
[생활경제 이슈] 오클리, 2025 봄여름 신규 아이웨어 4종 출시 外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2025 봄여름 시즌을 맞아 신규 아이웨어 4종을 새롭게 출시한다.이번 신제품 라인업은 하이테크 무드의 미래 지향적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결합해 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한 퍼포먼스 컬렉션이다. 사이버 제로(CYBR ZERO), 사이버 다이노(CYBR DYNO), 마세터(Masseter), 벨로 케이토(Velo Kato) 4종으로 구성됐으며, 모두 경량 설계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유지한다. 또한, 오클리의 대표 기술인 프리즘(Prizm™) 렌즈 기술이 적용돼 색상과 대비를 극대화하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먼저, 사이버 시리즈인 사이버 제로와 사이버 다이노는 오클리의 림리스(rim
-
[생활경제 이슈] 모나리자, 1인 가구 겨냥 제품 라인업 확장 外
생활위생 전문기업 ㈜모나리자는 소용량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1인 가구를 겨냥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모나리자의 '미니플러스 미니 미용티슈'는 1인 가구의 공간 효율성을 고려해 일반 미용티슈의 1/2 크기의 정사각형 미니 사이즈로 디자인됐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지분 포집 시스템을 적용해 먼지 날림을 최소화했다. 100% 천연펄프로 제작되었으며, 무색, 무향, 무형광 원단으로 만들어져 피부가 민감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상대적으로 주방이 좁은 1인 가구를 위한 위생용품도 선보이고 있다. 모나리자 ‘데일리 안심 키친타월'은 4개입 소용량 제품인
-
㈜오뚜기, LIGHT&JOY ‘칼로리 줄인 드레싱’ 3종 선보여
오뚜기가 저감화 브랜드 'LIGHT&JOY(라이트앤조이)'의 신규 라인업으로 ‘칼로리를 줄인 드레싱’ 3종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유화형 타입으로 ‘참깨 드레싱’, ‘아몬드캐슈넛 드레싱’, ‘시저 드레싱’ 등 총 세 가지 제품이다"라며 "‘참깨 드레싱’은 볶음 참깨의 고소함과 간장의 감칠맛을 구현했으며, ‘아몬드캐슈넛 드레싱’은 견과류의 고소함과 깊은 부드러움을 담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시저 드레싱’은 파마산 치즈와 엔초비의 고소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라고 밝혔다. 시장 상위 3개 제품 대비 칼로리를 25% 이상 낮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원료 본연의 맛과 풍미를 재현해 풍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