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쿠팡, 4월 '이달의 신상' 테마관에서 신상품 300개 선보여
쿠팡이 4월 '이달의 신상’ 테마관에서 새롭게 입점한 브랜드와 상품을 공개했다. 쿠팡 관계자는 "매월 이달의 신상관에서 전월 1일 이후 입점한 신규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에서 쿠팡은 인기 브랜드 필립스의 신상품 7종을 사전 예약으로 단독 판매한다"라며 "와우회원은 최대 15%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대표 상품은 '필립스 i9000 시리즈 프레스티지 전기면도기'다. 사전 예약 구매고객에게는 만년필, 프리미엄 룸스프레이 등 사은품이 선착순으로 증정된다.'이달의 주목할 신상품 추천' 코너에서 주목할 상품은 '팸퍼스 2025 에어차차 썸머팬티'다. 통풍이 잘되는 100% 메쉬 커버가 특징이며, 올
-
리엔케이, ‘하이퍼 히알 플럼핑’ 라인 선보여
리엔케이(re:nk)가 수분케어 신제품 ‘하이퍼 히알 플럼핑’ 라인을 출시하고,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신규 모델로 ‘더보이즈 주연’을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리엔케이 관계자는 "하이퍼 히알 플럼핑 라인은 독자 성분인 ‘하이퍼 히알™’을 기반으로 풍부한 수분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하이퍼 히알™은 3차원 그물망 구조의 히알루론산 안에 저•중•고분자 10종의 히알루론산을 담아내 피부 깊숙이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준다"라고 전했다. 이어 "피부 속 20층까지 수분을 전달해 속건조를 개선하고 피부 볼륨을 채워주는 효과를 제공한다"라며 "제품 라인업은 토너, 앰플, 크림, 마스크 총 4종으로 구성되며, 특히 앰플은 촉촉하
-
N21, 25F/W 프레젠테이션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N21(넘버투애니원)이 2025년 가을·겨울 프레젠테이션을 성황리에 마쳤다.코오롱FnC 관계자는 "지난 24일 강남구 삼성동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코오롱FnC가 지난해 N21을 국내에 공식 론칭한 이후 처음 마련한 오프라인 이벤트다"라며 "N21의 25년도 프리폴(PRE-FALL)과 가을·겨울(FALL-WINTER) 컬렉션을 한 시즌 앞서 선보이며 브랜드의 독창성과 글로벌 패션 트렌드를 국내 시장에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행사 공간은 모던한 실버, 그레이 톤을 바탕으로 브랜드를 상징하는 핑크 색상을 포인트로 주며 N21의 주요 아이템을 마네킹 디스플레이하는 형태로 구성했다. 또한
-
농심, 누룽지팝 선보여
농심이 전통 간식 ‘누룽지’를 간편한 크래커 스낵으로 재해석한 신제품 ‘누룽지팝’을 출시한다. 농심 관계자는 "최근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스낵으로 식사를 대체하는 ‘스내킹(Snacking)’과 ‘식사의 스낵화(Snackification)’ 트렌드에 맞춰, 한국인에게 익숙한 누룽지를 모티브로 선보이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누룽지팝은 찹쌀을 원료로 사용해 누룽지 고유의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라며 "실제 누룽지와 비슷한 두께의 크래커를 개별 포장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글루텐 프리 제품으로 식단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농심 누룽지팝은 전
-
아모레퍼시픽, 진세노믹스 피부 저속 노화 효능 발표
아모레퍼시픽이 피부에서 진행되는 노화를 평가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하고, 진세노믹스™의 피부 저속 노화 효능을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관련 연구 결과는 국제 학술지 ‘Journal of Ginseng Research(인삼 연구 저널)’ 온라인판에 지난달 게재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노화 학계에서는 '염증성 노화(inflammaging)'에 주목하고 있다"라며 "'염증성 노화'는 나이가 들수록 심화되는 저강도의 만성 염증 상태로, 염증성 사이토카인(염증 유발 신호물질)의 상승이 신체의 기능 저하로 이어진다"라고 밝혔다. 염증성 노화는 피부에도 영향을 미치는데, 나이가 들면서 피부 내 염증 수준이 높아지게 되면 콜라겐 감소나 장벽 약화
-
이랜드리테일 NC베이직, 기능성 냉감 제품 출시
이랜드리테일이 선보인 유통형SPA NC베이직이 기능성 소재 ‘아스킨(Askin)’과 ‘소로나(Sorona)’를 적용한 여름 시즌 신제품으로 본격적인 여름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이번 출시한 제품은 티셔츠와 조거 팬츠 등으로, 뛰어난 기능성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한 지속 가능한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아스킨 반팔 티셔츠'는 아이보리, 민트, 차콜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루즈핏 디자인으로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이 특징이다. 효성의 기능성 폴리에스터 소재인 '아스킨'은 면 터치의 부드러운 촉감을 가진 기능성 소재로 UV 차단, 냉감 효과와 더불어 상시 쾌적한 느낌을 주는 흡한속건 기
-
쿠팡, 가정의 달 앞두고 카네이션 및 감사 선물 기획전 진행
쿠팡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특별한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가정의 달 기념! 카네이션&선물 SALE’ 기획전을 오는 5월 7일까지 진행한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아스파시아, 뷰티풀데코센스, 모리앤, 이플린 등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홈인테리어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해 다채로운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라며 "이번 행사에서는 카네이션부터 선물박스, 향기로운 디퓨저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밝혔다. 추천할 만한 대표 상품은 ▲아스파시아 라비니아 카네이션 반전 용돈 박스 + 메세지픽 + 용돈비닐 20p + 쇼핑백 세트 ▲뷰티풀데코센스 한송이
-
잡코리아-알바몬, 변우석 팬밋업 참여할 ‘어른이’ 모집
잡코리아와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통합 브랜드 캠페인 모델 변우석과 함께 ‘어른이들의 청춘을 RESPECT! 청춘극장’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잡코리아 관계자는 "변우석과 함께 찬란한 청춘의 한 페이지를 나눌 ‘어른이(어른+어린이)’를 모집한다"라며 "오는 5월 6일까지 잡코리아와 알바몬 홈페이지, 앱을 통해 설문조사에 응한 이들을 대상으로 참여자를 선정하며, 모집 인원은 잡코리아와 알바몬 도합 100명이다"라고 전했다. 5월 16일 진행될 팬밋업(FAN MEET-UP) 현장에선 변우석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게 된다. 모든 어른이들에게 변우석 포토카드와 한정판 잡코리아x알바몬 굿즈를 증정한다. 참가자들이 응모 단계에
-
LF, ‘헌옷줄게 새옷다오’ 캠페인 실시
LF가 자원 순환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헌옷줄게 새옷다오’ 캠페인을 전국 백화점 아울렛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LF 관계자는 "다가오는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아울렛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LF는 고객과 함께하는 지속 가능한 소비 문화를 제안하고자 특별한 캠페인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신세계, 롯데, 현대 등 전국 153개 백화점 아울렛에서 5월 6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헤지스, 닥스, 바버, 질스튜어트, 바네사브루노, 리복 등 LF 브랜드의 의류 제품을 아울렛 내 LF 브랜드 매장에 기부하면, 브랜드에 관계없이 아울렛의 LF 전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
오비맥주, 맥주 품평회 ‘KIBA 2025’서 7관왕 달성
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대한민국 국제 맥주 대회(Korea International Beer Award 2025, 이하 KIBA 2025)’에서 총 7개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품질 경쟁력을 입증했다.오비맥주 관계자는 "KIBA는 국내 맥주 산업의 품질 제고를 위해 개최되는 국제 맥주 품평회로, 올해는 전 세계 21개국 103개 브루어리에서 467종의 맥주가 출품되며 역대 최대 규모로 열렸다"라며 "심사에는 세계 주요 품평회 경험을 보유한 42명의 국제 심사위원들이 참여해 균형감, 풍미, 스타일 적합성 등을 기준으로 엄정한 블라인드 테이스팅으로 품질을 평가했다"라고 전했다.카스 프레시, 카스 라이트, 한맥, 구스아일랜드 등 오비맥주의 맥주 브랜드는 7개 부문
-
공영홈쇼핑-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 기부금 전달
공영홈쇼핑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에 소아 환자를 위한 기부금 3천만원을 전달했다.공영홈쇼핑 관계자는 "기부금은 장기간 치료를 요하는 학령기 소아암 및 백혈병 소아 환자들이 병원학교 수업을 통해 정규 교육을 받는 어린이병원학교에 전달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서울대어린이병원학교는 출석인정기관으로 건강장애특수교육대상 학생들의 출석 및 학습권을 보장, 교과수업 및 체험학습 등을 운영하고 있다. 치료와 교육을 병행해 치료 종결 후 온전한 학교복귀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매드포갈릭, ‘로마냐 치즈 포켓 칼조네’ 선보여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레전드 인기 메뉴였던 칼조네를 업그레이드한 ‘로마냐 치즈 포켓 칼조네’를 출시했다.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칼조네는 이탈리아 나폴리 지역에서 유래한 반달 포켓 모양의 피자로 매드포갈릭이 새롭게 출시한 ‘로마냐 치즈 포켓 칼조네’는 함께 제공되는 부드러운 갈릭 크림소스나 풍미가 좋은 체다치즈, 루꼴라 샐러드를 곁들여 취향에 따라 다채로운 맛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로마냐 치즈 포켓 칼조네’는 매드포갈릭이 올해 초부터 전개해온 ‘OLD OUT, WE’RE NEW BACK(올드 아웃, 위아 뉴 백)’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시된 리뉴
-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설악, ‘올인클루시브 설악’ 패키지 선보여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설악이 리뉴얼된 이그제큐티브 객실 오픈을 기념해 ‘올인클루시브 설악’ 패키지를 8월 31일(일)까지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이랜드파크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한 지역에 머무르며 여행을 즐기는 ‘체류형 관광’ 트렌드를 반영해 설악산을 여유롭게 감상하며 숙박, 식사, 인근 관광지 혜택까지 패키지 하나로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패키지 주요 혜택은 지난 19일 리뉴얼 오픈된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켄싱턴 PB 상품인 맥주와 스낵으로 구성된 ▲스낵바, ▲애프터눈 티 세트 2인, ▲설악산 국립공원 케이블카 탑승권 2인 으로 구성됐다. 이그제큐티브 객실은 영국
-
[생활경제 이슈] 우아한청년들 ‘배달안전365 캠페인’ 봄편 공개 外
배달의민족(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이사 김병우)은 고용노동부와 함께 이륜차 교통사고 예방과 라이더 안전의식 제고를 위한 연간 협업캠페인 ‘배달안전365 캠페인’의 일환으로 봄철 라이더 안전수칙을 담은 콘텐츠를 25일 공개했다고 밝혔다.‘배달안전365 캠페인’은 우아한청년들과 고용노동부가 2024년부터 함께 진행하고 있는 협업 캠페인으로, 계절별 위험요소를 반영한 운행정보를 기획·배포해 안전한 배달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콘텐츠는 배달안전365 캠페인의 두번째 활동으로 지난 1월 ‘전국 이동노동자 쉼터 안내 콘텐츠’에 이어 라이더들이 특히 숙지해야 할 봄철 안전수칙을 실천 중심으로
-
라이온코리아, 임직원 걸음 기부 챌린지 진행
‘라이온코리아’가 임직원 참여형 ESG 활동인 ‘아장아장 걸음 기부’ 챌린지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미혼한부모 가정을 위한 기부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아장아장 걸음 기부 챌린지는 임직원들의 누적 걸음 수가 목표치인 2,000만 보를 달성할 경우 회사에서 기부를 실천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라며 "3월 4일부터 31일까지 챌린지에 참여한 임직원들의 걸음 수를 집계한 결과, 목표치의 142%에 이르는 총 2,838만 보를 기록했다"라고 전했다. 이에 라이온코리아는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에 총 2,000만 원 상당의 자사 생활용품을 기부했다. 전달식은 지난 24일 걸음 수 1등을 차지한 라이온코리아 품질관리팀 최
-
무신사, 섬유 전문 '효성티앤씨'와 업무협약 체결
무신사는 최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본사 무신사 성수 N1에서 효성티앤씨와 ‘친환경 제품 확산을 위한 공동 업무 협약(MOU)’를 체결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무신사 입점 브랜드들이 친환경 소재를 접해볼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여 지속 가능한 제품을 선보이는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라고 말했다. 효성티앤씨는 효성그룹 소속의 섬유 소재 전문 기업으로 버려진 어망, 페트병 등을 재활용하는 친환경 섬유 브랜드 ‘리젠(regen)’을 전개하고 있다. 효성티앤씨의 리젠 섬유는 소재에 따라서 △리젠 스판덱스 △리젠 나일론 △리젠 폴리에스터 등으로 구분된다.이번 협약에 따라 무신사가 전개하는 지속가능 라이프스타일
-
LF몰-삼진제약, 이색 콜라보 ‘골든 위크’ 기획전 실시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삼진제약과 손잡고 특별 기획전 ‘골든 위크(GOLDEN WEEK)’를 진행한다고 밝혔다.LF 관계자는 "근로자의 날과 대체휴무 등으로 긴 연휴가 예상되는 5월, 어린이날•어버이날 등 특별한 행사와 가족 여행 등을 위한 쇼핑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며 LF몰은 상황별로 필요한 약 130만개 제품을 큐레이션했다"라고 전했다. 보다 즐거운 쇼핑을 위해 쿠폰, 삼진제약 제품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으며, 이번 기획전은 4월 25일 오전 10시부터 5월 2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시원한 소재의 바캉스룩, 선글라스, 스윔웨어, 선케어 등 여행을 위한 필수템부터 가족 모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