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무스텔라, ‘어디에든,어린이’ 캠페인 마무리 外
(주)그레이스가 국내 공식 수입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더모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가 지난해 8월부터 전개해온 ‘어디에든,어린이’ 캠페인을 따뜻한 나눔으로 마무리했다.무스텔라는 2024년 8월, 아이들의 창의성과 예술적 영감을 응원하고자 ‘키즈 아트 클래스’를 시작으로 캠페인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9월부터 10월까지 ‘우리들의 행복한 순간’을 주제로 한 어린이 그림 공모전을 진행해, 총 30인의 키즈 아티스트를 선정하며 어린이들과의 의미 있는 여정을 이어왔다.선정된 작품들은 지난 2월 ‘2025 서울리빙디자인페어’ 내 무스텔라 캠페인관에서 전시되어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이 중 ‘무스텔라상’을 수상한 박현수
-
캔달 제너의 818 데킬라, EDM축제 ‘EDC 코리아’ 후원
국순당이 캔달 제너의 818 데킬라가 세계적인 EDM페스티벌인 ‘2025 EDC 코리아(Electric Daisy Carnival Korea)’를 공식 후원한다고 24일 밝혔다.국순당 관계자는 "캔달 제너의 818 데킬라는 세계적인 모델이자 3억 명의 팔로워를 가진 인플루언서인 캔달 제너가 2021년 론칭한 데킬라 브랜드이다"라고 전했다. 국내에는 2024년 2월 더 현대 여의도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정식 출시 됐다. 지난해 10월에는 ‘818 데킬라 레포사도 하프 보틀’을 새롭게 선보이는 등 다양한 판매처를 통해서 소비자를 만나고 있으며, 현재 국내 프리미엄 데킬라 시장을 이끄는 주류업계의 선두 주자 브랜드이다.‘2025 EDC 코리아’는 6년 만에 다시 열리
-
SPC 커피앳웍스, ‘콜롬비아 옐로우 버번’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아홉 번째 엔지니어드 커피 시리즈 제품인 ‘#009 콜롬비아 옐로우 버번(Colombia Yellow Bourbon)’을 출시했다.SPC그룹 관계자는 "전문 기술이 집약된 커피라는 의미를 담은 ‘엔지니어드 커피’는 커피앳웍스의 대표 제품이다"라며 "SPC그룹의 커피 전문가들이 커피 산지의 생산자와 협업해 무산소 발효 등 다양한 가공 기술을 접목한 커피를 엄선해 한정으로 선보이는 시리즈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신제품 ‘콜롬비아 옐로우 버번’은 커피 체리를 수확한 후 과육을 벗겨 발효탱크에 96시간 발효하는 과정을 거친다. 발효과정에 맥주 효모를 첨가해 일반적인 가공과정에서 구현하기 어
-
다이닝브랜즈그룹 봉사단 ‘다인어스’, ‘일상의 온기와 사회적 책임’ 실천
다이닝브랜즈그룹의 봉사단 ‘다인어스’가 4월 한 달간 서울, 전북, 대전에서 영케어러 아동을 위한 멘토링 봉사활동을 펼치며 아이들의 정서적 성장을 통한 사회적 책임을 함께 실천해 가고 있다.다이닝브랜즈그룹 관계자는 "이번 활동은 지역별 환경과 아동의 특성을 반영해 문화ᆞ환경ᆞ생활을 주제로 구성해 운영됐다"라며 "아동과 멘토가 함께 참여하고 대화하며, 자연스럽게 관계를 맺고 정서적 안정을 도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라고 전했다. 서울에서는 4월 6일,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라면박람회’에 참여해 영케어러 아동들과 체험형 멘토링을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먼저 라면박물관을 찾아 라면의 역사와 K-푸드 전시를 관람하며 식
-
이디야커피 ‘제로슈가’ 아이스티, 판매 비중이 20% 기록
이디야커피는 최근 한 달간(3월 24일~4월 23일) 판매된 아이스티 제품 중 '제로슈가 아이스티'와 '제로슈가 아샷추'(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 샷 추가)의 판매 비중이 20%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아이스티 고객 5명 중 1명이 제로슈가 옵션을 선택한 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해 6월 선보인 ‘제로슈가 아이스티’ 2종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 40만 잔을 기록하며 주목을 받았다"라며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복숭아 향미와 산뜻한 단맛을 살려낸 것이 특징이며, 에스프레소 샷, 망고 추가 등 고객 취향에 따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점도 인기 요인으로 작용했다"라고 말했다. 이디야커피는 이러한 결과를 최
-
커먼그라운드, ‘커먼낭만주막’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테이너 복합쇼핑몰 커먼그라운드가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전통주를 중심으로 선보이는 체험형 야외 축제 ‘커먼낭만주막’을 진행한다.코오롱FnC 관계자는 "‘커먼낭만주막’은 전국 양조장의 전통주, 다양한 한식 안주와 먹거리, 전통의상 체험 등 관람객이 직접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된 행사다. 지난해 10월 처음 선보였으며, 관람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올해 봄 시즌에 맞춰 다시 한 번 마련됐다"라며 "커먼그라운드는 매 시즌 MZ세대를 비롯한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색다른 문화형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는 조선시대 사용됐던 청사초롱을
-
소노시즌, 홈쇼핑 통해 프리미엄 침대·가전 결합 상품 선보여
대명소노그룹 소노스퀘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홈쇼핑 방송을 통해 프리미엄 침대를 포함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소노시즌의 첫 홈쇼핑 방송은 홈앤쇼핑에서 오는 28일 22시 55분 진행되며, 독일산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프레임 3종, 삼성전자의 주요 가전인 무빙스타일, UHD TV, 에어드레서로 구성된 결합 상품이 소개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방송에서 선보이는 ‘어드밴스 매트리스’는 소재부터 공정까지 100% 독일에서 제작된 프리미엄 메모리폼 매트리스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3단계의 고밀도 폼이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받쳐줘 수면 자세를 안락하게 유지해주고, 우
-
오아시스마켓, '시장에 가면' 기획전 실시
오아시스마켓이 전통시장의 따뜻한 정을 담은 할인기획전 '시장에 가면'을 내달 8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다.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장바구니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에 맞춰, 신선하고 건강한 식재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소개하고자 마련됐다"라며 "전통시장에서 익숙하게 접할 수 있는 대표 식재료 총 81종의 상품을 선별해 최대 56%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기획전 상품을 2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우리밀 마카로니 과자’를 증정하는 덤 문화 이벤트도 진행하며 전통시장의 정을 담았다.대표 상품으로는 ▲무농약 숙주나물 ▲국산콩 두부 ▲주잡곡 ▲통닭 ▲한우 ▲굴비 등 신선하
-
[생활경제 이슈] 레고랜드 코리아, 3주년 맞이 3배 더 신나는 이벤트 3종 선보여 外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다가오는 5월 5일 어린이날, 개장 3주년을 맞이하여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3배 더 신나는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이벤트 3종과 함께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고 24일 밝혔다.먼저 레고랜드 3주년 생일을 기념하여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민등록증 기준 생년월일에 숫자 ‘3’이 하나라도 포함된 방문객은 동반인 최대 3인까지 정상가 기준 3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5월 5일부터 5월 31일까지 평일, 주말, 공휴일 구분 없이 적용되며,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당일 매표소에서 신분증 확인 후 구매 가능하다.레고랜드를 더욱 여
-
청호나이스, ‘아이스필 양면 냉감패드’ 출시
청호나이스가 여름철 소비자들의 쾌적한 수면환경 조성을 돕기 위해 ‘아이스필 양면 냉감패드’를 출시했다.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아이스필 양면 냉감패드’는 냉감 기능성에 항 바이러스, 항균, 소취 기능은 물론이고 유아 안전성 인증을 받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제품은 냉감소재 기능성 원단인 ‘아이스필’과 특허물질인 ‘헬사클린(Healtha Clean)’으로 구성된 냉감원사로 제작되어 피부에 닿는 즉시 피부표면의 온도가 낮아져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헬사클린(Healtha Clean)은 초미립자 성분을 이용해 각종냄새 및 유해가스까지 동시에 제거하는 친환경 공기정화 제
-
[생활경제 이슈] SPC 배스킨라빈스, 핑크스푼으로 만든 놀이 정원 어린이날 공개 外
SPC 배스킨라빈스가 서울시 광진구 어린이대공원에 조성한 놀이 정원 ‘핑크드림가든’을 5월 5일 공개한다.핑크드림가든은 배스킨라빈스를 상징하는 아이템인 ‘핑크스푼’을 업사이클링(Upcycling, 생활 폐기물을 재가공해 새로운 가치를 가진 상품으로 만드는 활동)해 어린이들이 자연 속에서 자유롭고 안전하게 뛰어 놀 수 있도록 만든 환경 친화적 놀이 공간이다. 어린이대공원 정문과 남문 사이 생태연못 인근에 조성된다.배스킨라빈스는 핑크스푼을 놀이 정원 구성 자재로 활용하기 위해 지난해 고객으로부터 수거를 진행했다. 수거된 핑크스푼은 분쇄 및 재활용 과정을 거쳐 이번 놀이 정원 마련에 활용됐다.핑크드림가든은 어린이날부터
-
농심 백산수, 아트 컬래버레이션 패키지 선보여
농심이 일러스트 작가 ‘히조’와 협업해, 백산수 수원지인 백두산 천지 일러스트를 박스 패키지에 적용한 ‘백산수 아트 컬래버레이션’ 한정판을 올해 말까지 선보인다. 농심 관계자는 ":히조는 청정 자연을 주제로 다양한 일러스트를 선보이는 작가로, 백두산 천지의 여름 모습을 따듯한 색감으로 표현했다"라며 "농심은 생수업계 최초로 진행하는 이번 협업을 통해 깨끗하고 건강한 백산수 수원지에 대한 소비자 관심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농심은 이번 백산수 아트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출시와 함께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했다.농심은 5월 17일까지 ‘천지차이 백산수 사생대회’를 개
-
‘스타벅스 리저브 도산’ 오픈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오는 29일 ‘스타벅스 리저브 도산’을 오픈한다.스타벅스 관계자는 "리저브 도산은 리저브 전용 매장인 더북한강R점(22년1월), 더제주송당파크R점(23년10월), 장충라운지R점(24년9월), 더춘천의암호R점(24년 11월)에 이은 국내 5번째 리저브 전용 매장으로, 바리스타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큐레이팅을 통해 프리미엄 커피하우스의 정수를 보여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총 65석 규모의 지상 2층 건물로 구성된 리저브 도산은 고객 맞춤형 커피 큐레이션, 커피 익스피리언스존, 일부 좌석 예약제 운영과 함께 해외 ‘스타벅스 로스터리’의 ‘플리커 보드’ 등 다양한 인테리어 요소를 적용했다체험형 커피
-
도미노피자, ‘Best to Best 하프앤하프’ 피자 선보여
도미노피자가 월드 베스트 피자와 코리아 베스트 피자를 동시에 즐기는 ‘Best to Best 하프앤하프’ 피자를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도미노피자의 ‘Best to Best 하프앤하프’ 피자는 월드 베스트 피자인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피자’와, 코리아 프리미엄 베스트인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코리아 클래식 베스트인 ‘포테이토 피자’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하프앤하프 메뉴는 오는 25일(금)부터 출시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Best to Best 하프앤하프’ 피자는 도미노피자 회원 가입 시 바로 받을 수 있는 배달 20%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블랙타이거 슈림프 하프앤하프는 L 사이즈 26,320원, M 사이
-
삼양식품, 글로벌 브랜드 ‘탱글’ 신제품 3종 선보여
삼양식품은 글로벌 브랜드 ‘탱글’ 신제품 3종(청크토마토 파스타, 갈릭오일 파스타, 머쉬룸크림 파스타)을 전 세계에 출시한다고 밝혔다.삼양식품 관계자는 "4월 초 미국을 시작으로 일본, 유럽, 중국, 호주 등으로 수출국을 확대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24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라고 전했다. 신제품 3종은 삼양식품만의 제조 공법으로 만든 건면에 병아리콩을 넣어 영양 성분을 강화했다. 국내 제품 한 봉지 기준 단백질 15g과 식이섬유 6g이 들어있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증숙 건조해 만드는 기존 건면 제품과 달리, 탱글의 건면은 물에 삶아 건조시켜 식감이 생면처럼 부드럽고 쫄깃하다.차별화된 건면과 함께 제품별로 각각 토
-
대상웰라이프, 브랜드 ‘헤이N’ 선보여
대상웰라이프가 일상 속 건강한 루틴을 제안하는 브랜드 ‘헤이N’을 론칭하고,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헤이N’은 친근한 인사를 뜻하는 ‘HEY’와 새로움을 의미하는 그리스어 ‘Neo’의 합성어로, ‘따뜻한 인사와 함께, 당신과 건강하고 희망찬 내일을 연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라며 "최근 MZ세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춰 누구나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건강 루틴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대상웰라이프는 브랜드 론칭에 맞춰 ▲ 헤이N 100% 유기농 레몬즙 ▲ 헤이N 굿모닝 진저샷 스틱 ▲헤이N 100% 유기농 푸룬즙
-
현대백화점그룹-네슬레그룹, 헬스케어 사업 확대한다
현대백화점그룹 종합 헬스케어 기업 현대바이오랜드는 오는 25일 현대백화점 목동점 지하2층에 토탈 헬스케어 전문 매장 ‘네슬레 헬스사이언스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솔가(Solgar)’를 비롯해 미국 1위 콜라겐 브랜드 ‘바이탈 프로틴(Vital Proteins)’, 전해질 드링크 브랜드 ‘눈(Nuun)’, 뉴질랜드 천연성분 기반 건기식 브랜드 ‘고헬씨(Go healthy)’ 등 10여 개 네슬레 대표 브랜드의 140여 개 제품을 한 곳에서 선보이는 복합 매장이다"라고 말했다. 현대백화점그룹은 지난 2021년 그룹의 지속성장 방향성을 담아 선포한 ‘비전 2030’에서 바이오·헬스케어 사업을 핵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