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코카-콜라사 '환타 제로 상큼 피치' 선보여
코카-콜라의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환타가 신제품 ‘환타 제로 상큼 피치’를 출시했다.코카-콜라 관계자는 "‘환타 제로 상큼 피치’는 환타 고유의 시원한 탄산감에 상큼하고 달콤한 복숭아 향을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제품이다"라며 "입안을 산뜻하게 감싸는 과일향이 가볍게 톡 쏘는 탄산과 어우러져 기분 좋은 상쾌함을 선사한다"라고 전했다. 코카-콜라사는 이번 ‘환타 제로 상큼 피치’ 출시를 통해 환타의 라인업을 강화하며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제로 슈거 및 제로 칼로리 제품 라인을 강화해 환타를 부담 없이 즐기고 싶
-
아워홈 급슐랭, 누적 조회수 200만회 돌파
아워홈(이영표 사장)은 급식 요리를 주제로 대결을 펼치며 사내식당을 체험해보는 예능형 요리 콘텐츠 ‘급슐랭’이 MZ세대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24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급슐랭은 급식과 미슐랭의 합성어로, 아워홈의 급식 조리 및 운영 역량을 소개하고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직장인들에게 친숙한 사내식당을 배경으로 요리에 친숙하지 못한 출연자들의 성장 스토리를 담았다. 최근 2030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예능인 2명(김원훈, 엄지윤)이 반찬부터 특식 메뉴까지 다양한 요리를 직접 조리해 대결을 펼친다"라고 전했다. 아워홈은 올해 2월부터 매주 목요일마다 1화씩 새로운 에피소드를
-
LF 닥스골프, ‘인헤리턴스 라인’ 신제품 선보여
LF의 대표 골프웨어 브랜드 ‘닥스골프(DAKS GOLF)’가 프리미엄 퍼포먼스 컬렉션인 ‘인헤리턴스 라인(Inheritance Line)’의 25년 봄여름(SS) 시즌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LF 관계자는 "닥스골프가 업그레이드된 인헤리턴스 라인 신제품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라인을 한층 강화한다"라며 " ‘인헤리턴스 라인’은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최고급 제품군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골프웨어에도 불고 있는 ‘조용한 럭셔리’와 ‘올드머니 룩’ 트렌드를 관통하는 스타일로, 정제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결합해 프리미엄 골프웨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안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인헤리턴스 라인은 23년
-
[생활경제 이슈] 버거킹, 치킨 플랫폼 ‘크리스퍼’ 론칭 外
버거킹이 치킨 플랫폼 ‘크리스퍼(KRISPPER)’를 한국에서 아시아 최초로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버거킹은 본격적인 치킨 메뉴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크리스퍼’는 글로벌 버거킹이 새롭게 공개하는 치킨버거 플랫폼으로, 버거킹의 시그니처 메뉴인 소고기 패티 기반 '와퍼(WHOPPER)'의 뒤를 이어 브랜드의 또 하나의 중심 메뉴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특히, 한국은 버거킹 진출 국가 중 아시아 최초로 '크리스퍼'라는 이름의 치킨 플랫폼을 통해 치킨 신제품을 선보이는 만큼 한국 시장에 대한 높은 기대와 관심을 엿볼 수 있다.이번 ‘크리스퍼’로 선보이는 첫번째 제품은 통 닭가슴살에 마늘·양파·후추 등 익숙한 맛과 은은
-
[생활경제 이슈] 하림 푸디버디, ‘유기 키즈김 2종’ 출시 外
종합식품기업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가 아이들을 위한 부드러운 유기 원초로 구운 ‘유기 키즈김’ 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신안의 청정해역에서 채취한 100% 국산 유기 원초만을 선별해 산 처리 없이 만들어 우리 아이 밥반찬으로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의 성장 시기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각기 기름과 염도를 다르게 적용했다. 생후 12개월 이상에게 추천하는 ‘올리브유로 구운 유기 키즈김’과 생후 6개월 이상에게 추천하는 ‘부드러운 유기 키즈김’ 등 총 2종으로 구성했다. ‘올리브유로 구운 유기 키즈김’은 유기 원초 함량이 85%로,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100% 엑스트라 버진
-
[생활경제 이슈] 우아한청년들, ‘찾아가는 배민라이더스쿨’ 진행 外
배달의민족(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이사 김병우)은 대구, 대전, 부산, 광주, 인천 등 5개 광역시에서 활동 중인 라이더들을 직접 찾아가 배민라이더스쿨의 전문강연을 제공하는 ‘찾아가는 배민라이더스쿨'을 성료했다고 24일 밝혔다.올해로 4년째 진행되는 '찾아가는 배민라이더스쿨'은 경기도 남양주시의 배민라이더스쿨에 방문하기 어려운 지역 라이더들을 위해 우아한청년들이 교육인프라를 그대로 해당 지역에 옮겨 교육하는 출장 프로그램이다. 지역별 특성을 고려해 기획된 이번 프로그램은 3월 대구(3월 18~20일, 대구 중구청), 대전(3월 25~27일, 대전교통문화연수원)에서부터 시작해 4월 부산(4월 1~3일, 부산
-
GS25, ‘퍼즐 세븐틴’ 콜라보 빵 한정 판매
GS25가 하이브IM의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 세븐틴’과 협업을 통해 ‘퍼즐 세븐틴’ 캐릭터 특징을 반영한 콜라보 빵을 선보인다고 밝혔다.편의점 GS25 관계자는 "유통사 단독으로 이달 25일부터 하이브IM이 제작 및 배포한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 세븐틴’과 손잡고 아티스트 캐릭터 IP를 활용한 컬래버레이션 빵 6종을 출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퍼즐 세븐틴’은 올해 4월, 아티스트가 직접 참여해 제작한 공식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라며 "게임 내에는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틴 캐릭터와 퍼즐 플레이를 통해 만날 수 있는 시나리오, 무대 의상을 재현한 코스튬, 미니룸 꾸미기와 미공개 실사 포토 등 세븐틴의 아이디어가 게임 속에
-
NS홈쇼핑, ‘천년동안’ 먹는 해양 심층수 론칭방송
NS홈쇼핑이 25일 오전 5시 상생방송을 통해 ‘천년동안 먹는 해양심층수’를 론칭 방송한다고 24일 밝혔다.NS홈쇼핑 관계자는 "해양심층수는 태양광이 도달하지 않는 수심 200m이상의 바다 깊은 곳에 존재하는 물로 유기물이나 병원균이 거의 없을 뿐 아니라 연중 안정된 저온을 유지하고 있으며, 해양식물의 성장에 필수적인 영양 염류가 풍부한 해수 자원으로 손꼽힌다"라고 전했다. NS홈쇼핑에서 25일 론칭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천년동안’ 먹는 해양심층수는 고성지역의 605m 깊은 바다속에서 6km 취수관을 통해 한번에 끌어올린 안전하고, 깨끗한 해양 심층수로 만들어졌다. 100% 강원도 고성의 해양 심층수로 FDA, IBWA(국제생수협회)기준
-
홈앤쇼핑,‘두드림 리피어라’ 생방송 실시
홈앤쇼핑은 오는 24일‘두드림 리피어라’를 특별조건으로 방송한다고 23일 밝혔다.홈앤쇼핑 관계자는 "여성 갱년기건강 토탈케어 리피어라는 상담신청을 남기고 두드림 여성건강전문 컨설턴트와 상담 완료 시 프리미엄 후라이팬 2종셋트를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내 최다 18중 기능성의 여성건강 토탈케어 상품인 두드림의 리피어라는 갱년기의 문제와 고민을 하루 1포로 해결해주고 국내 유일 수면개선 기능성원료인 락티움이 함유되어 갱년기의 가장 큰 고민인 수면의 질도 개선해준다"라며 "또한 식약처 기능성인정 갱년기 신소재인 MS-10의 포함으로 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주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
-
남양유업 ‘초코에몽’, 초코우유 시장점유율 1위 차지
남양유업의 스테디셀러 브랜드 ‘초코에몽’이 지난해 국내 오프라인 초코 가공유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024년 국내 식품 소매점 기준 초코 가공유 시장에서 초코에몽은 점유율 23.9%로 1위를 차지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브랜드 특유의 진한 초콜릿 풍미, 친숙한 캐릭터, 그리고 세대를 아우르는 감성적 연결성이 지속적인 인기를 견인한 주된 요인으로 꼽힌다"라고 전했다. 이어 "2011년 출시 초기 10대 학생층을 중심으로 호응을 얻었던 초코에몽은 SNS를 통해 2030세대까지 자연스럽게 소비층을 확장했다"라며 ""초코에몽 마시러 갈래?"와 같은 표현은 연애 감정을 전하는 신조
-
[생활경제 이슈] 듀이트리, ‘AC 딥 진정 마스크’ 일본 '로프트(Loft)' 입점 外
듀이트리의 대표 제품 ‘AC 딥 진정 마스크’ 2종이 일본 '로프트(Loft)'에 정식 입점했다. 로프트(Loft)는 일본 전역에서 15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며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큐레이션 하는 대표적인 버라이어티 스토어로, 인기 유통망으로 주목받고 있다. 듀이트리는 이번 로프트(Loft) 입점으로 자사 브랜드 대표 제품인 ‘AC 딥 진정 마스크’ 2종을 공식 판매한다. 단순한 유통 확대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시부야 코스페스 현장에서 일본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도 마련했다. '피부가 먼저 반응하는 진정 솔루션'을 직접 느낄 기회를 제공하며 일본 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듀이트리 ‘A
-
롯데百, ‘슈퍼해피’ 테마 행사 진행
롯데백화점이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슈퍼해피(SUPER HAPPY)’테마로 나들이객 공략에 나선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슈퍼 해피(SUPER HAPPY)’는 ‘고객의 일상에 행복을 더한다’는 의미를 담은 롯데백화점의 가정의 달 대표 테마로, 매년 다양한 방식으로 선보이고 있다"라며 "지난해에는 자체 개발한 ‘킨더유니버스’ 캐릭터로 전 점을 장식했으며, 올해는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브롤가(Brolga)’와 협업해 ‘롯데타운 명동 아트페스타’의 캐릭터 ‘스티지(STEEZY)’를 비롯한 다채로운 캐릭터들로 더욱 풍성한 비주얼을 연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슈퍼해피' 테마 행사는 연휴 나들이객을 사로잡을 대형 이벤트와 가족 맞춤
-
롯데마트 문화센터, 회원 모집 진행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4월 24일(목)부터 여름학기 회원 모집 접수를 진행한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이번 여름학기 접수는 의왕점, 춘천점 등 전국 59개 문화센터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접수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문화센터와 롯데마트에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4월 24일(목)부터 5월 16일(금)까지 문화센터 여름학기 정규강좌를 접수하는 고객에게는 온오프라인 강좌 접수에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회원당 각 1장씩 총 2장 제공한다. 더불어 4월 24일(목)부터 6월 8일(일)까지 여름학기 정규강좌 접수 고객에게는 롯데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8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발급된 쿠
-
롯데온, ‘슈퍼트립’ 통해 올해 연휴 여행 상품 선보여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한 발 앞서 10월 추석 연휴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해외여행 기획전 ‘슈퍼트립’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롯데쇼핑 관계자는 "이번 추석 연휴는 10월 3일(개천절)부터 10월 6일(대체휴일)까지 이어지며, 하루만 연차를 사용하면 최대 10일간의 장기 연휴가 가능하다"라며 "이에 따라 여행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롯데온은 보다 빠르게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10월 연휴를 포함한 인기 여행상품을 슈퍼트립을 통해 공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슈퍼트립’이란 기존의 여행 특가를 제공하던 메가딜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롯데온의 여행 전용 플랫폼으로, 즉시할인 15%에
-
CU, 어린이날 맞아 ‘캐치! 티니핑’ 컬래버 상품 선보여
CU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SAMG엔터의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을 활용한 어린이 전용 상품들을 대거 출시한다.CU 관계자는 "편의점의 미래 고객인 어린이들의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인기 캐릭터와 함께 하는 즐거운 소비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키즈 마케팅을 기획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컬래버 상품들은 어린이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귀여운 티니핑들을 제품 디자인에 반영했고 티니핑 홀로그램 스티커와 컵홀더를 통한 재미 요소까지 모두 담았다"라고 말했다. CU는 어린이 고객은 물론, 어린이날 가벼운 선물을 고민하는 부모들을 위해 라볶이, 우유, 파우치 음료, 교통카
-
롯데홈쇼핑, ‘동지현의 뷰티컬렉션’ 1주년 특별 방송 진행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오는 27일(일) 스타 쇼호스트 ‘동지현의 뷰티컬렉션’ 론칭 1주년을 맞아 고객 초청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이번 생방송은 그 동안 프로그램을 꾸준히 시청하고, 재구매 횟수가 높은 고객 4,400명 중 24명을 직접 초청해 함께 하는 형태로 진행된다"라며 "방송에서는 동지현 쇼호스트가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제품 리뷰와 사용 후기를 공유하는 등 고객과의 공감대 형성에 중점을 둘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행사 현장에는 인기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뷰티 체험존, 방송 참여의 순간을 기념할 수 있는 포토존 등도 함께 운영돼 고객들의 참여 경험을 극대화한다"라고 밝혔
-
W컨셉, ‘키즈페스타’ 진행
W컨셉이 어린이날을 앞두고 내달 5일까지 ‘키즈페스타’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W컨셉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는 캐치티니핑, 올리앤캐롤, 베이비브레스 등 유아동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의 높은 할인율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키즈페스타 전용 최대 30% 할인쿠폰, 무료배송, 레고 브랜드 전용쿠폰 등 할인쿠폰 7종을 비롯해 ▲24시간 특가 ▲패밀리룩 브랜드 선물 ▲연령별 추천 상품 ▲무료배송 및 사이즈교환 등 풍성한 쇼핑 혜택을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키즈 브랜드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는 ‘24시간 특가’를 선보인다. 다니노솔즈 샌들, 밀크베이비 여름 내의 세트, 캐치티니핑 헤어∙바디 등 매일 9개 상품을 특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