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유통단신] 토니모리, 스킨케어 13종 업그레이드 리뉴얼 출시
토니모리는 스킨케어 라인업 ‘그린티 수분 라인’, ‘블랙티 인텐스 라인’, ‘아줄렌 안티 블레미쉬 라인’ 등 3개 라인, 총 13개 제품에 대해 제품명을 비롯, 성분ㆍ패키징ㆍ용량을 개선하여 리뉴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리뉴얼 신제품은 ▲식물성 PDRN을 비롯한 유효성분 강화 ▲추가 임상 테스트를 통한 제품 신뢰도 및 효능 입증 ▲제품 용량 증대 등으로 효능과 사용성을 업그레이드했으며, 토니모리의 새로운 리브랜딩 정체성을 적용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그린티 수분’ 라인은 기존 ‘더 촉촉 그린티’ 라인에서 속수분 케어 및 수분 지속력 등 임상 테스트를 대폭 강화하여 리뉴얼 출시했다. 일반 녹차보다 항산화 성분 플
-
동서식품, ‘2025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 진행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2025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을 마무리했다.동서식품이 주관하는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은 커피 브랜드 ‘카누’의 전문성을 알리고 프리미엄 커피 문화 확산을 위한 바리스타 경연 대회로, 올해 2회째를 맞았다.동서식품 관계자는 "지난 5월 참가자 모집을 시작으로 예선을 거쳐 총 8인의 바리스타가 결선에 진출했으며, 9월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트럴시티 1층 오픈스테이지에서 경연을 펼쳤다"라고 전했다. 이어 "결선 첫날인 27일에는 카누 원두를 활용한 핫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라떼 지정 메뉴 경연이 진행됐으며, 28일에는 참가자들의 창의성이 돋보이는 창작 메뉴 경연이 이
-
배달의민족, 기술컨퍼런스 ‘우아콘 2025’ 참가 접수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내달 28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우아한테크콘퍼런스2025’(이하 우아콘 2025)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배달의민족 관계자는 "우아콘은 우아한형제들의 기술적인 성취와 경험을 공유하고, 미래와 비전에 대해 소통하는 기술 컨퍼런스 행사다. 지난 2020년 첫 개최를 시작으로 여섯째를 맞은 우아콘은 ‘Delivering the Future’를 주제로 총 40여 개의 발표 세션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오프닝 키노트는 우아한형제들 김범석 대표이사(CEO)와 고명석 최고기술책임자(CTO)가 연사로 나선다"라며 "해당 세션에서는 IT
-
[생활경제 이슈] LF 마에스트로, 2025 가을 컬렉션 공개 外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가 2025년 가을 컬렉션을 선보인다.이번 컬렉션은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인 이탈리아 돌로미티(Dolomites)의 암석과 낙엽이 어우러진 풍경에서 영감을 받아, 깊은 색감과 질감을 반영해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가을 스타일을 완성했다.마에스트로는 소프트 테일러링 철학을 기반으로 짙은 초록, 브라운, 그레이 등 자연의 색조를 담아내고, 로로피아나•제냐•콜롬보•피아첸자 등 세계적인 원단 브랜드의 울, 캐시미어, 실크 소재를 적극 활용했다.브랜드 최상위 라인 알베로(ALBERO)는 LF 양산 공장의 고급 공정 라인에서만 제작되는 프리미엄 컬렉션으로, 이번 시즌 자켓과 팬츠는 물
-
모두투어, '자유여행 에어텔' 기획전 선보여
모두투어는 최근 자유여행객 증가 추세에 맞춰, 최신 여행 트렌드와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한 ‘자유여행 에어텔'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9월 자유여행 예약률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55% 증가하며 뚜렷한 성장세를 보였다"라며 "인기 지역은 일본, 베트남, 대만 순으로 나타났으며, 특히 오사카와 푸꾸옥은 최근 자유여행 트렌드를 대표하는 핵심 지역으로 떠올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기획전은 △스테디셀러 △휴양지 △도시 여행지 △올인클루시브 △데이투어팩 △지방 출발 등 6개 카테고리로 다양하게 구성됐다"라며 "이를 통해 고객은 여행 목적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상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
[생활경제 이슈] 닥터지, 국방일보 전우마라톤 대회 협찬사로 참여 外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지난 27일 상암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린 ‘제21회 국방일보 전우마라톤 대회’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부스 운영을 성료했다고 밝혔다.올해 21회를 맞은 ‘국방일보 전우마라톤 대회’는 민·관·군이 함께하는 대표적인 행사로 국군 장병, 미군, 군 간부, 일반 마라톤 동호회 회원 등 총 5천여 명이 참여했다.국군 장병 및 장병 가족들의 사랑 속에서 ‘군(軍)통령’ 브랜드로 성장해 온 닥터지는 장병들이 보여준 신뢰와 관심에 보답하고자 3년째 해당 행사의 공식 협력사로 참석하고 있다.닥터지는 이 날 부스 운영을 통해 제품 체험의 기회와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였다.부스 내 ‘레
-
휘닉스 스노우파크, 25/26 시즌패스 1차 판매
휘닉스파크가 개장 30주년을 맞아 올겨울 더욱 특별한 시즌패스를 선보인다. 휘닉스 스노우파크는 25/26 시즌패스 1차 판매를 시작하며, 가족 고객을 위한 강력한 혜택이 담긴 상품 구성을 공개했다. 휘닉스파크 관계자는 "이번 시즌권은 오는 10월 23일까지 휘닉스 호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단독으로 판매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시즌패스의 가장 큰 차별화 포인트는 국내 스키장 중 유일하게 19세 미만 자녀 2인에게 시즌패스와 장비렌탈을 무료 제공한다는 점이다"라며 "단순히 시즌권만 제공하는 경쟁 리조트와 달리, 가족 단위 이용객을 겨냥한 실질적 혜택으로 주목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뷔페 이용 시 소인 무료 ▲
-
[생활경제 이슈] 연세유업, ‘말차 디저트 4종’ 출시 3주만에 100만개 판매 外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최근 선보인 ‘말차 디저트 4종’이 출시 약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연세유업은 지난 3일 ‘말차 초코 생크림빵’과 ‘말차 크림카스테라’를 출시한데 이어, 10일에는 ‘말차 초코 맘모스’와 ‘말차 크림롤케익’을 내놓았다. 이번 말차 디저트 4종은 15일 기준 누적 판매량 50만개를 넘어섰으며, 오늘(29일) 기준 100만개를 돌파했다. 최근 유행하는 말차 트렌드를 다양한 카테고리의 디저트에 접목해 소비자들이 여러 형태로 말차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신제품은 출시 직후부터 CU의 자체 애플리케이션 포켓CU에서 ‘말차’와 ‘연세’가 꾸준히 검색어 순위권에 머물
-
[생활경제 이슈] 듀이트리, 알라뷰티와 함께한 ‘찐정마켓’ 진행 外
듀이트리가 뷰티 크리에이터 알라와 함께 기획한 ‘찐정마켓’이 성황리에 마무리되며 큰 주목을 받았다. 이번 마켓은 환절기 깊어지는 피부 고민을 집중 타겟으로, 진정, 보습, 장벽 케어에 초점을 맞춘 구성으로 선보여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메인 제품으로는 ‘AC 딥 장벽 진정 앰플’과 ‘AC 딥 장벽 진정 크림’을 필두로, ‘AC 딥 진정 라인’의 다양한 제품들이 함께 구성돼 피부 고민별로 골라 쓸 수 있는 맞춤형 케어 솔루션을 제공했다. 특히 이번 마켓은 최대 66%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가격 혜택으로도 이목을 끌었다. 단순한 가격 조율을 넘어, 약 1년에 걸친 제품 테스트와 구성 조율 과정을 거쳐 준비된 결과물로, 알라
-
신세계푸드, ‘베키아에누보 가스트로’ 누적 방문객 수 4만명 돌파
신세계푸드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선보인 프리미엄 델리 브랜드 ‘베키아에누보 가스트로(Vecchia&nuovo Gastro)’가 오픈 한 달 만에 누적방문객 4만명을 돌파한다고 29일 밝혔다.신세계푸드 관계자는 "특히 시그니처 메뉴인 ‘가스트로 샐러드’는 일 평균 200개 이상 판매되며 누적 판매량 6천개를 넘어섰다"라며 "‘베키아에누보 가스트로’는 유러피안 최고급 식재료와 셰프의 레시피로 만든 30여 종의 건강 미식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델리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유럽의 미식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한 시그니처 메뉴 ‘가스트로 샐러드’는 균형잡힌 건강한 한 끼 식사는 물론, 와인 등과 함께 페어링해서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개발했
-
[리뷰] 테팔 엑스포스 9.60, 다이슨을 겨눈 가볍고 강력한 신무기
주방가전의 ‘탑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온 테팔이 이제는 거실로 무대를 옮겨 다이슨과 정면 승부에 나섰다. 그 상징이 바로 2025년 9월 새롭게 출시된 무선청소기 ‘엑스포스 9.60’이다. 단순히 주방용품 명가의 도전을 넘어, 청소기 시장에서도 ‘프리미엄 경쟁자’로 올라서려는 테팔의 야심이 고스란히 담긴 제품이다.며칠간 직접 사용해보니 이 도전이 단순한 선언에 그치지 않는다는 사실을 체감할 수 있었다. 엑스포스 9.60은 250W 출력의 BLDC 모터가 뿜어내는 강력한 흡입력으로 미세먼지부터 머리카락까지 시원하게 빨아들였다. 분당 1,500번 회전하는 소프트롤러는 바닥에 눌어붙은 먼지까지 깔끔히 걷어냈다. 청소 시간이 길어져도
-
브라운 9프로+, 일자식 면도기 한계 넘다
전기면도기는 크게 두 가지 방식으로 나뉜다. 포일(일자식) 면도기는 정밀하고 직선적인 절삭력이 강점이지만, 굴곡진 턱선이나 세밀한 부분에서는 밀착이 떨어진다는 지적을 받아왔다. 반면 회전식 면도기는 얼굴 윤곽을 따라 유연하게 움직이지만, 피부 자극이 상대적으로 크다는 단점이 있다.브라운이 선보인 **시리즈9 프로 플러스(9프로+)**는 이 같은 ‘일자식 면도기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설계됐다. 실제 사용해보니 4단계 멀티 커팅 시스템과 울트라 씬 옵티포일이 피부에 -0.01mm까지 밀착해 깊은 절삭을 구현하면서도, 회전식 못지않게 곡선 부위에서도 매끄럽게 작동했다.특히 이번 제품의 차별화 포인트는 새로운 ‘프로 컴포트
-
에이피알, 2025 한국IR대상 대상 수상
에이피알은 26일 여의도 KRX 한국거래소에서 열린 ‘2025 한국IR대상’ 시상식에서 IR우수기업으로 선정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한국IR협의회가 주관하는 한국IR대상은 자본시장 발전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매년 적극적이고 모범적인 IR활동을 통해 주주 중심 경영을 실천한 기업을 평가한다"라며 "수상 기업은 기관투자자의 추천과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종 확정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2024년 2월 유가증권시장(KOSPI)에 상장한 이후 명확한 주주환원 정책과 책임경영을 실천하며 주주가치 제고 노력을 이어왔다"라며 "2024년 3분기부터는 CFO 신재하 부사장이 직접 참여하는 실적발표 실시간 컨
-
골프존카운티, 2025 추석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추석을 맞아 풍요롭고 즐거운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골프존카운티 관계자는 "추석 시즌 골프장 방문 고객을 위해 3가지 구성의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먼저 10월 3일부터 12일까지 ‘고향사랑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이벤트는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이 위치한 지역의 주민이 비지역민과 함께 팀을 이뤄 내장할 경우, 해당 팀의 비지역민에게도 1만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로, 동반 라운드를 통해 고향의 정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을 선사한다"라고 말했다. 두 번째 이벤트는 ‘명절 증후군 타파 이벤트’로, 추
-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양로원 기부 릴레이 진행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가 어르신들이 거주하는 양로원 ‘성녀 루이제의 집’을 다시 찾아 기부와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CLS 관계자는 "지난해 첫 방문에선 양로원의 주방환경을 개선했다. 올해엔 거실과 휴식공간에 대형가전과 가구를 대거 설치하며 ‘새단장’에 나섰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경기도 화성시 소재 성녀 루이제의 집을 방문해 △세라젬 안마의자 △대형 벽걸이 TV △냉난방기 △노트북 △서랍장 등 어르신들의 휴식과 일상 편의를 위한 물품을 전달했다"라며 "이를 통해 어르신들이 함께 모이는 거실과 휴식공간이 한층 더 쾌적하게 새단장될 수 있도록 지원했다"라고 말했다. 성녀 루이제의 집은 CLS가 지난해 처음으로 정
-
[생활경제 이슈] 피자헛, 당근 입점 기념 26일 단 하루 특별 프로모션 진행 外
한국피자헛이 국내 대표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의 ‘포장주문 서비스’ 입점을 기념하여 9월 26일 단 하루, 신메뉴 ‘뉴욕 핫도그 피자’와 콜라 세트를 57% 파격 할인이 적용된 1만원대 가격에 제공하는 원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당근 앱을 통해 포장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당일 모든 할인 메뉴 구매 시 1.25L 콜라가 무료로 증정된다. 여기에 당근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당근머니’로 결제할 경우 구매 금액의 3%가 추가로 적립되어 고객이 느끼는 체감 혜택을 극대화했다.프로모션의 하이라이트인 신메뉴 ‘뉴욕 핫도그 피자’는 정가 27,200원에서 55% 할인된 12,2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구
-
롯데웰푸드 ‘빼빼로’, ‘라쿠텐 비키’와 ‘K-드라마 데이’ 공동 마케팅 진행
롯데웰푸드의 대표 브랜드 ‘빼빼로’가 누적 구독자 수 1억 명을 보유한 글로벌 OTT 플랫폼 ‘라쿠텐 비키(Rakuten Viki)’와 손잡고 글로벌 K-컬처 팬 공략에 나선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라쿠텐 비키는 K-드라마를 포함한 아시아 콘텐츠에 특화된 글로벌 OTT 플랫폼으로, 전 세계 190여 개국에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북미와 유럽 등 비아시아권 시청자 비중이 높다"라고 전했다. 이어 "빼빼로를 앞세워 라쿠텐 비키가 진행하는 ‘International K-Drama Day(이하 K-드라마 데이)’ 캠페인에 주요 파트너사로 참여한다"라며 "K-드라마 데이 캠페인 협업은 오는 10월까지 진행된다"라고 말했다. 라쿠텐 비키 이용자들은 9월 26일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