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유한킴벌리, ‘나는 디펜드 스타일을 쓰는 사람입니다’ 캠페인 선보여
유한킴벌리는 4일 ‘나는 디펜드 스타일을 쓰는 사람입니다’ 캠페인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요실금 패드와 라이너의 효용을 알리고, 요실금이 있어도 위축되지 말고 일상에 몰입하여 자신 있게 생활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캠페인 영상은 ‘나는 디펜드 스타일을 쓰는 사람입니다’란 문구와 함께 테니스, 라이딩, 요가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주인공이 등장한다"라며 "땀 흘리며 자신의 일상에 온전히 몰입하는 주인공들을 통해 요실금을 감추거나 위축되지 않고 자신 있게 생활하는 모습을 표현했다"라고 말했다. 요실금은 3070 여성 10명 중 4명(약 36%)이 경험한 적이
-
스타벅스, 네이버 지도앱 이벤트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네이버 지도앱에서 다양한 상황에 따라 방문하기 좋은 맞춤형 스타벅스 매장을 소개하고,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음료 1+1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스타벅스 관계자는 "네이버 지도앱을 통해 고객이 상황별, 목적별 방문하기 좋은 스타벅스 매장을 범주화해 목록을 만들어 소개하고, 이를 저장한 고객이 쉽고 편하게 매장을 찾아갈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이벤트는 ‘스타벅스에서 만나요(MEET ME AT STARBUCKS)’ 캠페인의 일환으로 연말까지 3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라며 "1차 이벤트로는 고객의 변화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늦은 시간까지 영업하는 스타벅스 매
-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 ‘보양진미’ 프로모션 진행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는 ‘보양진미’ 프로모션을 오는 8월 31일(일)까지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이랜드파크 관계자는 "이번 보양식 메뉴는 장어, 전복, 소고기, 양고기 등 무더위에 떨어진 기력과 입맛을 동시에 채워줄 재료를 중심으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표 메뉴는 여름철 보양식 재료로 손꼽히는 장어로 만든 '깐풍장어'와 '장어초밥', 높은 타우린 함량으로 피로 해소에 좋은 문어를 활용한 '문어 유자 냉채'와 '문어 리조또', 신선한 해산물로 우려낸 시원한 육수에 갈비를 더한 '해물 갈비 국수' 등이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인삼, 황기, 대추 등 몸에 좋은 한방 재료를 넣
-
[유통단신] 토니모리 ‘본셉’, 1년 2개월만에 500만개 판매 돌파
토니모리의 서브 브랜드 ‘본셉’은 비타씨 및 색조 신제품 인기에 힘입어 다이소를 통해 누적 판매량 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본셉 브랜드는 지난해 4월 다이소에 첫 입점 후 1년만인 올해 4월에 300만개를 돌파했으며, 이후 2개월만에 추가로 200만개를 판매하여 히트 브랜드로 등극, 급격한 상승세를 타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토니모리 관계자는 “올봄 다이소를 통해 출시한 비타씨 제품군과 색조 제품군이 레티놀 제품군과 함께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다이소몰의 올 상반기 판매 데이터에 따르면, ‘본셉 비타씨 동결 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는 출시 후 품절 사태가 거듭되면서 ‘재입고 알림 신청 베
-
삼양케이씨아이,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참가
삼양그룹의 화장품∙퍼스널케어 소재 전문 계열사 삼양케이씨아이(삼양KCI, 대표 이진용)는 7월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인코스메틱스 코리아(In-Cosmetics Korea) 2025’에서 고기능성 화장품 원료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삼양그룹 관계자는 "‘인코스메틱스 코리아’는 국내 유일의 화장품 원료 전시회로, 매년 전 세계 80여개국 280여 개의 글로벌 원료 기업들 및 화장품 브랜드, 퍼스널케어 전문가들이 참가해 신제품과 시장 트렌드를 공유하고 비즈니스 협력을 논의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삼양케이씨아이는 이번 전시회에서 단독 부스를 열고 자체 개발한 고기능 액티브 전달 플랫폼인 ‘앤캡가드(Encapguard)’를 비롯
-
쿠팡, 코리아 스타트업 포럼과 업무협약 체결
쿠팡이 코리아스타트업포럼(이하 ‘코스포’)과 함께 국내 AI 스타트업 생태계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쿠팡 관계자는 "이번 업무 협약은 국내 AI 스타트업 생태계 발전을 목적으로 한다"라며 "주요 내용으로는 △AI 생태계 조성을 위한 정부 사업에 공동 협력 △코스포 회원사의 쿠팡 인텔리전트 클라우드 우선 할인 제공 △공동 연구 및 이와 관련한 시스템, 소프트웨어, 솔루션 등에 걸친 지원 방안 마련 등을 포함한다"라고 전했다. 쿠팡 인텔리전트 클라우드는 쿠팡이 만든 AI 컴퓨팅 서비스다. 지난달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공모한 인공지능 컴퓨팅 자원 활용기반 강화사업에 지원했으며, 향후 AI 생태계 구축을 위
-
보람컨벤션, ‘제4회 보람웨딩초대전’ 울산서 개최
보람컨벤션이 주최하는 프리미엄 ‘보람웨딩초대전’이 오는 5~6일 양일간 울산 남구 삼산동에 위치한 보람컨벤션에서 개최된다.보람컨벤션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는 울산과 인근 지역의 인기 웨딩홀와 스튜디오, 드레스, 스냅업체는 물론, 정장, 한복 예물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며 "여기에 허니문, 인테리어, 가전, 가구 등 울산 대표 웨딩 협력 업체들도 대거 참여해 결혼식 준비부터 신혼살림 구성까지 원스톱으로 돕는다"라고 전했다. 특히 보람컨벤션은 현장에서 예약하는 고객들을 위해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울산 최초의 미디어 파사드 웨딩홀과 루프탑 야외 웨딩홀을 보유해 화제가 된 보람컨벤션은 이번 초대전에
-
[생활경제 이슈] 배스킨라빈스, 여름 한정 ‘모구모구 블라스트’ 2종 출시 外
배스킨라빈스가 여름을 맞아 ‘모구모구 블라스트’ 2종을 출시했다. ‘모구모구 블라스트’는 코코넛 젤리를 넣은 과일맛 음료로 유명한 글로벌 음료 브랜드 ‘모구모구(Mogu Mogu)’와 배스킨라빈스가 함께 선보인 제품이다.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1995년~2010년생)’ 사이에서 인기 있는 모구모구 음료 2종(리치/피치)을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배스킨라빈스 대표 음료 블라스트로 개발했다.신제품은 ▲모구모구 리치 블라스트 ▲모구모구 피치 블라스트 2종이다. 상큼하고 청량한 리치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피치의 매력을 살렸으며, 시원한 블라스트와 쫀득한 나타데코코(코코넛 젤리)가 조화를 이뤄 더운 여름철 갈증 해소에 제
-
오비맥주 카스, 여름 한정판 ‘카스 프레시 아이스’ 선보여
오비맥주(대표 배하준) 대표 브랜드 카스가 역대급 폭염을 물리칠 신제품 ‘카스 프레시 아이스(Cass Fresh ICE)’를 출시한다.오비맥주 관계자는 "여름 맞이 한정판으로 기획된 이번 제품은 일반적인 맥주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극강의 ‘쿨링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신제품은 ‘카스 프레시’ 특유의 청량감에 마시는 순간 입안을 가득 채우는 얼음처럼 짜릿한 냉감을 더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패키지 디자인도 변온 잉크를 사용하여 제품 특징을 직관적으로 구현했다"라며 "카스 프레시 아이스를 가장 맛있게 마실 수 있는 적정 온도에 도달하면 ‘CASS’ 로고와 ‘ICE’ 문구가 민트색으로 변하며 최상의 음용 타이밍을 알려
-
노랑풍선, ‘듀프 여행상품’ 라인업 확대
노랑풍선은 ‘듀프 여행상품’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듀프(Dupe)’란 ‘Duplication(복제)’의 줄임말로, 본래 고가 인기 제품의 대체품을 의미하는 소비 트렌드다"라며 "최근 여행 분야에서는 인기 고가 여행지와 유사한 분위기와 체험을 제공하는 대체 여행지를 찾는 움직임이 활발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MZ세대와 영 시니어층, 그리고 가성비에 민감한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비슷한 경험이라면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라는 실용적 소비 가치에 주목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노랑풍선의 자체 분석 결과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전체 지역 상품 가운데 약 22%가 인기 목적지의 대체 여행지에 대한 문의가
-
교촌치킨-한식진흥원, 업무협약 체결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한식진흥원과 한식 및 K-치킨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교촌치킨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인 교촌치킨이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한식과 K-치킨의 가치를 세계에 알리기 위해 체결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MOU 체결 전부터 한식진흥원과 협업해 외국인 대상 쿠킹클래스 및 전시회를 운영하며 호응을 얻은 바 있다"라며 "지난 3월과 6월 ‘교촌1991스쿨’을 통해 한국 치킨과 막걸리 문화를 소개하고 요리 체험 기회를 제공했으며, 6월 전시에서는 교촌에프앤비 계열 브랜드 ‘메밀단편’, ‘발효공방1991’의 브랜드 스토
-
이랜드킴스클럽, ‘가시제로 생선 시리즈’ 선보여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킴스클럽이 ‘가시제로 생선 시리즈’를 공식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킴스클럽은 2023년 10월, ‘가시제로 순살 고등어’를 처음 선보였다. 해당 상품은 가시를 발라야 하는 불편함을 완벽히 해결하며 입소문만으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러한 성공을 바탕으로 킴스클럽은 이달부터 ‘오만산 갈치’와 ‘미국산 가자미’를 새롭게 추가하며 ‘가시제로 시리즈’로 라인업을 본격 확대했다"라고 말했다. ‘가시제로 시리즈’는 고객 조사 결과 생선 섭취를 방해하는 가장 큰 요소로 ‘가시’가 꼽힌다는 점에서 착안했다. 기존 순살 생선과 달리 숙련된 전문
-
[생활경제 이슈] 잠바주스, 여름 한정 ‘리얼 멜론’ 음료 선보여 外
잠바(Jamba)가 머스크 멜론을 활용한 여름 시즌 한정 음료 3종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리얼! 멜론 인 어 컵 (Real! Melon in a cup)’을 콘셉트로 기획됐다. 합성 향료와 합성 색소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머스크 멜론을 그대로 갈아 넣어 과일 본연의 풍미와 영양을 그대로 살렸다.생 머스크 멜론을 듬뿍 넣어 부드러운 질감과 달콤한 맛을 살린 '리얼 멜론 스무디', 바나나와 멜론을 블렌딩한 '리얼 멜론 & 바나나 주스’, 달콤한 멜론에 레몬, 탄산수를 더해 시원하고 청량감 넘치는 ‘리얼 멜론 소다'등 3종이다. 신제품은 8월 중순까지 잠바주스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일부 매장 제외)잠바주스는 7월 4일부터 7월 17일까지 해피오더
-
BBQ, 오프라인 고객 대상 스크래치 응모권 증정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오는 7일부터 25일까지 전국 매장 내점(홀)∙방문포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직관 티켓 또는 인기 사이드 메뉴를 증정하는 스크래치 응모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BBQ 관계자는 "창사 30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오는 25일까지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티켓 3만 장을 증정하는 대국민 프로모션 <골든티켓 페스타>를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총 10만 장의 스크래치 응모권을 내점∙방문포장 고객에게 증정할 예정이다"라며 "스크래치 응모권 당첨자는 오는 31일에 열리는 ‘FC바
-
[생활경제 이슈] 화요, ‘2025 화요 칵테일 챔피언십’ 본선 진행 外
화요가 주최한 ‘2025 화요 칵테일 챔피언십(HWAYO Cocktail Championship 2025)’이 지난 28일 서울 코엑스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2020년 첫선을 보인 이래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이번 챔피언십은 화요를 활용하여 우리 술에 대한 창의적이고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최고의 칵테일을 발굴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2025 서울국제주류&와인박람회 메인 무대에서 ‘더 루트(The Root)’를 주제로 펼쳐진 본선에는 온라인 예선을 통과한 일반학생부문 4명과 프로부문 10명, 총 14명의 참가자가 직접 개발한 독창적인 칵테일을 선보였다.프로부문 대상의 영예는 제이엔제이슨R 연남 소속 윤선호 바텐더의 ‘화공예’에 돌아갔다. 공예가 취미인
-
[생활경제 이슈] 피죤, ‘퓨어 기름싹 주방세제’ 2종 선보여 外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기름기 세척력을 4배 더 강화한 ‘퓨어 기름싹 주방세제’ 2종을 출시했다.피죤 ‘퓨어 기름싹 주방세제’는 레몬라임향과 사과향 2종으로 출시됐다. 고농축 기름 분해 포뮬러를 적용해 기름때를 4배 더 강력하게 제거하고 반찬 냄새부터 생선 비린내까지 각종 냄새를 99%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또한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제품 용기는 환경부로부터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피부 장벽 유지에 효과적인 글리세린이 함유되어 있어 맨손 설거지가 가능하고 P&K 피부임상연구센타에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비자극성으로 판단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국의류시험연
-
CJ프레시웨이, 식자재 유통 식품안전 인증 재획득
CJ프레시웨이 이천물류센터가 한국식자재유통협회(KDFA) 주관 식자재유통 식품안전 인증(Global Logistics Certification, 이하 GLC)을 2년 연속 획득하며, 식자재 유통 분야의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지난해보다 상향된 평가 점수를 기록하며 최고 등급인 ‘레벨3(고급)’를 유지했다"라며 "GLC는 물류센터의 시설과 운영, 차량 수·배송 관리 등을 중심으로 식자재 유통 전반의 식품안전 수준을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로, 기본·중급·고급의 총 3단계 등급으로 구분된다"라고 전했다. 평가 항목은 식품안전관리시스템, 상품 및 시설 관리, 공급 협력사 관리 등 총 6개 분야가 있다.지난 2010년 설립한 CJ프레시웨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