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롯데GRS, 2025 고양국제꽃박람회 특설점 운영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고양시와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가 주최하는 ‘2025 고양 국제 꽃 박람회’에 참여해 5월 11일까지 전 브랜드 특설점을 운영한다.롯데GRS 관계자는 "고양국제꽃박람회는 고양특례시와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가 개최하여 25개국, 200여개 기관ㆍ단체 등이 참가한다"라며 "롯데GRS는 2023년, 2024년에 이어 올 해도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컨세션 브랜드로 구성된 총 10개의 특설 매장을 운영해 휴식 및 식음 사업장으로서 편의를 제공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한다"라고 말했다. 롯데리아는 햄버거와 디저트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꽃박람회 팩을, 컨세션 브랜드 ‘더푸드하우스’
-
[생활경제 이슈] 하리보, ‘해피 그레이프’ 젤리 리뉴얼 출시 外
하리보가 대표 포도 맛 젤리 ‘해피 그레이프(Happy Grapes)’를 더욱 풍부한 포도 맛과 말랑한 식감으로 새롭게 선보인다.이번 제품은 기존 해피 그레이프보다 한층 진하고 선명한 포도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퍼플, 레드, 그린 세 가지 색상의 젤리는 각각 상큼한 거봉, 달콤한 콩코드 포도, 청량한 청포도의 맛을 담고 있으며, 실제 포도 농축물을 더해 입안에서 과즙이 터지는 듯한 생생한 맛을 전한다. 젤리 표면에 새겨진 귀여운 얼굴과 포도송이 모양의 디자인은 보는 재미까지 더한다.특히 이번 해피 그레이프에는 말랑한 마시멜로 폼 젤리 한 겹이 추가됐다. 쫀득한 젤리에 폭신한 마시멜로 폼 한 겹을 겹쳐 하리보 특유의 씹는 재
-
공영홈쇼핑, 5월 동행축제’ 동참
공영홈쇼핑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5월 동행축제’를 맞아 1천여 개 중소기업·소상공인의 상품을 선보인다.공영홈쇼핑 관계자는 "5월 1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의 흥행을 위해 홈쇼핑, 모바일 앱, 공영라방 등 전 채널을 동원한 판로지원에 나선다"라며 "중기부 산하 공공기관 홈쇼핑으로서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 판로지원 행사에 적극 동참하고자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소비촉진을 위해 1일부터 9일까지 7%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5만원 이상의 방송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구매할 경우 혜택을 받을 수 있다.10일부터 31일까지 모바일 앱에서 최대 15% 할인 쿠폰 발급 이벤트도 열린다. 매주 주말에는 계정당 1회
-
잡코리아, 뉴스레터 ‘Re:스펙’ 선보여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개인회원 대상 뉴스레터 콘텐츠 'Re:스펙'을 신규 론칭했다고 30일 밝혔다.잡코리아 관계자는 "‘Re:스펙’은 변화하는 세대의 일에 대한 생각에 공감하고 더 나은 커리어를 위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일을 고민하는 이들이 Re:스펙을 통해 ‘스펙을 다시 만든다’는 의미와 함께, ‘세상의 모든 일하는 이를 존중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Re:스펙’는 잡코리아·알바몬 통합 브랜드 캠페인 메시지가 담겼다"라며 "기존 뉴스레터와 달리 매호 세분화된 새로운 타겟층을 겨냥한 콘텐츠를 구성해, 구직자는 물론 잠재 구직자들의 공감과 흥미를 끌어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뉴스레터 콘텐츠는 ▲인터
-
하이트진로, ‘포 로지스(Four Roses)’ 선보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프리미엄 버번(Bourbon, 미국 켄터키 주를 대표하는 아메리칸 위스키의 한 종류) 위스키 ‘포 로지스(Four Roses)’ 4종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포 로지스 버번(Four Roses Bourbon)’, ‘포 로지스 싱글배럴(Four Roses Single Barrel)’, ‘포 로지스 스몰배치(Four Roses Small Batch)’, ‘포 로지스 스몰배치 셀렉트(Four Roses Small Batch Select)’ 총 4종 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포 로지스’는 창립자 폴 존스 주니어(Paul Jones Jr.) 가 청혼한 상대가 승낙의 의미로 장미 코르사주를 달고 나타난 것에서 유래된 이름이다"라고 말했다. 포 로지스는 두가
-
우아한형제들-아모레퍼시픽, ‘우아한땀방울’ 활동 실시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김범석)은 지난 29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더큰집’에서 아모레퍼시픽,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함께 아픈 가족을 전담으로 돌보며 생계를 꾸려가는 청년들을 위한 ‘우아한땀방울’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배달의민족 관계자는 "이번 활동은 우아한형제들과 아모레퍼시픽 임직원 약 40여 명이 모여 보건복지부와 희망친구 기아대책을 통해 발굴된 가족돌봄청년200명을 위해 ‘봄봄봄’키트를 제작하고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봄봄봄’키트는 가족돌봄청년들이 스스로를 돌보고 미래를 꿈꾸는 여유를 되찾길 바라는 의미를 담아 제작됐다"라며 "‘다시 돌아온 봄, 나를 돌
-
청호나이스,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 청호패키지’ 선보여
청호나이스가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 청호패키지’를 30일 선보였다.청호나이스 관계자는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 청호패키지’는 뷰티 디바이스인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과 함께 ‘엑스퍼트 마데카크림 3종’(각 50ml), ‘유스 퍼펙션 4종 세트’(스킨 120ml, 로션 100ml, 앰플 30ml, 크림 50ml), ‘릴렉싱 핏 페이스 부스팅 크림’(150ml), ‘릴렉싱 업 바디 부스팅 크림’(250ml)으로 알차게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은 최신의 기술력에 아시아 문화권의 오랜 전통 피부관리 기법인 괄사 테크닉을 접목한 프리미엄 3중 고주파 뷰티 디바이스로 △고주파 모드 △흡수 모드
-
동원시스템즈, 1분기 매출액 3,368억 기록
동원시스템즈(014820)가 연결 재무제표 기준 지난 1분기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9.0% 증가한 3,368억 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30일 공시했다. 동원시스템즈 관계자는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125억 원으로 전년 대비 21.9% 감소했다"라고 전했다. 동원시스템즈는 연포장, 캔 등 주요 포장재의 매출이 고루 성장했으며, 특히 펫푸드·레토르트 파우치와 식품캔 등 고부가가치 제품 중심의 수출이 실적을 견인했다. 다만 알루미늄을 비롯한 원자재 가격이 상승하고, 내수 시장 위축으로 유리병·PET 등 일부 제품의 수요가 줄어 영업이익은 감소했다.
-
커넥트웨이브, '카카오게임즈 배틀그라운드 다나와배 대학최강자전' 후원
커넥트웨이브의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는 카카오게임즈가 국내 서비스 중인 배틀그라운드의 대학생 대상 e스포츠 대회 ‘다나와배 대학최강자전’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커넥트웨이브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지난 2월 커넥트웨이브와 카카오게임즈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첫 번째 e스포츠 협력 사례다"라며 "다나와는 이번 대회를 통해 젊은 게이머층의 e스포츠 활동 지원과 자사 플랫폼을 활용한 다양한 컴퓨팅 및 게이밍 기어 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총상금 1,200만원 규모의 '다나와배 대학최강자전'은 예선, 본선, 결선으로 진행되며 본선과 결선 경기는 온라인으로 생중계될
-
알럭스(R.LUX), ‘뷰티 페스타’ 진행
알럭스(R.LUX)가 올 들어 처음으로 전체 럭셔리 브랜드가 총출동하는 ‘알럭스 뷰티 페스타’를 오는 5월 11일까지 연다. 알럭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는 조말론런던·키엘·헤라·설화수 등 국내외 인기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라고 전했다. 알럭스는 행사 기간 동안 매일 다른 브랜드를 선정해 ‘브랜드 원데이’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 4월 30일은 더후·오휘·빌리프 브랜드 제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만원 쿠폰을, 숨37도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3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5월 1일엔 키엘 제품 구매 고객에게 베스트셀러 2종 미니어처(울트라 훼이셜 크림·선스크린)를, 어반디케이 올 나이터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
-
[생활경제 이슈] 바른치킨, 치킨케이크 리뉴얼과 가정의 달 맞이 사은행사 진행 外
바른치킨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일 치킨 브랜드 중 최초이자 유일한 이색 메뉴 ‘치킨케이크’를 전면 리뉴얼하고, 고객 사은 행사에 나선다.바른치킨 치킨케이크는 케이크 모양의 특별한 원형 박스 안에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라 케이크를 넣고 먹기 편한 순살치킨을 쌓아 올린 제품으로 하트 초와 ‘Happy Day’ 토퍼 등 장식이 함께 제공돼 생일, 기념일 등 특별한 날에 이색 축하 선물로 활용할 수 있는 메뉴다. 이번 리뉴얼은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존 뼈·순살 혼합 구성이던 치킨을 먹기 편한 순살로 전면 변경했으며, 가격은 2,000원 인하했다. 또한 맛 선택지를 기존 3가지에서 9가지 맛으로 대폭 확대하고, 생크림
-
한국P&G-롯데마트 ‘온 가족 생활필수템 초특가 대전’ 실시
한국P&G가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롯데마트와 함께 ‘P&G 온 가족 생활필수템 초특가 대전’을 선보인다.한국P&G 관계자는 "화창한 봄 날씨에 가족 단위 야외 활동이 늘고 있는 가운데, 5월 연휴를 앞두고 생활 필수품을 구비하려는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라며 "이에 맞춰 한국P&G가 롯데마트와 함께 여가와 일상에서 필요한 생활용품을 한 번에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P&G 온 가족 생활필수템 초특가 대전’은 전국 85개 롯데마트 매장에서 내달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페브리즈, 다우니, 질레트, 오랄비, 헤드앤숄더, 팬틴 등 P&G 전 브랜드의 다양한 생활 필수품을 최대 50% 할
-
맥도날드, ‘베토디 과카몰레 더블·싱글’ 선보여
맥도날드가 5월을 맞아 신선하고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 ‘베토디 과카몰레 더블·싱글’ 2종을 출시한다.맥도날드 관계자는 "‘베토디 과카몰레’ 2종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맥도날드의 스테디셀러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에 아보카도 베이스의 상큼하고 고소한 과카몰레와 매콤한 치폴레 소스를 더해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다"라며 "‘베토디’는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의 축약어다"라고 전했다.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는 100% 순쇠고기 패티의 두툼한 식감에 베이컨, 토마토, 양상추가 어우러져 조화로운 맛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어왔다. 이번 신메뉴에는 이국적이고 신선한 풍미를 더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이번
-
[생활경제 이슈] SGC솔루션, 5월 황금연휴 맞이 ‘글라스락 특가 어택’ 행사 진행 外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5월 1일부터 이어지는 황금연휴를 맞아 ‘글라스락 특가 어택’ 공식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5월 첫째 주 시작되는 황금연휴 기간 동안 가정의 달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글라스락 세트 제품에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행사 제품으로는 글라스락 공식몰 인기 유리밀폐용기 10조 세트를 비롯해, 5조부터 8조까지 다양하게 구성한 실용적인 선물류까지 총 15종의 폭넓은 세트 제품들이 마련됐다. 5월 1일부터 6일까지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주요 제품인 ‘리프젠 혼합 10조 홈세트’는 글라스락의 독보적인 유리 소재 용기에 환경친화적인 에코젠 소재의
-
[생활경제 이슈] SPC 던킨, ‘잔망루피’ 도넛 신제품 2종 선봬 外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5월 이달의 도넛 2종을 출시한다.이번 신제품은 △잔망루피 딸기우유 츄이스티 △잔망루피 딸기우유 피스타치오 2종이다. 던킨의 스테디셀러 츄이스티와 올드훼션드에 ‘잔망루피’의 매력을 담아 새롭게 탄생했다.‘잔망루피 딸기우유 츄이스티’는 분홍빛 츄이스티 도넛에 ‘잔망루피’의 화사한 핑크컬러가 떠오르는 딸기우유 맛으로 코팅한 제품이다. 상큼하고 달콤한 맛과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잔망루피 딸기우유 피스타치오’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피스타치오 올드훼션드에 딸기우유 맛 코팅을 입히고 피스타치오 분태를 올려 달콤함 속에 은
-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언더웨어 매출 200% 급상승 外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가 시니어케어 전문 브랜드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의 요실금 언더웨어 4종이 월평균 약 200% 매출 신장을 달성하며 고객 호평을 받고 있다고 30일 밝혔다.깨끗한나라가 2022년 처음 론칭한 시니어 웰니스 브랜드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는 요실금으로 불편을 겪는 4070세대는 물론, 요양시설 입소자와 재가 요양사를 고려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시니어 위생 케어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는 지난해 말 시니어들이 보다 편안하게 사회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요실금 언더웨어 4종을 선보이며 시장 내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 출시 후 해당 제품군은 전체 입점 채널 기
-
[생활경제 이슈] 쌍용C&B, '코디 아트앤 포켓몬 미니' 미용티슈 리뉴얼 출시 外
쌍용C&B가 인기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 캐릭터를 적용한 ‘코디 아트앤 포켓몬 미니 미용티슈’를 리뉴얼 출시했다.‘코디 아트앤 포켓몬 미니 미용티슈’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어린 시절의 순수함을 연상시키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크레용 아트워크를 적용, 모든 연령대 소비자에게 친근함을 전하는 패키지로 재탄생 했다.▲피카츄 ▲잠만보 ▲뮤 ▲이브이 ▲따라큐 ▲데덴네 등 6가지 포켓몬스터 디자인을 적용한 이번 제품은 다양한 공간에 포인트를 더하고 각기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또한 일반 미용티슈 대비 절반 크기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되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