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아워홈-한화이글스, 연간 스폰서십 체결
아워홈은 프로야구단 한화이글스(단장 손혁)와 2025 시즌 연간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하고, 이를 기념해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를 열었다고 3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아워홈의 새로운 기업 철학인 ‘Every bite feels like home(한 입 한 입이 집밥처럼 따뜻하게)’을 바탕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아워홈은 올해 프로야구 시즌동안 한화이글스 홈경기장에서 기업광고와 더불어 미식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 광고를 게재한다"라며 "또한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시식 행사,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등 이색 프로모션을 진행할
-
쿠팡, ‘원피스페어’ 진행
쿠팡이 오는 13일까지 여름 인기 원피스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원피스페어’를 진행한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는 올리브데올리브, 온앤온, 더아이잗, 망고, 쥬시쥬디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들이 참여해 다양한 스타일의 여름 원피스를 제안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올해 여름 원피스 트렌드는 ‘나시·홀터넥 디자인’과 ‘경량·미니 실루엣’으로 나뉜다"라며 "뷔스티에나 린넨 소재로 구성된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바캉스나 한여름 일상룩으로 제격이며, 습도 높은 장마철엔 통기성이 좋은 나일론 소재나 짧은 기장의 미니 원피스가 실용성을 더한다"라고 말했다. 브랜드별 할인 혜택
-
코카-콜라, 보틀투보틀 위한 '원더플 캠페인' 시즌6 돌입
한국 코카-콜라가 투명 음료 페트병의 올바른 자원순환에 직접 동참할 수 있는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 캠페인(이하 ‘원더플 캠페인’)’ 시즌6의 첫번째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원더플 캠페인’은 일상 속에서 투명 음료 페트병 재활용을 실천하며, ‘보틀투보틀(Bottle to Bottle)’ 순환경제를 쉽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형 자원순환 캠페인이다"라며 "투명 음료 페트병을 재활용해 새로운 페트병으로 재탄생시키는 자원 순환 모델인 보틀투보틀은 생산, 사용, 재활용, 재사용으로 이어지는 순환체계를 통해 새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에너지 소비와 탄소 배출을 감소시키는 순환경제
-
이랜드 이월드, '트로피컬 아쿠아월드' 진행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트로피컬 아쿠아월드'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랜드 관계자는 "트로피컬 아쿠아월드는 이월드가 매년 여름 선보이는 물놀이 축제로, 올해는 △다이나믹 아쿠아밤 △아쿠아 비트 △아쿠아 플레이그라운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이월드 내 다이나믹 광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는 물총 충전소와 드라이존이 완비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다이나믹 아쿠아밤은 2000년대를 풍미한 명곡과 트렌디한 EDM을 믹스한 구성으로, 디제이(DJ)의 퍼포먼스와 시원한 물줄기를 체험할 수 있는 공연이다"라며 "다이나믹 아쿠아밤은 매주 주말 및 공휴일 18시에 진행된다"라고 말했다. 아쿠아
-
CJ제일제당, ‘비비고 들깨누룽지 삼계탕’ 선보여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들깨누룽지 삼계탕’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 제품은 들깨가루를 넣어 고소하고 진한 맛을 살린 국물이 특징이다"라며 "여기에 누룽지로 속을 채운 닭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 있어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다"라고 전했다. 이어 "또한 닭을 삶는 ‘자숙 공정’에 비비고만의 HMR 기술력을 적용, 촉촉한 식감과 육즙을 살렸으며 열처리 조건을 개선해 간편식 삼계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뼈 부스러짐’ 현상도 줄였다"라고 말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들깨누룽지 삼계탕’을 앞세워 이른 더위에 보양식을 찾는 고객들의 눈높이를 맞춘다는 계획이다. 초복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하
-
서울가든호텔 일식당 ‘단야’, ‘Summer Sake & Beer Delight’ 실시
서울 마포구 공덕동에 위치한 서울가든호텔의 정통 일식당 ‘단야(DANYA)’가 여름을 맞아 특별한 주류 무제한 이벤트 ‘Summer Sake & Beer Delight’를 7월 10일부터 8월 31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서울가든호텔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성인 1인 30,000원에 90분간 단야가 엄선한 프리미엄 하이볼, 사케,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구성이다"라고 전했다. 단야는 이번 주류 이벤트와 더불어, 초밥 중심의 런치 및 디너 코스 메뉴도 새롭게 리뉴얼한다.런치 코스는 7가지 구성(전채, 사시미, 전복찜, 초밥 등)이 50,000원(VAT 포함), 디너 코스는 9가지 구성(전채, 사시미, 전복찜, 초밥, 일품요리 등)이 80,000원(VA
-
[생활경제 이슈] 배스킨라빈스, ‘더 듬뿍 프루티 케이크’ 출시 外
배스킨라빈스가 신제품 아이스크림 케이크 ‘더 듬뿍 프루티 케이크’를 출시한다.이 제품은 지난 5월 배스킨라빈스가 과일 케이크 콘셉트로 새롭게 선보인 ‘더 듬뿍 케이크’ 시리즈의 5번째 제품이다. ‘더 듬뿍 프루티 케이크’는 다양한 과일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딸기·복숭아·청포도·바나나 총 4가지 과일 모양 샤베트와 냉동 블루베리를 케이크 위에 올렸다. 케이크는 ‘더 듬뿍 케이크’ 전용 플레이버로 개발된 ‘더듬뿍딸기’와 체리쥬빌레·레인보우샤베트·31요거트 등 4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더 듬뿍 케이크’는 사계절 내내 상큼한 과일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케이크 라인업으로 ▲딸기 ▲망고 ▲복숭아 ▲청포도 등의
-
정식품, ‘KFS(K-FOOD SAFETY)’ 인증 획득
㈜정식품(대표 정연호)이 국내 두유 업계 최초로 ‘KFS(K-FOOD SAFETY)’ 인증을 획득했다.정식품 관계자는 "KFS 인증은 K-푸드 수출 경쟁력 확보를 위해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이 부여하는 품질인증 제도"라며 "‘식품안전국가인증(Korean Food Safety)’과 ‘자국생산증명(Korea Production)’을 모두 충족해야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식품안전국가인증은 국내 식품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 및 신뢰도를 제고할 수 있도록 기존의 해썹(HACCP) 시스템에 국제 기준의 식품경영시스템, 식품방어, 알레르기 유발물질 안전 등의 강화된 평가 기준을 적용한다"라며 "자국생산증명은 외국산 제품이 한국에서 생산된 제품으로 혼동되
-
폴 바셋, 멜론 아이스크림 등 신제품 10종 선봬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여름 입맛을 사로잡을 신제품 10종을 출시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신제품은 빙수와 아이스크림, 생과일주스, 식혜 등 다채로운 제품들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폴 바셋이 선보인 빙수는 ‘우리팥 우유 빙수’와 ‘제주말차 한라봉 빙수’로,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을 토핑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우리팥 우유 빙수는 국내산 팥과 고소한 인절미, 달콤한 아몬드 크럼블을 토핑한 메뉴고, 제주 말차 한라봉 빙수는 제주 말차와 한라봉 퓌레를 얹어 달콤, 쌉싸름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라고 말했다. 폴 바셋은 여름 시즌을 겨냥해 멜론
-
락앤락, 기빙플러스에 생활용품 6천여 점 기부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밀알복지재단이 설립한 사회공헌(CSR) 전문 스토어 ‘기빙플러스’에 생활용품 약 6천여 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락앤락 관계자는 "기빙플러스는 기업에서 물품을 기부 받아 판매한 수익금 전액을 장애인 및 사회취약계층 지원에 사용하는 국내 최초의 나눔 스토어로, 전국에 25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라며 "7월 1일 성남태평점을 신규 오픈하며, 금번에 락앤락이 기부한 생활용품은 해당 매장을 중심으로 판매되어 수익금은 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과 사회취약계층 후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락앤락은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밀폐용기, 김치보관용기, 냄비 등 각종 주방용품 약 6천여 점을 전달했으며, 특히
-
천호엔케어, ‘아이키쑤욱HT042’ 선보여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아이키쑤욱HT042’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신제품 ‘아이키쑤욱HT042‘는 국내 최초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키 성장 기능성 원료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을 함유했다"라며 "여기에 나이아신, 아연, 망간, 철,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D, 비타민E 9종을 더해 성장기 아이의 건강과 체력관리를 도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아이키쑤욱’은 각기 다른 맛과 형태로 3가지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이번에 출시한 망고맛 스틱 젤리 ‘아이키쑤욱HT042’, 자두맛 액상 파우치 ‘아이키쑤욱 리퀴드042’, 포도맛 액상 스틱 ‘키쑤욱 틴042’ 3종이 있어 취향에 따라 골
-
bhc, ‘EAFF E-1 풋볼 챔피언십’ 공식 서포터 참여한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2025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 챔피언십(동아시안컵)’에 공식 서포터로 참여한다고 3일 밝혔다.bhc 관계자는 "2025 EAFF E-1 풋볼 챔피언십은 동아시아를 대표하는 축구 국가대항전으로, 올해 대회는 대한민국을 비롯해 각 대표팀이 치열한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라며 "bhc는 이번 공식 서포터 참여를 통해 경기장 내 광고 및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아시아 전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국내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의 입지를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라며 "경기장 현장에서는 bhc 로고를 담은 광고물이 설치
-
컬리, 인기 간편식 기획전 실시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7일까지 여름 방학 맞이 인기 간편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컬리 관계자는 "이번 간편식 기획전에서는 떡볶이, 쫄면, 짜장면, 짬뽕 등 100여 개 인기 간편식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라며 "7월 간편식 최대 10% 카드 쿠폰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마뎅, 애슐리는 물론 정지선의 티엔미미, 애플하우스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컬리 고객들은 인기 셰프 식당 음식을 샛별배송으로 집에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정지선의 티엔미미 ‘해물차우면’, ‘어향가지’, ‘우삼겹차우면’을 포함한 6개 상품을 샛별배송으로 제공한다.
-
이마트, ‘고래잇 페스타 쿨 썸머 세일’ 개최
이마트는 7월 4일(금)부터 6일(일)까지 주말 3일간 ‘고래잇 페스타 쿨 썸머 세일’를 개최한다. 이마트 관계자는 "고래잇 페스타의 큰 혜택에 대해 고객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이마트에서는 행사 기간 매출이 최대 80% 신장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고래잇 페스타는 최고 인기 시즌 상품 외에도, 1월 론칭 이후 진행된 다섯번(1,2,3,5,6월) 행사보다 가격 체감도가 높은 상품들을 중심으로 더욱 파격적인 혜택을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수입 돈삼겹살/목심(냉장)을 7월 5일(토) 단 하루, 행사카드 결제 시 100g 당 8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정상가 1,980원 대비 반값 이하 가격이다.
-
쿠팡, 여름맞이 ‘쿠팡모터스 페어’ 진행
쿠팡이 여름 시즌을 맞아 분기 최대 차량용품 할인 행사인 ‘쿠팡모터스 페어 차량용품 BIG SALE’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쿠팡이 분기별로 단 한 번 진행하는 차량용품 카테고리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다"라며 "불스원, 소낙스, 다보니, 엠피온 등 50여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쿠팡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행사 기간 내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2만 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5만 원 이상 구매 시 7000원 ▲7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5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지난 분기보다 특가 상품 수를 주차별
-
[생활경제 이슈] 본우리집밥, 브랜드데이 특식으로 ‘투다리 김치우동’ 선보여 外
본푸드서비스의 단체급식 브랜드 ‘본우리집밥’이 본그룹 사옥 구내식당 본우리집밥 본그룹 본사점에서 외식 프랜차이즈 ‘투다리’의 시그니처 메뉴 ‘김치우동’을 중식으로 선보였다.이번 메뉴는 본우리집밥이 매월 진행하는 ‘브랜드 데이’의 일환으로, 본우리집밥은 ‘급식의 외식화’를 위해 가까운 구내식당에서도 쉽게 만나기 어려운 외식 브랜드 메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달에는 서민적인 정서와 따뜻한 맛으로 오랜 시간 많은 이들의 추억을 간직한 브랜드 ‘투다리’가 선정됐다.이날 브랜드 데이에서는 투다리의 ‘김치우동’과 사이드로 치킨난반, 낙지호롱구이가 중식으로 제공됐다. 김치우동은 SNS와 온라인 레시피
-
삼양식품, ‘삼양식품(절강) 자싱공장’ 착공식 개최
삼양식품은 3일 중국 절강성(浙江省) 자싱시(嘉興市) 마자방로에서 ‘삼양식품(절강) 자싱공장’ 착공식을 개최했다.삼양식품 관계자는 "자싱공장 건설에 총 2,014억원을 투자한다"라며 "자싱공장은 대지면적 55,043㎡, 연면적 58,378㎡에 지상 3층 규모로, 총 6개 생산라인이 들어설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자싱공장에 국제 표준에 기반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도입한다"라며 "특히 중국 ‘식품안전법’에 따른 기준을 철저히 준수해 원료부터 출하까지 전 과정에 걸쳐 투명하고 체계적인 품질관리 시스템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국제식품안전기구(GFSI)에서 인정한 식품 안전 시스템 인증(FCCS22000), 식품안전경영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