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애경산업, 블랙포레 루트파워 두피 쿨 앤 딥 클린 탈모증상완화 샴푸 선보여
애경산업의 탈모 케어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BLACKFORET)에서 ‘루트파워 두피 쿨 앤 딥 클린 탈모증상완화 샴푸’(BLACKFORET ROOT POWER SCALP COOL & DEEP CLEAN ANTI HAIR LOSS SHAMPOO)를 출시했다.애경산업 관계자는 "블랙포레 루트파워 두피 쿨 앤 딥 클린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저분자 단백질과 비오틴 등 모발 영양 성분으로 구성된 ‘루트파워 마이크로 프로테인 콤플렉스™’를 함유해 가늘고 힘없이 처진 모발과 두피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와 함께 고밀도 미세 거품 발포 기술(Sparkling Foam™)을 적용해 작은 두피 모공 사이까지 딥클렌징해 주며 멘톨 성분을 담아 두피열 감소 효과를 제
-
젝시믹스, 장마철 레인템 6월 판매량 128% 급증
젝시믹스(XEXYMIX 대표 이수연)는 레인템 6월 판매량이 전년비 128%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젝시믹스 관게자는 "올해 평년보다 빨라진 장마철과 예측할 수 없는 기습폭우 등이 예고된 만큼, 예년보다 빠르게 다양한 장마철 제품들의 수요가 높아지는 추세다"라고 전했다. 이,어 "단순히, 비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장비를 넘어,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장마철 패션 아이템들의 인기가 높다"라고 말했다. 심볼 UV컷 우산의 6월 판매량은 전년비 245.3%증가했다.이 제품은 방수소재의 이중원단을 사용해 햇빛은 물론, 갑작스러운 비에도 완벽하게 대응이 가능해 우양산 겸용이 가능하다.장우산은 풀카본으로 경량성과 내구성을 강화했고, 3단우
-
LF 보리보리, 유아동 초특가 기획전 열어
LF 자회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울트라 세일 페스타’ 기획전을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LF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아이들의 쾌적한 여름을 위한 패션 아이템과 식품, 가구, 리빙용품, 도서 및 완구까지 약 100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국내외로 아이와 함께 휴가를 준비하는 가족들을 위해 수영복, 래쉬가드, 모자 등 필수 여름 패션템을 비롯해 유아동 선케어, 나들이 명소 티켓 등 실속 있는 상품을 폭넓게 마련했다.헤지스키즈, 블루독, 베네통 등 보리보리 단독 혜택 브랜드를 비롯해 레노마키즈, 케어베어 등 주목받는
-
[생활경제 이슈] 파리바게뜨, ‘2025 SBS 가요대전 Summer’ 티켓 증정 이벤트 진행 外
파리바게뜨가 파란라벨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25 SBS 가요대전 Summer’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파란라벨 첫 케이크 제품인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 론칭을 기념해 대표적인 여름 음악 축제인 ‘2025 SBS 가요대전 Summer’와 함께한다.7일부터 17일까지 파리바게뜨 공식 애플리케이션 ‘파바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파바앱 이벤트 페이지 내 ‘스탬프 참여하기’ 버튼을 누른 뒤, ‘파란라벨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홀)’를 구매하면 스탬프가 1회 적립되고, 적립 즉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는 ‘2025 SBS 가요대전 Summer’ 티켓(1인 2매)이
-
무신사, ‘SPA 브랜드 페스티벌’ 실시
무신사가 국내 SPA 브랜드 20여곳이 총출동해 여름 인기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고물가로 경기 침체가 계속되는 가운데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여름 시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SPA 브랜드 페스티벌’은 7일 오전 11시부터 16일까지 열흘간 진행된다"라며 "△스파오 △에잇세컨즈 △마인드브릿지 △지오다노 △탑텐 △슈펜 등 20여개 인기 SPA 브랜드가 참여해 기본 아이템부터 베스트 셀러, 여름 시즌 상품까지 1만여 개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기획전 기간에는 스파오(7일), 마인드브릿지(8일),
-
11번가, ‘썸머 블랙프라이데이’ 진행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와 아마존이 함께하는 올여름 최대 규모의 해외직구 쇼핑축제, ‘2025 썸머 블랙프라이데이’(Summer Black Friday, 이하 썸머 블프)가 오늘(7일)부터 11일까지 5일 동안 열린다.11번가 관계자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가전/디지털, 식품/건강, 스포츠/레저, 주방용품, 패션/잡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수십만개 ‘핫딜’ 상품들을 행사기간 동안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썸머 블프’를 통해 11번가는 뛰어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직구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해외직구 브랜드들의 ‘핫딜’을 대거 선보인다"라며 "‘로마’(Loma)’, 닌자’(Ninja), ‘스피도’(Spe
-
[생활경제 이슈] 닥터지, ‘레드 크림 기획세트’ 리뉴얼 기념 올리브영 온라인 기획전 참여 外
브랜드 닥터지(Dr.G)가 대표 수분 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기획세트’를 리뉴얼하고, 7월7일부터 7월13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 기획전에 참여한다고 밝혔다.이번에 리뉴얼된 ‘닥터지 레드 크림 기획세트’는 기존 구성에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히알 시카 수딩 세럼 10ml(2ea)’를 추가 증정해 기획세트의 메리트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새롭게 만나볼 수 있는 ‘레드 크림 기획세트’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70ml 정품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30ml △레드 블레미쉬 히알 시카 수딩 세럼 10ml(2ea)로 구성된다.올리브영 어워즈 수분 크림 부문에서
-
[생활경제 이슈] 셀부트, ‘파워지에프 볼륨핏 중안부 리프팅 패치’ 선보여 外
‘셀부트(CELLBOOT)’가 중안부 리프팅에 특화된 기능성 패치 ‘파워지에프 볼륨핏 중안부 리프팅 패치’를 론칭했다.셀부트(CELLBOOT)는 단순한 일시적 변화가 아닌, 피부 본연의 힘을 끌어올리는 ‘슬로우 에이징 루틴’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피부의 가장 근본이자 기초인 세포부터 개선을 도와주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이번에 출시된 '파워지에프 볼륨핏 중안부 리프팅 패치'는 중안부만 집중적으로 케어 할 수 있는 리프팅 팩으로 눈 밑부터 앞볼, 팔자 주름까지 중안부 전체의 탄력을 강화하며, 볼륨 케어를 동시에 제공한다.늘어진 볼살과 처진 부위를 감싸 쫀쫀하게 당겨줄 수 있도록 에센스가 함유된 강한 탄성의 실 원단 소재 ‘파워
-
코오롱FnC 볼디스트, 스마트안전보건박람회 첫 참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BOLDEST)가 7월 7일부터 1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5 스마트안전보건박람회(국제안전보건전시회, KISS)’에 첫 참가하여, 차세대 워크웨어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한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산업안전 분야 국내 최대 규모로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서 볼디스트는 약 120평 규모의 독립 부스를 구성하고, 고기능성 워크웨어 및 고안전성 개인보호구(PPE: Personal Protective Equipment)를 조닝별로 전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내 워크웨어 시장은 약 1~1.5조원 규모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복종이다"라며 "코오롱FnC의 볼디스트는 지난 2020년에
-
[생활경제 이슈] 29CM, 고기능성 뷰티 상품 거래액 3배 차이 外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고기능성 뷰티 브랜드와 2539 세대 여성 소비자를 연결하는 핵심 뷰티 유통 채널로 주목받고 있다. 이 같은 성장 흐름에 힘입어 ‘설화수’가 29CM에 공식 입점했다.29CM에 입점한 고기능성 뷰티 브랜드의 올해 2분기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급증했다. 자신의 피부 타입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기능성 뷰티 브랜드를 선호하는 2539 세대 여성 고객의 수요를 반영한 결과다. 특히 29CM의 뷰티 브랜드 큐레이션과 콘텐츠 전략이 실질적인 성장을 견인했다. △연작 △퍼셀 △주닥 △리바이탈래쉬 등 천연 성분, 자체 개발 기술력을 강조한 브랜드가 대표적이다.이 같은 성과에 주목해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럭셔
-
[생활경제 이슈] 부스터스, 여름 맞아 브랜든 ‘라이트 파우치 3종’ 선보여 外
부스터스(대표 최윤호)는 압축∙정리 솔루션 브랜드 브랜든이 여름철 더 가벼운 여행을 위한 ‘라이트 파우치’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라이트 파우치’ 3종은 브랜든이 자체 개발한 경량 나일론 원단을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내구성과 내마모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생활 발수 코팅으로 쉽게 더러워지거나 물이 스며들지 않아 야외 활동과 수중 레저를 즐기는 여름에도 활용성이 높다. 튼튼하고 움직임이 부드러운 YKK 지퍼가 장착돼 여행 중 수시로 여닫기도 편리하다. 컬러는 올리브∙블랙∙베이지 등 베이직한 톤으로 구성해 어디에나 어울리는 미니멀한 감성을 살렸다.‘압축 파우치 라이트’는 브랜든의 시그니처 제
-
GS25 ‘생과일 스무디’, 전체 판매량 3위 차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최근 2주 간(6/23~7/6) ‘생과일 스무디’ 운영 점포 20여 곳을 대상으로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생과일 스무디가 ‘카페25 아메리카노’, ‘컵얼음’에 이어 전체 판매량 3위(담배 제외)에 등극한 것으로 분석됐다.GS리테일 관계자는 "지난해 12월 편의점 업계 최초로 직영점 한곳을 통해 즉석 생과일 스무디를 선보였다. 최신 먹거리 트렌드를 선점하고자 편의점 특성에 맞는 전용 기기와 상품(냉동컵과일)을 빠르게 개발해낸 것이다"라며 "이후 4월부터 8주간 주요 20여 개 점포에서 테스트 판매를 진행했는데,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기 전임에도 하루 평균 점포당 20잔 이상
-
[생활경제 이슈]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감자유학과 함께 프리미엄 영어캠프 진행 外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여름방학을 맞아 유학 전문 브랜드 ‘감자유학’과 함께 국내 프리미엄 영어캠프를 진행한다.최근 교육과 여행, 체험이 결합된 ‘에듀트래블(Edu-Travel)’의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이러한 수요를 반영해 영어 교육과 여행을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거제 벨버디어는 프라이빗 몽돌 해변은 물론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브릭앤아트 ▲뽀로로 키즈 카페 등 경남권 최대 규모의 키즈 테마시설을 갖춰 아이들의 놀이 천국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 이번 영어캠프는 8월 17일부터 30일까지 13박 14일간 진행된다. 전 일정 스위트 객실에서 숙박하며 ‘오스테리아 사르데냐’ 뷔페식 조
-
이마트24, ‘원기회복 프로젝트’ 진행
이마트24는 7월 한달 간 원기회복 관련 보양식, 제철과일, 건강식품 등 총 67종을 대상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이마트24 관계자는 "고객들은 미니애플수박, 조각수박, 순살수박, 통수박 등 수박 5종에 대해 ‘네이버페이 머니/포인트’로 결제 시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햇반 전복죽’과 ‘햇반 전복내장죽’을 29% 할인, ‘하림 더미식닭가리삼계탕’과 ‘동원 양반수라통다리닭볶음탕’도 각 20%, 50%씩 할인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여름에 즐겨 찾는 ‘비빔면(봉지/컵)’, 무더운 날씨에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이중제형비타민’, 보양 재료를 넣은 ‘영양죽’ 등 대상으로 1+1, 2+1 행사도 진행한다.특히, 이마트
-
G마켓, 무더위 정조준 ‘빡세일’ 실시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3일까지 일주일간 ‘빡세일-핫썸머 쿨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마켓 관계자는 "‘빡세일’은 시즌 특성을 반영, 지금 이 시기에 꼭 필요한 상품을 모아 집중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이다"라며 "가전·디지털, 생필품, 식품, 패션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매일 160개의 특가딜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할인혜택도 다양하다"라며 "전 고객 대상 최대 20% 할인쿠폰 및 최대 6% 중복쿠폰을 증정한다. 여기에 7% 카드결제 할인도 추가 적용해 체감 할인혜택을 키웠다"라고 말했다. 또 "카테고리별 시즌 인기상품을 특가에 소개하는 ‘빡센 추천상품’ 코너도 마련했다"라며 "▲디지털가전(AI세탁기·스마트워치·P
-
[생활경제 이슈] 사세, 온라인 닭튀김 판매 1위 기념 고객 감사 특별전 진행 外
버팔로 제왕 사세(SASE, 대표 김광선)가 2024년 국내 온라인 닭튀김 판매액과 점유율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사세는 닐슨아이큐코리아가 2024년 1월부터 12월까지 1년간 진행한 ‘국내 조리냉동 카테고리 중 닭튀김 온라인 시장의 판매액, 점유율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조사는 대형마트몰과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등 온라인 채널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 조사에서 사세는 국내 유명 닭튀김 제조사들을 모두 제치고 전체 21.7%의 점유율을 보이며 1위를 차지했다. 업계 관계자는 급격하게 오른 물가로 외식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 가격과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제공했기에 가능한 결과라고 분석했다.사세는 1위를 기념하고,
-
정관장 GLPro 더블컷 캠페인 실시
정관장은 여름철을 맞이하여 ‘GLPro(지엘프로) 더블컷’ 캠페인을 진행한다. 정관장 관계자는 "7월 7일(월)부터 8월 31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정관장은 ‘GLPro 더블컷’, ‘GLPro 코어’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준다"라며 "특히, ‘GLPro’ 3주 패키지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쇼퍼백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배우 유재명이 출연하는 ‘GLPro 더블컷’ 신규 광고 캠페인을 유튜브에 공개한다"라며 "이번 광고는 빠지는 것이 ‘건강’이 아닌 ‘체지방’이어야 한다는 점을 위트있게 풀어내며 나잇살, 뱃살 문제로 고민하는 중년 소비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