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전자랜드, ‘한가위 선물 대전’ 실시
전자랜드가 추석 연휴를 맞아 9월 한 달간 ‘한가위 선물 대전’ 할인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전자랜드 관계자는 "전국 전자랜드 직영점에서 한가위 효도 선물 가전으로 인기 있는 안마의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라며 "안마의자 행사 모델을 최대 40% 할인하며, 안마의자 구매 고객이 다른 가전제품까지 추가로 사면 최대 1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종아리 마사지기, 목∙어깨 마사지기, 마사지 건 등 건강 가전을 2개 이상 사는 고객도 최대 10만원을 돌려받는다"라며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에선 새 학기를 시작한 자녀들을 위한 태블릿PC, 키보드, 무선 이어폰 등 IT 가전을 최대 39% 할인
-
여기어때 버킷팩, 빠니보틀과 보홀 다이빙 여행 출시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세 번째 ‘버킷팩’으로 빠니보틀과 떠나는 여행을 준비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버킷팩은 셀럽과 팬이 함께 떠나는 여행으로, 셀럽이 팬들과 떠나고 싶은 여행을 처음부터 끝까지 직접 설계한다"라며 "여기어때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오리지널 패키지로 올해 방송인 노홍철, 유튜버 원지 등이 버킷팩을 통해 팬들과 여행을 떠났다"라고 전했다. 세 번째 버킷팩은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약 230만명 이상인 인기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이 기획했다. 빠니보틀이 평소 팬들과 꼭 해보고 싶었던 ‘수상 액티비티’를 중심으로, 전반의 여행 콘셉트와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이른바 ‘수(水)확 여행’이 테마다. 빠니
-
[생활경제 이슈] 더 플라자, 가을 식음 프로모션 출시 外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재철 식재료를 활용한 식음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더 플라자 중식 레스토랑 도원은 매년 계절별 코스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알록달록한 단풍을 연상케 하는 가을 코스 요리의 경우 매년 매출이 5%씩 증가할 정도로 인기다. 이번 가을 신메뉴는 진귀한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평소 쉽게 접하지 못하는 요리로 메뉴를 기획했다.먼저 도원은 가을의 경치가 맑고 아름답다는 뜻의 ‘각로청수(刻露淸秀)’ 코스를 판매한다. 요리는 북경식 오도독뼈와 해산물 생들기름 무침, 셰프 스페셜 생선 등 7종으로 구성했다. 북경식 오도독뼈 무침은 돼지 늑연골을 다섯 가지 향이 나는 소스로 졸
-
오리온, 2024년 하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십 모집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이 2024년 하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십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오리온 관계자는 "이번 인턴십은 미래 식품 산업을 주도할 젊고 혁신적인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한 오리온의 전략적 인재 확보 프로그램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원서 접수 기간은 오는 2024년 9월 22일까지이며, 오리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2025년 2월 4년제 정규대학(원) 졸업예정자 및 기 졸업자이며, 모집 부문 및 인원은 일반관리, R&D, IT, AGRO 등 00명이다.서류전형, 온라인 인적성검사, 면접전형, 채용검진을 통해 선발하며, 인턴십 프로그램 후 진행하는 최종면접 결과에 따라 정
-
풀무원, ‘풀무원 김치냉장고’ 선보여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최적의 온도로 김치를 신선하게 유지하고 다양한 식재료 보관에도 활용할 수 있는 다목적 주방가전 ‘풀무원 김치냉장고’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풀무원 관계자는 "최근 식재료를 보다 더 신선하게 보관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김치냉장고가 단순히 김치를 보관하는 용도뿐만 아니라 야채, 과일, 육류 등 다양한 식재료를 취향에 맞게 보관할 수 있는 주방 필수 서브가전으로 꾸준히 선택받고 있다"라며 "풀무원은 이러한 소비자 요구에 발맞춰 고유의 발효기술 노하우를 적용해 김치와 다양한 식재료를 최적의 상태로 보관할 수 있는 ‘풀무원 김치냉장고’를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
-
GS리테일, 카카오ㆍ모엣헤네시와 손잡고 주류 소비 모델 구축
GS리테일이 카카오, 모엣헤네시(LVMH 그룹 와인 및 주류 비즈니스 유닛)와 손잡고 명품 주류와 특별한 체험형 콘텐츠를 결합한 ‘글렌모렌지 시그넷 테이스팅 코스’(이하 글렌모렌지 코스)를 9일(오늘) 선보였다고 밝혔다.GS리테일 관계자는 "‘글렌모렌지 코스’는 모엣헤네시의 글렌모렌지 위스키를 구매하면 10월 국내 첫 공개를 앞둔 '글렌모렌지 시그넷 리저브 위스키' 등과 함께 그랜드 하얏트 서울 파리스 바의 푸드 페어링 체험 콘텐츠를 제공하는 구성의 신개념 주류 상품이다"라고 전했다. 9일, GS리테일의 주류 스마트오더 시스템 ‘와인25플러스’, 카카오톡 선물하기(GiftX)로 공개된 △글렌모렌지 디 인피니타 18년(23만5000원) △
-
롯데 보틀벙커 ‘패트릭 패럴’과 함께하는 테이스팅 진행
보틀벙커가 ‘패트릭 패럴(Patrick Farrell)’과 와인러버들의 만남을 준비했다.보틀벙커 관계자는 "‘패트릭 패럴’은 1998년 ‘마스터 오브 와인(Master of Wine)’을 획득한 26년 경력의 와인 전문가이며(이하 ‘패트릭 MW’), ‘지니 조 리’를 포함해 8명의 ‘마스터 오브 와인’을 탄생시킨 멘토로 유명하다"라며 "국내에서는 유튜브를 통해 많은 팬 층을 보유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마스터 오브 와인’은 ‘마스터 소믈리에’와 더불어 와인 업계 최고위 자격증으로 손꼽히며 취득 난이도가 높아 현재 전세계에서 400여명 정도만 자격을 보유하고 활동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에 보틀벙커는 본격적인 와인의 계절을 맞아 와인
-
이마트24-예스24, ‘달러구트 꿈 백화점’ 넛츠쿠키칩 출시
이마트24가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와 협업해 이색 쿠키를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예스24는 지난 2월 책 속에 등장하는 음식을 현실화하는 ‘책장셰프’ 공모전을 진행해 42,000여개의 아이디어가 응모됐으며, 이 공모전에서 ‘달러구트 꿈 백화점’에 등장하는 심신안정용 쿠키를 만들어 달라는 아이디어가 대상으로 선정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예스24와 협업 중인 이마트24는 실제로 해당 도서를 수개월간 여러 차례 정독하며 책 속의 쿠키를 어떤 맛으로 구현할지 고민한 끝에 ‘달러구트 꿈 백화점 넛츠쿠키칩’을 선보이게 된 것"라고 밝혔다. 이마트24가 이달 5일부터 판매하는 ‘달러구트
-
G마켓, ‘제18회 상생 페스티벌’ 열어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30일까지 ‘제18회 상생 페스티벌’을 열고, G마켓 및 국가기관이 인증한 우수 셀러 상품 400여종을 최대 55% 할인가에 판매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상생 페스티벌은 전국 생산자, 중소기업, 마을기업 판매자의 우수 상품을 발굴해 G마켓과 옥션 고객에게 선보이는 연례행사로, 지난 2009년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시작한 국내 유일 중소셀러 지원 목적의 온라인 박람회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18회 행사는 지난 7월에 열린 17회 행사에 참여한 950여 셀러 가운데 높은 판매 실적 및 차별화된 상품경쟁력 등으로 선정된 우수 판매자를 대상으로 하는 일종의 앵콜 프로모션의 성격을 가진다"
-
세븐일레븐, 로코노미 디저트 아이스크림 2종 출시
세븐일레븐은 아침미소목장에서 생산된 원유를 그대로 담은 건강 로코노미 디저트 아이스크림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우유생크림빵’, 8월 ‘우유생크림떡’ 2종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상품이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아침미소목장 아이스크림은 ‘우도땅콩’과 ‘한라봉요거트’ 2종이며 두 상품 모두 제주 특산물만을 활용한 100% 제주 특화 상품이다"라며 "올해 3월부터 제주지역 일부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테스트 판매해오다 관광객 중심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 전국 점포로 확대 출시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아침미소목장 우도땅콩’은 아침미소목장 원유 베이스에 우도 땅콩을 사용해 타 상품과 비교
-
CU, ‘간편식 품질 혁신 프로젝트’ 가동
CU가 ‘간편식 품질 혁신 프로젝트’를 가동한다고 9일 밝혔다. CU 관계자는 "편의점에 도시락이 처음 등장해 품목을 늘려가던 2000년 후반~2010년 중반이 간편식 1.0시대였다면 이후 메뉴를 다양화 하며 용량과 구성을 확대한 2010년 중반~2020년 초반이 간편식 2.0시대로 구분된다"라고 전했다. CU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식품의 맛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인 원재료 품질의 향상을 시도하며 편의점 간편식의 수준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린다는 전략을 내세웠다. 간편식은 편의점의 전체 매출에서 약 10%를 차지할 정도로 주요 전략 상품이 됐기 때문이다.CU의 간편식 품질 혁신 프로젝트는 도시락에 가장 먼저 적용됐다. 지속적인 외식 물
-
SSG닷컴, ‘푸드 쓱세일' 진행
SSG닷컴이 오는 12일까지 ‘K-스트릿푸드’를 테마로 장보기 카테고리 특화 행사 '푸드 쓱세일'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SSG닷컴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명절 연휴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분식류를 한데 모아 선보인다. 인기 식품 브랜드의 떡볶이, 순대, 어묵, 김밥, 핫도그 등을 준비했다"라며 "대표적으로 'CJ제일제당 비비고 쌀떡볶이’와 ‘삼진어묵 클래식모듬’을 30% 할인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배송지에 따라 ‘오마뎅’, ‘도산분식’ 등 유명 분식점 상품도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인기 맛집 메뉴 간편식도 최대 50% 할인하며 수도권 중심 새벽배송, 쓱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피터루거소스 바베큐 폭립',
-
[생활경제 이슈] 티젠,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 추석 선물 기획전 진행 外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당 섭취 걱정이 많은 부모님 선물용으로 좋은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 추석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추석을 맞아 이달 말까지 티젠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최근 출시한 '티젠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와 '티젠 현미 누룽지 효소'를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해 최대 41% 할인가에 판매한다. 할인 혜택과 함께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티젠 콤부차 샤인머스캣 10스틱과 틴케이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신상 전용 쿠폰도 제공한다.9월 신상으로 출시된 ‘티젠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는 설탕은 빼고 효소를 더해 보다 건강하게 식후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설
-
CGV, 라이즈 팬콘 투어 피날레 공연 생중계
CGV가 오는 9월 13일 오후 7시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개최하는 ‘2024 RIIZE FAN-CON ‘RIZING DAY’ FINALE in SEOUL (2024 라이즈 팬-콘 ‘라이징 데이’ 파이널 인 서울)’을 생중계한다고 6일 밝혔다.CGV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라이즈가 올해 서울, 도쿄, 멕시코시티, LA, 홍콩, 타이베이, 마닐라, 싱가포르, 방콕, 자카르타를 순회한 투어의 서울 피날레 공연이다"라며 "9월 13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며, 13일 공연은 북미·유럽·아시아 등 전 세계 21개 지역의 극장에서 생중계된다"라고 전했다. CGV는 라이즈 팬콘 생중계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CGV에서 생중계를 관람하는 고객에게는 라이브 뷰잉 티켓을 증정하며,
-
세사•세사리빙, 2024 FW 시즌 신제품 선보여
웰크론(사장 신정재)은 알러지방지 침구 브랜드 '세사'와'세사리빙'의 2024년 가을·겨울(FW) 시즌 침구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웰크론 관계자는 "가을·겨울 시즌에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기능성 소재를 확대한 신제품 30여종을 선보인다"라며 "최근 각광받고 있는 솔리드 텍스처 무드로 모던한 공간을 연출하고 섬세한 플라워 디자인으로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홈 스타일링을 제안한다"라고 전했다. 특히 구스차렵과 이불커버의 느낌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일체형 구스차렵이불을 처음 선보이고, 고밀도 원단 ‘웰로쉬’를 기본으로 면 혼방 라인을 강화해 알러지방지 기능에 부드러운 터치감을 높인 신
-
hy, ‘프레딧 뷰티 팝업스토어’ 운영 돌입
hy가 ‘프레딧 뷰티 팝업스토어(이하 뷰티 팝업)’를 오픈한다.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스토리칸 성수’에서 오늘부터 8일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hy 관계자는 "프레딧 뷰티는 hy의 화장품 브랜드다"라며 "자체 개발 원료 ‘피부유산균7714’를 사용해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해 5월 ‘NK7714 하이퍼 부스팅 앰플’을 출시한 후 크림형 화장품, 선 에센스, 젤 클렌저를 연이어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했다"라고 밝혔다. 뷰티 팝업은 브랜드 정체성에 맞춰 핑크색으로 공간을 꾸몄다. 방문객을 위한 포토존이 설치되어 있으며 제품 체험이 가능해 재미를 더한다. 브랜드 기획 배경과 제품 특징도 확인할 수 있다.hy는
-
맥도날드, ‘행복의 버거’ 캠페인 영상 공개
맥도날드가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전남 진도의 작은 외딴섬 조도에서 진행된 ‘행복의 버거’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행복의 버거 캠페인은 맥도날드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로, 우리 주변 이웃들에게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하며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기분 좋은 순간’을 선사하기 위해 시작됐다"라고 전했다.이어 "맥도날드는 행복의 버거 캠페인을 통해 소방관 등 우리 주변의 영웅들뿐만 아니라 도움이 필요한 이웃,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등 다양한 지역사회 구성원들에게 버거를 전달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영상은 래퍼 딘딘과 맥도날드 직원들이 함께 전남 진도의 작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