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세븐일레븐, 로코노미 디저트 아이스크림 2종 출시
세븐일레븐은 아침미소목장에서 생산된 원유를 그대로 담은 건강 로코노미 디저트 아이스크림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우유생크림빵’, 8월 ‘우유생크림떡’ 2종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상품이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아침미소목장 아이스크림은 ‘우도땅콩’과 ‘한라봉요거트’ 2종이며 두 상품 모두 제주 특산물만을 활용한 100% 제주 특화 상품이다"라며 "올해 3월부터 제주지역 일부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테스트 판매해오다 관광객 중심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 전국 점포로 확대 출시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아침미소목장 우도땅콩’은 아침미소목장 원유 베이스에 우도 땅콩을 사용해 타 상품과 비교
-
CU, ‘간편식 품질 혁신 프로젝트’ 가동
CU가 ‘간편식 품질 혁신 프로젝트’를 가동한다고 9일 밝혔다. CU 관계자는 "편의점에 도시락이 처음 등장해 품목을 늘려가던 2000년 후반~2010년 중반이 간편식 1.0시대였다면 이후 메뉴를 다양화 하며 용량과 구성을 확대한 2010년 중반~2020년 초반이 간편식 2.0시대로 구분된다"라고 전했다. CU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식품의 맛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인 원재료 품질의 향상을 시도하며 편의점 간편식의 수준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린다는 전략을 내세웠다. 간편식은 편의점의 전체 매출에서 약 10%를 차지할 정도로 주요 전략 상품이 됐기 때문이다.CU의 간편식 품질 혁신 프로젝트는 도시락에 가장 먼저 적용됐다. 지속적인 외식 물
-
SSG닷컴, ‘푸드 쓱세일' 진행
SSG닷컴이 오는 12일까지 ‘K-스트릿푸드’를 테마로 장보기 카테고리 특화 행사 '푸드 쓱세일'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SSG닷컴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명절 연휴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분식류를 한데 모아 선보인다. 인기 식품 브랜드의 떡볶이, 순대, 어묵, 김밥, 핫도그 등을 준비했다"라며 "대표적으로 'CJ제일제당 비비고 쌀떡볶이’와 ‘삼진어묵 클래식모듬’을 30% 할인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배송지에 따라 ‘오마뎅’, ‘도산분식’ 등 유명 분식점 상품도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인기 맛집 메뉴 간편식도 최대 50% 할인하며 수도권 중심 새벽배송, 쓱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피터루거소스 바베큐 폭립',
-
[생활경제 이슈] 티젠,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 추석 선물 기획전 진행 外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당 섭취 걱정이 많은 부모님 선물용으로 좋은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 추석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추석을 맞아 이달 말까지 티젠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최근 출시한 '티젠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와 '티젠 현미 누룽지 효소'를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해 최대 41% 할인가에 판매한다. 할인 혜택과 함께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티젠 콤부차 샤인머스캣 10스틱과 틴케이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신상 전용 쿠폰도 제공한다.9월 신상으로 출시된 ‘티젠 스테비아 누룽지효소 커피믹스’는 설탕은 빼고 효소를 더해 보다 건강하게 식후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설
-
CGV, 라이즈 팬콘 투어 피날레 공연 생중계
CGV가 오는 9월 13일 오후 7시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개최하는 ‘2024 RIIZE FAN-CON ‘RIZING DAY’ FINALE in SEOUL (2024 라이즈 팬-콘 ‘라이징 데이’ 파이널 인 서울)’을 생중계한다고 6일 밝혔다.CGV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라이즈가 올해 서울, 도쿄, 멕시코시티, LA, 홍콩, 타이베이, 마닐라, 싱가포르, 방콕, 자카르타를 순회한 투어의 서울 피날레 공연이다"라며 "9월 13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며, 13일 공연은 북미·유럽·아시아 등 전 세계 21개 지역의 극장에서 생중계된다"라고 전했다. CGV는 라이즈 팬콘 생중계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CGV에서 생중계를 관람하는 고객에게는 라이브 뷰잉 티켓을 증정하며,
-
세사•세사리빙, 2024 FW 시즌 신제품 선보여
웰크론(사장 신정재)은 알러지방지 침구 브랜드 '세사'와'세사리빙'의 2024년 가을·겨울(FW) 시즌 침구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웰크론 관계자는 "가을·겨울 시즌에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기능성 소재를 확대한 신제품 30여종을 선보인다"라며 "최근 각광받고 있는 솔리드 텍스처 무드로 모던한 공간을 연출하고 섬세한 플라워 디자인으로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홈 스타일링을 제안한다"라고 전했다. 특히 구스차렵과 이불커버의 느낌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일체형 구스차렵이불을 처음 선보이고, 고밀도 원단 ‘웰로쉬’를 기본으로 면 혼방 라인을 강화해 알러지방지 기능에 부드러운 터치감을 높인 신
-
hy, ‘프레딧 뷰티 팝업스토어’ 운영 돌입
hy가 ‘프레딧 뷰티 팝업스토어(이하 뷰티 팝업)’를 오픈한다.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스토리칸 성수’에서 오늘부터 8일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hy 관계자는 "프레딧 뷰티는 hy의 화장품 브랜드다"라며 "자체 개발 원료 ‘피부유산균7714’를 사용해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해 5월 ‘NK7714 하이퍼 부스팅 앰플’을 출시한 후 크림형 화장품, 선 에센스, 젤 클렌저를 연이어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했다"라고 밝혔다. 뷰티 팝업은 브랜드 정체성에 맞춰 핑크색으로 공간을 꾸몄다. 방문객을 위한 포토존이 설치되어 있으며 제품 체험이 가능해 재미를 더한다. 브랜드 기획 배경과 제품 특징도 확인할 수 있다.hy는
-
맥도날드, ‘행복의 버거’ 캠페인 영상 공개
맥도날드가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전남 진도의 작은 외딴섬 조도에서 진행된 ‘행복의 버거’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행복의 버거 캠페인은 맥도날드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로, 우리 주변 이웃들에게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하며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기분 좋은 순간’을 선사하기 위해 시작됐다"라고 전했다.이어 "맥도날드는 행복의 버거 캠페인을 통해 소방관 등 우리 주변의 영웅들뿐만 아니라 도움이 필요한 이웃, 지역아동센터 어린이 등 다양한 지역사회 구성원들에게 버거를 전달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영상은 래퍼 딘딘과 맥도날드 직원들이 함께 전남 진도의 작
-
[생활경제 이슈] 우아한청년들,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 45001’ 획득 外
배달의민족(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이사 김병우)이 ‘ISO 45001(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을 취득했다고 6일 밝혔다. ‘ISO 45001’은 국제표준기구(ISO)에서 제정한 안전보건관리 관련 국제표준으로, 산업재해를 효율적으로 예방하고 안전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을 갖춘 기업에 부여된다. 지난 5일 서울시 송파구 우아한청년들 본사에서 진행된 인증서 수여식에는 우아한청년들 김병우 대표이사, 한국준법진흥원 김명옥 고문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우아한청년들이 받은 ISO 45001 인증은 공식인증기관 한국준법진흥원의 심사·평가를 받은 것으로, 회사가 운영하고 있는 음식배달대
-
버드와이저, 음악팬들 위한 대기 공간 ‘웨이팅룸’ 운영
버드와이저(Budweiser)가 입장 대기에 지치는 음악팬들을 위한 이색 테마의 대기 공간 ‘웨이팅룸(Waiting Room)’을 선보인다. 버드와이저 관계자는 "9월 6일부터 3주간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압구정에서 웨이팅룸을 운영한다"라며 "오후 11시부터 익일 오전 3시까지 이용 가능한 웨이팅룸은 압구정 클럽 ‘오르가즘밸리(Orgasm Valley)’ 방문객들을 위해 마련한 대기 공간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웨이팅룸 운영 기간 셀프 포토부스 ‘돈룩업’과 협업, 오르가즘밸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돈룩업 압구정로데오점을 웨이팅룸으로 꾸민다. 방문객들은 오르가즘밸리 입구 리셉션에서 원격 줄서기 시스템 나우웨이팅을 통해 대기 등록을
-
국순당, 우리 술 선물세트 출시
국순당이 추석을 맞아 ‘국순당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국순당 관계자는 "‘법고창신 선물세트’는 일제 강점기 등을 거치면서 사라진 우리 술을 국순당이 복원한 술로 구성했다"라며 "희소성과 제품별로 스토리까지 담고 있어 품격 있는 명절 선물로 의미가 있다. 조선시대 선비들이 각별히 즐기던 송절주, 고려시대부터 즐기던 명주인 자주, 고려시대 왕족이 즐기던 떠먹는 최고급 막걸리 이화주, 조선시대 명주인 사시통음주, 술의 빛깔이 맑고 깨끗한 조선시대 명주인 청감주 등이 각각 어울리는 도자기 잔과 함께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내에서는 보기 드문 10년 숙성 증류소주인 '려 2013 本’ 세트도 선보인다. 201
-
CJ제일제당,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CJ제일제당이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3년 연속으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일자리 창출, 일과 삶의 균형 실천 등을 위해 노력한 기업을 선정해 고용노동부에서 인증하는 제도다"라며 "올해는 약 760개 기업 중 심사를 거쳐 100개 기업이 선정됐다. 100개 기업 중 3년 연속 수상한 기업은 CJ제일제당을 포함해 세 곳 뿐이다"라고 전했다. CJ제일제당은 민간기업 최초로 ‘대기업 상생협력형 내일채움공제’를 도입해 협력사 임금 격차 해소에 기여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으며, 법적 기준을 상회하는 모성보호제도 등을 마련해 일과 가정의 양립이 가능한
-
코오롱몰, UI/UX개편 기념 프로모션 실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운영하는 자사 패션 플랫폼 ‘코오롱몰이 지난 3일 고객과 입점 브랜드의 편의성을 위한 UI/UX 전면 개편을 기념하며 고객 대상 프로모션 ‘여기로, OLO’를 진행한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여기로, OLO(오엘오)’는 고객 공개모집을 콘셉트로, 9월 9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라며 "코오롱몰의 전면적인 개편에 이어, 코오롱몰의 새로워진 서비스를 경험할 고객을 모집한다는 의미이다"라고 전했다. 일방적인 개편 소실에 대한 전달보다는 고객에게 흥미를 유발하여 스스로 코오롱몰을 탐색하게끔 유도하기 위한 기획이기도 하다.해당 프로모션 참가 방법은 다음과 같다. ‘여기로, OLO’ 프로모션
-
[생활경제 이슈] 팔도,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 ‘THE BATTLE OF 팔도비빔면Ⅱ’ 진행 外
종합식품기업 팔도는 6일부터 'THE BATTLE OF 팔도비빔면Ⅱ'를 진행한다. 지난달 8일 선보인 팔도비빔면Ⅱ는 뜨겁게 또는 차갑게 먹을 수 있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비빔라면이다. 취향에 따라 온냉(溫冷) 조리방식을 선택할 수 있어 맛에 대한 다양한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THE BATTLE OF 팔도비빔면Ⅱ는 신제품의 조리방식에 대한 선호도를 소비자 투표로 결정하는 참여형 프로모션이다.방법은 간단하다. 포장지에 새겨진 QR코드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조리방식을 선택하고 댓글을 남기면 된다. 기간은 10월 10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 편의점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프로모션에 앞서 진행한 내부 직원 조사에서는
-
이랜드뮤지엄, 익산 보석박물관에서 ‘퀸즈 컬렉션’ 진행
이랜드뮤지엄(대표 한우석)이 익산시(시장 정헌율)와 함께 9월 7일(토)부터 12월 15일(일)까지 익산 보석박물관 기획전시실에서 <퀸즈 컬렉션(QUEENS COLLECTION) – 영국 왕실 소장품 전>을 개최한다. 이랜드뮤지엄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이랜드뮤지엄이 세계 문화예술산업 소장품 가치를 알리기 위해 익산시 보석박물관과 협업해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전시를 통해 이랜드뮤지엄이 보유한 50만여점의 소장품 중 영국 왕실에서 실제로 사용한 주얼리, 복식, 애장품 등 영국 왕실의 역사를 담은 소장품 80여점을 만나볼 수 있다.왕실 철학, 가족애, 러브스토리가 담긴 △엘리자베스 2세 △마거릿 공주 △빅토리아 여왕 △윈저 공 부부 △
-
관광공사, 타이베이 K-관광 로드쇼 개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는 대만의 뜨거운 한국여행 열기를 이어가고자 6일부터 오는 8일까지 총 3일간 대만 타이베이의 대표 복합 문화공간 화산1914에서 ‘2024 K-관광 로드쇼’를 개최하고 올해 대만 방한객 역대 최대 유치에 박차를 가한다. 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타이베이 K-관광 로드쇼는 ‘한국 어디까지 즐겨봤니?’를 주제로 한국의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라며 "경기권, 경상권, 강원권 등 6개 광역지자체와 관광업계, 민간기업 등 국내외 31개 기업이 참가해 한국의 지역관광부터 뷰티, 미식 등의 인기 K-콘텐츠, K-컬처 무대 공연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대만인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특
-
아웃백,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 혜택 제공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현대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아웃백 관계자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총 3개월 간 평일, 주말에 관계없이 현대카드로 결제 시 M포인트 차감을 통해 구매 금액의 50%까지 사용할 수 있는 파격적 혜택을 선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혜택은 현대카드 M포인트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적용 받을 수 있으며, M포인트는 최소 1천 포인트부터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