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생활공작소, 반영구적 사용 가능한 ‘롤클리너' 선보여
생활공작소가 리필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롤클리너’ 제품을 신규 출시했다.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신제품 롤클리너는 브러시와 스퀴지가 번갈아 움직이는 3중 구조로 털과 먼지를 반복 제거한다"라며 "상단의 촘촘한 미세모 브러시가 깊숙한 털까지 뽑아내고 하단의 미세모 브러시는 한 번 더 털을 깨끗하게 제거해준다"라고 전했다. 실리콘 스퀴지는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모아주는 역할을 한다.이번 롤클리너 제품은 소파, 러그와 같은 패브릭 제품과 후리스 등 의류 제품에 묻은 털과 먼지 제거에 특히 탁월한 효과를 보여준다. 사용법도 매우 간편하다. 앞뒤로 밀어 털과 먼지를 먼저 제거한 후, 원터치 버튼을 눌러 먼지통을
-
바디프랜드-대명스테이션,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곽도연•김철환)가 대명스테이션(대표이사 최성훈)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은 바디프랜드가 토털 라이프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를 운영하고 있는 대명스테이션과 함께, 전방위적인 협업을 통한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성사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해 헬스케어로봇을 보급하고 있는 바디프랜드와, 생애주기별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풍요로운 삶을 지원하는 대명스테이션이 뜻을 모아, 양사 간 유·무형의 자원을 결합·발전시키기로 한 것"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지난 3일, 바디프랜드 도곡타워 본사에서 양사 대표이사와
-
와인나라, 메종 넘버 나인 1천 원 핫딜 진행
아영FBC의 리테일 브랜드 와인나라는 오늘부터 10월 31일까지 와인나라 홈페이지에서 와인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세계적인 힙합 아티스트 포스트 말론(Post Malone)이 런칭한 로제 와인 ‘메종 넘버 나인(Maison No. 9, 750ml)’을 단 1천원에 제공하는 온라인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영FBC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에게 글로벌 셀럽이 만든 프리미엄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라며 "또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와인나라의 스테디셀러 와인을 할인가에 만나 볼 수 있어 많은 폭넓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호응이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카오톡 와인나라 플러스친구 추가를 통
-
농심, ‘츄파춥스 사워 젤리’ 국내 누적판매 800만 봉 돌파
농심이 국내 유통을 맡고 있는 글로벌 캔디 브랜드 츄파춥스의 ‘사워 젤리’ 시리즈가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누적 판매량 800만 개를 돌파했다. 농심 관계자는 "젤리를 찾는 소비자층의 확대와 새로운 맛에 대한 수요가 맞물린 결과로 분석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츄파춥스 사워 젤리는 강한 산미와 조화로운 단맛의 밸런스를 기반으로, 새로운 젤리 경험을 추구하는 1020세대 사이에서 SNS 인증 콘텐츠와 먹방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특히, 사워 젤리 시리즈 대표 제품인 ‘츄파춥스 사워 게코 젤리’는 2021년부터 약 4년 만에 매출이 330% 이상 증가하며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도마뱀 모양의 독특한 형태와
-
포블, ‘간편 로그인’ 도입
포블게이트(이하 포블)는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인증서로 손쉽게 로그인할 수 있는 ‘간편 로그인’ 서비스를 전면 도입했다고 밝혔다.포블게이트 관계자는 "이번에 도입된 간편 로그인은 기존 이메일과 비밀번호 방식에서 발생하던 번거로움을 해소하고 로그인 과정의 편의성과 보안성을 동시에 강화했다"라며 "고객은 네이버, 카카오, 토스, 통신사 PASS, 삼성패스 등 총 12종의 인증서 중 원하는 방식을 선택해 클릭 한 번 또는 생체인식으로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포블의 간편 로그인 시스템은 ‘넥스비싸인’의 통합 인증 기술을 기반으로 구현됐다"라며 "해당 기술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의 전자서명인증 표준을
-
아모레퍼시픽, 인도·인도네시아 대상 임팩트 펀드 가동
아모레퍼시픽이 인도와 인도네시아에서 사회·환경 임팩트 펀드를 본격적으로 운영하며,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CSR 활동을 강화한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2022년부터 2024년까지 국내 환경 분야 소셜벤처 육성과 임팩트 펀드 운영을 통해 ESG 혁신 생태계 조성에 힘써왔다"라며 "이번에는 한국국제협력단(KOICA)의 대표 프로그램인 ‘IBS[1]-ESG 이니셔티브’를 통해 해외로 그 경험을 확장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이니셔티브는 정부와 민간이 공동 투자하여 개발도상국의 사회·환경 과제를 해결하는 글로벌 협력 모델이다"라며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8월 KOICA와 약정을 체결하고 본격적으로 사업에 착수했다"라고 말했다. 이번 사
-
서울동부보호관찰소, 보호관찰 불출석한 10대 구인유치
서울동부보호관찰소(서울동부준법지원센터)는 9월 10일 보호관찰 처분을 받은 후 보호관찰 출석에 상습 불응한 10대 청소년 A군(15)을 구인해 서울소년분류심사원에 유치한 후 서울가정법원에 보호처분변경을 신청했다고 11일 밝혔다. A군은 사기 등 비행을 저질러 2024년 10월 서울가정법원에서 보호관찰 2년을 처분받아 서울동부보호관찰소에서 보호관찰을 받던 중 무단으로 가출한 채 보호관찰 출석을 거부하는 등 보호관찰 준수사항을 위반했다.출석에 상습 불응한 A군을 10일에 구인해 조사한 결과 유흥비 마련을 목적으로 온라인게임을 통해 다시 사기행각을 벌이는 등 재비행한 것으로 조사됐다.재비행한 A군은 서울소년분류심사원에 수용
-
코오롱FnC 골든베어, 배트맨과 협업 컬렉션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트리트 골프 브랜드 골든베어가 미국 DC 코믹스의 배트맨과 협업한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인다.코오롱FnC 관계자는 "골든베어는 영골퍼를 겨냥해 미국 감성과 스트리트 무드를 결합한 골프웨어를 지속적으로 전개해왔다"라며 "특히 벨리곰, 위글위글 등 캐릭터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콘텐츠 자산을 지속적으로 넓혀왔으며, 이번 배트맨과의 협업도 그 연장선에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전설적 골퍼 잭 니클라우스의 별명에서 유래한 골든베어는 미국 골프웨어의 DNA와, 미국 대중문화를 상징하는 히어로 캐릭터 배트맨의 상징성을 결합해 도심 속 필드룩을 완성했다"라고 말했다. 골든베
-
대구구치소, 세강병원과 의료지원 업무협약
대구구치소는 지난 9일 의료법인 일민의료재단 세강병원과 의료지원 협약을 맺었다고 11일 밝혔다.이 날 협약식에는 이현주 대구구치소장과 김징균 세강병원장을 비롯한 관계자 10명이 참석했다.협약에 따라 세강병원은 대구구치소 직원과 가족들에게 진료비 할인, 건강검진 프로그램 우대 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직원 건강관리와 복지 증진 등에 의료서비스 강화를 위한 취지다.이현주 소장은 "이번 협약으로 양질의 의료서비스가 직원들에게 제공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교정행정 구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
‘국순당 쌀막걸리’, 2025 쌀가공품 품평회 장관상 수상
국순당은 ‘국순당 쌀막걸리’가 ‘2025 쌀가공품 품평회’에서 우수쌀플러스 제품으로 선정돼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국순당 관계자는 "‘쌀가공품 품평회’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사)한국쌀가공식품협회가 주관한다. 쌀가공품의 품질향상 및 경쟁력을 촉진하고, 대표브랜드를 선정·육성하여 쌀가공식품산업의 활성화를 목적으로 시행된다"라며 "전문가와 소비자 평가, 위생현장 평가 등을 거쳐 선정한다"라고 전했다. 관련 시상식은 10일에 용산 피스앤파크 컨벤션에서 개최됐다.‘국순당 쌀막걸리’는 100% 국내산 쌀을 사용하며, 대중성과 혁신성 및 제품 맛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월평균 판매량 100
-
골프존카운티, 이글몬트와 이벤트 진행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골프 성수기 가을시즌을 맞아 골프존카운티 방문 고객에게 보다 즐겁고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글몬트와 안성W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골프존카운티 관계자는 "이글몬트는 방문 고객을 위해 라운드일 기준 12월 31일까지 2가지 도전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먼저 ‘아이언 마스터스’ 이벤트는 이글몬트의 히든코스 4번 홀에서 진행되며, 지름 반경 1.5m로 구성된 이벤트존에 골프공이 안착할 경우 ‘주중 그린피 1인 면제 쿠폰’이 지급되는 이벤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동시에 진행되는 ‘싸이클 버디 챌린지’ 또한 히든코스에서 진행되며, 1구간(1~3홀), 2구간(4~6홀), 3구간(7~9홀)
-
"안전한 등굣길, 수영경찰서가 지키겠습니다"
부산수영경찰서(서장 송진섭)는 지난 8월 5일 개서 이후 처음으로 개학기를 맞아 어린이들의 교통안전 의식고취와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9월 11일 수영구 망미동 수미초등학교 앞 사거리에서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수미초등학교, 학교녹색어머니회를 비롯해 어린이들의 교통안전을 책임지는 해운대교육지원청, 한국도로교통공단, 한국교통안전공단 등 주요 기관 50여 명이 함께했다.캠페인 참가자들은 등교하는 어린이들에게 홍보 물품을 전해주며 횡단보도를 건널 때의 안전 수칙과 최근 아이들 사이에 유행하는 픽시자전거 안전수칙 리플릿, 운전자들에게는 스쿨존 내 감속 운전과 주정차 금지 등 교통법규
-
엘지유니참 라이프리, 성인용 기저귀 ‘슬림언더웨어’ 선보여
엘지유니참㈜(대표 김성원)의 성인용 기저귀 브랜드 ‘라이프리’가 속옷 같은 편안함과 자연스러운 착용감을 강조한 ‘슬림언더웨어’를 새롭게 출시했다.엘지유니참 관계자는 "라이프리 슬림언더웨어는 엘지유니참의 생리대 브랜드 ‘쏘피’의 기술 노하우를 담아 탄생한 요실금 언더웨어 제품으로, 속옷처럼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착용감이 특징이다"라며 "특히 언더웨어형 기저귀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착용감’, ‘신축성’, ‘속옷 같은 편안함’ 등을 적극 반영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기저귀 착용 면에 소프트 신축 소재를 적용해 사용자의 체형에 따라 부드럽게 몸에 밀착되면서 편안한 속옷 같은 착용감을
-
부산동부서, 편의점 특수강도미수범 검거 표창 및 검거보상금 수여
부산동부경찰서(서장 김경수)는 9월 11일 오전 서 내에서 지난 4일 동구 초량동 한 편의점에서 발생한 특수강도미수 사건과 관련, 범인 검거에 결정적 역할을 한 편의점 종업원과 시민 2명에게 표창장과 검거 보상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피의자 A씨(30대·남)는 편의점에서 근무 중이던 종업원(20대·여)을 흉기로 위협해 금고를 열도록 강요했으나, 종업원의 저항에 범행을 이루지 못하고 도주했고, 이 과정에서 편의점 부근을 지나던 시민 2명(40대·남, 30대·남)이 종업원의 도움 요청에 약 150m를 추격해 범인을 붙잡아 현장에 출동한 경찰에게 인계했다.부산동부경찰서 김경수 서장은 “범인 검거에 큰 용기를 내주신 종업원과 시민들께 진
-
[생활경제 이슈] 테팔, 윤남노 셰프 모델 발탁 外
테팔은 ‘요리하는 돌아이’ 윤남노 셰프를 테팔 주방 칼 모델로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앞으로 테팔은 윤남노 셰프와 브랜드를 대표하는 주방 칼 라인 ‘아이스포스’, ‘프리시젼’을 필두로 ‘누구나 셰프처럼’이라는 주제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윤남노 셰프는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JTBC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 등에 출연해 섬세하고 뛰어난 요리 실력은 물론 독보적인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일상을 보여주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소장하고 있는 다양한 칼을 소개하며 셰프로서의 장비 욕심을 드러내기도 했다.테팔이 공개한 영상 인터뷰에서 윤남노 셰프는 “과거 테팔 집밥
-
이랜드 에블린, ‘실루엣 시리즈’ 가을 맞이 신규 컬러 선보여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EBLIN)이 실루엣 시리즈를 공개하고, 가을을 맞이해 신규 컬러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이번 실루엣 시리즈에서는 △모스 브라운 △올리브 그린 △크림 등 자연에서 영감 얻은 컬러 상품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에블린은 최근 계절감과 함께 분위기를 바꾸려는 소비자 수요가 늘고, 심리스 언더웨어 시장에서도 컬러 코디가 다양화되는 것을 파악해 실루엣 시리즈를 준비했다고 밝혔다.실루엣 시리즈는 에블린의 대표적인 심리스 라인이다. 실루엣 3CM, 올데이 1.5CM 등 2가지 타입의 볼륨 패드를 제공해 체형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
-
이디야커피, 상이군경 대상 음료·급식 봉사 진행
이디야커피는 지난 10일 서울시 노원구에 위치한 서울시립상이군경복지관에서 자원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봉사활동은 나라를 위해 희생하고 헌신한 국가유공자 상이군경과 복지관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날 봉사에는 가맹점주협의회장을 포함한 협의회 소속 점주 8명과 본사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이들은 복지관 회원들에게 아메리카노와 아이스티 350잔을 제공하고, 식사 준비와 배식 봉사에도 함께했다.한편, 이디야커피 본사와 가맹점주협의회는 실질적인 협력과 상호 성장을 위해 ‘상생협의체’를 구성했으며, 이를 통해 정기적인 봉사활동부터 다양한 상생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