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배달의민족, 이마트 배민배달 매장 확대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주)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배민 장보기·쇼핑에서 배민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마트 매장을 9월 기준 총 61개 지점으로 확대했다고 11일 밝혔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이마트는 지난해 11월 배민 장보기·쇼핑에 왕십리점, 구로점 등 총 4곳을 최초 입점하고 지점 입점을 꾸준히 늘려왔다"라며 "빠른 배달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아지면서 9월 기준 배민 앱에 입점한 이마트 지점은 총 61곳에 달한다"라고 전했다. 배민 앱에서 이마트 주문 고객은 월 3만명을 돌파했다. 현재 배민의 장보기·쇼핑 서비스에는 이마트, 홈플러스 등의 대형마트와 더불어 홈플러스익스프레스, 이마트에브리데이, GS더프레
-
모두투어, 가을 중국 여행 기획전 선보여
모두투어는 가을 시즌을 "가을엔 중국 어텀?" 기획전을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장가계·황산·구채구·몽골 등 중국의 대표적인 풍경구를 비롯해 베이징·상하이·칭다오·홍콩 등 도시 여행까지 폭넓게 구성됐다"라며 "아울러 모두투어 대표 프리미엄 상품 브랜드인 '모두시그니처'를 비롯해 추석연휴엔중국, ONLY우리만, NEW트렌드, 지방(청주·대구·부산·제주) 출발 상품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표 상품으로는 중국 내 가장 인기가 높은 지역인 '[모두시그니처]장가계 5일' 상품을 꼽을 수 있다"라며 "인천-장가계 사천항공 직항편을 이용하며, 노팁·
-
bhc, 한강 라인 매장 전년 동기 대비 32% 매출 성장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한강을 찾는 시민과 외국인 관광객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올해 1~8월 한강변 매장 총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2% 증가했다고 밝혔다.bhc 관계자는 "현재 한강변에서 가장 많은 매장을 운영하는 치킨 프랜차이즈로, 피크닉·러닝·사이클·야외수영 등 한강에서 여가와 함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음식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주요 한강변 인근 11개 매장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2% 증가했다"라며 "성장세는 특히 야외 활동이 활발해지는 봄철에 두드러졌는데, 4월과 5월 한강을 찾는 인파가 늘어나 매출이 증가해 실적을 견인했다"라고 말
-
글래드 호텔, ‘한가위 겜(Game)성 패키지’ 선보여
글래드 호텔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추캉스(추석+호캉스) 상품으로 ‘한가위 겜(Game)성 패키지’를 2025년 10월 1일(수)부터 10월 31일(목)까지 선보인다.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서울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선보이는 ‘한가위 겜성 패키지’는 서울 도심과 제주에서 특별한 선물과 함께 추석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패키지 혜택으로 최근 K-컬처에 대한 국내외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한국의 대표 전통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뮤지엄인핸드의 ‘Korean Heritage’ 아트 키트(Art Kit) 1개를 제공한다"라며 "아트 키트는 불로장생
-
CJ ENM, 로벌 OTT 플랫폼 시장에서 K드라마 흥행 이어가
CJ ENM이 글로벌 OTT 플랫폼 시장에서 K드라마 흥행을 이어가며 글로벌 IP 파워하우스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11일 CJ ENM에 따르면, 스튜디오드래곤 기획의 로맨틱 코미디 <폭군의 셰프>는 넷플릭스 공개 직후 글로벌 TV쇼(비영어권) 차트 2위에 2주 연속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8일에는 넷플릭스 미국 TOP 10 차트에 올랐다. 미국 차트 진입은 K드라마의 영향력이 세계 최대 OTT 격전지인 미국 시장에서 경쟁력을 입증했다는 의미 있는 지표다.CJ ENM 관계자는 "올해 상반기 공개한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미지의 서울>, <그놈은 흑염룡>, <견우와 선녀>, <서초동> 등 주요 작품
-
SPC그룹, 강릉 가뭄 대응 현장에 빵 지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강원도 강릉 지역 가뭄 극복을 위해 애쓰고 있는 소방관들을 위해 SPC삼립 빵 2000개를 지원했다.SPC그룹 관계자는 "이번 지원은 장기간 이어진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는 강릉 지역에 힘을 보태기 위해 진행됐다"라며 "지원한 제품들은 대한적십자사와 소방청을 통해 급수 지원에 투입된 소방관과 현장 지원 인력들에게 전달된다"라고 전했다. SPC그룹은 대한적십자사와 긴밀하게 협력해 필요 시 추가로 지원할 계획이다. SPC그룹은 국가 재난∙재해 발생 시 꾸준히 긴급 구호물품과 성금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 7월에는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충청•전남•경남•경기 지역 이재민들과 구호 인력을 위해 빵과 생수 2만
-
일동후디스, ‘2026 트루맘 달력 아기 모델 선발대회’ 실시
일동후디스가 2026년 트루맘 달력 제작을 위해 아기 모델 선발대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2026년 트루맘 달력을 빛내줄 14명의 아기 모델을 모집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참가 부모에게는 자녀의 영유아 시절을 기록으로 남길 수 있는 추억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참여 방법은 오는 28일(일)까지 트루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스튜디오에서 찍은 아기의 ‘100일∙200일∙돌’ 사진 또는 일상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라며 "이후 트루맘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당첨 시, 최종
-
NS홈쇼핑, NS푸드페스타 NS RISE 크루 발대식 진행
NS홈쇼핑은 10일 원광대학교 RISE(농생명·바이오사업단)과 함께 ‘NS푸드페스타 2025’의 성공 개최를 위해 대학생 기자단·현장 서포터즈단으로 구성된 ‘NS RISE 크루’ 발대식을 열고 24명을 위촉했다고 11일 밝혔다.NS홈쇼핑 관계자는 "지난 10일 원광대학교에서 NS푸드페스타 2025의 대학생 기자단 서포터즈단으로 구성된 ‘NSRISE 크루’ 발대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NS RISE 크루’는 지난해에 이어 진행되는 산학협력의 일환으로, 지역 대학생들이 축제의 홍보와 운영에 직접 참여하며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마련된 프로그램이다"라며 "‘NS RISE 크루’는 기자단과 서포터즈단으로 나뉘어 행사 현장에
-
대명아임레디-바디프랜드, 실버산업 발전 위한 MOU 체결
대명소노그룹의 토탈 라이프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를 운영하는 대명스테이션은 바디프랜드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최근 바디프랜드 도곡동 사옥에서 진행된 MOU 체결식에는 최성훈 대명스테이션 대표이사, 곽도연 바디프랜드 대표이사를 포함해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모여 협력을 도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날 양사는 대명아임레디의 라이프케어 서비스와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을 결합한 제휴 상품을 출시하기로 약속했다"라며 "이 외에도 양 사는 각 사의 자원을 활용해 고객과 임직원을 대상으로 멤버십 서비스를 강화하여,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로 했다"라고 말했다.
-
하이트진로음료, 영화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 콜라보 이벤트 실시
하이트진로음료는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의 영화 ‘원 배틀 애프터 어나더’와 함께 오는 21일까지 영화 예매권 및 티도씨 증정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영화의 속도감 있는 액션이 주는 카타르시스와 티도씨의 청량한 매력을 결합해 일상 속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해소하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티도씨는 ‘가장 맛있는 나만의 티 온도’라는 의미를 담은 하이트진로음료의 과일 블렌딩 아이스티 브랜드다"라며 "세계 3대 홍차로 꼽히는 스리랑카 우바산 홍차 추출액을 베이스로, 홍차 본연의 깊은 풍미와 과일의 상큼함을 담은 조
-
SSG닷컴, 이탈리안 레스토랑 ‘그로또’ 간편식 판매
SSG닷컴은 인기 이탈리안 레스토랑 ‘그로또(Grotto)’의 간편식 6종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SSG닷컴 관계자는 "2011년 수원 영통에서 시작한 지역 파스타 맛집으로, 신선한 재료로 남녀노소 호불호 없는 맛을 구현해 전국적인 유명세를 탔다"라고 전했다. 이어 "SSG닷컴 단독상품으로 멕시코 크림 파스타ㆍ리조또(각588gㆍ590g),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ㆍ리조또(각695gㆍ675g), 생크림 새우 파스타ㆍ리조또(각577g)를 출시한다. 가격은 6종 신상품 모두 9980원이다"라며 "그로또의 쓱닷컴 입점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그로또 대표 메뉴인 멕시코 크림 파스타ㆍ리조또는 크림소스에
-
쿠팡,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에 750억 투자
쿠팡은 11일 중소기업벤처기업부가 AI유니콘 기업 육성을 위해 추진하는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Next Unicorn Project)’의 알파코리아소버린AI펀드(스케일업 AI융합분야)에 750억원을 투자한다고 밝혔다.쿠팡 관계자는 "벤처캐피탈사 SBVA가 운영사(GP)로 참여하는 해당 펀드에는 쿠팡이 750억원을 출자하고, 모태펀드가 이에 매칭하여 750억원을 출자한다"라며 "1500억원 규모의 펀드를 조성, AI기술기반의 스타트업과 성장기업에 집중 투자하는 방식이다"라고 전했다. 쿠팡의 이번 투자 결정은 국내 첫 유니콘 기업인 쿠팡이 정부의 AI 육성정책에 협력하고 AI기술기반의 혁신을 선도하며,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과의 상생에 적극 참여한다는
-
정관장X서울시 콜라보 2종 선보여
정관장이 서울시와 협업해 컬래버레이션 2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정관장 관계자는 "‘정관장X서울시’는 서울시 도시브랜드 ‘Seoul My SOUL’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와 협업한 첫 사례로, 관광과 건강을 함께 고려한 새로운 형태의 컬래버레이션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라고 전했다. 이어 "문화체육관광부가 발표한 ‘2024년 외래관광객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서울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 중 1,212만 명이 식품 및 인·홍삼 제품을 쇼핑한 것으로 나타났다"라며 "이번 협업은 ‘서울 여행 중 건강도 챙기고, 추억을 남기는 상품을 만들자’는 아이디어에서 출발했다"라고 말했다. 정관장은 이번 협업의 콘셉트 ‘잠들지 않는 에너지
-
이마트, ‘포터블 스크린’ 선보여
이마트가 TV와 태블릿의 장점을 결합한 스마트 디스플레이 ‘Great 포터블 스크린’을 단독 출시했다.이마트 관계자는 "‘Great 포터블 스크린’은 TV처럼 큰 화면의 24인치 터치스크린을 갖춰 OTT 시청, 원격 수업, 화상회의에 용이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안드로이드14 운영체제를 기반으로 뛰어난 앱 사용성을 자랑하며, 무선으로 최대 6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를 탑재해 캠핑 등 야외 활동에서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상황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이마트는 'Great 포터블 스크린'을 49만 9천원에 준비했다. 유사상품 대비 절반 수준의 가격이다.이마트는 출시를 기
-
하이트진로, 서울 마곡에 대규모 ‘테라 맥주 페스티벌’ 진행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서울 강서구 마곡나루역 일대에서 열리는 ‘2025 마곡 MCT 페스티벌(Magok Culture & Tech Festival)’에 참여해 ‘테라 로드 비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행사는 ‘2025 마곡 MCT 페스티벌’ 2일차인 13일 토요일 저녁에 열린다. 특히, 서울 마곡나루역 앞 7차선 도로 약 220m를 전면 통제하고 설치하는 메인 무대에서 펼쳐지는 ‘테라 로드 비어 페스티벌’은 시민들에게 색다른 가을밤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테라 로드 비어 페스티벌’은 오후 2시부터 참여 가능하다. 시민과 관광객들은 곳곳에 마련된 맥주 부스에서 시원한
-
맥도날드,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 해피밀 토이 선보여
맥도날드는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TinyTAN)’ 해피밀 토이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맥도날드 관계자는 "타이니탄은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들이 귀여운 모습으로 탄생한 캐릭터로, 다양한 콘텐츠와 상품을 통해 글로벌 팬덤의 사랑을 받아왔다"라며 "맥도날드가 해피밀 토이로 선보이는 이번 미니 피규어는 총 14종으로 제작됐다"라고 전했다. 또 2021년 맥도날드와 함께한 ‘The BTS 세트’ 광고 영상 속 착장을 재현한 ‘플레이백 에디션’과 맥도날드 로고 의상을 입은 ‘앵콜 에디션’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피규어는 해피밀 구매 시 제공되며, 원하는 1종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1차 ‘플레이백 에디션’은
-
[생활경제 이슈] 농심켈로그, 주요 시리얼 당류 5g 이하로 리뉴얼 外
농심켈로그가 주요 제품들의 리뉴얼을 단행하며 한 그릇(30g) 기준 당 함량을 5g 이하로 낮추고, 통곡물의 영양을 대폭 강화했다. 동시에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이 주요 영양성분을 보다 직관적으로 확인하여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최근 ‘헬시플레저’와 ‘로우슈거·저당’ 선호가 확산되면서, 식품 구매 시 영양성분을 꼼꼼히 확인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농심켈로그는 이러한 흐름에 맞춰 소비자가 안심하고 건강하게 시리얼을 즐길 수 있도록 제품과 패키지 리뉴얼을 추진했다.이번 리뉴얼로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 △고소한 현미 그래놀라 등 대표 그래놀라 3종과 △오곡 푸레이크의 당 함량이 한 그릇(30g) 당 5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