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세라젬, 세계 척추의 날 기념 자세 바로잡기 챌린지 실시
세라젬은 세계 척추의 날을 맞아 '우리 가족 자세 바로잡기 챌린지'를 10월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척추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바른 자세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되었다.세라젬은 운동 및 스트레칭 전문 인플루언서 강하나와 협력하여 '자세 바로잡기 스트레칭' 영상을 제작했다. 해당 영상은 세라젬 공식몰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참여자는 강하나의 스트레칭 영상을 따라한 사진이나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업로드 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세 바로잡기 스트레칭이 필요한 지인의 계정을 태그해야 참여가 완료된다. 이 챌린지는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서만 참여 가
-
전진숙, 출산비용 지원 4배 차별…병원 100만원·병원밖 25만원
법적으로 있지 않는 아이들, 통계 밖에서 죽어가는 아이들 등 정부 통계 불일치와 제도적 공백이 아동 생명권과 기본권을 위협하고 있다는 비판이 나왔다. 국회 보건위 소속 민주당 전진숙 (광주북구을) 국회의원은 15일 국감에서 아동 사망 사건에 대한 국가의 전면적인 조사 부재와 병원 밖 출생아 출생 등록 지연 및 복지 차별 문제를 지적하면서, 정부의 불완전한 통계와 제도적 미비로 인해 많은 아동들이 사각지대에 방치돼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전 의원은 아동 사망의 포괄조사제도 부재와 출산 장소에 따른 차별적 (75만원) 복지 지원 격차를 해소해야 한다며, 아동의 생명권과 존재 권리 보장을 위한 국가의 책임 강화를 강
-
이랜드파크, 사이판 플렉스 혜택으로 고객 경험 강화
이랜드파크의 해외 호텔&리조트 법인 마이크로네시아 리조트는 '2025 메가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오는 10월 21일부터 11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이 한 곳만 예약해도 3개 지점의 레스토랑과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사이판 플렉스' 혜택을 포함한다.MRI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사이판, PIC 사이판,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은 각각의 독특한 콘셉트를 통해 사이판의 럭셔리 휴양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부터 2026년 3월까지 투숙이 가능하며, 연말과 설 연휴 등 주요 휴가 기간이 포함된다.켄싱턴호텔 사이판은 프리미어 객실 예약 시 최대 100달러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며, 식
-
오뚜기, 매코매요·트러플마요 한정 메뉴 운영
오뚜기는 피자 브랜드 플롭과 협업하여 자사 소스 제품인 매코매요와 트러플마요를 활용한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매코매요는 태국풍 핫소스인 스리라차소스와 오뚜기 마요를 조합하여 매콤함과 고소함이 조화를 이루는 소스이다. 이 소스는 치킨, 피자 등 다양한 메뉴와 나초칩 같은 스낵류의 딥핑 소스로도 활용할 수 있다. 트러플마요는 오뚜기 마요에 블랙트러플의 풍미를 더해 고급스러운 맛을 구현하였다.이번 협업은 10월 13일부터 11월 9일까지 4주간 플롭 직영 매장 3곳에서 진행된다. 플롭에서만 맛볼 수 있는 콜라보 메뉴는 매코매요에 불고기, 베이컨, 불닭 토핑을 더한 '매코매요미트올인'과 트러플마요와 바삭한 포테
-
[생활경제 이슈] 호주청정우, ‘카니비비안’과 함께 건강간식 시장 공략 外
호주청정우는 건강한 먹거리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클린라벨 비프칩 브랜드 ‘카니비비안(CarniVivien)’과 공식 로고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호주산 소고기를 안전하고 깨끗한 단백질의 대표 선택지로 조명하고, 건강한 식생활 트렌드 확산에도 힘을 보탤 예정이다.이번 로고 계약에 따라 카니비비안의 ‘목초우 소고기칩’, ‘목초우 소고기가루’, ‘목초우 고기말랭이’ 등 대표 소고기 간식 제품 패키징에 호주청정우 로고가 적용된다. 해당 제품들은 모두 100% 호주산 목초육과 천연 소금, 발효 식초 외 불필요한 첨가물은 배제한 클린라벨 제품으로,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소고기
-
쿠팡, 가을맞이 생필품 페어 개최
쿠팡은 와우회원 전용 '생필품 페어'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생필품 페어는 생필품 카테고리에서 분기마다 열리는 최대 규모의 행사이다.이번 행사에는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유한양행 등 9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여 세제, 헤어용품, 위생용품 등 4000종 이상의 상품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퍼실 파워젤 플러스 드럼용, 가그린 제로, 죽염 은강고 오리지널 잇몸 전문 치약, 좋은느낌 좋은순면 대형, 샤워메이트 산양유 바디워시 마누카허니향 등이 있다.이번 행사에는 신규 브랜드도 참여한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치약 브랜드 마비스는 민트 오일을 활용한 상쾌함과 청량감을 제공하며, 친환경 뷰티 브랜드 톤28은
-
롯데칠성음료, '글렌고인 코리아 에디션'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간송미술관과 협업하여 싱글 몰트 위스키 '글렌고인 코리아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글렌고인 코리아 에디션'은 스코틀랜드의 고유어인 '게일어'에서 유래된 이름으로, '기러기의 계곡'을 의미한다. 이 제품은 '기러기, 두 문화의 하늘을 잇다'라는 콘셉트로 기획되었다. 조선 후기 화가 오원 장승업의 작품 '노저래안'이 제품 라벨과 케이스에 적용된 점이 특징이다.이번 제품은 285병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혹스헤드 크기의 유럽산 '퍼스트필 올로로소 셰리 오크'에서 17년간 숙성된 싱글 몰트 위스키이다. 다양한 향과 맛이 복합적으로 느껴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알코올 도수는 53.8도이다
-
한성숙 장관 “중소기업 화장품 카피 심각…지식재산처와 보호 방안 마련하겠다”
한성숙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화장품 등 중소기업 제품의 카피 문제가 심각하다 ” 며 “ 지식재산처와 협력해 보호 대책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중소벤처기업부 국정감사에서 허종식 의원(더불어민주당, 인천동구미추홀구갑)의 화장품 중소기업 제품이 무단으로 모방되고 있다는 지적에 한 장관은 이같이 말했다. 앞서 허 의원은 이날 국감에서 “최근 우리나라 화장품 수출이 100 억 달러를 돌파하며 K- 뷰티의 저력이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K-뷰티를 이끄는 것은 중소기업이지만 이들의 기술과 디자인이 대형 기업에 의해 무단으로 모방되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양심
-
1.7% 정회원에 권리·복지 집중…K팝 꿈나무 사다리 치우는 음저협
한국음악저작권협회(음저협)가 전체 회원 5만5544명 중 단 1.7%인 정회원에게만 연간 29억 원에 달하는 복지 지원과 핵심 의사결정권을 독점시키며 다수 회원의 권리를 사실상 무력화하고 있다는 비판에 직면했다. 극소수 특권층에게만 권한과 혜택이 집중되면서, K팝과 음악산업을 꿈꾸는 신진 창작자들의 진입장벽마저 높이는 구조적 불공정이 고착화됐다는 것.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이기헌 의원(더불어민주당, 경기 고양병)이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2024년 6월 기준 음저협 전체 회원 55,544명 중 정회원은 958명(1.7%)에 불과했다. 그러나 이 소수 정회원은 협회장과 임원 선출, 정관 변경, 예산·사업계획
-
현대L&C, 건자재 전시장 '스튜디오 H' 개관
현대L&C가 서울 서초구 서초동 교대역 인근에 직영 전시장 '스튜디오 H'를 개관한다고 15일 밝혔다.스튜디오 H는 지하 1층부터 4층까지 총 5개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시 공간 곳곳에 현대L&C의 자재가 적용되어 방문객이 자재의 질감과 내구성, 시공감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전시장 지하 1층에는 인테리어 필름, 바닥재, 벽지 등 200여 종의 건자재 샘플이 전시되며, 다양한 조명 조건에서 자재의 색상과 질감을 비교할 수 있는 '라이팅 존'이 마련되어 있다. 1층 로비에는 인조대리석 '하넥스'로 곡선 무늬 벽면을 구현하고, 현대L&C의 강화 천연석 '칸스톤'을 종류별로 전시하여 갤러리 같은 환경을 조성했다.2층부터 4층까
-
롯데컬처웍스, ‘샤롯데 더 플레이’ 전석 매진 기록
롯데컬처웍스가 선보이는 ‘샤롯데 더 플레이’가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고 15일 발표했다.‘샤롯데 더 플레이’는 롯데시네마 신도림 공간 전체를 무대로 삼아 배우와 관객이 함께 이야기를 완성하는 세계 최초의 관객 참여형 공연이다. 기존 공연과는 다른 형태의 몰입형 콘텐츠를 제공하며, 영화관이라는 익숙한 공간을 공연 무대로 재해석했다.1차 예매는 오픈 이후 빠른 속도로 전 회차가 매진되었으며, 티켓링크 연극 예매 랭킹 1위에 오르는 등 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관객들은 영화관에서의 새로운 공연 경험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롯데컬처웍스는 더 많은 관객들이 ‘샤롯데 더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도록 10월 15일 오
-
도미노피자, 순직 및 공상 경찰관 자녀에 장학금 5천만 원 전달
한국도미노피자가 순직 및 공상 경찰관 자녀들을 지원하기 위해 5천만 원의 장학금을 경찰청 재단법인 '참수리 사랑'에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장학금 전달식은 지난 14일 경찰청에서 한국도미노피자의 김영훈 대표이사와 경찰청 재단법인 '참수리 사랑'의 박노아 운영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에 전달된 장학금은 순직 및 공상 경찰관 자녀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한국도미노피자는 이번 장학금 전달 외에도 지난달 22일에는 순직 및 공상한 군인 자녀를 위해 호국장학재단을 통해 5천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한 바 있다.한국도미노피자는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경찰 및 경찰 가족들을 대상으로 방문 포장 50% 할인 혜택을 제
-
선진, 2025년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 실시
스마트 축산식품 전문 기업 (주)선진이 2025년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선진의 핵심 사업 전반에 걸친 대규모 인재 확보를 목표로 하며, 미래 성장동력 강화를 위한 전략적 행보다.모집은 총 5개 부문에서 20개 직무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료, 양돈, 식육, 육가공 등 전 계열사가 참여하며, 특히 영업·마케팅 부문에서는 8개 직무를 구성하여 폭넓은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양돈 직무에 관심 있는 지원자를 위해 10월 22일 양돈 직무 온라인 설명회도 진행할 계획이다.서류 접수는 10월 15일부터 10월 28일까지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인적성 검사, 1·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
암표로 팬 울리고 매출 112.6% 급증?… 한혜진 티켓베이-크림, 불법 수익 논란 휩싸여
암표는 정가 이상의 가격으로 티켓을 불법 거래하여 K컬처 산업의 공정성과 지속가능성을 무너뜨리는 대표적 병폐다. 팬들은 정당한 가격으로 공연이나 스포츠 경기를 즐길 기회를 잃고, 불법 매크로 예매·사기 거래가 일상화되며 K콘텐츠의 신뢰 기반이 흔들리고 있다. 국정감사를 통해 티켓 재판매 플랫폼 ‘티켓베이’ 운영사 팀플러스(대표 한혜진)는 암표 거래의 구조적 이익을 바탕으로 1년 새 영업수익을 두 배 이상(112.6%) 폭증시켰다는 의혹이 제기됐다.15일 국세청이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조승래 의원(더불어민주당)에게 제출한 자료에 따르면, 팀플러스의 영업수익은 2023년 49억 2535만 원에서 2024년 104억 1793만 원으로 급등했다
-
코오롱FnC, 여성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위한 '더카트 스튜디오' 론칭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스포츠 전문 플랫폼 더카트가 여성들의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신규 서비스 '더카트 스튜디오'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더카트 스튜디오'는 더카트 플랫폼 내 별도 메뉴로 구성된 클래스 판매 전용 섹션으로, 웰니스 라이프를 즐기는 여성을 위한 스페셜 클래스를 정기적으로 기획하고 운영하기 위해 신설된 서비스이다. 국내 웰니스 시장이 연 15% 성장률을 기록하며 빠르게 확대되는 가운데, 패션 플랫폼의 큐레이션 역량을 무형의 서비스로 확장하고 공간 경험을 결합한 새로운 시도이다. 이는 더카트가 단순한 의류 판매를 넘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겠다는 전략을 반
-
모두투어, 아프리카 6개국 장거리 여행 상품 출시
모두투어는 아프리카 핵심 6개국과 두바이를 포함하는 장거리 여행 상품 '모두의 버킷리스트 아프리카'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케냐, 탄자니아, 잠비아, 짐바브웨, 보츠와나, 남아프리카공화국과 아랍에미리트를 아우르는 일정으로 구성되었다.아프리카는 초원, 폭포, 야생 동물 등 다양한 자연 경관과 독특한 도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대륙으로,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버킷리스트 여행지 중 하나이다. 특히 탄자니아 세렝게티 국립공원과 케냐 마사이마라 국립공원은 야생 동물의 대이동과 쾌적한 날씨로 최적의 여행 시점으로 알려져 있다.이번 기획전의 대표 상품은 '모두시그니처 아프리카 6개국+두바이, 15일'로, 대
-
락앤락, 스쿨핏 산리오캐릭터즈 텀블러와 도시락 3종 출시
락앤락이 산리오캐릭터즈를 활용한 스쿨핏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지난해 선보인 스쿨핏 산리오캐릭터즈 텀블러와 보틀, 도시락의 디자인을 강화한 것이다. 락앤락의 '스쿨핏 산리오캐릭터즈 원터치 피규어 보틀'과 '스쿨핏 산리오캐릭터즈 원터치 피규어 텀블러'는 뚜껑 위에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포차코의 피규어를 부착하여 소비자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선택하고 수집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제품은 스파우트형 음용구에 빨대를 탈착할 수 있어 직수 음용과 빨대 음용을 선택할 수 있다. 뚜껑에는 손잡이 고리가 있어 어린이도 쉽게 들고 다닐 수 있으며, 원터치 버튼과 이중 잠금 구조로 음료가 샐 걱정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