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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프라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 미국 시장 진출
LG생활건강이 ‘LG 프라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를 미국 시장에 출시했다. 이는 프라엘 브랜드 인수 이후 첫 해외 진출이다.제품은 47g의 경량 구조로 이동 중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갈바닉 기술을 적용해 화장품 유효성분 흡수율을 높였다. 회사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이어갈 수 있도록 기능을 최적화했다”고 설명했다.LG생활건강은 아마존과 틱톡샵을 통해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 출시 초반 ‘아마존 핫 뉴 릴리즈’ 주름 및 안티에이징 부문에서 상위권에 오르며 시장 반응을 확인했다.미국 올림픽 체조 금메달리스트 수니 리가 현지 앰버서더로 참여했다. 그는 온라인 영상에서 “이 제품이 일상 속 짧은 시간에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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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화가인, 북촌서 첫 팝업스토어 ‘도화식탁’ 운영
스킨케어 브랜드 도화가인이 서울 북촌 하우스오브코리엘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도화식탁’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는 11월 15일까지 진행된다.팝업스토어는 쌀을 주요 원료로 하는 도화가인의 브랜드 콘셉트를 시각화한 공간으로, 전통적인 식탁 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구성됐다. 관계자는 “한국의 미와 정성을 담은 철학을 감각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전시는 실제 다이닝 테이블 형태로 구성해 뷰티 제품을 음식처럼 배치했고, 대표 제품인 쌀겨 라인과 막걸리 라인을 전시 테마로 연출했다. 특히 ‘도화가인 막걸리 토너’가 중심 제품으로 소개됐다.현장에서는 브랜드 콘셉트를 담은 포토존과 체험 공간을 운영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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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현대백화점 미아점에 ‘코웨이 갤러리’ 개점
코웨이가 서울 성북구 현대백화점 미아점 7층에 체험형 직영 매장 ‘코웨이 갤러리’를 열었다.이번 오픈으로 코웨이는 롯데, 신세계, 현대 등 국내 주요 백화점에 모두 입점하게 됐다. 회사 관계자는 “유통망 확장을 통해 고객 접점을 다양화하고 현장 경험 기반의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밝혔다.신규 매장은 생활·쇼핑 중심지인 미아사거리역 인근에 위치해 가족 단위 방문객과 젊은 소비자층의 이용이 예상된다. 고객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매트리스 등 환경가전과 슬립케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코웨이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전 라인업을 함께 전시해 제품별 기능과 크기를 비교할 수 있도록 했다. 관계자는 “고객이 자신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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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마켓, 5년 내 거래액 두 배 확대 목표…AI·해외시장에 7000억 투자
지마켓이 향후 5년간 거래액을 현재의 두 배 이상으로 확대하겠다는 중장기 목표를 밝혔다. 이를 위해 연간 7000억 원 규모의 투자를 단행한다.회사에 따르면 투자금은 셀러 지원(5000억 원), 고객 혜택 확대(1000억 원), 인공지능(AI) 기술 고도화(1000억 원)에 사용된다. 제임스 장 대표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겠다”며 “셀러와 소비자 모두가 신뢰할 수 있는 상생 구조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국내 사업에서는 셀러들의 비용 부담 완화를 위한 정책을 추진한다. 대형 할인행사 시 발생하던 쿠폰 수수료 폐지, 비용 분담 축소, 신규 셀러를 위한 무수수료 제도 도입 등이 포함됐다. 신규 셀러 육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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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백, “가을 시즌 디저트 ‘보늬밤 몽블랑’ 판매 호조”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가을 한정 메뉴로 선보인 ‘보늬밤 몽블랑’이 출시 한 달 만에 목표치의 444%에 달하는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이번 메뉴는 가을 제철 재료인 밤을 활용해 만든 디저트로, 부드러운 생크림과 마롱 크림, 조린 보늬밤을 조합해 계절감을 더했다. 관계자는 “고객들이 스테이크뿐 아니라 식사 후 디저트까지 즐기는 새로운 다이닝 문화를 보여주고 있다”고 설명했다.아웃백은 올해 들어 식사 중심의 레스토랑 이미지를 넘어 전체적인 다이닝 경험을 확장하기 위한 전략을 추진 중이다. 관계자는 “이번 메뉴의 성과는 아웃백이 트렌드에 맞춘 디저트 개발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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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GV, 콘진원과 ‘K-애니메이션’ 상영 협약 체결
CGV가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함께 국내 애니메이션의 극장 상영을 활성화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이번 협약은 K-애니메이션 상영 확대와 관객층 저변 확대를 목표로 한다. CGV와 콘진원은 상영뿐만 아니라 마케팅 등 다양한 협력 방안을 추진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이번 협력이 애니메이션 산업 전반의 성장 기반을 마련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양 기관은 다음달 ‘K-애니메이션 기획 상영회’를 공동 개최한다. 해당 상영회는 콘진원 지원 작품 중 선정된 애니메이션을 극장에서 선보이는 행사로, 제작사에는 새로운 상영 기회를 제공하고 관객에게는 대형 스크린 경험을 확장하는 기회를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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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어닥스, ISMS-P 사후 심사 통과로 보안 관리 강화
코어닥스가 정보보호 및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ISMS-P) 사후 심사를 통과했다. 이번 심사로 기업의 정보보호 체계와 개인정보 관리 수준이 다시 한번 검증됐다.ISMS-P는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주관하는 인증 제도로, 보안 정책·운영 체계·개인정보 처리 절차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코어닥스는 2021년 가상자산 업계 최초로 해당 인증을 획득한 이후 4년 연속 자격을 유지 중이다. 관계자는 “이번 심사 통과는 관리 체계의 안정성을 객관적으로 입증한 결과”라고 설명했다.임요송 코어닥스 대표는 “개인정보 보호는 금융 서비스의 신뢰를 결정짓는 핵심 요소”라며 “보안 사고 예방과 기술적 대응력을 강화해 안전한 거래 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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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임직원 참여 동화 낭독 봉사로 독서취약계층 지원
코웨이가 독서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임직원 참여형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ESG 경영의 일환으로 진행됐다.행사에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동화 낭독 음성 파일을 제작했다. 참가자들은 전문 성우의 발성 교육을 받은 후 녹음에 나섰으며, 일부는 자택에서 비대면 방식으로 참여했다. 관계자는 “임직원들의 진심이 담긴 목소리가 책을 접하기 어려운 아이들에게 새로운 형태의 독서 경험을 제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완성된 오디오북은 시각장애인, 다문화 가정 등 독서 취약 아동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코웨이는 향후에도 교육 및 문화 격차 해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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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유나이티드제약, 필리핀 바이오파마사와 MRI 조영제 수출계약 체결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이 필리핀 바이오파마사와 MRI 조영제 '가도바주' 공급계약을 체결했다.이번 계약은 코트라가 주최한 GBPP(GLOBAL BIO & PHARMA PLAZA) 행사를 통해 성사됐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필리핀 식약처 허가를 완료한 후 본격적인 수출 체계를 마련했다. 회사 관계자는 "코트라의 네트워크 지원이 협상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며 "공공기관과 민간 기업의 협력으로 성과를 거둔 사례"라고 밝혔다.가도바주는 고해상도 MRI 진단용 조영제로, 2023년 국내 식약처 허가를 받은 후 해외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 필리핀은 영상의학장비 수요 증가로 조영제 시장이 성장하고 있어 현지 진출 여건이 우호적이다.한국유나이티드제약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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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컴라이프케어, ‘제대군인 고용 우수기업’ 인증 획득
한컴라이프케어가 국가보훈부로부터 ‘제대군인 고용 우수기업’ 인증을 받았다. 이번 인증은 제대군인의 일자리 마련과 사회 복귀 지원에 기여한 기업을 대상으로 수여된다.한컴라이프케어는 채용 과정에서 제대군인의 직무 적응과 경력 전환 교육 체계를 마련한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회사 관계자는 “군 복무 경험을 기술 산업에 연계할 수 있도록 지원하면서 안정적인 재취업 기반을 제공해 왔다”고 설명했다.회사 측은 방위산업과 안전 장비 분야에서의 기술 인프라를 기반으로 제대군인에게 다양한 직무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연구개발, 품질관리, 생산 등 기술 중심 부문에서 제대군인 채용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김선영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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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네추럴라이즈, ‘그린 프로폴리스’ 출시 外
엔라이즈(대표 김승훈)의 대표 브랜드 네추럴라이즈가 국내 최초 기술을 적용해 프로폴리스 특유의 냄새를 줄인 ‘그린 프로폴리스’를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에는 네추럴라이즈가 독자 개발한 국내 최초 냄새 저감 기술 ‘센트 클리어(Scent Clear™)’ 공법을 적용했다. 기존 제품 대비 프로폴리스 특유의 강한 냄새를 무취에 가깝도록 약 98% 줄이고, 장까지 안정적으로 전달되는 특수 코팅을 적용하여 흡수율을 높였다.주 원료로는 아르테필린-C가 함유된 브라질산 프리미엄 그린 프로폴리스를 사용했으며, 플라보노이드를 1일 섭취량 기준 최대 함량인 40mg을 담아 항산화 및 면역 기능 유지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됐다. 또한 아연과 비타민E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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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써브웨이, 브레드 '그레인'과 소스 '저당 크리미 어니언' 출시 外
써브웨이(Subway®)가 곡물의 풍미를 살린 신규 브레드 ‘그레인(Grain)’과 부담은 줄이고 맛은 지킨 깔끔한 맛의 신규 소스 ‘저당 크리미 어니언’을 오는 10월 2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두 제품 모두 소비자의 다양해진 식습관과 웰니스 트렌드를 반영해 완성된 메뉴로, ‘취향 맞춤 조합’의 폭을 한층 더 넓힌 것이 특징이다.신규 출시되는 ‘그레인’은 위트브레드에 해바라기씨앗, 퀴노아, 귀리 등 다양한 곡물 토핑을 더해 고소하면서도 건강하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신규 곡물빵이다. 곡물의 고소함에 씹는 맛을 살려 샌드위치의 맛과 식감을 한층 높였다. 특히 다양한 곡물에서 느껴지는 풍부한 식감은 샌드위치 속 재료들과 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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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하림, ‘정통 일식 커리퐁닭’∙‘정통 사천식 마파퐁닭’ 출시 外
㈜하림이 해외 여행지의 미식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신제품 ‘정통 일식 커리퐁닭’, ‘정통 사천식 마파퐁닭’ 2종을 출시했다.신제품 ‘정통 일식 커리퐁닭’, ’정통 사천식 마파퐁닭’은 국내산 닭고기와 정통식 소스로 구성된 제품이다. 신선한 냉장 닭고기를 염지해 부드러운 식감은 물론, 속까지 골고루 간이 밸 수 있도록 했다.‘정통 일식 커리퐁닭’은 평범한 일반 카레가 아닌 깊고 진한 풍미가 살아 있는 일본식 브라운 커리 소스를 사용했다. 촉촉한 큐브형 닭가슴살이 듬뿍 들어 있어 취향에 맞게 밥, 우동사리, 빵 등을 곁들여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즐기기 좋다.‘정통 사천식 마파퐁닭’은 마라의 본고장 중국 사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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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닥터블릿, ‘애프터 추석 급찐 특가전’ 진행 外
닥터블릿헬스케어(이하 닥터블릿)가 오는 24일 자정까지 자사 공식 온라인몰에서 ‘애프터 추석 급찐 특가전’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명절 연휴 동안 불어난 체중과 무너진 식습관을 단기간에 회복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반영해 기획됐다. 특히 건강한 체지방 관리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면서 체지방 및 식습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애프터 케어’ 대표 2종 세트를 최대 67% 할인가에 선보인다.먼저, ‘체지방 올킬세트(푸응 나이트버닝 프로 & 푸응 파비플로라)’는 식약처로부터 다이어트 기능성을 인정받은 파비플로라 생강뿌리추출물을 함유한 ‘푸응 파비플로라’와 미역추출물의 후코잔틴과 석류씨 오일의 푸닉산을 배합한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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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리바바 손 잡은 지마켓, 연 7000억 투입 비전 발표
지마켓이 5년 안에 거래액을 지금의 2배 이상으로 늘린다는 목표 아래 2026년을 “오픈마켓 선도 혁신기업으로의 부활을 위한 재도약 원년”으로 선언했다. 신세계그룹과 중국 알리바바인터내셔널이 설립한 합작법인 '그랜드오푸스홀딩' 자회사로 편입된 지마켓은 내년에만 약 7000억원에 달하는 적극적인 비용 집행을 통해 셀러들이 가장 신뢰하는 플랫폼을 만들고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적극적 사업 확장을 해 나갈 계획이다.21일 지마켓은 서울 코엑스에서 미디어데이를 열고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 자리에서 지마켓 새 수장인 제임스 장(한국명 장승환) 대표는 “지마켓이 다시 한번 국내 1등 오픈마켓으로 올라서기 위해 ‘국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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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건희특검, 새 특검보 후보 4명 추천... 李대통령에 2명 임명요청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새 특별검사보 후보를 정해 이재명 대통령에게 임명을 요청할 예정이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김형근 특별검사보는 21일 정례 브리핑에서 "공소 유지 부담을 고려해 개정된 특검법에 따라 특검보 후보자 4명을 선정했다. 그중 2명의 임명을 금일 요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는 지난달 국회에서 통과된 특검법 개정안에 따른 것으로 특검팀이 자체적으로 2배수로 추려 신임 특검보 후보를 추천하면 대통령이 최종 인선을 결정해 임명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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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더본코리아 빽다방, ‘크리미 콜드브루’ 등 가을 시즌 메뉴 6종 출시 外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깊어가는 가을을 맞아 신메뉴 ‘크리미 콜드브루(바닐라·카라멜)’와 고구마·꿀밤을 활용한 시즌 메뉴(꿀밤스무디, 꿀밤라떼, 고구마라떼, 고구마스무디) 등 총 6종의 가을 음료 라인업을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시즌 메뉴는 ▲크리미 콜드브루 바닐라(ICED) ▲크리미 콜드브루 카라멜(ICED) ▲꿀밤스무디(ICED) ▲꿀밤라떼(HOT/ICED) ▲고구마라떼(HOT/ICED) ▲고구마스무디(ICED) 등 총 6종이다.먼저 ‘크리미 콜드브루 바닐라’는 진한 콜드브루 위에 바닐라크림을 얹어, 한 모금 마실 때마다 크림의 부드러운 목 넘김과 커피의 쌉싸름한 뒷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메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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