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몽고식품, NC 다이노스와 ‘몽고식품 스폰서 데이’ 진행 外
몽고식품㈜(대표이사 김현승, 황을경)이 지난 9월 7일(일) 창원NC파크에서 열린 NC 다이노스 홈경기에서 ‘몽고식품 스폰서 데이’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몽고식품과 NC 다이노스는 경상남도 창원에 연고가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 이번 행사는 몽고식품 창립 12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를 담아 프로야구 관중들에게 몽고식품의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먼저, 경기 시작 전 야구장 외부 공원에서는 다양한 사전 이벤트가 진행됐다. 몽고식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를 인증한 관중에게는 다양한 기념품이 제공했다. 또한 포토월에서 몽고식품 캐릭터 ‘몽이’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추
-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미취학아동 무료입장 특별 프로모션 진행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 미취학 아동 무료입장 이벤트 등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앞두고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먼저 12월 19일까지 이어지는 무료 입장 이벤트는 2019년 1월 1일 이후 출생한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아동은 보호자 동반 시 입장료 없이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라며 "이벤트 참가는 19세 이상 보호자 1인 기준, 동반 아동 1명까지 적용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족 단위가 아닌 2인 고객들을 위한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라며 "추석 황금 연휴를 포함해 10월 12일까지 이용 가능한 △오션월드 종일권 2매 △구
-
다이소몰, ‘카카오페이 이벤트’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 다이소몰에서 ‘카카오페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9월 8일부터 10월 12일까지 진행하며, 다이소몰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1500원이 즉시 할인된다"라며 "1일 1회 기간 내 2회까지 총 3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고, 예산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이소몰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이소몰에서는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네이버페이, 토스페이, 페이코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지원하고 있으며, 매장에서 적립한 다이소 포인트도 사용 가능하다.
-
농심, 스낵 ‘비29’ 편의점 전 채널 판매 확대
농심이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스낵 ‘비29’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농심 관계자는 "현재 편의점 CU에서 판매하고 있는 비29의 유통망을 15일부터 편의점 전 채널로 확대하고, 이후 대형마트, 온라인몰 등으로도 넓혀 나간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농심 비29는 1981년 출시된 제품으로, 카레맛 스낵의 원조로 꼽힌다. 농심은 그동안 꾸준히 이어진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지난 2월 편의점 CU에서 비29를 재출시했다"라며 "추억이 담긴 진한 비프 카레맛과 초승달 모양을 살리고,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부드러운 식감으로 구현했다"라고 말했다. 비29는 재출시 직후 SNS, 커뮤니티 등에서 화제가 되며 3개월치 계획 물
-
이랜드 클라비스, 25FW '슬림퍼프' 시리즈 선발매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 클라비스(CLOVIS)가 25FW '슬림퍼프' 시리즈를 8일 선발매했다고 밝혔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슬림퍼프'는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우아한 실루엣에 경량성을 강조한 클라비스 대표 '경량 다운' 시리즈다"라고 전했다. 이어 "클라비스는 25FW 시즌 △슬림다운 경량재킷 △슬림다운 경량후드베스트 △니트패딩 경량재킷 △니트패딩 경량베스트 등 4개 스타일로 ‘슬림퍼프’ 시리즈를 구성했다"고 밝혔다.'슬림다운 경량재킷'과 '슬림다운 경량후드베스트'는 금색 컬러 지퍼와 금장 로고 포인트를 적용해 캐주얼한 무드에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다양한 이너웨어와 레이어드 스타일링에 용
-
CJ그룹, 2025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시작
CJ그룹(회장 이재현)이 오는 10일부터 2025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다. CJ그룹 관계자는 "이번 채용에는 CJ제일제당, CJ대한통운, CJ ENM, CJ올리브영, CJ푸드빌, CJ프레시웨이, CJ올리브네트웍스, CJ CGV, CJ 4DPLEX 등 주요 계열사가 참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원서 접수는 ‘CJ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마감일은 9월 24일이다"라며 "지원자들은 서류 접수 후 안내에 따라 먼저 역량검사를 진행하게 되며, 이후 서류 심사와 역량검사 결과를 종합해 선발된 합격자는 △조직문화 적합성 검사(CJ Culture Fit Test) △1·2차 면접 등 계열사별 맞춤형 전형 절차를 거치게 된다"라고 말했다. 모든 절차를
-
롯데百, LA 스트릿 브랜드 '언디핏' 팝업 오픈
롯데백화점이 9월 6일(토)부터 14일(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LA 스트릿ㆍ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언디핏(Undefeated)'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언디핏은 2002년도에 런칭한 미국 스트릿 패션 브랜드로, 나이키, 베이프, 컨버스 등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트릿 패션 마니아들에게 열띤 지지를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언디핏 팝업에서는 25년 SS 시즌 제품부터 FW 신제품까지 전 시즌 상품을 국내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잠실 롯데월드몰과의 만남을 기념해 글로벌 브랜드와의 콜라보 상품도 한정 수량에 한해 선보인다.'컨버스 척 70(13만5천원)', '지샥 시계(28만5천
-
[생활경제 이슈] 한돈자조금, 한돈몰서 추석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外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손세희, 이하 한돈자조금)는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오는 9월 30일(화)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에서 ‘2025 대한민국 농업박람회와 함께 하는 추석선물세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물가로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고, 신선하고 영양 가득한 한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번 기획전에는 25개 브랜드사가 참여해 신선육 42종, 가공육 8종 등 총 50종의 선물세트가 준비됐다. 삼겹살, 목살 등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부위는 물론 갈비·등갈비·항정살 등 특수부위까지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소시지·햄 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공육 세트도
-
[생활경제 이슈] 네슬레 퓨리나, ‘퓨리나 원 캣’ 성묘용 순살 연어 6kg 대용량 선보여 外
네슬레 퓨리나는 자사의 수퍼 프리미엄 맞춤 건강식 브랜드 ‘퓨리나 원 캣’의 성묘용 순살 연어 제품을 6kg 대용량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퓨리나 원 캣은 반려묘의 생애주기와 건강상태에 맞춰 개발된 기능성 건강식으로 섭취 후 3주 이내에 건강한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고양이 면역기능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원료를 최적의 방법으로 배합해 균형 있는 영양을 설계했다. △반려묘의 건강한 면역체계 유지에 도움을 주는 베타글루칸, △세포 노화 방지를 돕는 천연 항산화제인 비타민 C와 E, △피부 장벽 보호에 효과적인 오메가 3&6 지방산 등을 다량 함유한 것이 특징이며 총 7가지 라인업이 있다. 이번에 6kg 대용량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
쿠팡, 생활필수품 균일가 할인 이벤트 진행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쿠팡 생필품 페스타’를 오는 14일까지 열고 인기 생활필수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고 9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위해 헤어∙바디∙구강용품, 세제, 화장지 등 인기 생활필수품 1000여개를 엄선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에는 할인코너가 풍성하게 마련됐다"라며 "9일만 진행하는 ‘단하루 990원’ 코너에는 10개 상품을 990원부터 균일가에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랩신 손소독 티슈(25매, 990원) ▲조르단 유아기 칫솔(1990원) ▲가그린 어린이 사과향(380ml, 2990원) 등이 대표적이다.‘반값 찬스’ 코너에서는 행사기간 중 특정 요일마다 원플러스원(1+1), 투플러스원(2+1) 등 50%
-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귀리 속껍질 ‘오트밀’ 선보여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곽정우, 이인기)의 어메이징 오트가 신제품 오트밀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음료를 넘어 식사형 카테고리까지 라인업을 확장하며 한국의 오트 기반 식문화를 주도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 ‘어메이징 오트 오트밀’의 가장 큰 특징은 '오트브란(oat bran)'이라는 프리미엄 원료를 80% 이상 함유한 것이다"라며 "오트브란은 통귀리의 속껍질 부분으로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모여 있는 오트 영양의 핵심인 부위다"라고 말했다. 또 "고품질의 오트밀을 선보이기 위해 부산물이 아닌 독립된 공정으로 생산한 '오트브란'만을 선별하여 차별화된 식감과 영양을
-
샘표, ‘2025 서울시 장기기증의 날’ 후원 참여
샘표가 9일 ‘장기기증의 날’을 맞아, 8일 서울시청 광장에서 열린 ‘2025 서울시 장기기증의 날’ 기념 행사인 ‘생명나눔, 희망 잇는 서울 광장’에 참여해 기부했다.샘표 관계자는 "서울시가 주최하고 재단법인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장기기증을 통한 생명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샘표는 2021년에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를 통해 뇌사 장기기증인 유가족에게 후원한 인연으로 올해도 행사에 함께했다"라고 전했다. 올해에는 뇌사 장기기증인 유가족을 비롯한 대상자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차오차이의 요리소스를 전달했다.샘표는 1946년 창립 이래 △구성원의 행복 △지역 사
-
CJ ENM, 토론토영화제서 AI 애니메이션 <캣 비기> 제작 사례 발표
CJ ENM(대표 윤상현)은 지난 8일(현지시각) 토론토국제영화제(Toronto International Film Festival) 산업 콘퍼런스(Industry Conference)에 글로벌 우수 AI 콘텐츠 기업으로 초청받아 AI 콘텐츠 제작사례 및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글로벌 전문가들과 함께 AI 콘텐츠의 미래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다.CJ ENM 관계자는 "‘AI를 통해 스토리텔링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다(Unlocking New Possibilities for Storytelling with AI)’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콘퍼런스에는 AI 애니메이션 <캣 비기(Cat Biggie)>를 제작한 CJ ENM 김승우 AI 크리에이터가 패널로 참석했다"라며 "그는 CJ ENM의 AI 콘텐츠 제작 사례로 2024년 칸 월드 영화제와 뉴욕
-
서울우유,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서울우유 저지밀크콘’ 선보여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국산 저지우유(Jersey Milk)를 활용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신제품 ‘서울우유 저지밀크콘’을 출시한다.서울우유 관계자는 "최근 건강한 디저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고품질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디저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이에 서울우유는 고급 원료를 활용한 차별화된 디저트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높은 유지방 함량으로 부드럽고 크리미한 풍미가 일품인 ‘저지우유’를 활용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새롭게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저지우유’는 영국 왕실 전용 우유를 만들기 위해 청정지역으로 알려진 영국 해협의 저지섬에서 자란 저지소 품종에서 생산
-
[생활경제 이슈] 닥터블릿, 킴스클럽에서 푸응 베스트 제품 할인 프로모션 진행 外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푸응' 등을 보유하고 있는 닥터블릿이 오늘(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이랜드 킴스클럽에서 푸응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전국 킴스클럽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가을로 넘어가는 시즌에도 꾸준하게 체지방과 건강을 관리하고자 하는 다이어터들의 니즈를 겨냥해 마련했다.할인 행사 기간 동안 닥터블릿 푸응의 시그니처 다이어트 제품 '푸응 나이트버닝 프로', '푸응 팻버닝', '푸응 와일드버닝' 3종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푸응 제품들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다이어트 원료를 활용해 개발되어 고객들은 원하는 원료와 상
-
하이트진로 크로넨버그, 1664 블랑, 서울패션위크 애프터 파티 협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프랑스 밀맥주 ‘1664 블랑’이 지난 5일 성수동 EQL Grove에서 열린 2025년 서울패션위크 애프터 파티 협찬 브랜드로 참여해 참석자들에게 유쾌한 밤을 선사했다고 9일 밝혔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지난 2월 서울패션위크 홍보부스 운영에 이어 두 번째 협업으로 1664 블랑의 브랜드 슬로건인 ‘반전 있는 좋은 맛(Good Taste With a Twist)’에 맞춰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된 공간에서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사전에 초청된 디자이너, 인플루언서, 패션업계 관계자 등의 참석자들은 서울패션위크 참가 27개 브랜드의 의류를 관람하고 그룹CHS의 라이브공연과 DJ지우, 다니엘 오, 키라라의
-
한섬, ‘엠초이스&민트 어워드 2025'서 패션쇼 진행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지난 7일 태국 방콕에서 열린 ‘엠초이스&민트 어워드 2025(MCHOICE&MINT AWARD 2025)’에서 시스템·시스템옴므 패션쇼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한섬이 국내와 유럽이 아닌 동남아 현지에서 패션쇼를 진행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엠초이스&민트 어워드는 태국 대표 엔터테인먼트사인 ‘엠초이스’와 태국 젠지(Gen Z·1997년~2010년생)들에게 가장 영향력 있는 매거진 중 하나인 ‘민트 매거진’이 공동 주최하는 태국 최대 문화·패션 어워드 행사로, 이날 행사에는 글로벌 패션·유통·엔터테인먼트 관계자 2,000여 명이 참석했다"라고 말했다. 한섬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