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남양유업, 단백질 브랜드 ‘테이크핏’ 할인 행사 진행
남양유업이 오는 9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단백질 브랜드 ‘테이크핏’을 활용한 ‘내가 픽한 단백질 테이크핏’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네이버에서 진행하는 ’헬시 페스타‘와 연계한 특가 행사로, 봄철을 맞아 건강∙다이어트 식품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라며 "남양유업의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맥스‘, 건강기능식품 ’테이크핏 케어 당제로‘ 등 브랜드 라인업 전 제품을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매일 정오 선착순 할인 쿠폰 이벤트와 구매 고객 대상 포토 및 베스트 리뷰 선정 이벤트를 통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
락앤락, 한화토탈에너지스와 온돌 패널 제작
락앤락(대표 이영상)과 한화토탈에너지스㈜가 친환경 협력 사업을 통해 온돌 패널을 제작했다고 밝혔다.락앤락과 한화토탈에너지스는 지난해 10월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하는 친환경 사업 협약을 체결했으며, 락앤락이 자원순환 캠페인 ‘러브 포 플래닛(Love for Planet)’을 통해 수거한 1,730kg의 밀폐용기(PP) 분쇄품을 한화토탈에너지스에 전달, 산업 소재로 가공되어 온돌 패널로 재탄생했다.락앤락 관계자는 "양사 협력을 통해 선보인 온돌 패널은 현대식 난방 문화에 맞춘 조립식 구들장 형태로, 탄소 복합 신소재 재질로 이루어져 내구성과 열저장 성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지난 2020년에 시작된 락앤락의 ‘러브 포 플래
-
골프존 GDR아카데미, ‘원포인트 클리닉’ 상품 선보여
골프존이 만든 골프연습장 GDR아카데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골프 레슨과 연습을 한 번에 받아볼 수 있는 ‘원포인트 클리닉’ 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원포인트 클리닉’은 골프 초보자는 물론, 레슨과 연습이 필요한 누구나 GDR아카데미 직영점에서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시간적 부담을 느끼는 골퍼도 한 번의 이용으로 레슨과 연습을 모두 경험할 수 있으며, 앞으로 상시 운영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상품은 부담 없이 한 번만 이용할 수 있는 1회권으로도 제공된다. 전문 레슨프로가 골퍼의 개별 특성에 맞춰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하며, 이후 충분한 연습이 가능하도록
-
이디야커피, 멤버스 응모 이벤트 진행
이디야커피가 오는 3월 23일까지 브랜드 모델 변우석을 만날 수 있는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이디야 멤버스’ 앱 스탬프 적립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4월1일 초청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해 10월부터 변우석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며 젊고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해 왔다. 변우석의 부드럽고 친근한 이미지가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또한 포토 카드, 브로마이드 증정 행사 등 마케팅 활동에 대한 소비자 반응도 긍정적으로 나타나고 있으며, 변우석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이디야커피 브랜드 경험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응모 이벤트
-
하나투어, 3.1절 맞아 항저우 임시정부에 기부금 전달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는 지난 1일 중국 항저우 대한민국 임시정부 기념관에서 열린 ‘제106주년 3.1절 기념식’에 송미선 대표가 참석해 기부금 30만 위안(한화 약 6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하나투어 관계자는 "광복 80주년을 기념하고, 3.1절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행사로 주 상하이 대한민국 총영사관 김영준 총영사를 비롯해 하나투어 송미선 대표, 상하이지역 대한민국비자신청센터 센터장, 및 항저우임시정부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여했다"라고 전했다. 하나투어 송미선 대표는 “임시정부 청사는 3.1 운동의 의미를 되새기고, 애국선열들의 숭고한 희생과 역사가 살아 숨 쉬는 유적지”라며 “이번 행사에서 중국과 국내를
-
강아지숲, ‘도그페스타 2025’ 진행
더존비앤씨티의 반려견을 위한 문화레저복합타운, 강아지숲이 오는 22~23일 ‘도그페스타 2025’를 개최한다. 더존비앤씨티 관계자는 "강아지숲이 주최하고 (사)동물과사람이 주관하는 이번 도그페스타에는 하림펫푸드-가장 맛있는 시간 30일과 헬로마이펫, 바비온, 트러스티푸드, 펫생각, 허레이, 붐붐포가 협찬사로 나선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도그페스타는 반려 가족과 비반려인이 다채로운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더 나은 반려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방향성을 모색하는 자리다"라며 "올해는 특별히 가을 시즌 축제가 아닌 봄 시즌에 연다"라고 밝혔다. 특히, 오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을 기념해 행사 이틀간 강아지숲
-
스타벅스, 신메뉴 ‘슈크림 말차 라떼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3월 5일부터 4월 14일까지 스테디 셀러 ‘슈크림 라떼’와 슈크림 라떼를 말차 버전으로 재해석한 신제품 ‘슈크림 말차 라떼’를 선보인다.스타벅스 관계자는 "슈크림 라떼는 지난 2017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매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음료다"라며 "천연 바닐라 빈이 들어간 노란 슈크림과 에스프레소의 조화가 특징으로, 달콤한 맛과 진한 바닐라 풍미를 느낄 수 있어 봄철 대표 음료로 자리매김했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슈크림 라떼는 지난해에만 300만 잔 이상 판매됐을 정도로 인기다. 이는 매장 통상 영업시간 내 1분당 100잔씩 판매된 것이다.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을 따져보면 2,100만 잔 이상으
-
법원, 홈플러스 기업회생절차 개시 결정
서울회생법원은 4일 오전 홈플러스가 신청한 기업회생절차에 대해 개시 결정을 내리고 별도의 관리인 선임 없이 현재 홈플러스 공동대표 체제를 유지하기로 결정하였다.홈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회생절차 개시 결정은 사업성과 경쟁력 등 홈플러스의 펀더멘탈에는 문제가 없다는 판단에 따른 것으로 신속한 회생절차 개시를 통해 조기에 안정을 되찾을 수 있도록 할 필요성이 있다는 부분에 공감해 회생절차 결정을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라고 전했다. 회생절차가 개시 됨에 따라 금융채권 상환은 유예되지만, 협력업체와의 일반적인 상거래 채무는 전액 변제되며, 개시 결정 이후에 이루어지는 모든 상거래에 대해서는 정상적으로 지급결제가 이
-
홈플러스 ‘홈플런 is BACK’ 행사 진행
홈플러스가 지난달 28일부터 시작한 창립 28주년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 is BACK’이 행사 첫 주말 연휴 고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며, 역대급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홈플러스 관계자는 "일선 점포에서는 오픈 전부터 입구에 오픈런 대기 행렬이 이어졌다. 서울 소재 한 점포에서는 오픈 직후, 3990원에 선보인 ‘딸기’가 단 20분 만에 매진되기도 했으며, 3990원 특가로 판매한 ‘당당 3990 옛날통닭’ 코너에는 약 50m에 이르는 대기줄이 섰고, 1차 생산분이 1분도 채 지나지 않아 완판되기도 했다"라고 밝혔다. 행사 첫 주말 연휴(2월 28일~3월 3일) 압도적인 가격으로 마련한 대표 상품들의 매출은 평소보다 품목별 최대 6배 이상 뛰었
-
[생활경제 이슈] 바닐라코, ‘스누피 에디션’ 출시 外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 ‘피너츠(Peanuts™)’와 콜라보해 ‘스누피 에디션’을 선보인다.미국인 만화가 찰스 슐츠(Charles Schulz)가 1950년 처음 선보인 만화 ‘피너츠(Peanuts)’는 대중문화의 새로운 지평을 연 작품이다. 50년간 연재되며 스누피, 찰리 브라운, 우드스톡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독자들에게 따뜻한 힐링을 선사했다. 시대를 초월하는 공감·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는 스누피와 피너츠 친구들은 75년이 지난 오늘날에도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바닐라코는 일상 속 즐거움을 더해줄 특별한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고려하여 이번 ‘스누피 에디션’을 기획
-
쿠팡, 봄나들이 대비 차량관리 용품 할인 이벤트 실시
쿠팡이 봄맞이 드라이브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세차용품을 비롯한 차량관리 및 정비용품을 최대 75% 할인가에 선보이는 ‘쿠팡모터스 3월 페어’ 기획전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에는 세차 및 카케어 대표 브랜드인 불스원, 더클래스, 소낙스, 로드몬스터, 소프트99를 비롯해 자동차용품 베스트 브랜드인 카템, 메이튼, 벤딕트, 한국타이어 등 인기 브랜드 50여곳이 참여해 미세먼지 및 황사 대비 차량용 에어컨 필터 및 소모품, 인기 세차 아이템 등을 선보인다"라며 "넥센타이어, 한국타이어, SK엔무브 ZIC 등 대기업 브랜드도 참석하여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타이어 로켓설치와 ZIC 엔진오일을 소개한다
-
롯데百, '모엣&샹동 X 퍼렐 윌리엄스 리미티드 에디션' 팝업 행사 진행
롯데백화점이 3월 31일(월)까지 본점 지하 1층 와인매장에서 '모엣&샹동 X 퍼렐 윌리엄스 리미티드 에디션' 팝업행사를 진행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한정판 에디션은 글로벌 팝스타 퍼렐 윌리엄스와 모엣 샹동이 처음으로 협업한 상품으로 퍼렐 윌리엄스가 직접 디자인한 상품과 상자에는 퍼렐 윌리엄스의 사인이 새겨져 있다"라고 전했다. 해당 상품은 '리미티드 에디션 골드/블루/레드 (750ml)' 세 종류로 출시되며 각 8만 4,000원에 판매한다.
-
관광공사, ‘여행으로-컬’ 참가자 모집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는 4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소도시 여행 이벤트 ‘여행으로-컬’에 참여할 참가자 1,000명를 모집한다. 관광공사 관계자는 "‘여행으로-컬’은 대국민 국내관광 활성화 캠페인 ‘여행가는 달’의 대표 이벤트다. 올해는 교통, 식사, 체험 등 모든 것을 포함해 1인 25,000원으로 대한민국의 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며 "전국 10개 지역에서 출발하는 당일여행 코스로 오는 28일(금), 29일(토), 내달 4일(금), 5일(토) 총 4회차 운영한다"라고 전했다. 지난해 진행한 ‘여기로(여행가는 달, 기차로 떠나는, 로컬여행)’에는 수도권 인구 약 4,700명이 참여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는 전국
-
CU, 화이트데이 맞아 새학기·피크닉 타겟 콜라보 상품 선보인다
CU가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3월 새학기와 피크닉 수요를 타겟으로 귀여운 굿즈가 들어있는 캐릭터 콜라보 상품을 선보인다.CU 관계자는 "‘달콤뽀짝 충전소’라는 타이틀과 함께 레시앤프렌즈, 다이노탱, 리락쿠마 등 귀여운 동물 캐릭터를 활용해 실용성을 강조한 선물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화이트데이 대표 상품은 에버랜드에 살고 있는 레서판다라는 동물을 캐릭터화 한 ‘레시앤프렌즈’와 콜라보한 기획 상품 8종이다"라고 전했다. 레시앤프렌즈 캐릭터로 디자인한 봉제 손거울, 봉제 키링, 얼굴 쿠션과 크로스백, 다이어리 커버, 무선 충전패드 등 귀여우면서 실용적인 굿즈로 새학기 필수템으로 안성맞춤이다
-
롯데百, ‘남성 자동 육아 휴직’ 3개월로 확대
롯데백화점이 3월 4일(화)일부터 대기업 최초로 ‘남성 자동 육아 휴직’ 기간을 3개월로 전격 확대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지난 달 23일부터 법정 육아휴직 기간이 1년에서 1년 6개월로 변경됨에 따라 롯데백화점은 법령 개정 열흘 만에 선제적으로 육아 휴직 제도 개편에 나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남성 자동 휴직 제도는 남성 임직원 배우자의 출산에 따라 1개월간 의무 휴직을 하도록 한 육아 지원 제도로 2017년 대기업 최초로 롯데그룹이 도입하면서 저출산과 육아 문제 해결을 위한 기업 복지제도의 모범 사례로 꼽혀 왔다"라고 밝혔다. 롯데백화점이 그룹에서 처음으로 남성 자동 육아 휴직의 기간을 기존 1개월에서 3개월로 확
-
LF 보리보리, ‘울트라 세일 페스타’ 실시
LF 자회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울트라 세일 페스타’ 기획전을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LF 관계자는 "보리보리는 본격적인 봄을 맞이해 아이들의 SS 시즌 패션 아이템부터 육아용품, 놀이공간 티켓까지 약 200개의 제품을 최대 84%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이어 "가벼운 자켓, 맨투맨, 봄 원피스 등 등원 및 봄나들이 룩을 위한 패션 아이템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라며 "지난 2월 신규 입점된 닥스베이비와 헤지스 키즈, 베네통 키즈 등 보리보리가 엄선한 ‘보리에디션’ 브랜드와 곰돌이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는 케어베어, 레노마, 컬리수 등 인기 브랜드도 폭넓게 구성했다"라고 밝
-
로레알 그룹, 9년 연속 AAA등급 획득
로레알 그룹(이하 로레알)이 국제 지속가능경영 평가 기관인 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이하 CDP, Carbon Disclosure Project)에서 환경적 투명성과 글로벌 환경 리더십을 인정받아 9년 연속으로 AAA 등급을 획득했다.로레알 그룹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로레알이 CDP가 평가하는 ▲기후변화 대응 ▲산림보호 ▲수자원 보호 등 3개 부문에서 9년 연속으로 모두 A등급을 받은 세계 유일 기업이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할 만하다"라고 말했다. 주요 성과로는 전 세계 사업장에서 재생에너지 91% 달성, 공장 및 물류 센터에서 완제품당 용수 취수량 54% 감축, 포뮬러에 사용하는 93%의 바이오 기반 성분을 추적 가능하고 지속가능한 원료에서 추출 등이 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