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아워홈, ‘2024 앤어워드’ 소셜미디어 기업 분야 그랑프리 수상
아워홈(이영표 사장)은 자사 인스타그램 채널 ‘아워홈 맨숀(Mansion)’이 ‘2024 앤어워드(A.N.D. Award)’에서 최고상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공식 후원하는 국내 최대 디지털 콘텐츠 시상식이다"라며 "매년 웹사이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 등 미디어 광고 플랫폼을 대상으로 혁신적인 디지털 콘텐츠를 운영하고 있는 우수한 기업을 선정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장 및 산업계 전문가, 외부 전문 위원 등으로 이뤄진 심사단의 공정한 평가를 거쳐 부문별 수상작이 결정된다"라며 "올해 시상식은 지난달 28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
[생활경제 이슈] 고운세상코스메틱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 시코르 공식 입점 外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의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Heal us)'가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CHICOR)’ 공식 온라인몰 시코르닷컴에 공식 입점하며 유통 채널 확장에 나선다. 3월 한 달간 시코르 오프라인 매장 내 위치한 트렌드존에서도 힐어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지난해 2월 론칭한 힐어스는 ‘숨 쉬는 아름다움(Breathing Beauty)’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베이스 및 색조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는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1주년을 맞이한 힐어스에 대한 고객 경험을 확대하고자 지그재그, 무신사에 이어 시코르닷컴 입점을 결정했다. 3월 한 달간 시코르닷컴과 더불어 간 AK홍대, 타임스
-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화이트데이’ 연인 위한 '커플 프로그램' 선보여
서울신라호텔은 오는 14일 화이트데이 ‘어번 아일랜드’ 개장을 앞두고, ‘어번 아일랜드’를 찾는 커플 고객을 위한 웰니스 프로그램과 어쿠스틱 라이브 공연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실제로, ‘어번 아일랜드’를 찾는 고객의 절반 이상은 커플 고객으로, 특히 봄 시즌인 3월과 4월에 집중돼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어번 아일랜드’는 남산 자연 속에 위치해 ‘도심 속 휴식의 섬’으로 불리며, 봄 시즌 남산의 벚꽃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어, 서울 도심 속 호캉스를 찾는 커플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되고 있다"라고 밝혔다. 먼저, 서울신라호텔은 ‘어번 아일랜드’를 찾는 커플 고객을 위
-
GS25, 아이돌 협업 화이트데이 상품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NMIXX(엔믹스)’,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등 인기 아이돌 그룹과 차별화 세트 상품을 출시한다라고 4일 밝혔다. GS25에 따르면 편의점 3대 행사 중 1020 세대 매출 비중이 가장 높은 행사는 화이트데이다. GS25가 지난해 3대 행사 기간(당일 포함 2주) 동안 각각의 1020 세대 매출 비중을 살펴본 결과 ▲화이트데이 34.6% ▲빼빼로데이 31.0% ▲밸런타인데이 29.4% 순으로 나타났다. 3월 새 학기, 봄나들이 시즌과 겹치는 화이트데이 행사 특성상 1020세대 관심이 가장 많이 쏠린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GS리테일 관계자는 "이러한 소비 경향을 반영해 ▲NMIXX 굿즈 세트
-
G마켓, ‘스타배송’ 공동 프로모션 진행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CJ대한통운과 함께 ‘스타배송’ 이용 고객을 위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스타배송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단독 특가 상품도 제안한다"라고 전했다. 이어ㅏ "스타배송은 100% 도착보장을 목표로 구매고객과 약속한 날짜에 배송해주는 도착보장 서비스다"라며 "올해 1월부터는 CJ대한통운의 ‘매일 오네(O-NE)’ 서비스를 그대로 적용하면서 스타배송 역시 일요일 배송을 시작, 주7일 배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스타배송은 G마켓이 보유한 동탄물류센터에 입고된 14개 카테고리, 약 15만개의 상품에 적용된다.G마켓은 스타배송
-
굽네 듀먼, 수제 간식 ‘듀먼 한입 동그랑댕’ 선보여
강아지 화식 브랜드 ‘듀먼(D'human)’(대표 정수철)이 오븐구이 수제 간식 ‘듀먼 한입 동그랑댕’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듀먼 관계자는 "최근 높아진 강아지 수제 간식에 대한 소비자 관심을 반영해 오븐구이 수제 간식 ‘듀먼 한입 동그랑댕’을 새롭게 선보인다"라며 "이번 신제품 출시로 듀먼은 기존의 ‘토핑 닭안심 통살구이’, 강아지 전용 치킨 '댕댕이 치킨텐더 단호박&치즈’에 이어 수제 통살 간식 라인업을 확장했다"라고 말했다. ‘듀먼 한입 동그랑댕’은 100% 국내산 닭고기와 신선한 4가지 채소를 동그랗게 빚어 오븐에 구운 건강한 수제 간식이다. 직접 손으로 빚고 오븐에서 노릇하게 구워 더욱 촉촉하고 담백한 맛을 살렸
-
무신사, ‘메가 쇼케이스’ 실시
무신사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와 함께 인기 스포츠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메가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오늘(4일)부터 11일까지 러닝화와 스니커즈, 기능성 의류 등 푸마의 대표 상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쇼케이스는 25SS 시즌을 겨냥해 무신사에서 선발매하는 푸마의 신제품 ‘스피드캣 발렛’과 ‘스피드캣 프리미엄’을 감각적인 비주얼로 소개한다"라며 "스피드캣은 스포츠카에서 영감을 받은 날렵한 실루엣과 낮은 굽, 스웨이드 소재가 특징인 푸마의 대표 스니커즈 라인이다"라고 전했다. 지난해 무신사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 핑크 컬러의 ‘스피드캣 OG
-
롯데홈쇼핑 ‘롯데원티비’ 개국 10주년 맞아 감사 이벤트 진행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티커머스 채널 ‘롯데원티비’ 개국 10주년을 맞아 이달 31일(월)까지 구매고객에게 골드바, 현금, 적립금 등을 증정하는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지난 2015년 채널명 ‘롯데원티비’로 티커머스 시장에 업계 최초로 진출했다. 주문형 비디오(VOD), 상품 검색 등 TV를 활용한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 차별화 상품과 프로그램을 잇달아 선보이며 매년 성장을 거듭해 왔다"라며 "중소기업 상품 편성 비중을 70% 이상 유지하며 상생 채널로서의 역할도 수행하고 있으며, 지난해 12월에는 신규 데이터 모델을 도입해 서비스 속도를 최대 3배 높이는 등 서비스 고도화도 이어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현재
-
세븐일레븐 모바일앱 리뉴얼
세븐일레븐은 모바일앱(이하 세븐앱)의 리뉴얼을 마치고 4일부로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지난달 17일 이후 약 2주간의 베타테스트(본격 상용화 전 테스트) 기간을 거친 뒤 정식 오픈한 것으로 리뉴얼은 지난 2021년 이후 4년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세븐앱 리뉴얼의 핵심 개선 포인트는 기능적 측면의 쉽고 간편한 메뉴 접근성과 시각적 직관성이다"라며 "여기에 이용 속도도 이전보다 크게 향상시켰다"라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앱의 주요 기능들을 중심으로 UX/UI(사용자 경험 및 환경) 개선작업을 통해 철저한 사용자 시점의 디자인과 메뉴 구성 및 배치를 완성했다. 사전예약주문, 택배, 재고찾기, 그리고 증
-
풀무원,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12L 베이직' 선보여
풀무원(대표 이우봉)은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12L 베이직’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풀무원 관계자는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12L 베이직'은 제품 조리실 바닥의 증발기가 직접 물을 끓여 20초만에 100℃의 풍부한 고온 스팀이 생성되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여기에 9개의 날개를 2,800 RPM 속도로 회전시키는 송풍팬이 조리실 내부에 스팀을 고르게 순환시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요리를 구현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슬림한 디자인을 적용하고도 제품 내부 공간의 효율성을 높여 기존 모델보다 넓어진 12L의 넉넉한 조리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대용량 음식의 조리도 가능하게 했다"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촉촉하고 담백한 찜요리
-
풀무원다논, ‘요거톡 레몬비스킷&머랭' 선보여
풀무원다논이 플립형 요거트 '풀무원요거트 요거톡 레몬비스킷&머랭'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풀무원다논 관계자는 "'풀무원 요거트 요거톡'은 풍부한 토핑을 요거트와 함께 마지막 한 입까지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꺾어 먹는 플립형 요거트다"라며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풍성한 토핑이 차별화된 제품으로, 플립형 요거트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며 1020세대 사이에서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출시한 ‘요거톡 레몬비스킷&머랭’은 휘낭시에와 머랭 등 구움과자를 디저트로 즐기는 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상큼한 레몬 향의 레몬비스킷과 머랭을 토핑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레몬비스킷
-
[생활경제 이슈] 듀이트리, 봄 맞이 3월 올영세일 진행 外
듀이트리가 오는 3월 7일까지 단 7일간 올리브영에서 진행되는 올영세일에 참여해 최대 56%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가오는 봄을 맞아 증가하는 외부 활동을 대비할 수 있는 촉촉한 선크림부터 저자극 보습 세안을 도와주는 클렌징, 독보적인 진정효과의 스킨케어까지 듀이트리 베스트셀러 라인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올해의 컬러로 편안함과 안정,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에 더해 일상에서의 안온함이 추구미인 ‘모카 무스’가 선정된 만큼 25년 봄에는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이 주목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생기를 더하며 파데프리를 실천할 수 있는 선케어로 소비자들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4계절 내내 필수인 선케
-
롯데온, 롯데자이언츠 공식 브랜드관 오픈
롯데온은 오는 3월 5일 오후 3시부터 '롯데자이언츠 공식 브랜드관'을 마련하고 공식 유니폼을 비롯해 응원도구와 생활 잡화 등 주요 굿즈를 선보인다. 롯데온 관계자는 "스포티‧캐주얼 라인 의류는 추후 출시된다. 또한 신규 굿즈와 특별 기획전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이어 "이달 중순 롯데자이언츠, 롯데시네마, 롯데면세점 등 롯데 계열사의 혜택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온라인 매장 ‘엘타운(L.타운)’을 오픈할 계획이다"라며 "롯데자이언츠 공식 브랜드관도 엘타운의 일환으로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앞으로 롯데자이언츠 팬들은 롯데온의 '롯데자이언츠 공식 브랜드관'에서 편리하게 자이언츠 상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
SSG닷컴 “강남 3구 새벽배송 중 VIP 비중이 40%에 육박”
SSG닷컴은 지난 한 달간 새벽배송 주문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강남·서초·송파구에 거주하는 새벽배송 주문 고객 중 VIP 비중이 40%에 육박했다고 4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강남3구 VIP 고객의 새벽배송 월평균 주문액은 17만원으로, 전체 지역 새벽배송 주문 고객 평균의 2배에 달했다. 강남 3구 전체 평균과 비교해도 약 50% 높았다"라고 전했다. SSG닷컴은 강남 3구 VIP 고객이 쓱닷컴 새벽배송을 선택하는 가장 큰 이유로 ‘신선식품 경쟁력’을 꼽았다. 뛰어난 상품 경쟁력이 상품 선도가 떨어진다고 판단하는 경우 조건 없이 환불해주는 ‘신선보장제도’와 맞물려 신뢰를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실제로 식품 카테고리 매출 상위 200
-
애경산업, AGE20’S 에센스 팩트 더 블루밍 선보여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다가오는 S/S시즌을 맞아 ‘에센스 팩트 더 블루밍’(ESSENCE PACT THE BLOOMING)를 출시한다.애경산업 관계자는 "AGE20’S 에센스 팩트 더 블루밍은 기초 화장품 단계를 포함한 7단계 메이크업과정을 압축한 수준의 광채 및 커버 효과와 함께 꽃잎의 이슬 같은 촉촉함을 선사해 투명하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라고 전했다. 이어 "AGE20’S 에센스 팩트 더 블루밍은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표현을 위해 ‘로즈 다이아 콜라겐 에센스’ (Rose Dia Collagen Essence)를 75% 함유했다"라며 "로즈 다이아 콜라겐 에센스는 장미의 도시인 튀르키예 아스타르타산
-
[생활경제 이슈] 브리티시엠, 신제품 ‘에어리 픽스 스프레이’ 출시 外
‘브리티시엠(British M)’이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에 간편하게 도움을 주는 신제품 에어리 픽스 스프레이(Airy Fix Spray)를 출시한다고 3월 4일 밝혔다.신제품 에어리 픽스 스프레이는 끈적임 없이 공기감 있는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시켜 주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또한, 머릿결에 자연스러운 광택을 줄 뿐만 아니라, 손쉬운 스타일링 수정이 가능해 언제든지 유연하게 스타일링을 변형할 수 있다.에어리 픽스 스프레이는 모든 스타일링 후 마무리 단계에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제품으로, 잔여물이나 흰 가루가 남지 않고 머리카락 한 올 한 올의 질감을 살려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여 준다.앞머리를 말거나 스타일링을 마친 뒤 뿌리면 스타
-
로우퀘스트, ‘안티에이징 신제품 3종’ 선보여
스킨케어 브랜드 ‘로우퀘스트’가 자사 베스트셀러인 ‘베리어 라인’에 안티에이징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로우퀘스트 관계자는 "이를 통해 피부장벽 강화부터 안티에이징, 스페셜 케어까지 기초 스킨케어 풀 라인업 구축에 나섰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제품은 ‘장벽∙탄력크림, 앰플, 아이크림’ 세 가지로, 모두 식약처로부터 미백 및 주름 개선의 2중 기능성을 인증받았으며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라며 "20가지 이상 주의 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민감성 피부 대상 저자극 테스트와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베리어 유스 프로 크림’은 부드럽고 탄탄한 피부 보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