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오아시스마켓 ‘200만 회원 돌파 기념 감사축제’ 실시
오아시스마켓이 이달 5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200만 회원 돌파 기념 ‘오아시스 감사축제’를 진행한다.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친환경 유기농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으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며 꾸준히 회원 수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2022년, 100만 회원을 달성한 지 불과 3년 만에 별다른 홍보 활동 없이 회원 수 200만 명을 달성했다"라고 전했다. 오아시스마켓은 그동안 고객들에게 받아온 신뢰와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할인과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이벤트 기간 내 친구를 추천하면 추천인과 추천을 받은 고객 모두에게 각각 2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최초로 오아시스마켓을 통해 구
-
관광공사∙일본여행업협회 ‘한국 절경 30선’ 선정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서영충, 이하 공사)는 지난 2월 일본여행업협회(이하 JATA)와 함께 ‘한국 절경 30선(이하 절경 30선)’을 선정하고, 해당 테마로 일본인 관광객 유치에 나선다. 관광공사 관계자는 "‘절경 30선’은 지역 곳곳의 특색있는 콘텐츠로 일본인의 관심을 끌고 국내 지역여행을 활성화하고자 마련됐다"라며 "동사업은 대한민국 관광공모전(사진 부문) 수상작 중 후보군을 구성한 후, JATA 소속 14개 여행사의 한국상품 전문가가 해당 지역 접근성, 주변 관광지 연계성, 지역 대표 음식 등을 고려해 최종 선정했다"라고 전했다. ▲설악산(강원도 양양) ▲하회마을(경북 안동) ▲해동 용궁사(부산 기장) 등 기존에도 높은 인기
-
LG생활건강 글린트, ‘피치빔’ 하이라이터 ‘페어리 피치’ 선보여
LG생활건강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이하 글린트)에서 피치빔 하이라이터 ‘페어리 피치(Fairy Peach)’ 3종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곱고 섬세한 베이크드 제형으로 피치, 핑크, 베이지 색감의 반사광을 온전히 연출해준다"라고 전했다. 이어 "글린트의 신제품 하이라이터 페어리 피치는 밀착력 좋은 사용감을 가지면서도 화사한 복숭앗빛 광채 표현을 원하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기획됐다"라며 "여기에 100만개 이상 판매*된 글린트 베이크드 하이라이터 제형의 노하우를 담았다"라고 밝혔다. 페어리 피치는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제형이 마치 얼굴에 한 겹 코팅한 듯 촉촉한 펄감과 반짝이는
-
관광공사, K-관광 로드쇼ㆍ봄꽃 시즌 홍보 캠페인 진행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중국의 방한 관광시장 회복세에 박차를 가하고 인바운드 관광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상반기 집중 마케팅을 전개한다. 관광공사 관계자는 "우선, 6일 광저우에서 K-관광 로드쇼(이하 로드쇼)를 열고 베이징(3.25), 상하이(3.27)로 한국관광 열기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라며 "로드쇼에는 국내 지자체 관계자, 중국 현지 주요 방한상품 취급 여행사 등 약 300명 달하는 한중 여행업계 관계자가 비즈니스 상담 교역회에 참가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외에도 뷰티, 미식, 반려동물 동반여행, 공연 등 체험과 라이프스타일에 기반한 새로운 관광 콘텐츠를 소개하고, 참여 지자체들과 협업하여 지역
-
아모레퍼시픽, ‘밋 유어 뷰티’ 캠페인 참여 기관 모집
아모레퍼시픽이 다음세대재단,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청소년의 건강한 미의식 함양과 긍정적 자기인식을 돕는 ‘밋 유어 뷰티(MEET YOUR BEAUTY)‘ 캠페인 참여 기관을 모집한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밋 유어 뷰티‘는 청소년의 건강한 미의식 형성을 돕고, 나다운 아름다움의 가치를 확산하는 아모레퍼시픽의 사회공헌 캠페인이다"라며 "10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미의식 교육 프로그램과 양육자, 교육자 등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인식개선 활동을 펼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2024년 시작한 이 캠페인에는 전국 10대 청소년 800여 명과 청소년 미의식에 관심 있는 일반 시민 470여 명이 참여했다"라고 말했다. 20
-
빙그레, 저당 아이스크림 브랜드 ‘딥앤로우’ 선보여
빙그레가 저당 아이스크림 브랜드 ‘딥앤로우(Deep&Low)’를 론칭한다고 밝혔다.빙그레 관계자는 "딥앤로우는 ‘맛은 깊게 당은 낮게’라는 콘셉트로 당 함량을 줄이고도 아이스크림의 풍부한 맛을 깊게 느낄 수 있는 의미를 담은 저당 브랜드이다"라며 "딥앤로우는 알룰로스를 활용해 제품 100g당 5g 이하의 당으로 설계하여 부담 없이 아이스크림을 섭취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딥앤로우’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아이스밀크바 2종(크런치초코바, 크런치커피바)이다. 딥앤로우 ‘크런치초코바’와 ‘크런치커피바’ 1개당 당 함량은 2.4g, 칼로리는 각각 153kcal, 159kcal에 불과하다. 아이스크림 겉면에 초코와 견과류
-
하나투어, 신규 중국 여행 상품 선보여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중국 여행의 성수기인 봄 시즌을 맞아 중국 이색 여행지를 발굴하고, 신상품을 선보였다.하나투어 관계자는 "중국의 장가계, 상해, 청도 등 유명 여행지를 넘어 오렌지 빛 ‘감천대협곡’, 망망대해 구름이 머무는 ‘천주’ 등 새롭고 신비로운 중국을 만날 수 있는 상품이다"라고 전했다. 출시 후 가장 주목받고 있는 ‘서안/연안/감천대협곡 5일’은 오렌지빛 감천대협곡 사이로 들어가 초대형 폭포인 호구폭포를 눈앞에서 볼 수 있다. 중국의 그랜드캐니언이라 불리는 감천대협곡은 붉은색 절벽과 기묘한 암석이 어우러져 경이롭고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한다.‘천주 4~5일’은 도보관광을 최소화한 일정으로
-
하이트진로음료-비에스스토어, 새로운 먹는샘물 ‘조이워터’ 생산
하이트진로음료(대표 박재범)는 소비자를 겨냥한 먹는샘물 ‘조이워터’를 생산했다고 6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하이트진로음료가 제조, 생산하고 주식회사 비에스스토어가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헬시플레저, 저속노화 등 건강 관련 트렌드가 주목받는 가운데, 일상적으로 마시는 먹는샘물도 단순한 수분 보충을 넘어 건강상 이점을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라며 "이에 하이트진로음료는 미네랄 함량이나 수원지의 청정도, 물의 경도 등 먹는샘물을 선택하는 기준을 고려한 신제품을 통해 소비자의 선택지를 넓히겠다는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조이워터는 자연에서 얻은 풍부한 미네랄이 생
-
노랑풍선, '여행가는 달' 캠페인 기념 '여기로-컬' 이벤트 실시
노랑풍선은 '여행가는 달' 캠페인을 기념해 '여기로-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하는 '여행가는 달'은 국내 관광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국민들이 국내 여행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권장하는 캠페인으로 5월까지 숙박 및 고속철도(KTX)·관광 열차, 렌터카 할인 등 각종 다양한 혜택과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행가는 달' 캠페인을 맞이해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여기로-컬'이벤트는 3월 28일과 29일, 4월 4일, 4월 5일 출발하는 상품을 1인당 2만 5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밝혔다. 아
-
롯데관광개발, 2025 크루즈 세일 페스타 실시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31일까지 3월 한 달간 ‘2025 롯데관광 크루즈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2025 롯데관광 크루즈 세일 페스타’에서는 지중해&북유럽 크루즈는 물론 알래스카 크루즈, 아시아 크루즈부터 항공 비즈니스 클래스와 연계한 HIGH& 크루즈 상품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라며 "판매가 할인은 물론 상품별로 객실 업그레이드, 와인 제공 등 최대 200만 원의 혜택(남미 크루즈 기준)이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이번 페스타 기간동안 롯데관광 크루즈를 예약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0만 원 상당의 지중해 크루즈 여행권을 비롯해 가을 한국 출발 전세 크루즈 2인권, 한국 출발 전세크루
-
남양유업, 가족돌봄청년 후원 확대
남양유업이 ‘가족돌봄청년’ 등 취약계층 후원을 150명에서 250명으로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해 보건복지부와 체결한 ‘일상돌봄 서비스’ 사회공헌 업무협약(MOU)의 일환으로, 제품 후원 및 직무체험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하며 청년들의 실질적인 자립을 지원할 계획이다.남양유업 관계자는 "지난해 9월 복지부와 협약을 맺고 가족돌봄청년을 위한 맞춤형 지원 사업을 펼쳐왔다"라며 "‘가족돌봄청년’은 질병이나 장애로 돌봄이 필요한 가족을 부양하거나 생계를 책임지는 청년을 의미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들은 심리적∙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으며, 특히 우울감을 호소하는 비율이 높아 지원이 필요한 청년들로 인식되고
-
[생활경제 이슈] 정승환, 공식 글로벌 팬 커뮤니티 오픈 外
카카오엔터테인먼트(공동대표 권기수, 장윤중)는 글로벌 팬 플랫폼 ‘베리즈(Berriz)’를 프리 오픈하고, 첫 주자로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 정승환과 팬덤 ‘US(어스)’를 위한 맞춤형 팬 커뮤니티를 열었다고 밝혔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온 정승환과 팬들을 위해 서비스를 먼저 선보인 것이다.정승환은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팬들과 한층 더 가깝고 친밀하게 ‘밀착 소통’에 나선다. 자유롭게 이야기를 주고받을 수 있는 공간은 물론, 라이브 스트리밍과 다양한 콘텐츠까지 그야말로 ‘정승환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커뮤니티로 구성될 예정. 그간 여러 채널을 통해 활발하게 소통해온 정승환과 팬들이 그들만
-
농심, 신라면·새우깡 인하 전 가격으로 조정
농심은 3월 17일부터 신라면과 새우깡의 가격을 조정하고, 총 56개 라면과 스낵 브랜드중 17개 브랜드의 출고가를 평균 7.2% 인상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격인상은 2022년 9월 이후 2년 6개월만이다. 농심 관계자는 “그동안 소비자 물가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해 원가절감과 경영효율화를 추진하는 등 인상압박을 견뎌 왔지만, 원재료비와 환율이 상승함에 따라 가격조정이 절실한 상황”이라며, “경영여건이 더 악화되기 전에 시급하게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실제로, 라면 원가에 상당부분을 차지하는 팜유와 전분류, 스프원료 등의 구매비용이 증가했고, 평균환율과 인건비 등 제반비용 또한 상승했다. 이러한 악조건 때문에 농심(별도기준
-
노랑풍선, 튀르키예 주요 랜드마크 관광 가능한 상품 출시
노랑풍선은 튀르키예 관광청과 함께 주요 랜드마크들을 관광하면서 문화와 역사, 휴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출발이 가능한 이번 튀르키예 상품은 국적기인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탑승으로 보다 편안한 이동을 할 수 있으며 전 일정 월드 체인 2박이 포함된 5성급 호텔에서 숙박해 안락한 휴식을 보장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튀르키예 최대 재래시장인 '그랜드 바자르' ▲17세기 이슬람 건축 예술물을 체감할 수 있는 '블루모스크'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록된 '괴레메 마을' ▲석회층에 지어진 온천 휴양지 '히에라폴리스' ▲오래 전 상업시장을 포함해 광장의 기
-
아웃백, 2025년 첫 신메뉴 공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2025년 신메뉴를 공개하고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Taste Respect’를 본격적으로 구현한 메뉴 구성을 선보인다. 아웃백 관계자는 "획일화된 메뉴 구성을 벗어나 가족 단위 고객은 물론 MZ 세대, 중장년층까지 아우르며 고객들에게 커스터마이징된 방식을 도입, 메뉴 선택에서부터 고객의 취향과 니즈를 다양하게 반영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라고 전했다. 이번 신메뉴는 고객의 방문 목적과 상황을 세밀하게 구분해, ‘가족 외식’, ‘친구 모임’, ‘비즈니스 미팅’ 등 각 상황에 맞는 메뉴 구성과 맞춤형 옵션을 대폭 강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애피타이저, 파스타, 사이드 메뉴는 물론 점심시간
-
이랜드 뉴발란스, ‘런위드주디’와 함께 다문화 육상 꿈나무 지원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러닝크루 ‘런위드주디’와 함께 오는 8일 국제 여성의 날을 맞아 ‘청소년 육상 꿈나무 후원 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2월 26일 서울 성동구 뉴발란스 성수점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뉴발란스 및 이랜드재단 관계자들과 러닝 크루 ‘런위드주디’를 운영하는 뉴발란스 러닝 앰버서더 권은주 감독이 참석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총 600만원 상당의 장학금 및 뉴발란스 스포츠용품은 이번 전달식을 통해 다문화 청소년 육상 유망주 송재연 선수(15 · 안동경안여중 육상부)에게 전달됐다"라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사각
-
이랜드 로이드, 화이트데이 기념 다이아몬드 목걸이 선보여
이랜드 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다이아몬드 목걸이 3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이랜드 그룹 관계자는 "최근 스몰 럭셔리 선물 인기에 힘입어 로이드에서는 선물용으로 출시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기프트 다이아 목걸이가 올해 1월부터 2월까지 전년 동기 대비 30%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로이드는 기존 라인업을 확장해 화이트데이를 겨냥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출시 제품은 '영원한 사랑'의 의미를 담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목걸이이며, 스몰 럭셔리로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2030세대의 선물 트렌드를 공략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