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브리타, ‘Drink better, Do better’ 캠페인 공개 外
브리타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Drink better, Do better’를 공개하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한다.이번 캠페인은 ‘더 나은 물을 마시는 것(Drink better)’이 ‘더 나은 삶과 환경을 만드는 실천(Do better)’으로 이어진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상반기 안성재 셰프와 함께했던 ‘물, 사지 말고 거르세요’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미세플라스틱 등 유해물질 우려 없이 생수 음용을 대체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안한다는 의미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안전한 물을 향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기술력에 기반한 ‘더 깨끗한 물’의 가치를 알리는 데 집중했다.브리타는 특히 ‘영원한 화학물질’로 불리는 과불화화합물(PFAS)
-
CJ온스타일, 모바일∙TV∙OTT 동시 송출 IP 선보여
CJ온스타일은 오는 4일 저녁 8시 배우이자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기은세가 MC로 나서는 신규 IP <은세로운 발견>을 첫 방송한다고 3일 밝혔다.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유통업계 최초로 모바일, TV, OTT에서 동시 송출되는 IP다. 특히 OTT 플랫폼 티빙까지 연계해 IP를 선보이는 것은 처음으로, 이는 콘텐츠 커머스가 OTT로 확장되는 새로운 이정표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라고 전했다. 이어 "단순히 여러 채널에서 같은 콘텐츠를 내보내는 것이 아닌, 하나의 IP를 각 플랫폼 특성에 맞게 변주하는 전략을 펼친다"라고 말했다. TV에서는 제품 정보와 세일즈에 집중하고, 모바일에서는 실시간 소통과 셀럽 직캠 연출을 통해
-
[생활경제 이슈] 듀오락, 유산균 코팅기술 인포그래픽 공개 外
‘듀오락(DUOLAC)’을 전개하는 쎌바이오텍은 유산균 ‘보장균수’에 대한 소비자 오해를 바로잡고 코팅 기술의 중요성을 설명하는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보장균수는 입 속에 넣기 전까지 보장되는 유산균 수를 의미할 뿐, 소화기관을 통과해 실제로 장에 도달하는 유산균 수와는 전혀 다른 개념이다. 많은 소비자가 보장균수를 곧바로 장 속 생존율로 해석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는 잘못된 이해라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유산균은 인체로 들어온 뒤 강력한 위산(pH 2)과 담즙산 등 소화액에 노출되며 대부분 사멸한다. 위산은 외부 병원균을 제거하는 주요 방어기전으로, 유익균과 유해균을 가리지 않고 사멸시킨다. 이 때문에
-
홈플러스, ‘CRAZY 4일 특가’ 필두로 추석맞이 할인 행사 진행
홈플러스가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추석을 맞아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파격 혜택을 제공하는 ‘CRAZY 4일 특가’를 필두로, AI 물가안정 프로젝트, 갈비 유니버스, 세계미식여행 이탈리아편 등 다채로운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홈플러스 관계자는 "먼저, 4일부터 7일까지 단 4일간 ‘홈플머니 적립 이벤트(1인 1회에 한함/홈플머니는 구매 다음날 적립)’를 진행하고 ▲12Brix 유명산지 햇홍로사과 구매 시 1000점 ▲생물 오징어/알큰 햇깐마늘 구매 시 각 500점씩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을 시즌 한정 품종으로 충주, 거창, 무주 등 유명산지의 우수한 토양과 기후 조건에서 자라 알이 굵고 향이 뛰어난 ‘12Brix 유명산지
-
[생활경제 이슈] 닥터지, AI 피부 진단 이벤트 진행 外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고객의 피부 건강 개선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를 전개한다.닥터지는 오늘부터 11월 2일까지 닥터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닥찌 라운지에서 자체 개발한 AI 피부 진단 서비스 Ai 옵티미를 활용한 ‘지금 내 피부는 몇 점일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라는 닥터지의 브랜드 철학 아래 고객들이 자신의 피부 유형을 정확히 알고 피부 건강 개선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이번 이벤트의 핵심인 Ai 옵티미는 닥터지의 피부 건강 진정성과 더모코스메틱 전문성을 AI 기술로 구현한 뷰티테크 서비스다. 닥터지가 누적 보유한 50만 건의 피부 데이터를 바탕으로 아시아인에 특화
-
[생활경제 이슈] 현대약품, 추석 맞아 현대약품 통합몰에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 진행 外
현대약품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자사 통합몰에서 식품, 화장품 등 인기 제품을 최대 81%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추석을 앞두고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9월 한달 간 진행될 예정이다.현대약품은 할인 행사 기간동안 명절 선물용으로 고객들이 즐겨 찾는 제품을 선정해 할인 판매한다.식품으로는 수삼을 9번 찌고 9번 말린 구중구포 제조 과정을 거친 흑삼을 사용한 ‘흑생 선물 세트’와 엄선된 홍삼농축액과 다양한 전통 약재를 사용해 만든 ‘기력원 홍삼력’, 식이섬유 7g과 비타민C가 함유된 리프레싱 음료 ‘미에로화이바 솔트레몬’ 등이다.여기에 현대약품의 탈모 케어 브랜드
-
강강술래,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할인 이벤트 진행
식품외식문화기업 주식회사 전한 강강술래가 2025년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강강술래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8월 25일(월)부터 9월 14일(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대량 구매 고객에게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할인율은 구매 수량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라며 "한우와 전통주를 제외한 전 품목에서 사전할인 기간동안 5세트 이상 구매 시 5%, 10세트 이상은 10%, 15세트 이상은 15%, 20세트 이상 구매 시에는 최대 20% 할인이 제공되며, 15세트 이상과 20세트 이상 할인은 양념육세트에 한정된다"라고 말했다. 강강술래는 매년 명절 시즌마다 믿을 수 있는 품질과 세심한 구성
-
웅진식품, 네이버 플러스스토어 ‘푸드페스타’ 행사 진행
웅진식품이 네이버 플러스스토어와 함께 가을 맞이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웅진식품 관계자는 "9월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네이버 플러스스토어 ‘푸드페스타’를 통해 웅진식품의 인기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라며 "이번 행사에는 지난 8월 출시된 신제품 ‘더 빅토리아 멜론’과 ‘누룽지차 ECO’가 포함되며, 더 빅토리아 탄산수와 차음료 골라담기 혜택을 통해 소비자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대 54%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선착순 10% 할인쿠폰과 알림받기 고객 전용 쿠폰을 함께 적용할 경우 최대 할인율로 구매 가능하다"라며 "신제품 외에도 티즐 제로, 초록매실 제로, 자연은 더 말
-
NS홈쇼핑, ‘쿡셀 홀로그램 큐브팬 가마솥 세트’ 론칭 방송 진행
NS홈쇼핑이 오는 6일(토) 저녁 8시 40분 ‘쿡셀 홀로그램 큐브팬 가마솥 세트’를 TV홈쇼핑에서 첫 선 보이는 론칭 방송을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NS홈쇼핑 관게자는 "이번 방송에서는 프라이팬(22cm·28cm), 소테팬(28cm), 궁중팬(28cm)으로 구성된 기본 세트에 더해 찜기, 유리뚜껑, 가마솥(16cm·22cm), 믹싱볼 2종, 키친툴 5종 세트, 슬림 인덕션 등 총 15종의 특별구성이 함께 제공된다. 추가로 맛파래김(1봉/20g) 증정 혜택도 준비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판매가는 379,000원으로 ▲자동전화 ARS주문 시 15,000원 할인 ▲일시불 결제 시 20,000원 추가 할인 ▲카드 즉시할인 5% 적용 시 최대혜택가 326,8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24개월
-
GS샵 ‘소유진쇼’ 1년 만에 주문액 1,000억 돌파
GS샵은 ‘소유진쇼’가 론칭 1년 만에 누적 주문액 1,000억 원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GS샵 관계자는 "‘소유진쇼’는 GS샵이 지난해 9월 배우 소유진 씨를 대표 진행자로 앞세워 론칭한 리빙 종합 프로그램이다"라며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35분부터 2시간 동안 방송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해 9월 6일 첫 방송 이후 1년간 총 51회 방송을 통해 107개의 상품을 선보이며 누적 주문액 1,000억 원을 달성했다"라고 말했다. 실제 방송 성과도 뚜렷하다. 최대 주문액을 기록한 방송은 △미닉스 음식물처리기(25억 원) △다이슨 에어랩(15.9억 원) △삼성 에어컨(14.2억 원)이었다. 소유진 씨는 미닉스 음식물처리기 방송의 경우 협력사
-
남양유업, ‘말차에몽’ 국내 편의점 4사 판매 시작
남양유업이 ‘초코에몽’의 신제품 ‘말차에몽’을 3일부터 국내 편의점 4사(CU·GS25·세븐일레븐·이마트24)에서 순차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남양유업 관계자는 "지난달 11일 출시된 말차에몽은 초코에몽 특유의 진한 맛에 쌉싸름한 말차 풍미가 어우러져 새로운 매력을 더했다"라며 "이러한 이색 조합은 출시 전부터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온라인 사전 판매 3차까지 매회 전량 완판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라며 "판매 이후에도 말차에몽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와 구매 인증 게시물이 이어지며 온라인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라고 말했다. 말차에몽은 온라인 사전
-
이마트24, 웹툰 ‘썸머문: 더 큐프리즈’ 협업 상품 7종 선보여
이마트24가 ‘아일릿(ILLIT)’과 함께한 웹툰 ‘썸머문: 더 큐프리즈 (SUMMER MOON: THE QUPRIDS)’와 협업한 상품 7종을 선보인다.이마트24 관계자는 "웹툰 ‘썸머문: 더 큐프리즈’(이하 썸머문)는 네이버웹툰에서 매주 화요일마다 연재되는 작품으로 아일릿(ILLIT)의 음악적 정체성과 서사를 확장한 오리지널 스토리다"라고 전했다. 이어 "웹툰에는 아일릿 멤버들을 모티브로 창작된 개성 있는 다섯 마법소녀 캐릭터, 현실과 판타지를 넘나드는 전개와 청소년의 성장과 첫사랑, 우정 등 현실적인 감정이 어우러져 있다"라고 말했다. 또 "이마트24가 선보이는 이번 상품은 ▲복숭아크림빵(3,200원) ▲딸기르뱅쿠키(2,200원) ▲로제크림함박정식
-
[생활경제 이슈] 연세유업, ‘말차 디저트 4종’ 출시 外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신제품 ‘말차 디저트 4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말차 초코 생크림빵’, ‘말차 크림카스테라’, ‘말차 초코 맘모스’, ‘말차 크림롤케익’으로 구성됐다.최근 ‘말차’는 국내외 디저트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트렌드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두아 리파, 헤일리 비버 등 해외 유명 셀럽들이 말차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MZ세대를 중심으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글로벌 시장조사 업체 더 비즈니스 리서치 컴퍼니에 따르면, 글로벌 말차 시장 규모는 지난해 38억4000만달러에서 올해 42억4000만달러로 약 10.4% 성장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연세유업은 이러한 말차 트렌드에 발맞춰 소
-
이마트 피코크, 현대카드 데이터랩 협업해 차별화 간편식 출시
이마트가 현대카드의 결제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이 실제로 자주 찾는 ‘진짜 맛집’을 발굴하고, 해당 메뉴를 피코크 상품으로 개발했다고 3일 밝혔다.이마트 관계자는 "그간 SNS 유명 맛집이나 오랜 역사의 노포와 협업해온 피코크가 이번에는 결제 데이터에 기반해 고객이 실제로 선호하는 진짜 맛집을 찾아냈다"라고 전했다. 이어 "성장하는 레스토랑 간편식(RMR: Restaurant Meal Replacement) 시장에서 정교하고 고객 중심적인 접근방식으로 차별화된 상품을 개발하고 경쟁력을 높인다는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또 "오는 4일 맛집 3곳과 함께 5종의 상품을 선보인다"라며 "남대문시장 '홍복'의 유니짜장면과 유림기, 성수동 '라무라'의 흑라
-
정관장, ‘에브리타임 샷 스트롱’ 선보여
정관장이 ‘에브리타임 샷 스트롱’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정관장 관계자는 "‘에브리타임 샷 스트롱’은 지친 일상 속 활력이 필요한 순간을 위해 기존 ‘에브리타임 샷’ 제품 대비 150%의 홍삼농축액을 함유한 고함량 프리미엄 샷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출시한 제품은 ‘에브리타임 샷’ 라인업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하루 한 병 간편한 섭취로 활력과 에너지를 부스팅한다"라며 "‘에브리타임 샷 스트롱’은 면역을 챙기고 싶고 피로개선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극 권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홍삼 베이스의 강한 활력이 느껴지는 강렬한 빨강색 외관에 깊이감이 느껴지는 짙은 용기 구성으로 프리미엄 가치를 더했다
-
롯데百 인천점, 여성패션관 리뉴얼
롯데백화점 인천점이 4일(목), 대대적인 리뉴얼을 마치고 3층 여성패션관을 새롭게 오픈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여성패션 새단장은 23년 12월 프리미엄 식품관, 24년 8월 프리미엄 뷰티관, 25년 4월 프리미엄 키즈관에 이은 네 번째 대규모 리뉴얼 프로젝트다"라며 "약 6,600㎡ (약 2,000평) 규모에 79개 브랜드를 채웠으며, 2030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를 대거 유치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롯데백화점 인천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2030세대 신규 고객을 유입하고, 올해 4월 같은 층에 오픈한 프리미엄 키즈관과의 시너지를 통해 젊은 세대와 가족 단위 모두를 아우르는 복합 쇼핑 공간으로 거듭나겠다는 전략
-
롯데마트, 물가잡기 캠페인 ‘더 핫’ 9월 행사 진행
롯데마트는 오는 4일(목)부터 10일(수)까지 2025 물가잡기 캠페인 ‘더 핫’ 9월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더 핫’은 물가안정과 민생회복을 목표로 기획된 연간 캠페인"이라며 "‘이번주 핫프라이스’, ‘직진가격’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생활 필수품을 매주 합리적인 가격에 내놓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9월 행사는 ‘초신선 페스타’를 콘셉트로 제철 신선 식품을 집중 편성하고, ‘주말 초특가’ 행사를 더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 혜택을 한층 키웠다"라고 말했다. 금주 대표 초저가 행사 ‘이번주 핫 프라이스’ 품목으로 ‘광어회(300g 내외/냉장/광어:국산)’를 선정, 행사 카드 결제 시 20% 할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