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한율, '어린쑥 트러블 진정 미스트' 출시
한율이 '어린쑥 트러블 진정 미스트'를 출시했다.한율 관계자는 "어린쑥 미스트는 지난 2023년 단종했으나 많은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을 반영해 성분, 효능은 물론 사용감까지 업그레이드해 2년 만에 다시 출시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신제품은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가 가진 트러블 고민에 집중했다"라며 "수분 공급을 해주는 것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지만, 쿨링 효과로 피부 온도를 5.7도 낮추면서 진정을 시키고 번들거리는 유분까지 잡아 트러블에 효과적인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넓은 분사 각의 안개분사 미스트로 여러 번 뿌려도 화장 무너짐 없이 가볍게 사용 가능하다. 특히 '어린쑥'은 한율의 대표 라인 중 하나로, 아
-
갤러리아百 ‘지.스트리트 494 옴므’ ‘오마르 아프리디’ 신상품 선보여
갤러리아백화점은 직영 편집숍 ‘지.스트리트 494 옴므(G.STREET 494 HOMME)’에서 ‘오마르 아프리디(OMAR AFRIDI)’ 상품을 선보인다.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오마르 아프리디는 2018년 아프가니스탄 혈통의 디자이너인 오마르 아프리디와 일본 디자이너 하야테 이치모리, 준 키쿠타가 설립한 브랜드다"라며 "영국 런던을 기반으로 아프가니스탄과 일본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인 디자인과 문화적 요소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주로 남성 레디-투-웨어(기성복)를 제작하며 유럽과 일본에서 공수한 고품질 원단으로 다양한 질감 표현과 함께 실용성을 강조한다. 독특한 스타일과 실루엣이 특징이며 알루미늄 스냅 부자재를
-
제주신라호텔, 별과 우주 테마 체험형 객실 패키지 선보여
제주신라호텔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별과 우주 테마의 체험형 객실 패키지를 출시한다.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가득 채운 이번 패키지 상품은 별을 바라보며 상상 속의 우주를 현실화하고,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워주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주는 대도시에 비해 인공 빛이 적고 대기가 맑아 별을 관측하기에 좋다"라며 "특히 늦봄인5월의 제주 밤하늘에서는 봄과 여름의 별자리를 모두 관측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라고 밝혔다. 자연 속에 둘러싸인 야외 캠핑 빌리지에서 패밀리 캠핑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별자리 탐험 ‘스태리 나이트 익스피리언스’는 하늘에서 가장 밝은 별 중 하나인 ‘레오’가
-
[호텔단신] L7 호텔 바이 롯데·롯데시티호텔, 치즈케이크 결합한 패키지 선봬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L7 호텔 바이 롯데(강남, 홍대)와 롯데시티호텔(마포, 명동, 울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테이 앤 디저트(Stay and Dessert)'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롯데호텔 바스크 치즈케이크로 구성됐다.‘롯데호텔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지난해 12월 온라인 판매 전용 PB(자체 브랜드) 상품으로 새롭게 선보인 케이크다. 출시 직후 자사 온라인몰인 ‘롯데호텔 이숍(e-SHOP)’에서 곧바로 판매 건수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만족도 100%를 줄곧 유지해오며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는 것이
-
[유통단신]보쉬 전동공구, 강력한 성능과 긴 작동 시간의 전문가용 프로(PRO) 정원공구 2종 출시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강력하고 효율적인 정원 예초를 위한 전문가용 18V 무선 전동공구 ‘GRT 18V-33 Professional’, ‘GRA 18V2-46 Professional’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무선 잔디 예초기 ‘GRT 18V-33’는 18V의 강력한 브러시리스 모터를 장착해 높은 성능과 긴 작동 시간을 자랑한다. 원하는 작업 조건에 맞게 모터 속도를 조정할 수 있으며, 작동 시간을 최적화할 수 있다. 무게 3.5kg, 절단 직경 33cm의 컴팩트한 경량 디자인과 90dB 정도의 낮은 소음 수준을 갖췄다고 회사는 전했다.이와 함께 효율적인 예초를 돕는 다양한 혁신 기능을 적용했다. 부하가 걸려도 일정한 절단 속도를 유지하는 ‘전자 속도
-
[유통단신]한샘, CJ온스타일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 참여
한샘(대표 김유진)은 CJ온스타일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을 맞아 모바일 라이브 방송과 쇼케이스 팝업에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2일 오후 8시 50분부터 10시까지 CJ온스타일 앱에서 진행되는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 참가한다. 방송 중 ▲스위브 스윙 소파 ▲위드세라믹 식탁 ▲리빙데코 상품 5종 등 80여 종의 상품을 최대 68% 할인가로 선보이며, 추가로 5% 카드 할인과 백화점 상품권 증정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3일부터 5일까지 재방송 시에도 스위브 스윙 소파 구매자 전원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CJ온스타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
11번가, 앱테크형 게임 이벤트 ‘11키티즈 시즌2’ 오픈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앱테크형 게임 이벤트 ‘11키티즈 시즌 2’를 선보이며 플랫폼 활성화에 박차를 가한다.11번가 관계자는 "‘11키티즈’는 고객이 단계별로 11마리의 아기 고양이들을 기르는 ‘랜선 집사’가 되어, 11번가 내 다양한 미션(서비스 방문, 상품 검색 및 구매, 숏폼 시청 등)을 수행하고 원하는 상품을 받는 게임 이벤트다"라며 "지난해 4월 오픈한 이래 1년 동안 ‘11키티즈’는 누적 접속횟수 1억 4,000만회를 기록하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11키티즈 시즌2’는 지난 1년간 참여했던 고객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 게임 이벤트의 재미를 강화해 몰입감을 높인 게 특징이다.
-
웅진식품‘이온더핏’, 2025 고양특례시 하프 마라톤 공식음료 선정
웅진식품 이온음료 ‘이온더핏’이 ‘2025 고양특례시 하프 마라톤’의 공식 음료로 참여한다.웅진식품 관계자는 "‘2025 고양특례시 하프 마라톤’은 ‘고양시체육회’, ‘중앙일보’, ‘JTBC’가 주최하고 ‘러너블’이 주관하는 마라톤 행사로, 오는 6일 오전 8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1만 명 규모로 진행된다"라며 "이번 마라톤은 하프 마라톤으로 하프코스, 10km, 5km 코스로 마련돼 초보 마라토너들도 부담 없이 참여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웅진식품 이온음료 브랜드 ‘이온더핏 제로’는 이번 마라톤 행사의 공식 음료로 선정돼 마라토너들을 위한 상쾌한 수분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온더핏 제로는 제로 슈거, 제로 칼로리
-
미국 와인 본(本)테라, 블라인드 테이스팅 잇달아 우승
아영FBC는 미국의 대표 유기농 와인 본테라(Bonterra) 와이너리의 와인 시리즈가 최근 국내서 열린 와인 품평회(블라인드 테이스팅)에서 잇달아 우승했다고 2일 알렸다.아영FBC 관계자는 "2018년 국내에서 첫 출시된 본테라 와인 시리즈는 2024년 ‘본테라 에스테이트 콜렉션 카베르네 소비뇽’이 무드 서울에서 열린 ‘더 블라인드 (THE V:LIND)’ 행사에서 레드 와인 부문 1등을 수상한데 이어 2025년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본테라 카베르네 소비뇽’이 최고의 영예인 ‘Best of 2025’을 수상(레드와인 5만원이상 10만원 이하)하며 최근 열린 국내 주요 블라인드 테이스팅에서 1위를 휩쓸며 업계 관계자들은 물론 소비자들로부터 주목을 받
-
아워홈, ‘감자탕볶음밥’ 선보여
아워홈(이영표 사장)은 냉동 간편식 ‘감자탕볶음밥’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음식점에서 고기, 감자탕 등 메뉴 식사 후 철판에 남은 양념과 밥을 볶아 먹는 후식 볶음밥 인기를 반영해 마무리 볶음밥을 간편식으로 선보이게 됐다"라며 "고깃집에서 즐기던 ‘차돌김치볶음밥’, ‘대패삼겹볶음밥’에 이어 이번 감자탕볶음밥을 선보이며 마무리 볶음밥 간편식 제품군을 확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품 모두 원재료를 아낌없이 넣어 식감을 살렸고 직화솥 방식으로 볶아내 고슬고슬한 밥과 불맛이 살아 있는 철판 볶음밥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라고 밝혔다. 신제품 감자탕볶음밥은 감자탕 조리에 들어가는 국내산 돼지고기와
-
무신사 뷰티, 클리오의 캐릭터 협업 제품 선보여
무신사 뷰티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CLIO)의 협업 제품을 단독 출시한다.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이번 협업 제품은 한복을 입은 디즈니 ‘미키와 친구들’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고궁을 여행하는 디즈니 ‘미키와 친구들’ 캐릭터가 제품 곳곳에 포인트로 등장해 디즈니 팬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협업 제품은 톤업 쿠션, 파우더, 아이섀도 팔레트 등 나들이가 많은 봄철에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됐다"라며 "세 가지 컬러로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밝혀주는 ‘웨이크업 톤업 쿠션’과 펄 입자와 보색 원리를
-
세븐일레븐, 신상 디저트 ‘퍼지’ 선보여
세븐일레븐은 최근 유튜브, 틱톡 등에서 새로운 디저트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퍼지’를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최근 들어 영상 SNS 플랫폼들이 국내에서 큰 영향력을 행사함에 따라 유통가에서는 영상 인플루언서들이나 그들의 소비를 모방하는 ‘디토소비(특정 인물이나 콘텐츠에 따라 제품을 구매하는 습관)’ 트렌드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ASMR(소리에 집중하는 영상 콘텐츠 방식), 먹방 등의 영상 콘텐츠가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함에 따라 맛이나 디스플레이 외에도 만지거나 먹을 때 나는 소리에 집중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렇다 보니 Z세대를 중심으로 먹거
-
CU, 걸밴드 QWER 콜라보 와인 선보여
CU가 이달 2일 인기 걸밴드 QWER과 협업한 스파클링 와인을 선보인다.CU 관계자는 "QWER은 유튜브 콘텐츠 ‘최애의 아이들’을 통해 결성된 4인조 걸밴드다"라며 "가수 출신 멤버를 비롯해 팔로워 400만 틱톡커 등이 모여 밴드 그룹 아티스트로 성장하는 과정이 주목을 받으며 탄탄한 팬층을 형성했다"라고 전했다. CU는 특히 최근 QWER이 다수의 히트곡들을 만들어내며 마니아층을 넘어 국내외 대중 문화의 중심에 자리잡은 것에 주목하고 해당 상품을 기획했다.편의점 주 고객층인 MZ세대들을 중심으로 기존 유행 대신 본인만의 취향을 즐길 수 있는 소셜 미디어가 보편화되면서 K-pop 시장에서도 비주류였던 ‘서브 컬쳐’가 고유한 소비 문화
-
롯데에비뉴엘 잠실점, 美 스포츠 컨템포러리 캐주얼 ‘스포티앤리치’ 매장 열어
롯데백화점이 이달 1일(화), 미국의 스포츠 컨템포러리 브랜드 ‘스포티앤리치(Sporty & Rich)’의 세계 첫 백화점 매장을 에비뉴엘 잠실점 5층에 공개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지향한 스포티앤리치의 뉴욕 플래그십 스토어를 그대로 재현한 백화점 공식 1호 매장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스포티앤리치’는 2014년 미국의 패션 크리에이터 에밀리 오버그가 론칭한 브랜드로 온라인매거진으로 출발해 웰니스, 스포티, 럭셔리가 공존하는 패션 브랜드로 성장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라며 "특히 2018년 이후 할리우드 및 K 셀럽 등 글로벌 ‘영리치(Young Rich)’의 압도적인 지지를 얻으며 일약 세계적 스타 브랜드로 도
-
롯데홈쇼핑, ‘숨;편한 포레스트’ 13호 착공식 진행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지난 1일(화) 서울 노원구 지체장애 특수학교인 서울정민학교에서장애 아동의 생태교육을 위한 친환경 녹지공간 ‘숨;편한 포레스트’ 13호 착공식을 진행했다.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이날 행사에는 롯데홈쇼핑 이동규 커뮤니케이션부문장, 환경재단 이미경 대표, 서울정민학교 오재준 교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롯데홈쇼핑은 2021년부터 미세먼지 저감을 위해 도심 속 녹지공간을 조성하는 ‘숨;편한 포레스트’ 사업을 진행 중이다"라며 "사업 초기에는 서울 도심 내 친환경 숲 조성에 집중했으며, 2023년부터는 학교 숲 조성을 통해 아동들에게 자연 친화적인 쉼터를 제공하고 있다"라
-
풀무원녹즙, ‘풀무원녹즙 전용몰’ 열어
풀무원녹즙은 풀무원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샵)풀무원 내에 ‘풀무원녹즙 전용몰’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풀무원녹즙 관계자는 "전용몰은 풀무원 브랜드 통합 쇼핑몰 ‘#(샵)풀무원’ 내 몰인몰(mall in mall) 형태로 구현된 풀무원녹즙 전용 쇼핑 플랫폼이다"라며 "풀무원이 추진하는 DX 전략 일환으로 개설된 풀무원녹즙 전용몰은 개인 맞춤형 구독 서비스를 강화하고 소비자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데 중점을 두었으며, 온라인 및 모바일 환경에서의 소비자 경험을 혁신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먼저 소비자가 본인의 일정과 제품 선호도에 맞춰 구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
-
GS25, ‘광고 붙은 상품’ 도입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에서 상품 포장지에 광고를 삽입해 가격을 낮추는 '광고 스낵'이 도입됐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제조사는 광고 수익을 통해 원가를 절감하고, 고객은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구조다"라고 전했다. 이어 "첫 번째 사례로, GS25는 ‘2025 전국민 보장검진 대축제’라는 삼성생명의 광고 메시지를 담은 팝콘 2종(시네마, 버터갈릭)을 3월 말 출시했다"라며 "해당 상품들은 각 20만 개씩 총 40만 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광고비 혜택은 그대로 소비자에게 돌아가 약 7년 전 팝콘 가격 수준인 1,000원에 제공된다"라고 밝혔다. 또한, 고객이 삼성생명의 보장검진 캠페인에 참여하면 GS25 상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