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바디프랜드, ‘근로자 건강증진활동 우수사업장’ 선정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이 주관하는 ‘2024년 근로자 건강증진활동 우수사업장’으로 선정됐다.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근로자 건강증진활동 우수사업장’은 사업장 내 근로자의 건강증진을 위해 자율적으로 추진한 다양한 활동을 평가해 선정된 사업장을 말한다"라며 "서류와 현장 평가를 통해 건강증진 체계 구축, 근로자 참여도, 조직문화 개선 등 총 43개 항목을 평가하며, 바디프랜드는 이 모든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라고 전했다. 바디프랜드는 근로자 건강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운영해 온 다양한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이번에 선정되었다. 특히, 임직원 개개인의 건강 상태와 목
-
[호텔단신] 롯데호텔 서울, 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 케이크 선보여
롯데호텔 서울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달콤한 기념일을 보낼 수 있는 ‘스위츠 포 유어 스윗하트(Sweets for Your Sweetheart)’ 프로모션으로 스페셜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순백의 아름다운 사랑을 표현한 ‘러브 인 블룸(Love in Bloom)’ 케이크는 원유의 풍미를 그대로 살린 프랑스산 생크림과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달콤함을 선사한다. 안에는 촉촉한 화이트 시트와 당도 높은 금실 딸기를 넣어 상큼한 맛을 더했다는 것이 호텔측의 설명.쉬폰 소재의 화이트 리본과 ‘사랑’, ‘애정’의 의미를 담은 튤립 장식이 깔끔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밸런타인데이 케이크를 완성
-
[생활경제 이슈] 페르노리카 코리아, ‘페리에 주에 소사이어티’ 국내 첫 론칭 外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자연을 예술로 승화한 샴페인 ‘페리에 주에(Perrier-Jouët)’가 글로벌 앰버시 프로그램, ‘페리에 주에 소사이어티 (Perrier-Jouët Society)’를 국내 첫 도입, 글로벌 앰버시인 피에르 가니에르 업장 외에도 한국을 대표할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5곳의 셰프 6인을 페리에 주에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페리에 주에는 200년이 넘는 역사 동안 최고급 샴페인이라는 명성을 이어오며 최고 수준의 미식 문화를 이끌고 있는 샴페인 브랜드다. 샴페인 역사상 최초로 드라이한 샴페인인 ‘브뤼’ 스타일을 출시했으며, 완벽한 밸런스로 블렌딩된 최고급
-
다이소몰, ‘Daiso-DAY 달콤한 뷰티상자’ 행사 진행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Daiso-DAY 달콤한 뷰티상자’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최근 입점한 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을 비롯한 뷰티 브랜드 신상품과 구하기 어려웠던 인기상품의 재고를 확보해 판매하고, 메이크업 콘셉트별 및 단계별 뷰티 아이템을 선별해 제안하는 코너도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먼저 ‘브랜드 신상’ 코너에서는 최근 출시한 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 브랜드 제품을 포함한 신상 뷰티용품을 득템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 신상으로는 바디케어 라인과 헤어케어 라인을 판매한다. 바디케어 라인 ‘퍼퓸 더 로즈’는 로즈 향기로 몸과 마음에 휴식을 전
-
락앤락, ‘2025 암비엔테(Ambiente)’ 참가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지난 2월 7일부터 5일간 진행된 ‘2025 암비엔테(Ambiente)’에 참가했다.락앤락 관계자는 "암비엔테(Ambiente)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소비재 박람회로, 올해는 176개국에서 참여해 글로벌 소비재 트렌드를 공유했다"라고 밝혔다. 지난 2004년부터 암비엔테(Ambiente)에 참가한 락앤락은 올해 새로운 CI를 적용한 전시 부스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밀폐용기가 ‘찰칵’ 잠기는 순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CI를 부스 디자인에 반영해 혁신적인 기술력과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품질, 지속가능성 등을 표현했다.또한 컨테이너존(밀폐용기), 베버리지웨어존 등 락앤락의 주요 제품을 한눈에 둘
-
골프존, '2025 신한투자증권 GTOUR' 2차 결선 개최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오는 2월 15일(토) 대전 골프존조이마루에서 ‘2025 신한투자증권 GTOUR’ 2차 대회 결선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2025 신한투자증권 GTOUR’ 2차 대회 결선은 골프존 투비전NX 투어 모드에서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된다"라며 "1라운드에는 시드권 12명을 포함해 예선통과자, 신인 및 초청 선수 등 총 88명의 선수가 출전하며 컷오프를 통해 60명의 선수가 최종라운드를 치른다. 대회 코스는 골프존의 인기 코스로 유명한 인터불고 경산CC(MOUNTAIN, SKY)로 전장이 긴고 그린 난도가 어려워 선수들의 정교한 코스 공략과 샷 대결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대회 총상
-
해태아이스, ‘운빨존많겜’과 바밤바 컬래버 패키지 출시
해태아이스가 인기게임 ‘운빨존많겜’과 손잡고 바밤바 제품의 컬래버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해태아이스 관계자는 "컬래버 패키지로 선보이는 제품은 ‘바밤바’와 ‘바밤바샌드’ 총 2종이다. 제품 패키지에는 운빨존많겜의 캐릭터 ‘밤바’에 바밤바 제품을 적용시킨 모습을 유쾌하게 담았다"라며 "특히 각 제품마다 다른 디자인의 밤바 캐릭터가 담겨있어 팬심을 자극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제품은 순차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해태아이스 공식몰에서 게임 쿠폰 등이 담긴 바밤바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해태아이스는 이번 바밤바 컬래버 패키지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
[IT/방송이슈] 뮤직카우, 옥션 낙찰자 위한 특별 리워드 이벤트 진행 外
음악투자 플랫폼 뮤직카우가 옥션 낙찰자를 위한 리워드 이벤트를 21일까지 진행한다. 낙찰 금액에 따라 포인트를 차등 지급하며, 250만 원 이상 낙찰 받은 고객 중 추첨을 진행해 골드바 한 돈을 제공한다.뮤직카우는 옥션의 가치를 아는 투자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열었다. ‘옥션’이란 거래 가능한 음악수익증권이 가장 먼저 공개되는 방식으로, 주식 공모 청약과 비슷한 개념이다. 이벤트 기간 중 옥션에 참여해 50만 원 이상 낙찰 받는 고객에게 100%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옥션 입찰 시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가 이뤄지며, 낙찰을 받고 리워드 조건을 충족하면 자동으로 포인트가 지급된다. ▲50만 원 이상 낙찰 시 5천 포인트 ▲10
-
유한킴벌리, 핸드타월 자원순환 사업 온실가스 저감효과 객관적으로 확인
유한킴벌리(사장 이제훈)는 자사 핸드타월 자원순환 캠페인(바이사이클)에 대한 전과정평가(LCA, Life Cycle Assessment)를 통해 온실가스 저감 효과를 객관적으로 확인했다고 12일 밝혔다.유한킴벌리 관계자는 "LCA는 제품 및 서비스의 원료 채취부터 제조, 유통, 사용 및 폐기 및 재활용에 이르기까지 전과정에 걸친 환경 영향을 정량적으로 종합 분석∙평가하는 방법이다"라며 "금번 전과정평가는 국제 표준 ISO 14040/14044 방법론을 따라 수행되었고, 글로벌 전문 기관 SGS 코리아의 제3자 검증을 완료했다"라고 말했다. 유한킴벌리는 핸드타월 자원순환에 따른 탄소배출량 저감 효과를 산정하고자 사용 후 핸드타월의 수거, 선별, 압축 등
-
이마트24, ‘중고 렌터카 서비스’ 프로모션 진행
이마트24는 이달 12일(수)부터 26일(수)까지 2주간 차량 딜러 할인 프로모션 플랫폼 ‘카피아(Carfia)’와 손잡고 중고차 렌트 서비스를 제공한다.이마트24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중고 렌터카 서비스는 고객이 전국 이마트24 매장에 방문해 연락처를 남기면 ‘카피아’가 상품 관련 상담 및 결제 등을 전화상담으로 진행하고, 국내 최저가 견적을 목표로 가장 높은 할인 가능한 차량 매칭을 지원한다"라고 전했다. 중고 렌터카 서비스는 신차 대비 저렴한 중고차의 장점과 초기 비용과 차량 유지비가 낮은 렌터카의 장점을 결합한 서비스로, 신차 렌트와 비교하면 월 납입료가 최대 30% 저렴하다. 고객들은 국산 준중형, SUV, 하이브리드 등
-
bhc, 멤버십 회원제 기반 ‘New bhc 앱’ 새롭게 선보인다
bhc가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New bhc 공식앱’을 새롭게 선보인다. bhc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일 앱은 고객 맞춤형 혜택을 확대하고, 더욱 편리한 주문 환경을 조성하여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데에 중점을 뒀다"라고 말했다.이어 "특별히 고객의 관점에서 앱의 UI·UX(사용자 환경·사용자 경험)를 최적화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라며 "보다 직관적이고 고객들이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남녀노소 모두 bhc 앱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라고 말했다. 가장 큰 변화는 회원제 도입이다. 기존에는 비회원제로 주문(배달/포장) 기능만 제공됐으나, 새롭게 선보일 앱
-
톰(THOME), 뷰티 디바이스 ‘더 글로우’ 사전판매 시작
홈 에스테틱 브랜드 ‘톰(THOME)’이 금일(12일) 오전 10시부터 공식 자사몰 홈페이지에서 300대 한정으로 뷰티 디바이스 ‘더 글로우’의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톰 관계자는 "신제품 ‘더 글로우’는 4세대 뷰티 디바이스를 표방하는 ‘물방울 초음파’ 기기로, 피부과에서 물방울 리프팅 시술에 사용하는 두 가지 주파수의 초음파(3Mhz, 10Mhz)를 교차 방식으로 피부 표피와 진피층, 피하조직에 고루 전달해, 콜라겐 생성 효소를 활성화시킴으로써 기기 하나로 광채, 탄력, 보습 등 3가지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 것이 핵심이다"라고 전했다. 톰은 디바이스 개발 과정에서 30년 경력의 피부과 전문의와 기술 제휴를 비롯해
-
이디야커피, '변우석 브로마이드’ 증정 행사 실시
이디야커피는 2월 12일부터 3월 11일까지 매장에서 8,500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변우석 브로마이드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이디야커피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팬들과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브로마이드는 2종으로 구성됐으며, 1차와 2차 기간에 각각 다른 버전이 제공된다. 1차 행사는 2월 12일(수)부터 2월 25일(화)까지, 2차 행사는 2월 26일(수)부터 3월 11일(화)까지 진행된다. 브로마이드 행사는 매장 주문 시에만 참여할 수 있으며, 배달 및 픽업 주문은 행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또한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어, 매장별
-
[IT/방송이슈] 리본카, ‘2월엔, 이득이데이!’ 타임딜 진행 外
리본카가 최대 3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월엔, 이득이데이!’ 타임딜 프로모션을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13일간 진행하는 이번 타임딜은 졸업 및 입학 시즌을 앞두고 중고차 구매 수요가 증가하는 시기에 맞춰, 리본카가 직접 선별한 직영인증중고차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고객들은 세계적인 인증기관 티유브이슈드(TÜV SÜD)가 인증한 리컨디셔닝 센터에서 특허받은 정밀점검기술(AQI)을 거친 다양한 모델의 인증중고차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타임딜에서는 ▲아반떼 ▲K3 ▲셀토스 등 대학 졸업생에게 인기 있는 모델부터 ▲그랜저 ▲쏘렌토 ▲팰리세이드 등 오랜 기간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모델
-
신일, 프리미엄 캐리어 ‘세이예스 노마드 캐리어’ 선보여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창립 66주년 만에 처음으로 가전이 아닌 새로운 카테고리에 도전하며, 프리미엄 캐리어 브랜드 ‘세이예스(SAYES) 노마드(NOMAD) 캐리어’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신일전자 관계자는 "오랜 기간 축적한 기술력과 품질 경쟁력을 기반으로 여행 필수품인 캐리어 시장에 진출하며,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세이예스 노마드 캐리어'는 신일의 2024년 슬로건 ‘SAY YES’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 ‘SAY YES’는 선제적인 행동과 긍정적인 힘을 강조하는 메시지로, 여행 속에서 마주하는 도전과 기회를 받아들이는 정신과 맞닿아 있다"라며 "이에 따라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
오뚜기, ‘마라볶음밥’ 선보여
㈜오뚜기가 마라 수요가 높은 MZ세대를 겨냥해, 마라의 얼얼한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린 '마라볶음밥'을 출시했다.오뚜기 관계자는 "마라 열풍은 2021년 이후 1030세대를 필두로 시작되었고, 이는 맵고 얼얼한 맛을 선호하는 젊은 층에게 새로운 식문화로 자리매김되었다"라며 "이에 오뚜기는 마라 라면 브랜드 ‘마슐랭’(마라탕면, 마라샹궈), 페퍼팝 마라맛 등 마라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한층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볶음밥’ 유형에 마라의 맛과 향을 더해 MZ세대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신제품 마라볶음밥은 맵고 얼얼한 마라 맛을 그대로 재현한 마라상궈식 볶음밥으로, 마라 맛을 즐기는 사람
-
홈플러스 ‘메가 PB’ 브랜드 통합 개편 단행
홈플러스는 고객 신뢰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식품과 비식품 자체 브랜드(PB, Private Brand)를 아우르는 ‘메가 PB’ 브랜드를 선언한다고 12일 밝혔다. 고객 최우선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기존 ‘홈플러스 시그니처(Homeplus Signature)’와 ‘심플러스(simplus)’로 운영되던 PB를 ‘심플러스’ 메가 브랜드로 통합하는 대대적인 개편을 단행한다.홈플러스 관계자는 "자체 브랜드 식품, 비식품 1400여 종을 ‘꼭 필요한 품질만 심플하게, 홈플러스가 만든 가성비 브랜드’라는 슬로건 아래 ‘심플러스’로 새 단장한다"라며 "‘심플러스’의 가성비와 ‘홈플러스 시그니처’의 고품질을 결합한 ‘메가 PB’ 통합 브랜드를 고객에게 각인할 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