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아웃백, ‘손뜨개 키링 키트’ 선보여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겨울 감성을 담은 ‘WINTER IS BACK 니트 키링 DIY 키트’를 출시한다.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키트는 ‘모일수록 따뜻한 겨울’이라는 아웃백만의 연말 메시지를 담아 총 2,000개 한정 판매되며, 판매 수익금은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WINTER IS BACK 니트 키링 DIY 키트’는 귀여운 비니, 스웨터 그리고 아웃백의 상징인 부메랑 총 세 가지 아이템을 손뜨개로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도록 털실과 도안, 코바늘, 다양한 색상의 와이어 키링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알록달록하면서도 도톰한 털실을 활용해 겨울철에 어울리는 나만의 키링을 만들 수 있으며, 한 손에 들어오는 아담한 크기로 가방
-
쿠팡, 뷰티 신상공개관 ‘선런칭’ 코너 신설
쿠팡은 뷰티 ‘신상공개관’에 신제품을 ‘선런칭’ 코너를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이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10개 브랜드의 1300여 개 제품을 최대 7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라고 전했다.이어 "지난해 10월부터 입점 90일(최근 3개월) 이내 최신 뷰티 제품을 소개하는 전문 테마관 ‘신상공개관’을 뷰티 카테고리에서 운영해왔다"라며 "매월 정기적으로 브랜드별 신제품을 모아 고객이 핵심 뷰티 트렌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소개하고 할인 혜택도 제공했다"라고 밝혔다. 이번에는 특별히 인기 브랜드가 새롭게 출시한 제품을 타 유통채널보다 먼저 쿠팡에서 공개하는 ‘선런칭’ 코너를 신설했다. 유통업체 가운
-
CJ프레시웨이, 캐나다 랍스터테일 프로모션 실시
CJ프레시웨이가 캐나다 뉴브런즈윅 주정부와 손잡고 고품질 랍스터테일을 공수해 쓱닷컴에서 판매한다.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랍스터 특수에 해당하는 연말 시즌을 목표로 한다. CJ프레시웨이가 지난해 12월 유통한 랍스터 판매량은 월 평균치 대비 4배 수준을 기록한 바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는 랍스터테일은 캐나다 현지에서 직접 공수했다"라며 "우수한 소싱 역량과 안정적 물류 시스템에 기반해 상품의 품질과 신선도를 극대화했고, 지난 9월 발 빠르게 판매 물량을 확보한 덕분에 가격 경쟁력도 갖췄다"라고 말했다. CJ프레시웨이가 최근 3년간 유통한 랍스터는 약 200억 원 규모에 달한다. 관련
-
생활공작소, ‘던져보라, 보라캡슐’ 캠페인 실시
생활공작소가 자사 '고농축 캡슐형 세탁세제 라벤더향' 제품으로 신규 캠페인을 전개한다.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세탁세제 시장에서의 캡슐세제 세그먼트가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지난 8월 기존 판매해오던 캡슐세제에서 기능성과 가격 경쟁력을 강화한 '고농축 캡슐형 세탁세제 라벤더향'을 새롭게 출시했다"라며 "해당 제품은 소비자에게 빠르게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특히 지난 10월 매출은 이전달 대비 약 170% 매출이 증가하는 등 순항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캡슐 세제 캠페인은 '던져 보라, 보라 캡슐'이라는 슬로건으로 추가적인 인지도 강화와 매출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라며 "먼저, 라벤더향과 보라색 컬러를 연
-
샘표, ‘밸런스죽 동지 찹쌀통팥죽’ 네이버 쇼핑 라이브 실시
샘표가 동지(21일)를 앞두고 19일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 쇼핑라이브를 통해 너무 달지 않아 더 맛있는 ‘밸런스죽 동지찹쌀통팥죽’과 ‘통팥 늙은호박죽' 특가전을 진행한다.샘표 관계자는 "동지에는 팥죽을 만들어 먹으면서 나쁜 기운을 물리치고 건강을 기원하는 풍습이 있지만, 직접 만들자니 과정이 복잡하고 맛내기도 쉽지 않다"라며 "사 먹는 팥죽은 너무 달거나 깊은 맛이 부족한 경우가 많고, 소문난 맛집은 가격이 부담스럽거나 예약하기가 번거롭다"라고 말했다. 이어 "집에서 만든 것처럼 제대로, 좋은 원재료 본연의 깊은 맛과 은은한 단맛을 살린 밸런스죽 ‘동지 찹쌀통팥죽’과 ‘통팥 늙은호박죽’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
빙그레, 재난취약계층에 난방 용품 후원
빙그레가 대한적십자사와 협력하여 혹한기 재난취약계층 종합구호활동에 난방 용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빙그레 관계자는 "혹한기 한파에 취약한 노약자, 어린이, 장애인 등 재난취약계층을 보호하기 위해 겨울 이불 약 5,500매를 후원했다"라며 "후원 물품은 11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천안, 논산, 김해, 남양주, 경기 광주, 서울 등 각 지역 재난취약계층에 전달됐다"라고 밝혔다. 이번 난방 용품 후원은 빙그레와 대한적십자사가 협력하여 진행하는 종합구호활동의 일환으로 한파에 노출되기 쉬운 취약 계층의 안전한 일상을 위해 마련됐다. 종합구호활동에는 후원 물품 전달을 포함해 주거 상태, 건강 상태, 정서 지원 등 재난취약계층을 점검하
-
롯데백화점 본점, 부산 맛집 '미포집' 오픈
롯데백화점이 본점 14층에 부산에서 유명한 해물장 전문점 '미포집'을 유통사 최초로 오픈했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미포집'이 부산을 벗어나 타 지역에 매장을 오픈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미포집'은 과일효소가 들어간 열매간장으로 숙성한 해물장과 제철 재료를 사용한 솥밥을 제공해, 부산 현지 고객들은 물론 멀리서도 찾아와 줄서서 먹는 맛집으로 유명하다"라며 "실제로 부산에 위치한 '미포집' 로드숍 3곳의 전체 고객 중 60% 이상은 부산 외 타 지역 및 해외 관광객으로 분석된다"라고 밝혔다. 대표 인기 메뉴는 '미녀 해물장 정식(3만 9천원)으로 암게, 전복, 문어, 새우 등 총 8가지의 해물장과 함께 솥밥, 12
-
코오롱FnC 커먼그라운드, ‘커먼 윈터타운’ 실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테이너 복합쇼핑몰 커먼그라운드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마켓 ‘커먼 윈터타운’을 오픈했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12월 25일까지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커먼그라운드 중앙광장과 마켓홀 1층 중앙팝업존에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중앙광장에는 대형 트리와 겨울 소품이 가득한 오두막 포토존을 마련해 마치 크리스마스 마을에 온 듯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선물 상자 형태의 설치물과 테이블 장식으로 따뜻한 연말 감성을 더했다.마켓홀 1층 중앙팝업존에는 크리스마스 아이템들을 선보이는 총 7개의 부스가 입점했다. ▲‘평화식물’에서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오너먼트를
-
[IT이슈] 채널톡, 이랜드이츠에 서비스 공급 外
채널코퍼레이션(대표 최시원)이 이랜드 외식 계열사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애슐리’ 앱에 채널톡의 AI 에이전트 기능인 ‘알프(ALF)’ 도입 이후 AI를 통한 상담 해결률이 45%에 달한다고 18일 밝혔다.이랜드이츠는 손님이 몰리는 피크타임에 더 빠르고 정확하게 고객 문의에 대응하고자 2023년에 애슐리 모바일 앱에 채널톡을 도입했다. 이후 AI를 활용한 연중무휴 자동화 상담으로 더 큰 고객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AI 에이전트 ‘알프’까지 적용했다.이랜드이츠 CS팀은 채팅 상담으로 유입되는 데이터를 면밀하게 분석해 ‘자주 들어오는 질문’을 파악하고, 알프가 이를 답변할 수 있도록 설정했다. 특히 130개 주요 매장의 운영 시간과
-
경동나비엔-마이크로소프트, AI 기반 스마트 업무환경 조성 및 고도화 추진
경동나비엔이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AI 기반 스마트 업무환경 조성 및 고도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스마트 업무환경 조성 △데이터 통합 및 클라우드 전환을 통한 업무 효율성 증대 △AI 기반 경영 혁신 및 스마트 팩토리 구현 등을 구체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먼저, 경동나비엔은 업무 협업 툴인 ‘마이크로소프트365’ 및 생성형 AI 기반 플랫폼인 ‘코파일럿’ 기반 스마트 업무 환경을 조성한다. 경동나비엔은 임직원을 대상으로 마이크로소프트의 소프트웨어 활용 교육을 최근에 진행했고, 이달 중순부터 업무 전반에 걸쳐 활용하고 있다.향후, 양사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
-
안랩, 디지털 포렌식 경진대회서 잇따라 입상
안랩은 이번 달 ▲KDFS Challenge 2024에서 우수상 ▲제10회 디지털 범인을 찾아라 경진대회 시니어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안랩 관계자는 "소속 연구원 단일팀인 ‘빵후루’팀(A-FIRST팀 은수정 선임연구원, 김왕록 주임연구원, 정현우 연구원, A-CERT팀 이준규 연구원)은 지난 16일(월) 한성대학교 낙산관에서 2024 한국디지털포렌식학회 동계학술대회의 부대행사로 열린 ‘KDFS Challenge 2024’ 시상식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라고 전했다. ‘빵후루’팀은 실제 기업에서 발생할 수 있는 침해 사고 시나리오에 대해 탁월한 디지털 증거 분석을 수행해 우수상으로 선정됐다.‘KDFS Challenge’는 한국디지털포렌식학
-
스타벅스, 칵테일 음료 판매 시작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칵테일 음료 판매 시범 매장으로 오는 19일과 20일부터 밀락더마켓점과 광교SK뷰레이크41F점을 새롭게 추가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에 따라 총 11개 매장에서 스타벅스 칵테일 음료를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스타벅스 관계자는 "새로운 음료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올해 4월 영랑호리조트점에서 4종의 칵테일 음료를 처음 선보인 이래, 9월에 스페셜 매장인 장충라운지R점을 오픈하면서 주류에 다른 음료나 과일 등 다양한 재료를 조합해 칵테일 음료를 선보이는 믹솔로지 바를 국내 스타벅스 매장에서 처음 도입했다"라고 말했다. 이후 칵테일 음료에 대한 고객 선호도와 폭넓은 의견을 확인하고자 10월에 여
-
파리바게뜨 케이크, NBC 美 록펠러센터 X-mas 트리 점등식에 등장
미국 뉴욕 록펠러센터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에 파리바게뜨 케이크가 등장했다. 이 장면은 미국 NBC에서 생방송으로 중계됐다.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록펠러센터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은 미국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행사로 1959년부터 매년 이어져왔다"라며 "많은 뉴욕 시민들과 세계에서 모여든 관광객들이 관람하고 미국 전역에 라이브로 방송되는 뉴욕의 대표 겨울 이벤트다"라고 전했다. 이어 "록펠러 센터 건물 앞에 대형 트리와 화려한 전구가 점등되어 12월초부터 1월 중순까지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한다"라고 밝혔다. 올해도 높이 약 22m, 지름 13m 크기의 거대한 트리가 록펠러 센터 앞에 설치됐다. 트리
-
한국맥도날드, ‘대만 워킹홀리데이’ 진행
한국맥도날드가 지난 10월 22일부터 약 8주간 진행된 대만 지역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자사 소셜미디어 채널에 관련 영상을 공개한다고 18일(수) 밝혔다.맥도날드 관계자는 "워킹홀리데이는 매장 직원들이 새로운 지역의 매장에서 근무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고 일과 여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맥도날드만의 특별한 내부 프로그램이다"라며 "이번 대만 지역 워킹홀리데이는 매장 매니저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첫 해외 프로그램으로, 숙소와 일정 등을 직접 기획하는 주도적인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라고 말했다. 해당 프로그램의 참가자는 ▲부천역곡DT점 김정은 매니저 ▲수원인계DT점 김하영 매니저 ▲고양덕
-
하나투어, ‘2024 고객이 뽑은 올해의 상품’ 선정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올 한 해 고객 만족 지표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2024 고객이 뽑은 올해의 상품’을 선정하고, 기획전을 열었다고 밝혔다.하나투어 관계자는 "2024년 1월부터 10월까지 출발한 패키지 상품을 기준으로 HCSI(하나투어 고객만족지수), 개런티프로그램 준수지표(약속이행지표), 모객 현황 등을 다각도로 분석하여 3개 부문으로 나누어 올해의 상품을 선정했다"라며 "선정된 상품은 하나투어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내 ‘2024 여행트렌드 BEYOND’ 기획전을 통해서도 예약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올해의 베스트 상품’ 부문에서 총점 93.96점을 기록한 ‘무안출발 장가계 프리미엄’ 상품은 우수 가이드 배
-
[생활경제 이슈]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새해 첫 호캉스 상품 선보여 外
글래드 호텔이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이하여 새해 첫 호캉스 상품으로 ‘글래드 뉴이어(GLAD New year) 패키지’를 2025년 1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이번에 선보이는 글래드 뉴이어 패키지는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지점별 선착순 10팀 한정으로 예약이 가능하다.패키지 혜택으로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뱀 일러스트를 활용한 디자인의 △2025 대림미술관&디뮤지엄 다이어리 1개, 글래드 마스킹 테이프 2종&글래드 스티커로 구성된 △글래드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아이템 1세트가 제공된다.특히, 다이어리는 일러스트레이터 기영진 작가의 12지 동물 중에서 ‘뱀' 드로잉을 패턴화로 접목시켜 패브릭 원단에 표현한 것
-
CJ CGV, 이색 ASMR 숏폼 콘텐츠 상영
CJ CGV가 ‘깊이 빠져 보다: 겨울, (겨울 쉼표)’ 캠페인을 시작하며, 겨울 감성을 담은 이색 ASMR(자율감각 쾌락반응) 숏폼 콘텐츠 3종을 상영한다고 18일 밝혔다.CJ CGV 관계자는 "‘겨울,’라는 콘셉트로 눈을 감으면 더 생생히 보이는 이색 콘텐츠 경험과 각종 송년회 등 바쁜 연말을 보내는 현대인에게 잠시 고요하게 멍 때릴 수 있는 휴식 시간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25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ASMR 크리에이터 ‘낮잠 NZ Ambience’과 협업해 ASMR 콘텐츠 3종을 준비했다"라며 "혼자만의 시간을 지켜주는 ‘[ASMR] 우주에서, 메리 크리스마스’, 마음을 비워주는 상쾌한 신년을 콘셉트로 한 ‘[ASMR] 고요하게, 산사의 새벽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