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롯데백화점 강남점, ’더콘란샵‘, ’세이투셰‘ 컬래버 팝업 진행
롯데백화점이 12월 1일(일)까지 강남점 1층에서 영국 프리미엄 리빙 편집숍 ’더콘란샵‘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이투셰’의 컬래버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세이투셰(SAY TOUCHÉ)’는 악동뮤지션 이찬혁과 사진작가 임재린이 2021년에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제품과 작품의 경계에 있는 디자인'이라는 모토로 다양하고 독창적인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팝업행사에서는 더콘란샵과 세이투셰 컬래버 상품과 인기상품은 물론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해 선보인다"라며 "팝업 기간 동안 30/50/100만원 이상 구매 시 세이투셰의 티 코스터, 룸스프레이, 필름미러 등을 한정 증정
-
아성다이소, ‘이지웜 시리즈’ 진행
㈜아성다이소가 ‘이지웜(EASY WARM) 시리즈’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지웜 시리즈’는 ‘쉽게 입는 따뜻함’이라는 컨셉의 보온이너웨어 라인으로 작년 겨울 처음 선보인데 이어, 올해에는 발열내의의 보온효과를 높이고 기모내의를 새롭게 구성해 출시했다. 발열내의, 보온내의, 기모내의 등 40여 종을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발열내의는 작년보다 보온성을 높인 향상된 품질의 원단으로 기획했다"라며 "흡습발열(피부의 땀과 수분을 흡수해 열로 바꿔주는 것) 기능이 있는 아크릴과 레이온 섬유를 더해, 보온내의 대비 약 3배 이상의 보온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따뜻함은 높이면서도 원단은 얇고 가벼워,
-
LG생활건강, 비클리닉스 하이드로플럼샷™ 5% 딥 하이드레이팅 바디로션 선보여
LG생활건강의 고효능 바디케어 브랜드 비클리닉스(b.clinicx)에서 ‘하이드로플럼샷™ 5% 딥 하이드레이팅 바디로션’을 출시했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지난 5월 LG생활건강이 처음 선보인 비클리닉스는 보습에 치중했던 다른 바디로션들과 달리 전신, 팔뚝, 종아리, 엉덩이, 가슴 등 신체 부위별 피부 고민에 세분화된 기능성 바디케어 제품을 제공하며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비클리닉스가 내놓은 신제품 하이드로플럼샷™ 5% 딥 하이드레이팅 바디로션은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최대한 많은 수분을 오래 채워서 나타나는 이른바 ‘수분 플럼핑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수분 흡수율을 높
-
[생활경제 이슈] 하이모레이디, 코스트코 입점 外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의 여성라인 하이모레이디가 코스트코코리아(이하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 3곳에 헤어 악세서리 ‘볼륨피스’를 입점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게 된 하이모레이디 ‘볼륨피스’는 코스트코 대구점·양재점·일산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제품으로 각 매장별 선착순 18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각 지점별 매장에서는 제품을 직접 착용해 볼 수 있는 시연대도 운영해 소비자 편의를 만족시킨다. 아울러, 추후 제품판매 추이 등을 고려해 입점 제품 수량을 확대할 계획이다.하이모레이디 ‘볼륨피스’는 탈부착이 용이한 2개의 클립형 제품이 한 세트로 구성돼 연출하고 싶은 스타일에 맞춰 다채롭게 착용
-
동아오츠카 박철호 대표이사 사장,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 동참
동아오츠카는 박철호 대표이사 사장이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 ‘긍정양육’에 동참했다고 21일 밝혔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박철호 동아오츠카 대표이사 사장은 강재형 키자니아 대표이사의 지목으로 이번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후속 참여자로 KPGA 김원섭 회장과 한일캔 정지택 대표이사를 지목했다"라고 전했다. 박철호 대표이사 사장은 “이번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경각심을 갖고 아이들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사회적 기반이 마련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을 위해 다각적인 지원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롯데웰푸드, ‘시알 파리 2024’ 참가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프랑스 파리 노르 빌팽트 전시장(Paris-Nord Villepinte)에서 개최된 ‘시알 파리 2024(SIAL Paris 2024)’에 참가했다고 21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시알 파리’는 독일 아누가(ANUGA), 일본 푸덱스(FOODEX)와 함께 세계 3대 식품 전시회로 꼽힌다"라며 "올해 60주년을 맞은 ‘시알 파리 2024’는 10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린다"라고 전했다. 전 세계 130개국 7500여 개 업체가 참가하며, 약 15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갈 것으로 예상된다.롯데웰푸드는 한국식품산업협회에서 마련한 ‘K-푸드 선도기업관’ 내 대표 브랜드인 ‘빼빼로’와 ‘제로(ZERO)’를 중심으로 대규모 운영 부
-
탐앤탐스, 테르메덴 VIP초대권 경품 10월 룰렛데이 실시
탐앤탐스는 월간 프로모션인 10월 룰렛데이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매월 22일 진행되는 탐앤탐스 룰렛데이는 탐앤탐스 멤버십 앱 ‘마이탐(My TOM)을 통해 3,900원 이상 메뉴 주문 시 룰렛 기회가 부여되는 이벤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룰렛을 돌리면 꽝없이 100% 당첨되어 다양한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며 "간단하게 메뉴를 주문하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달마다 큰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10월 룰렛데이 한정으로 ‘이천 테르메덴 풀&스파 VIP 초대권’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를 통해 다가오는 연말, 연초에 즐거운 휴가를 계획할 수 있도록 시의
-
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제 ‘알리 100원 래플’ 프로모션 공개
알리익스프레스가 오는 11월 11일 광군제를 맞아 1억 원의 현금을 받을 수 있는 '알리 100원 래플'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이번 '알리 100원 래플' 프로모션은 연중 최대 쇼핑 및 할인 행사인 광군제 맞이 사전 예열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이벤트로, 11월 1일부터 18일까지 매일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단 100원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현금 1억 원, 명품 브랜드 상품, 앱 쿠폰 등 파격적인 경품을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상품 라인업은 오는 28일부터 앱에서 ‘알리 100원 래플’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알리익스프
-
미켈롭 울트라, 골프장서 음주 운전 근절 서약 캠페인 진행
미켈롭 울트라가 건전한 골프장 음주 문화 조성에 기여하고자 전국 주요 골프장에서 ‘음주 운전 안 하기 다짐 서약’ 캠페인을 벌인다. 미켈롭 울트라 관계자는 "골프 애호가들을 대상으로 골프장서 라운드 후 안전한 귀가를 위한 올바른 음주 습관을 장려하자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취지다"라고 전했다. 이어 "캠페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라며 "골프장에서 미켈롭 울트라를 구매한 후 병에 부착된 QR 코드를 스캔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음주 운전 안 하기 다짐 서약'을 완료하면 된다"라고 말했다. 서약에 동참한 소비자는 카카오T 대리운전 포인트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1등 10명은 카카오T 대리운전 30만 포인트,
-
생활공작소, ‘물류와 R&D로 사업 확장' 비전 발표
생활공작소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지난 16일, 본사 사옥에서 1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 2014년 10월 17일 설립되어 '기본을 지킵니다. 생활을 만듭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가격, 성분, 디자인에서 소비자가 부담을 느끼지 않고 구입 가능한 제품들을 선보여왔다"라며 "제습제, 핸드워시, 주방세제, 고무장갑 등이 베스트셀러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뛰어난 제품력과 함께 어느 공간과도 잘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각인된 생활공작소는 설립 이후 매년 꾸준히 매출이 증가하며 370억 규모로 성장했다. 지난 2022년에는 120억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하였고
-
㈜골든블루, ‘골든블루 쿼츠’ 선보여
㈜골든블루(대표이사 박소영)는 국내 위스키 업계에 새로운 트렌드인 홈술족, 가정용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위스키 브랜드 ‘골든블루’ 라인업의 신제품 ‘골든블루 쿼츠’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골든블루 관계자는 "최근 2030을 중심으로 하이볼 등 위스키를 음용하는 방식이 다양화되고 가정에서 위스키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되며 소비층 역시 젊은 세대로 확대되고 있다"라며 "특히 홈술, 홈파티 등 집에서 편안하게 위스키를 즐기고자 하는 트랜드가 퍼지며 가정 시장 점유율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골든블루는 이러한 시장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가정용 3세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를 선보이게 됐다"라고 밝혔다. 제품명
-
롯데중앙연구소, 식품 평가 디지털 전환 연구 성과 발표
롯데중앙연구소가 맛과 향 등 식품 품질 평가의 디지털 전환(DT, Digital Transformation) 연구 성과를 발표했다고 21일 밝혔다.롯데중앙연구소 관계자는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개최된 대한화학회 학술발표회에서 사람의 오감을 디지털로 전환하는 Total Sensory System 구축 성과와 이를 토대로 고안한 식품 평가 정량화 방법 및 초콜릿, 커피 원료의 품질 모델에 대해 발표했다"라고 전했다. 발표에 따르면 롯데중앙연구소는 지난 2014년부터 10여년간의 연구를 통해 △전자코 △전자혀 △전자귀 △전자눈 △식감 분석기 등으로 구성된 Total Sensory System을 구축했다. 특히 전자혀로 단맛, 신맛, 짠맛, 쓴맛, 감칠맛, 떫은맛과 같은 기본
-
청호나이스 ‘작은사랑 실천운동본부’ 이웃사랑 봉사활동 진행
청호나이스 사내 봉사단체인 ‘작은사랑 실천운동본부’가 지난 10월 17일(목) 성프란치스꼬 장애인종합복지관의 야외활동 일일 도우미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활동에 참여한 청호나이스 임직원들은 가을을 맞아 경기도 과천에 위치한 서울랜드에 방문해 놀이기구를 함께 탑승하고 퍼레이드 관람, 둘레길 소풍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겼다.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작은사랑 실천운동본부는 지난 2003년 청호나이스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만든 봉사모임으로 올해로 22년째 활동하고 있다"라며 "이동 및 신체활동에 제한이 있는 주변 이웃을 대상으로 사회적·정서적 재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놀이공원, 공공시설 동행 등 야외활동 체험을
-
하나투어, ‘2024 마인드셋 포럼’ 진행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전국의 공식인증예약센터를 대상으로 개최한 ‘2024 하나투어 마인드셋 포럼’을 마무리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이번 마인드셋 포럼은 하나투어 상품 핵심 전략을 공유해 전국 공식인증예약센터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2025년 상품 방향성을 소개하고자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서울 드래곤시티호텔과 부산 롯데호텔에서 각각 10월 16일(수), 18일(금)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 포럼에서는 하나투어 송미선 대표를 비롯해 서울/경기/강원/충청/영남/호남/제주 지역의 공식인증예약센터 대표자와 주요 관광청 및 호텔 담당자 등이 참석해 핵심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라고 말했다.
-
주연테크 반려동물 올인원 자동급식기, 와디즈 펀딩 오픈한다
‘주연테크’가 반려견과 반려묘를 위한 혁신적인 올인원 자동 급식기를 선보인다. 주연테크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오는 10월 30일 수요일 오전 11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펀딩을 시작할 예정이다"라며 "현재 참가자들을 위한 오픈 알림 신청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주연테크 올인원 자동 급식기는 반려동물의 생식, 건식, 습식, 간식, 음료, 영양제 등을 모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외출 전에 음식을 미리 넣고 배급 시간만 설정하면 자동으로 급여가 이루어진다. 특히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조작할 수 있어 편리하다. 복잡한 설정 없이 간단한 시간 세팅만으로 일정에 맞춰 정해진 시간에 급식을 자동 제공
-
커세어, '버츄오소 맥스’ 헤드셋 선보여
커세어(박재천 지사장)는 스트리밍, 게임, 콘텐츠 제작을 위한 자사의 프리미엄 헤드셋인 ‘버츄오소’ 시리즈의 명맥을 잇는 신규 라인업 ‘버츄오소 맥스(VIRTUOSO MAX/이하 버츄오소 맥스 헤드셋)’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커세어 관계자는 "최신 50mm 그래핀 드라이버를 탑재한 ’버츄오소 맥스’ 헤드셋은 혁신적인 엔지니어링과 최첨단 오디오 기술을 결합하여 깨끗하고 정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라며 "희미한 발소리부터 거센 빗소리까지 ‘버츄오소 맥스’ 헤드셋은 게임 내 모든 소리를 바로 옆에서 듣는 것처럼 생생하게 전달하여 몰입감을 극대화한다"라고 전했다. 사운드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킬 만큼 ‘버츄오소 맥스 헤드셋’은
-
안랩-SITE, 사이버보안 합작법인 ‘Rakeen’ 출범
안랩이 21일, 사우디아라비아 사이버 보안 및 클라우드 공급 기업 SITE와 사이버 보안 합작법인(JV) ‘Rakeen(라킨)’의 설립 절차를 완료하고 공식 출범했다고 밝혔다. 안랩 관계자는 "SITE는 사우디아라비아 국부펀드(Public Investment Fund, PIF)가 100% 소유하고 있는 기업으로, 사우디의 디지털 전환과 사이버보안, 클라우드, SW개발 등을 주도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라며 "안랩은 합작법인(JV) ‘라킨’에 현지 IT 환경에 최적화된 보안 솔루션과 기술을 공급하고, 위협 분석 및 보안 시스템 구축 기술 등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Riyadh)에 위치한 신규 합작법인(JV) ‘라킨’은 앞으로 사우디아라비아 내 공공기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