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 딥 무드 미용티슈’ 출시 外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김민환)가 인테리어 공간에 깊이와 특별함을 더해주는 신제품 '깨끗한나라 딥 무드 미용티슈'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딥 무드 미용티슈'는 미니멀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고 티슈 하나까지도 섬세하게 신경 쓰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기획됐다. 티슈 케이스로 감추고 싶은 디자인의 기존 미용티슈와 달리,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미니멀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했다.특히 인테리어에 맞게 배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색상을 제공한다. 가장 인기 있는 인테리어 컬러인 화이트와 어울리는 '크림 베이지', '모던 그린', '미드나잇 네이비'로 구성돼 있다.▲부드럽고 아늑한 분위기에 어울리는 '크림 베
-
[생활경제 이슈] 칭따오, ‘2024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 공식 스폰서 참여 外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전주 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2024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Jeonju Ultimate Music Festival, 이하 JUMF)’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6일 밝혔다. 칭따오는 JUMF에 3년 연속 후원사로 참여하며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한다. 올해로 9년째를 맞은 JUMF는 정통 록부터, EDM, 힙합, K팝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국내 유일 페스티벌이다. 한국에서 만나보기 힘든 글로벌 아티스트들을 만나볼 수 있어 매년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다. 올해는 YB, 장기하, 강산에, 카더가든, 노브레인 등의 뮤지션들이 라인업에 올라 기대를 모으고 있
-
쿠팡, 스킨케어 브랜드 SK-II 입점
쿠팡은 글로벌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SK-II(에스케이투)가 로켓력셔리에 신규 입점했다고 밝혔다.쿠팡 관계자는 "SK-II는 자연 효모를 발효시킨 자사의 독자적인 성분 피테라TM으로 유명한 브랜드다"라며 "대표적으로 해당 고유 성분이 90% 이상 함유되어 있는 ‘피테라 에센스’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쿠팡은 오는 11일까지 SK-II 입점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럭키박스, 샘플 증정 및 추가 캐시적립 혜택을 마련했다.먼저 8월 5일~9월 8일까지 SK-II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럭키박스를 한정수량 선착순 증정한다. 40만원 이상 구매하면 클리어 로션(30ml)과 마스크 1개, 80만원 이상은 피테라 에센스(30m
-
잡코리아 "올 하반기 채용 시장 전년 대비 축소됐다"
올 하반기 채용 시장이 지난해 보다 축소될 것으로 예상된다.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최근 기업 인사 및 채용담당자 285명을 대상으로 '하반기 채용 계획'을 조사했다.잡코리아 관계자는 "먼저, 설문에 참여한 기업회원들에게 ‘올 하반기 신규 인력 채용 계획이 있는가’ 물었다"라며 "그 결과, 42.1%가 '인력 채용을 할 것'이라고 답했다. 45.6%는 '미정'을 선택했고 나머지 12.3%는 '하반기 채용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이어 "지난해 동일 조사에서는 하반기 채용을 진행하는 기업이 69.5%였다. ‘미정’이라고 답한 곳은 26.2%였고, ‘채용 계획이 없다’고 밝힌 곳은 4.3%에 불과했다"라고 밝혔다.잡코리아는 하반기 채용을 계획하고
-
코오롱FnC-이토추, 라이선스&디스트리뷰션 복합계약 체결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글로벌 비즈니스에 본격적인 드라이브를 걸기 시작한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먼저 나선 브랜드는 ‘코오롱스포츠’다. 코오롱스포츠 차이나에 이어 올 가을·겨울 시즌을 타겟으로 일본에 진출한다"라며 "코오롱스포츠는 일본 최대 종합상사인 ‘이토추’를 파트너사로 지정, 앞으로 3년간 코오롱스포츠의 일본 현지 디스트리뷰션과 라이선스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말했다. 본 계약은 코오롱FnC(코오롱스포츠), 이토추 코리아, 이토추 본사의 3자간 계약으로, 이토추 코리아는 라이선스 상품에 대한 생산을, 이토추 본사는 일본 현지에서의 유통을 담당하게 된다.코오롱스포츠는 디스트리뷰션
-
롯데웰푸드 ‘조이(Joee)’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20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식물성 디저트 브랜드 ‘조이(Joee)’가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이번 어워드에서 수상작으로 선정된 조이(Joee)는 ‘Joy of Green Dessert’의 약자로 식물성 원료를 100%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내세운 식물성 디저트 브랜드다"라고 전했다. 이어 "맛있고 즐겁게 섭취할 수 있는 식물성 식품이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내세워 기존 식물성 식품에 대한 편견을 깨고자 했다"라며 "차분하고 진중한 기존 식물성의 이미지를 벗고자 다채로운 색상과 개성 있는 일러스트를 패키지에 담았다"
-
이랜드파크, 제주에 리테일 전문 '케니몰' 1호 매장 열어
이랜드파크가 호텔·리조트 부문 사업 분야 다각화 일환으로 리테일 전문 매장 ‘케니몰’ 1호인 케니몰 서귀포점을 지난 7월 그랜드 오픈해 리테일 역량을 강화한다고 6일 밝혔다. 이랜드파크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리테일 사업을 신성장 동력으로 키우기 위해 국내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와 경주, 해외 사이판 등에서 파일럿 매장을 운영해오며 고객의 반응을 살펴왔다"라며 "지난 4월에는 리테일 상품과 마케팅에서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국내 및 중국의 패션, 식품 등 분야에서 30년 경력을 쌓아온 그룹 내 리테일 전문가 출신을 영입했다"라고 전했다. 이는 호텔 및 리조트에서 고객이 선호하는 리테일 상품군을 선별하고 상품을 출시해
-
아성다이소, ‘행운 가득 시리즈’ 출시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행운 가득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시리즈는 2024년 수능 100일을 앞두고 행운이 깃든 네잎클로버와 귀여운 캐릭터로 디자인한 상품으로 구성해, 편지용품, 팬시용품, 포장용품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상대방에게 행운이 가득해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전달할 수 있는 편지용품을 준비했다. 종이 카드에 메시지를 적고 네잎클로버 디자인의 투명 카드를 겹쳐서 보는 ‘투명 카드세트’는 크기는 작지만 큰 기쁨을 선물할 수 있다. ‘곰돌이 행운주스 편지세트’는 네잎클로버 디자인과 귀여운 곰돌이 캐릭터가 행운주스를 마시는 모습의 주스
-
헥토헬스케어, 수능 D-100 프로모션 진행
헥토헬스케어가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100일 앞두고 전국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오투부스터, 수능 D-100을 부탁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헥토헬스케어 관계자는 "오투부스터는 드시모네 교수가 개발한 새로운 프로바이오틱스 포물러 Slab51(슬랩51)로 만든 제품이다"라며 "Slab51(슬랩51)은 다양한 임상과 논문을 통해 안전성을 입증했으며, 독일, 영국, 스위스 등 전세계 33개국에서 판매 중이다"라고 전했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수험생 응원 프로모션에서 오투부스터 구매시 최대 25%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수험생들에게 인기 있는 문구 브랜드 ‘모트모트(motemote)’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수험생 응원 패키지 세
-
스타벅스-카카오, 대학생 전용 혜택 프로그램 개발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카카오와 손잡고 톡학생증을 활용한 대학생 전용 혜택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톡학생증은 카카오톡 지갑에서 제공하는 학생 신분 증명 서비스로, 제휴를 맺은 400여 개 대학교 또는 대학원 학적이 있는 재학생 및 졸업생이라면 누구나 발급받을 수 있다"라며 "톡학생증은 최근 누적 발급인원 100만 명을 넘어섰을 정도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증명 방식으로 활발히 이용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스타벅스와 카카오는 이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지난달 29일 갖고, 연내 톡학생증을 이용하는 대학교 및 대학원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스타벅스만의 차별화된 Gen-Z 타겟 리워드 프로그램을 선보
-
[생활경제 이슈] 올가니카, 국내 최초 비가열 레몬즙 출시 外
올가니카가 열을 가하지 않고 순수하게 레몬 과육을 짜서 만든 "올가니카 100% 리얼 레몬즙"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 10일(토) 오전 9시 20분 CJ홈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를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올가니카 100% 리얼 레몬즙"은 가열살균을 배제하는 대신 초고압살균공정(HPP; High Pressure Processing)을 적용하여, 열에 약한 비타민C 등 영양소를 고스란히 보전했다는 점에서 기성 제품들과 차별화 된다. 캘리포니아산 레몬의 과육만을 물을 섞지 않고 짜내기에 최상의 맛과 풍미를 보존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 껍질까지 짜내는 타사 제품의 경우 생산 수율이 올라가지만 껍질의 쓴 맛과 함께 즙의 색이 탁해지는 데 반해 "올가
-
[생활경제 이슈] 글래드 여의도, 식음 프로모션 선보여 外
글래드 여의도는 무더운 여름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식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재즈 공연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와인 산지 중 하나인 프랑스 ‘부르고뉴’의 고급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호텔 X 조셉 드루앙 와인 갈라 디너’를 2024년 8월 21일(수) 오후 18시 30분부터 블룸홀(LL층)에서 진행한다. 와인 갈라 디너는 60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프랑스 부르고뉴에서 가장 큰 포도밭을 소유하고 있는 와이너리 ‘조셉 드루앙’의 다양한 와인과 함께 6코스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웰컴 메뉴로 △샤퀴테리 플래터, 레몬딜 버터와 빵 메뉴를 시작으로 △트러플 아이올리를 곁들인 한우 비프 카프파치오 △참외 가스파초
-
[생활경제 이슈] 천호엔케어, ‘팔팔데이’ 프로모션 진행 外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8월 8일을 맞아 ‘팔팔하게’ 건강하자는 의미로 8월 6일부터 11일까지 ‘팔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천호엔케어는 2005년 마시는 마늘 건강식품을 출시하고, 매년 8월 8일을 ‘마늘데이’로 지정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흑염소 제품군까지 더해 ‘팔팔데이’로 확장해 운영한다.이번 팔팔데이에는 ‘흑마늘 프리미엄’, ‘흑염소 프리미엄’ 등 대표제품 14종을 특가에 판매한다. 신제품 ‘침향흑마늘 프리미엄’과 ‘흑마늘 프리미엄’ 40팩 한정판도 한정수량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행사 기간 동안 3만원 이상 구매 시 ‘콜
-
연세유업, 수능 D-100일 응원 이벤트 진행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수능 D-100일을 앞두고 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연세유업 관계자는 "수능이 100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두 번째 떡 디저트 시리즈인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떡’을 출시한다"라며 "이와 함께 연세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연세우유 생크림떡 먹고 떡~붙어라!’ 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연세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연세우유 생크림떡’을 함께 즐기고 싶은 친구를 태그 하면 된다. 오늘(6일) 오후 5시부터 오는 11일까지 총 6일간 진행하며 경품으로 편의점 상품권 5천 원권을 10명에게 증정한다.‘연세우유 우유생크
-
노랑풍선, '플로킹 봉사 활동·환경 보호 캠페인' 실시
노랑풍선은 신규 채용된 2024년도 공채 14기 인턴사원을 대상으로 서울 중구자원봉사센터와 협업해 ‘환경 보호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공채 14기 인턴 총 34명이 참여한 이번 봉사 캠페인은 사회 공헌 활동(CSR) 및 공채 교육의 일환으로 하수구에 친환경 분필로 그림을 그려 쓰레기 투기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바다의 시작' 활동을 전개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서울 중구 노랑풍선 사옥에서부터 출발해 충무로역 인근 거리까지 약 1km의 거리를 걸으면서 쓰레기를 줍는 '플로킹' 봉사활동도 함께 했으며, 무단 투기된 생활 쓰레기와 담배꽁초 등을 수거하는 작업을 펼쳤다.노랑풍선은 ‘함께 나누는 우리’라
-
bhc 치킨-컴투스 ‘미니게임천국’ 콜라보 진행
bhc 치킨이 컴투스의 모바일 캐주얼 게임 ‘미니게임천국’과 맛있는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bhc 치킨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는 bhc 치킨이 게임 업계와 진행하는 첫 번째 협업으로, bhc 치킨의 대표 캐릭터 ‘뿌링’이를 인기 게임에 등장시켜 소비자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되었다"라고 말했다. 우선, bhc 치킨은 협업의 첫 단계로 자사 캐릭터 ‘뿌링’을 게임 속 캐릭터로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뿌링’은 컴투스가 ‘미니게임천국’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또 다른 레전드 게임 ‘액션 퍼즐 패밀리’와 협업해 재탄생시킨 미니 게임 ‘니편내편’에서 사용 시 더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캐릭터로 등장할
-
국순당, ‘강릉경포썸머페스티벌’에 쌀막걸리 캔 제공
국순당이 지난 7월 30일부터 8월 5일까지 강릉 경포해변에서 열린 ‘강릉경포썸머페스티벌’에 국순당 쌀막걸리 캔을 협찬하고 축제 마지막 날에 축제 참여자와 연계해 경포해변 정화활동을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국순당 관계자는 "‘강릉경포썸머페스티벌’은 푸른 동해와 새하얀 백사장에서 펼쳐지는 여름 축제로 강릉시가 주최하고 MBC강원영동이 주관했다"라며 "올해는 축제 기간에 '2024 강릉 버스킹 대회' 결선 진출팀의 공연이 매일 펼쳐졌으며 요일별로 인기가수 '알리', '노라조', '민경훈' 등의 공연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라고 전했다. 국순당은 이번 축제에 휴대가 간편하고 소용량으로 음용이 편한 캔막걸리와 여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