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hy, ‘쿠퍼스’ 누적 판매량 10억 개 돌파
hy의 간(肝) 건강 발효유 '쿠퍼스' 누적 판매량이 10억 개를 돌파했다. hy 관계자는 "쿠퍼스는 2004년 처음 출시된 제품이다. 활력 발효유를 모티브로 3년간 50억 원을 투자해 개발에 성공했다"라며 "이후 2009년에는 간 건강 발효유 ‘헛개나무 프로젝트 쿠퍼스’로 리뉴얼하며 ‘간 건강 기능성 발효유’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했다"라고 전했다.2013년에는 ‘쿠퍼스 프리미엄’을 선보였다.쿠퍼스 프리미엄은 당시 hy의 프로바이오틱스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다. 국내 최초 이중 캡을 적용해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헛개나무추출분말을 액상에 넣고, 밀크씨슬을 정제 형태로 뚜껑에 담았다.hy는 총 4번의 리뉴얼을 진
-
노랑풍선X카카오, ‘톡사원증 프로모션’ 실시
노랑풍선은 카카오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톡사원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톡사원증은 카카오톡 지갑에서 발급 및 보관할 수 있는 직장 인증 서비스로 카카오톡에서 쉽고 간편하게 이용자의 재직 및 경력을 증명할 수 있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직장 인증 수단으로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카카오톡 지갑 내 디지털카드 메뉴에서 톡사원증 발급하기를 진행해 카카오 인증서로 본인인증을 거치면 발급이 가능하다.지난 7월 노랑풍선은 카카오와 함께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톡학생증' 발급·인증 프로모션을 진행한데 이어 이번에는 전국의 직장인을 대상으로 ‘톡사원증’ 프로모
-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솥밥’ 선보여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사단법인 한국친환경농업협회과 협업해 유기농 쌀을 활용해 만든 ‘지구를 지키는 농부, 그리팅 솥밥’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현대그린푸드 내 그리팅 전담 연구조직 ‘그리팅 Lab’의 연구원들이 주재료인 전라남도 담양군에서 생산된 유기농 쌀의 특성에 맞춰 최적의 조리 온도를 찾고 레시피를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리팅 솥밥은 총 8종으로 ▲묵은지 부지깽이 불고기 ▲비빔나물 ▲전복내장 ▲가자미톳오차즈케 ▲삼계 ▲게살내장 ▲명란톳 ▲불닭콘버터 솥밥 등이다"라고 말했다. 그리팅 솥밥은 현대그린푸드 공식 온라
-
아워홈몰, 캠핑 간편식 특가 이벤트 선봬
아워홈(이영표 사장)은 본격적인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자사 온라인몰 아워홈몰에서 간편식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아워홈 관계자는 "최근 가을 시즌을 맞아 가족, 친구들과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함에 따라 야외에서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 간편식 제품이 캠핑 요리로 주목 받고 있다"라며 "실제 9월 이후 아워홈몰 캠핑 카테고리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치킨스테이크 오리지널’, ‘버거헌터 함박스테이크’ 순으로 판매됐으며 다음으로 안주로 즐기기 좋은 ‘춘천식 닭갈비’가 인기를 얻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러한 수요를 반영해 육가공류, 국·탕·찌개류, 안주템, 꼬치어묵, 김
-
하나투어, ‘방콕/파타야 스페셜 디너콘서트’ 선보여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창립 31주년을 기념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10월 30일과 31일 단 2회 출발하는 ‘방콕/파타야 5일 #옹알스디너콘서트’를 선보였다.하나투어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창립 30주년을 맞아 출시했던 ‘방콕-옹알스 콘서트’ 상품을 놓친 고객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올해 31주년을 축하하기 위한 앵콜 상품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세계적으로 유명한 슬랩스틱 코미디 팀 옹알스의 공연과 화려한 식전 쇼, 특급 호텔 디너 뷔페, 경품 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로 다시 돌아왔다"라고 밝혔다. 3박 5일 동안 방콕과 파타야 핵심 일정을 관광하고, 11월 1일 창립기념일에 맞춰 옹알스의 마임, 마술, 저글링
-
교촌치킨앱, ‘교촌옥수수’ 첫 주문 이벤트 진행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신메뉴 ‘교촌옥수수’ 홍보를 위해 교촌치킨앱을 통한 첫 주문 이벤트에 돌입했다고 10일 밝혔다.교촌치킨 관계자는 "오는 30일(수)까지 한 달여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교촌치킨앱의 기존 또는 신규 고객이 ‘교촌옥수수’ 메뉴를 첫 주문하면 다음 주문 시 활용 가능한 4,000포인트를 지급하는 특별 프로모션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교촌옥수수 오리지날/순살/통안심 등 단품 메뉴 외 ‘달·고·맵’ 조합의 ▲교촌옥수수 시리즈+국물맵떡S ▲교촌옥수수 시리즈+소스 2종(하바네로마요/레드디핑) 등 ‘교촌옥수수’가 포함된 모든 메뉴 주문 시 자동 응모되며, 포인트는 참가자 전원에게 각주 목
-
이랜드 폴더, 24FW 오찌 ‘로미타’ 컬렉션 선봬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의 자체브랜드 오찌(OTZ)가 24FW ‘로미타(LOMITA)’ 컬렉션을 10일 공개했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로미타(LOMITA)’는 발레코어 트렌드와 캘리포니아 감성을 오찌(OTZ)만의 스타일로 해석해 선보이는 신발 컬렉션이다"라고 말했다. 폴더는 지난 5월 첫 발매된 ‘로미타’가 누적 1만족 이상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자 가을·겨울에 착용하기 좋은 소재와 컬러를 적용한 상품을 새롭게 준비했다고 밝혔다.24FW 오찌 ‘로미타’ 컬렉션은 △은은한 광택감이 도는 갑피(어퍼) 디자인이 특징인 ‘로미타 플랫폼 글로시’ △ 갑피(어퍼)에 밴딩 디테일이 추가된 ‘로미타 플랫폼 밴딩’
-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 선보여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어메이징 오트’가 최적의 밸런스로 커피와 잘 어울리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를 출시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기존에 커피와의 조화로운 풍미로 바리스타 및 홈카페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으며 1분당 약 7개가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끈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대용량 제품을 휴대가 용이하도록 컴팩트한 사이즈로 선보인 제품이다"라며 "부담없는 330mL 용량으로 언제 어디서나 최적의 오트 커피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매일유업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오는 11월 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번째 이벤트는 빈칸
-
라온시큐어, 통합인증 ‘옴니원 CX’에 인증방식 추가
라온시큐어(대표 이순형, 이정아, 042510)는 ‘옴니원 CX’에 카드본인확인, 인증서 본인확인, 모바일 신분증 검증, 공동인증, 금융인증을 추가적으로 통합해 모두 하나의 창(브라우저)에서 통합 제공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옴니원 CX를 선보인다. 라온시큐어 관계자는 "옴니원 CX는 공인인증서 폐지 후 등장한 수많은 민간 인증 앱들을 하나의 창에 모아주는 서비스다"라며 "이용자들은 하나의 창에서 카카오, 네이버, 패스, 토스, 신한 등 여러 민간 간편 인증 앱 또는 모바일 신분증까지 원하는 인증 수단을 선택해 본인인증을 하고 다양한 서비스에 로그인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로도 구현이 가능해 기관이나 기
-
이디야커피-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마케팅 파트너십 맺어
이디야커피는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여자배구단’과 마케팅 파트너십을 맺고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은 지난 23-24시즌 시너지 효과를 보인 양사간 협업을 이어가기 위해 두 시즌 연속 체결됐으며, 이번 시즌에도 이디야커피 고객과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여자배구단' 팬들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다가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 여자배구단’은 도드람 ‘2024-25 V-리그 시즌동안 이디야커피 로고가 삽입된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임하게 된다"라며 "또한 홈구장인 페퍼스타디움(광주) 내 플로어 광고와 경기장 내 이디야 ZONE 운영 그리고 대형 LED를 통
-
코웨이,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62.5점(1000점 만점)을 얻으며 전 분기 순위보다 2계단 상승한 30위를 기록, 정수기 부문에서 최고 순위를 달성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 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누적 판매량 100만 대를 넘어선 베스트셀러 ‘아이콘 시리즈’를 앞세워 정수기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며 명실상부 정수기 명가로서 브랜드 위상을 제고했다"라며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는 컴팩트한 디자인, 사용 편리성, 관리 용이성 등 주방에 필요한 모든 혁신을 담아냈다는 점에서 소비자 호
-
오비맥주 청주공장, ‘세계 정신건강의 날’ 맞아 이동상담소 운영
오비맥주 청주공장은 10월 10일 ‘세계 정신건강의 날’을 맞아 청주시 서원보건소(소장: 이진숙), 청주시 서원 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박선홍)와 함께 ‘찾아가는 이동상담소’ 캠페인을 실시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오비맥주 청주공장 직원들을 대상으로, 주요 정신건강 정보 제공과 더불어 우울증 및 불안 증상에 대한 심리 검사 및 맞춤형 상담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라며 "이를 통해 직원들은 자신의 정신건강 상태를 점검하고, 필요시 추가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라고 전했다. 또한 오비맥주는 이와 함께 직원 및 직계 가족(부모, 배우자, 자녀)을 위한 전문 상담 프로그램(EAP)을 운영하고 있다. 이를
-
도미노피자, ‘가을 FESTA’ 실시
도미노피자가 가을 및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이하, KCSI) 10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해 모든 피자 50% 할인 프로모션인 ‘가을 FESTA’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도미노피자의 ‘가을 FESTA’ 프로모션은 오는 11일(금)부터 13일(일)까지 3일간 모든 피자(M, L) 포장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것으로, 자사 채널(홈페이지, 모바일웹, 앱) 회원에게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쿠폰은 계정 당 1회 사용 가능하며, 1회 2판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적용할 경우 인기 메뉴인 ‘K-Rib & 치즈’와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를 포함한 도미노피자의 프리미엄 피자를 1만원대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라
-
[생활경제 이슈] SGC솔루션, ‘캠핑 데이’ 기획전 진행 外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14일부터 이달 말일까지 ‘글라스락 캠핑 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핑 데이 기획전은 가을철을 맞아 캠핑, 피크닉 등의 야외 활동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기획됐다.기획전에서는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다양한 캠핑 맞춤 제품들에 최대 5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고기 굽기에 최적인 디자인으로 캠핑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IH 그리들팬’부터 분리가 가능한 멀티 핸들 쿡웨어 ‘라디아’, 선선한 날씨에 테이블 위 그대로 활용하기 좋은 워머 냄비 ‘웜팟’, 대용량의 ‘듀얼리드 텀블러’, 가벼운 아카시아 통 원목 소재의 접시류 등
-
GS더프레시, '한국인의 수퍼세일 가을페스타' 진행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이달 9일부터 22일까지 물가안정과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한국인의 수퍼세일 가을페스타’를 진행한다. GS리테일 관계자는 "‘한국인의 수퍼세일’은 올해 GS더프레시의 50주년을 기념하고 급등하는 물가 속에서 실질적인 고객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라고 전했다. 이어 "제철 먹거리와 생활필수품 등을 2주간 초저가로 선보이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행사명도 강하다는 의미와 슈퍼마켓(supermarket)의 중의적 의미를 담아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마켓’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라고 밝혔다. GS더프레시는 계절 변화에 맞춰 이달 ‘한국인의 수퍼세일 가을페스타’
-
오뚜기, ‘저온 숙성 자연산 장어구이’ 선보여
㈜오뚜기가 바다장어를 활용한 ‘저온 숙성 자연산 장어구이’ 2종을 출시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손질이 까다로워 가정에서 먹기 어려웠던 장어를 간편식으로 선보였다"라며 "이번 제품은 가열조리는 물론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 사용이 모두 가능해 간단한 조리과정으로 집에서도 고품질의 장어구이를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저온 숙성 자연산 장어구이’는 데리야끼 맛과 매콤한 맛 2종으로 구성됐다"라며 "데리야끼 맛은 간장 특유의 깊고 은은한 풍미와 달콤함을 더했으며, 매콤한 맛은 계피와 생강을 활용해 부드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매콤함을 느낄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에서 가장 신경 쓴 부분은 장어구이
-
CJ프레시웨이-노티드, B2B 급식 전용 상품 선봬
CJ프레시웨이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와 협업해 급식 전용 크림빵을 선보인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노티드의 상품이 B2B 급식 전용으로 탄생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CJ프레시웨이는 이달부터 학교 등 전국 급식장에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노티드와의 협업은 젠지(GenZ) 세대를 겨냥해 트렌디한 F&B 브랜드의 상품을 급식에 접목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라며 "노티드는 잠재 고객인 청소년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신규 매출도 확보할 수 있어 상호 윈윈이다"라고 밝혔다. CJ프레시웨이가 급식 전용으로 공급하는 상품은 ‘노티드 미니 시그니처 우유 생크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