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CJ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 캠페인 진행
CJ올리브영이 10월 한 달간 다양한 슬로우에이징 상품을 제안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자연스러운 노화를 추구하는 ‘슬로우에이징(Slow-aging, 저속 노화)’이 MZ세대의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하며, 건강한 식단과 생활 습관은 물론, 그에 맞는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루틴도 주목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10월 한 달간 슬로우에이징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상품을 제안하는 슬로우에이징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슬로우에이징은 노화를 거부하는 ‘안티에이징’과 달리, 이를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받아들이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며 천천히 나이 드는 것을 의미한다.과거 노화 관련 상품군이
-
호텔신라, ‘맛있는 제주만들기’ 27호점 재개장
호텔신라가 이 달 10일 호텔신라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맛있는 제주만들기(이하 ‘맛제주’)’의 27번째 식당 ‘제주온반’을 재개장했다고 밝혔다. 호텔신라 관계자는 "제주시 서해안로 소재 27호점 ‘제주온반’은 호텔신라 임직원의 재능기부를 통해 △상권분석부터 △신메뉴 개발, △손님 응대 서비스 등을 거쳐 새롭게 문을 열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27호점은 상호명을 ‘서광마을국수’에서 ‘제주온반’으로 변경해 새롭게 문 열며 재개장식의 의미를 더했다"라며 "새로운 상호명 ‘제주온반’은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제주의 따뜻한 밥 한 끼를 통해 제주 여행의 첫 걸음을 행복하게 해주자는 마음을 담아냈다"라고 밝
-
홈플러스, 합배송 20% 증가…20대 이용률 30∙40대 대비 최대 11%p 높아
20대인 Z세대(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가 배송비를 아끼기 위해 필요한 상품을 몰아서 한 번에 주문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10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 9월 합배송 건수가 3개월 전 대비 약 20% 증가했다. 특히 20대의 합배송 이용률이 30~40대 대비 최대 11%p 높았다.홈플러스 관계자는 "홈플러스 온라인은 대형마트 상품을 고객이 선택한 날짜와 시간에 맞춰 배송하는 ‘마트직송’, 기업형 슈퍼마켓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1시간 내외로 상품을 빠르게 배송하는 퀵커머스 ‘즉시배송’을 운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빠른 배송 수요는 ‘즉시배송’으로 소화하고, ‘마트직송’은 주문 시간 전에 배송비 없이 합배송으
-
인터파크 투어, 대만 티켓·패스 1+1 프로모션 진행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대만 여행 필수 티켓·패스 선착순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인터파크트리플 관계자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인터파크 투어 뿐만아니라 초개인화 여행플랫폼 트리플에서도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만 인기 여행지인 타이베이, 타이난, 지우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타이베이 펀패스1~3일권, 가오슝 국제공항↔타이난 왕복 고속버스 티켓, 지우펀 소원 등불 체험 등 티켓 및 교통패스 10% 할인 또는 1+1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타이베이 펀패스는 타이베이 필수 관광지와 교통패스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무제한 관광패스로, 인터파
-
리복, 서울 삼성 썬더스 농구단과 공식 후원 계약
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서울 삼성 썬더스 농구단과 한국프로농구(KBL) 2024-2025 시즌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LF 관계자는 "1989년 ‘인스타 펌프 퓨리’, 1992년 샤킬오닐의 시그니처 농구화 ‘샤크어택 1’을 출시하며 80-90년대 농구화 전성시대를 이끌었던 리복은 과거 2007-2008 시즌 안양 KT&G(현 정관장)의 유니폼과 일부 선수들의 농구화 후원을 맡은 바 있다. 이후 16년 만의 KBL 복귀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계약을 통해 2년 간 삼성 썬더스 선수 및 코치진들에게 유니폼을 포함한 신발, 연습용품, 일상용품 등을 공식 후원한다"라며 "리복은 물품 후원 외에도 국
-
[생활경제 이슈] 제스프리, 제19회 ‘임산부의 날 기념행사’ 후원 外
뉴질랜드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가 제19회 임산부의 날 기념행사에 썬골드키위를 후원하며 임산부의 건강한 영양 섭취를 적극 지원한다. 매년 10월 10일은 임산부의 날로, 임신과 출산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제고해 저출산 문제를 극복과 임산부를 배려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올해로 19회를 맞은 '임산부의 날 기념행사'는 보건복지부가 주최하고 인구보건복지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임신과 출산의 중요성을 강조하고자 마련됐다.제스프리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행사에 참석한 임산부들에게 비타민C와 엽산이 풍부한 제스프리 썬골드키위를 제공했다. 썬골드키위 100g에는 152mg의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어 임산부의 면역력 강화 및 엽산·철분
-
[생활경제 이슈] 피죤, ‘고농축피죤 가을 여행’ 출시 外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가을 시즌 한정판으로 섬유유연제 ‘고농축피죤 가을 여행’을 출시했다.피죤 ‘고농축피죤 가을 여행’은 자사 베스트셀러인 ‘고농축피죤’에 탑 노트로 그린과 프루츠를, 미들 노트로 라일락과 자스민을, 베이스 노트로 머스크, 우디를 적용해 상큼하면서도 포근한 향기를 구현했다. 자사 일반 섬유유연제 대비 향기를 4배 강화해 1/4(20ml)만 사용해도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다.가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향은 물론 안전한 성분으로 제작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안전성 유효성 평가 전문 기관을 통해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불필요한 화학 성분인 증점제, 미세플라스틱, 방부제
-
무신사, 레스트앤레크레이션 뷰티 브랜드 출시
무신사 뷰티가 캐주얼 패션 브랜드 레스트앤레크레이션의 뷰티(Rest&Recreation Beauty, 이하 RR 뷰티) 브랜드를 오늘(10일) 공개하고 라이센스 뷰티 사업에 진출한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이번 발매는 무신사가 레스트앤레크레이션과 함께 패션 영역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뷰티에도 적용한 사례다"라며 "레스트앤레크레이션은 콘셉트 기획, 제품 디자인 등 크리에이티브한 영역에 브랜드 감도를 녹이는 역할에 집중하고, 무신사는 제품의 제조 및 유통 과정을 맡아 함께 뷰티 상품을 만들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무신사가 성장 가능성 높은 패션 브랜드를 발굴하고 협업해 성공 사례를 만들어왔던 것처럼 뷰티 생태계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한
-
[생활경제 이슈] 본죽·본죽&비빔밥, ‘본프렌즈’ 발대식 진행 外
본아이에프의 한식 브랜드 본죽·본죽&비빔밥이 대학생 서포터즈 ‘본프렌즈’ 온라인 발대식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본프렌즈는 본죽·본죽&비빔밥이 약 5년 만에 재개하는 서포터즈 프로그램으로 MZ세대의 눈으로 브랜드를 이해하고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브랜드는 팀 프로젝트를 통해 실무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마케팅 콘텐츠를 개발하는 등 서포터즈와 함께 활발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방침이다앞서 9월 진행된 본프렌즈 모집에는 수많은 지원자가 몰렸다. 선발 대상은 본죽·본죽&비빔밥을 좋아하고 F&B 마케팅에 관심이 있으며 트렌디한 콘텐츠 제작에 능한 대학생들로, 높은 경쟁률을 뚫고 총 30인이
-
대상㈜ 청정원, ‘THE BETTER TASTING CAMP’ 진행
대상㈜ 청정원이 10일부터 13일까지 네이버 청정원 브랜드스토어에서 캠핑에 꼭 필요한 청정원 제품들을 모아 선보이는 가을 캠핑 기획전 ‘THE BETTER TASTING CAMP'를 진행한다. 대상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가을을 맞아 나들이나 캠핑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맛은 물론 편의성까지 챙긴 청정원 제품들을 엄선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바비큐에 빠질 수 없는 ▲순창 양념쌈장 ▲순창 청양초 쌈장 ▲허브맛솔트 ▲생와사비 ▲마시는 홍초 석류맛 등 필수 조미료와 소스 등으로 구성해 활용도가 높은 ‘캠핑을 더 맛있게! 세트’를 최대 39% 할인가에 판매한다"라고 밝혔다. 또, 파스타 소스, 카레
-
홈앤쇼핑, 한우 언양식 불고기 선보여
홈앤쇼핑은 셰프 홍석천과 이원일의 천하일미 브랜드 ‘한우 언양식불고기’를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가을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우 언양식불고기’는 100% 국내산 한우를 사용하였고 두께 약 1.2mm로 얇게 슬라이스 되어 씹는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라며 "이원일 셰프의 비법 양념이 전통적인 맛을 살렸고, 홍석천 셰프는 청양고추와 배, 양파 등의 재료를 사용해 달콤하면서도 매콤한 맛을 더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감칠맛을 더하기 위해 배, 사과, 매실청을 사용하였고 보리어린잎 분말을 첨가하여 특별한 풍미를 더했다.제품은
-
에누리 가격비교, 이사 및 혼수 시즌 맞아 10월 에눌데이 오픈
커넥트웨이브 계열사 써머스플랫폼(대표 정희정)이 운영하는 '에누리닷컴'이 지난 9월 대형 및 주방 가전 관련 카테고리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성장했다고 10일 밝혔다. 에누리 자료에 따르면 이사 및 혼수의 필수 가전 중 하나인 TV의 매출액은 19% 증가했으며 판매수는 13% 늘었다. 냉장고의 매출액과 판매수도 각각 24%, 20% 상승했으며 세탁기/건조기는 15%, 23% 성장했다.커넥트웨이브 관계자는 "최근 신혼부부 사이에서 이모님 가전으로 불리며 주요 혼수 가전으로 자리 잡은 식기세척기 역시 같은 기간 매출액 15%, 판매수 5%가 올랐으며 청소기는 각각 11%, 20% 증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에누리는 이 같은
-
[생활경제 이슈] 프레시지, ‘최현석 셰프’ 명예고문으로 위촉 外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가 제품 경쟁력 제고와 간편식 트렌드를 선도하고자 최현석 셰프를 명예고문으로 위촉했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7월 최현석 셰프와 전략적 IP 유통 계약을 체결한 프레시지는 협업 제품에 대한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최현석 셰프를 명예고문으로 위촉했다. 앞으로 최현석 셰프는 본인 요리에 대한 철학과 아이덴티티가 더 깊이 반영될 수 있도록 제품의 기획과 개발 단계에 직접 관여할 예정이다.프레시지와 최현석 셰프가 협업 출시한 간편식 제품은 이미 검증된 인기를 자랑해 이번 명예고문 위촉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크다. 실제 프레시지는 지난 2021년부터 최현석 셰프와 롯데홈쇼핑에서 ‘테이스티:맛’ 프로그램을
-
정관장,‘놀건 놀자! 건강 걷기 페스티벌’ 진행
정관장이 오는 19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이벤트 광장에서 서울특별시 후원으로 ‘놀건 놀자! 건강 걷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정관장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즐거운 걷기 경험을 위해 ‘축하공연’은 물론 ‘정관장 브랜드 체험존’, ‘정관장 브랜드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로미스나인, 다이나믹 듀오 등 인기 아티스트들의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된 이번 걷기대회에는 사전신청을 완료한 참가자를 포함 3,000여명이 참여할 예정으로 ‘놀면서 건강관리, 놀면서 자기관리’ 컨셉으로 진행된다"라고 밝혔다. ‘기부천사’ 가수 션과 연예계 대표 운동 마니아로 알려진 배우 김지훈을 비롯
-
[생활경제 이슈] 더본코리아, ‘2024 명주페스타’ 개최 外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충남 예산군과 함께 오는 10월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예산상설시장 주차장 일원에서 ‘2024 명주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4 명주페스타는 가양주(家釀酒:집에서 빚어 마시던 술) 경연을 통해 올해 최고의 전통 명주를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가양주 빚기 대회인 ‘대한민국 명주대상’ 개최를 기념해 열리는 축제다. 올해는 ‘명주의 빛나는 현재'를 주제로 우리술의 역사와 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먹거리까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다채롭게 펼쳐질 예정이다.이번 축제에서는 백종원 대표의 양조장인 백술도가의 ‘프리미엄 백걸리’를 비롯해 전국 30여 개 양
-
[생활경제 이슈] GS25 & 카브루, ‘츄잉 하이볼 망고’ 출시 外
GS25와 카브루(KABREW, 대표 박정진)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코코넛 젤리 하이볼 ‘츄잉 하이볼’의 신규 플레이버인 ‘츄잉 하이볼 망고’를 새롭게 출시한다.GS25 관계자는 "다양한 술과 음료를 혼합해 즐기는 믹솔로지(Mixology) 트렌드에 힘입어 지난 8월 말 출시했던 ‘츄잉 하이볼 밀키소다’는 지속적으로 SNS속 인증샷이 업로드 되며 MZ세대 사이에서 ‘인싸 술’로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이러한 호응에 기대하며 새로운 맛인 ‘망고맛’으로 라인업을 확대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츄잉 하이볼 망고’도 주류의 총 용량 7% 이상을 쫀득하고 말랑한 식감에 젊은 소비자들도 익숙한 코코넛 젤리(나타드코코)로 채웠다
-
여기어때 ‘G-페스타 광주’ 활성화 위한 숙박 할인 이벤트 진행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광주관광공사와 함께 ‘G-페스타 광주’의 성공적 운영을 위한 숙박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G-페스타 광주로 대표되는 광주 지역의 문화·예술·미식 등 다채로운 주제의 축제를 적극 홍보하고, 관광객을 유치하는데 힘을 보탠다"라고 전했다.이어 "G-페스타 기간 동안 더욱 많은 관광객이 방문할 수 있도록 광주 지역의 숙박 할인을 지원한다"라며 "오는 17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 최대 3만원 숙박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7만원 이상 숙박 시 3만원 쿠폰을, 2만원 이상~7만원 미만 숙박 시에는 2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발급한 쿠폰은 익일 오전 10시까지 유효하며, 체크인 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