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매드포갈릭, KT 멤버십 대상 할인 이벤트 실시
매드포갈릭은 오는 9월 15일(월)까지 ‘케이티 멤버십 페스타(케멤페)’를 통해 KT 멤버십 전 고객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케멤페는 일상 속에서 누릴 수 있는 실속형 혜택을 제공하는 KT의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혜택은 놀이동산 입점 매장을 제외한 매드포갈릭 전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1회 최대 5만 원 한도 내에서 적용된다"라며 "이용 방법은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주문 시 KT 멤버십 앱을 통해 발급받은 쿠폰을 직원에게 제시하면 되며, 매장 내 식사는 물론 포장 주문 시에도 사용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특히 매드포갈릭에서 제공한 타 쿠폰과 1회 중복 사용이
-
하이트진로음료, ‘티도씨’ 브랜드 필름 공개
하이트진로음료가 ‘가장 맛있는 나만의 티 온도’를 주제로 한 블렌딩 아이스티 ‘티도씨(T℃)’의 브랜드 필름을 공개했다.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가장 맛있는 온도와 밸런스로 블렌딩한 아이스티를 의미하는 티도씨의 브랜드 철학을 직장인의 현실적인 일상에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라며 "바쁜 업무와 반복되는 일상에서 감정의 온도가 오르내리는 순간마다 티도씨가 나만의 가장 편안한 감정으로 조절해준다는 메시지를 전한다"라고 전했다. 티도씨는 세계 3대 홍차 중 하나인 스리랑카 우바산 홍차 추출액을 베이스로, 홍차의 깊은 풍미와 과일의 상큼함을 정교하게 조화시킨 블렌딩 아이스티다. 제로칼로리, 당류제로 제품으
-
[생활경제 이슈] ‘버거킹•팀홀튼’, 가뭄 피해 강릉에 생수 4만병 지원 外
버거킹과 팀홀튼을 운영하고 있는 ㈜비케이알(BKR)은 사단법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극심한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릉시에 생수를 긴급 지원했다고 10일 밝혔다.희망브리지는 BKR이 기증한 생수 4만 병(2L 기준)을 가뭄으로 식수와 생활용수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강릉 주민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현재 강릉시는 국가 재난사태가 선포될 정도의 극심한 가뭄을 겪고 있다. 강릉지역 생활용수의 87%를 공급하는 상수원 오봉저수지의 저수율이 맨바닥을 드러내며 시내 곳곳에서 물 부족 피해가 이어지고 있다.BKR 대외협력부문 장유택 전무는 “가뭄으로 인해 생활에 큰 어려움을 겪고 계신 지역 주민들에게 작은 힘이나마
-
이랜드이츠 로운 샤브샤브, 가을 신메뉴 ‘가을로 물든 샤브’ 선보여
이랜드이츠의 샤브샤브 샐러드바 브랜드 ‘로운 샤브샤브’가 가을을 맞아 오는 11일 ‘가을로 물든 샤브’ 콘셉트의 신메뉴를 전국 매장에 선보인다.이랜드이츠 관계자는 "로운 샤브샤브의 이번 신메뉴는 가을을 대표하는 식재료인 꽃게와 버섯을 주재료로 활용해 깊고 풍성한 맛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시즌을 대표하는 메뉴는 육수의 맛을 끌어올리는 ‘가을 꽃게 한 마리 육수’와 ‘꽃게 육수 얼큰 양념장’이다"라며"'가을 꽃게 한 마리 육수'는 꽃게 한 마리가 통으로 들어가 깊고 묵직한 국물 맛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육수 제공 방법에 따라 일부 매장에서는 절단 꽃게 형태로 제공된다. '꽃게 육수 얼큰 양념장
-
아모레퍼시픽, AI기반 피부자극 자동진단기술 발표
아모레퍼시픽이 ‘인공지능(AI) 기반 피부 자극 자동 진단 기술’을 독자 개발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관련 연구 논문은 지난 8월, 유럽접촉피부염학회(ESCD) 공식 학술지인 'Contact Dermatitis' 온라인판에 게재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발표한 연구에서 아모레퍼시픽은 최신 딥러닝 기술인 YOLOv5x 객체 탐지 알고리즘을 활용해, 패치 테스트(Patch Test) 이미지에서 피부 자극 반응을 자동 진단하는 인공지능(AI) 기반 모델을 개발했다"라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이 개발한 AI 진단 모델은 전문가가 0~4점의 자극 점수를 부여한 총 83,629건의 피부 데이터를 학습했으며 1,312건의 평가 데이터와 1,536건의 검증 데이터를 통해
-
롯데웰푸드 ‘졸음번쩍껌’, ‘졸음운전 예방 캠페인’ 진행
롯데웰푸드가 볼보트럭코리아와 손잡고 안전운전 인식을 제고하기 위한 ‘졸음운전 예방 캠페인’을 전개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오는 19일까지 전국 대형 휴게소 및 주유소 등 9개 주요 사이트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볼보트럭 서비스캠프’ 캠페인과 동행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운전자들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졸음번쩍껌’을 통해 장시간 운행이 잦은 화물차 운전자들의 졸음운전 예방을 돕고, 안전운전 인식 제고를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특히, 화물차 운전자를 대상으로 한 볼보트럭 서비스캠프를 통해 안전운전 문화를 선도해 온 볼보트럭코리아와 협력해 시너지를 창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
대한조선의 방글라데시 출신 노동자들에 대한 노동력 착취 근절! 강력한 수사와 처벌 촉구
전남이주노동자인권네트워크는 9월 10일 오전 10시 전라남도경찰청(전남 무안군 삼향읍 남악리1443) 앞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대한조선의 방글라데시 출신 이주노동자들에 대한 노동력 착취 근절과 강력한 수사와 처벌을 촉구했다.현재 국내 조선사 업체들은 현지 민간 송출업체를 통해 고소인들과 같은 E-7-3 용접공 외국인 노동자를 고용하고 있다. E-7-3 용접공 노동자들은 자국에서 송출업체가 올린 SNS 구인광고나 지인을 통해 한국의 조선소에서 용접 노동자를 채용한다는 소식을 듣고 한국 조선소로 취업하기 위해 자국 내 송출업체를 찾아가는데, 인력 송출업체는 현지에서 에이전시 또는 트레이닝센터로 불렸다.이들은 용접 자격시험과 비
-
부산고용노동청-안전보건공단, 건설현장 폭염안전 5대기본수칙 점검
고용노동부 부산지방고용노동청(청장 김준휘)과 안전보건공단 부산광역본부(본부장 정종득)는 지속되는 폭염에 따른 온열질환 예방 및 건설기계 충돌사고에 대비해 부산광역시 진구 소재 고위험 건설현장을 방문해 현장점검에 나섰다고 10일 밝혔다.이날 현장점검은 건설 노동자들의 건강보호에 소홀함이 없도록 폭염안전 5대 기본수칙(물·그늘·휴식·냉방장구·응급조치)과 휴게시설 관리상태, 냉방장치 설치 여부 등을 점검했다.아울러 건설기계 장비에 의한 충돌사고 예방을 위해 현장 장비 운용 상태 확인도 병행했다.김준휘 청장은 “건설현장의 경우 옥외작업이 많아 폭염에 따른 온열질환 사고에 특히 취약하다”며 “폭염안전 5대 기본
-
LF 질스튜어트뉴욕 액세서리, 브랜드 리뉴얼
생활문화기업 LF의 컨템포러리 액세서리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 액세서리(JILLSTUART NEWYORK ACCESSORY)’가 25가을∙겨울(FW) 시즌 전면적인 브랜드 리뉴얼에 나선다.LF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은 디자인, 품질, 마케팅, 유통 전반을 재정비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변화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한 전략적인 조치다"라며 "나아가 여성복, 남성복, 액세서리 전 라인업에 걸쳐 뉴욕 감성의 통일된 아이덴티티를 정제하는 것이 이번 리뉴얼의 핵심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질스튜어트뉴욕은 ‘절제된 우아함’을 핵심가치로 삼아, 실용과 감성의 균형 있는 액세서리 컬렉션을 선보인다"라며 "절제된 형태와 내실
-
코카-콜라, ‘코-크 제로 캔 따개 이벤트’ 진행
코카-콜라가 ‘코카-콜라 제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코카-콜라 제로 기프티콘, ‘코-크 미식키트’ 및 100만 원 상당의 배달앱 상품권을 증정하는 '코-크 제로 캔 따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새로워진 코카-콜라 제로를 직접 경험하고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상 제품은 ‘캔 따고 WIN 당첨 확인!’ 스페셜 마크가 새겨진 코카-콜라 제로 캔으로,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식당 등 전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며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라고 말했다. 제품 구매 후 캔 따개 뒷면에 ‘WIN☆’ 표시가 있는지 확인하고, 제품 뒷면의 QR코드를 스캔해 이벤
-
한국콜마, ‘아마존 뷰티 인 서울 2025’ 19일 개최
한국콜마는 19일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아마존 뷰티 인 서울 2025(Amazon Beauty in Seoul 2025)’에 단독 제조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한국콜마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화장품 제조사, 브랜드, 유통사, 인플루언서, 투자사 등 업계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글로벌 시장 진출 전략을 공유하고 실질적인 협업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지난해 진행한 콘퍼런스의 성공에 이어 더욱 크게 마련한 대규모 행사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의 공식 후원사로서 K뷰티 고객사들과 동반성장 전략을 모색한다"라며 "이를 위해 현재 고객사는 물론 예비 고객사를 위한 신규 사업 및 해외 진출 상담 부스를 운영한다"
-
대구소년원, 무의탁생과 멘토 ‘새출발 희망 면회’
법무부 대구소년원(읍내중·고등학교, 원장 직무대리 석철우)은 최근 가정관(보호학생과 보호자가 일정 기간 함께 생활할 수 있도록 마련된 소년원 부속 주거 시설)을 활용, 무의탁 보호학생을 대상으로 한 새출발 희망 면회 프로그램을 운영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보호처분 종료 후 갈 곳이 마땅치 않은 보호학생들에게 든든한 울타리를 마련해주고, 성공적인 사회정착을 돕기 위해 추진됐다.이날 행사에는 무의탁으로 퇴원 후 원적 보육원에 입소할 예정인 A군과 보호자의 인수를 거부당한 실질적 무의탁 B군이 함께 참여했다. 두 학생은 다소 불안한 미래를 앞두고 있었지만, 멘토와 소년보호위원들의 따뜻한 격려와 조언을 통해
-
잡코리아-알바몬, 버추얼 러닝 캠페인 ‘뛰비엔: 퇴근런’ 참가자 모집
잡코리아와 알바몬(대표이사 윤현준)이 tvN과 함께 직장인·알바생의 퇴근 후 힐링 응원 캠페인 ‘뛰비엔: 퇴근RUN’ 공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잡코리아 관계자는 "잡코리아와 알바몬은 이색 공고를 내고 tvN의 브랜드 캠페인 ‘뛰비엔: 퇴근RUN’ 지원자를 단독 사전 모집한다"라며 "총 900명을 선발하며, 추후 중간 미션을 통해 100명을 추가 선정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캠페인은 오늘도 열심히 달려온 직장인, 취준생, 알바생을 응원하고 이들의 퇴근 후 라이프까지 리스펙트하고자 하는 마음에서 기획됐다"라며 "퇴근 후 드라마를 보며 휴식하거나, 상쾌한 러닝으로 땀 흘리는 등 온전한 나만의 시간을 가짐으로써 리프레시
-
경륜경정총괄본부, ’불법도박 근절 캠페인 ‘전개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하형주) 경륜경정총괄본부는 9월부터 관광버스를 활용한 불법도박 근절 홍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민간 운수업체인 탑클래스투어(대표 백주현)와 협력해 전개하는 이번 캠페인은 관광버스를 이용하는 일반 시민과 청소년 등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불법도박의 위험성을 알리고, 이를 예방하고자 기획되었다. 특히 관광버스를 활용함으로써 접근성과 지속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캠페인은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4개월간 진행된다. 관광버스 차량 내 모니터를 통해 불법도박 예방 교육 영상이 정기적으로 송출되며, 승객 좌석 후면에는 불법도박 근절 메시지가 담긴 맞춤형 스티커가 부착된
-
‘월드코인’ 앞세운 빗썸 점유율 40%대 넘어 …업비트 3개 코인 신규 상장 반격
국내 가상자산거래소 시장 구도가 흔들리고 있다. 빗썸이 월드코인(WLD) 거래대금 상승 효과로 이틀 연속 시장 점유율 40%대를 기록하며 업비트와의 격차를 급격히 좁히면서다. 이에 업비트는 보수적인 상장 기조를 깨고 전날 밤 즉각 월드코인을 신규 상장하면서 맞대응에 나섰다. 가상자산 데이터 플랫폼 ‘코인게코’에 따르면 어제 9일 기준 국내 주요 거래소 점유율은 업비트 55.4%, 빗썸 42.0%, 코인원 2.1% 등으로 집계됐다. 특히 빗썸은 이날 월드코인 거래량 증가에 힘입어 점유율이 급상승했다. 10일에도 빗썸은 41.2%의 점유율을 유지하며 반등세를 이어가고 있다. 같은 날 업비트는 점유율을 소폭 회복해 56.3%를 기록했지만, 이전의
-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 호수 정화 캠페인 진행
롯데칠성음료가 서울시 대표 공원 중 하나인 '북서울꿈의숲'의 '월영지' 호수 수질 개선을 위해 시민들과 함께하는 환경 캠페인을 진행한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다음달 12일까지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한교동' 및 '사유리'와 협업해 월영지 내 대형 조형물을 설치하고 수질 정화 로봇을 활용해 친환경 캠페인을 운영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이시스를 상징하는 '핑크색'과 소풍의 '피크닉'을 합성한 '아이시스 핑크닉' 캠페인은 국내 최초 무라벨 생수와 9.4g 초경량 페트 출시 등 '아이시스' 브랜드가 추구하는 친환경 철학과 지향점을 담고자 했다"라며 "롯데칠성음료는 월영지에 대형 핑크색 한교동 조형물을 띄우고 호수 정화 로봇에
-
[스포츠 단신] 박현성, 첫 패배 딛고 UFC 랭킹 진입 재도전…내달 15위 브루노 실바와 대결
‘피스 오브 마인드’ 박현성(29)이 다시 한번 UFC 랭킹 진입에 도전한다. ROAD TO UFC 시즌 1 플라이급(56.7kg) 우승자 박현성은 오는 10월 19일(이하 한국 시간)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주 밴쿠버 로저스 아레나에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더 리더 vs 에르난데스’에서 UFC 플라이급 랭킹 15위 ‘불도그’ 브루노 실바(36∙브라질)와 격돌한다. 다시 한번 랭킹 진입 기회가 주어졌다. 박현성(10승 1패)은 지난 8월 랭킹 5위 타이라 타츠로에게 2라운드 페이스 크랭크 서브미션 패배를 당했다. 커리어 첫 패배였다. 경기를 5일 앞두고 타이라의 원래 상대였던 아미르 알바지가 건강 문제로 빠지며 긴급 경기 제안을 받고 출전했다 패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