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유통단신] 신송식품, 종로복지박람회 이동푸드마켓에 제품 후원
신송식품은 지난 5일, 서울 종로구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에서 열리는 ‘2025년 종로복지박람회 이동푸드마켓’에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행사는 종로구청 주최, 종로구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며, 종로구푸드뱅크마켓센터가 운영하는 관내 복지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식품 및 생활용품을 지원하는 나눔 행사다이동 푸드 마켓은 약 150여 명의 저소득 가정 주민들이 직접 부스를 방문해 기부 물품 중 원하는 품목을 선택하고 추가 지원품도 받을 수 있도록 운영됐다. 신송식품은 자사 제품 중 우리 식탁에 가장 필요한 장류인 고추장, 된장, 쌈장, 튜브형 장류 중 초고추장, 비빔장 등을 제공하여, 지역사회 복지 증진과 푸드마켓 활
-
로보락, G마켓·옥션 ‘한가위 빅세일’ 참여
로보락(Roborock)이 9월 15일부터 30일까지 G마켓ㆍ옥션이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 ‘한가위 빅세일’에 참여한다.로보락 관계자는 "이번 ‘한가위 빅세일’에서 프리미엄 로봇청소기를 비롯해 진공 물걸레 청소기, 무선 진공청소기, 올인원 세탁건조기 등 카테고리별 주요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이고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판매 제품은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S9 MaxV Ultra(S9 맥스V 울트라) ▲S9 MaxV Slim(S9 맥스V 슬림) ▲Saros Z70(사로스 Z70), 무선 청소기 ▲H60 Hub Ultra(H60 허브 울트라) ▲F25 시리즈, 올인원 세탁건조기 ▲H1 Lite(H1 라이트) ▲H1 ▲M1 등이다.로보락은 로봇청소기 직배수 모델 제품 구
-
GS25, 가격 역주행 PB상품 강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PB브랜드 상품인 ‘리얼프라이스’ 1000원 스낵 2종과 ‘유어스’ 1500원 견과안주 3종을 이달 18일 새롭게 선보인다.GS리테일 관계자는 "1000원 리얼프라이스 스낵은 트위스트와 초코콘 2종이다"라며 "트위스트는 꼬여 있는 독특한 모양에서 시각적인 재미를 주는 동시에 한입 베어 물었을 때 느껴지는 바삭한 식감이 강점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초코콘은 진하게 코팅된 초콜릿이 콘 스낵 위에 풍성하게 입혀져 달콤함과 깊은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라고 말했다. 1500원 유어스 견과안주는 버터피넛, 솔티드피넛, 멸치&버터피넛이다. 유통채널 내 초저가로 선보이는 견과안주로 혼술·홈술 트렌드와
-
국순당, 국세청 K-SUUL 수출 정책 참여
국순당은 국세청이 주관하는 ‘2025 K-SUUL AWARD’에 기업 심사단으로 참여해 성장 가능성을 지닌 중소기업의 다양한 주류를 세계시장에 함께 알리는 활동에 참여한다고 15일 밝혔다. 국순당 관계자는 "이외에도 전통주 수출 1위 기업으로 작은 양조장의 수출 지원활동을 꾸준하게 전개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지난 2023년부터 국세청이 진행하는 우리 술 해외진출을 위한 'K-Liquor 수출지원협의회'에 참여, 수출 노하우와 인프라를 전통주 중소기업에 전수 및 지원하고 있다"라며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에 있는 서해안복분자주 영농조합법인의 복분자술에 대한 수출을 지원해 현재까지 중국, 독일, 영국 등 7개국에 수출 중이고, 올해안에
-
컬리N마트 ‘그랜드 오픈 위크’ 진행
컬리는 ‘컬리N마트’ 오픈을 기념해 첫 대규모 할인전 ‘그랜드 오픈 위크’를 이달 28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컬리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신선식품과 가정간편식(HMR), 생활용품 등 700 여 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라며 "필수 먹거리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KF365(컬리프레시)와 비식품 필수 상품으로 이뤄진 KS365(컬리세이프), 컬리의 상품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는 컬리스(Kurly’s) 등을 한 자리에 모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컬리N마트 오픈 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기획전인 만큼 다양한 특가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우선 매일 오후 12시에 열리는 타임 세일에서는 컬리의 대표 극신선 상품인 'KF365
-
유한킴벌리 맘큐 ‘다둥이 든든페스타’ 앙코르 기획전 진행
유한킴벌리는 다둥이 가족을 응원하고 출산율 반등에 따른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기 위해 ‘맘큐 다둥이 든든페스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다둥이 든든페스타’는 오는 10월 12일까지 자사몰 맘큐에서 운영되며, 두 자녀 이상을 둔 가족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2자녀 이상 다둥이 가족임을 인증하면, 하기스 기저귀, 그린핑거 로션, 베베그로우 젖병 등을 대용량으로 구성한 스페셜 상품을 비롯하여, 분유, 간식, 육아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라며 "또한, 신한카드 Point Plan(서울시다둥이행복카드) 신용카드로 15만원 이상 결제 시, 15% 청구
-
당근알바, 추석 명절맞이 프로모션 실시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의 지역 기반 구인구직 서비스 ‘당근알바’가 추석 명절을 맞아 동네에 필요한 알바와 일자리를 연결해 주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당근 관계자는 "먼저, ‘알바비 2배 보너스 이벤트’는 사장님이 주는 알바비에, 당근이 한 번 더 알바비를 지급하는 이벤트이다"라며 "해당 기간에 당근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알바에 지원하고, 채용 확정된 인원 중 10명을 추첨해 알바비 두 배 보너스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당근알바가 추가 지급하는 알바비는 최대 30만 원까지 지원되며, 이벤트는 10월 12일까지 참여 가능하다"라며 "당첨자는 오는 10월 14일에 발표한다"라고 말했다. 알바생뿐 아니라
-
오뚜기, 첨가물 ZERO, ‘100% 땅콩버터 크런치·스무스’ 2종 선보여
㈜오뚜기는 오직 땅콩만을 사용한 ‘100% 땅콩버터 크런치·스무스’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하이-올레익(High-Oleic) 땅콩만을 엄선해 사용했다"라며 "그 이외의 첨가물 없이 땅콩 본연의 깊고 진한 풍미를 자랑하며 특히, 국내에서 직접 갈아 신선함과 정직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두 가지 종류의 땅콩버터를 선보여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라며 "크런치(Crunchy)는 땅콩의 식감을 살려 씹는 재미와 진한 고소함을 더했고, 스무스(Smooth)는 알갱이 없이 부드러운 질감으로 스프레드나 소스로 사용하기 좋다"라고 말했다. 활용 범위도 다양하다.
-
CJ온스타일-AWS, 라방 AI 챗봇 'AiON' 공동 개발
CJ온스타일이 AWS(Amazon Web Services)의 GenAI 이노베이션 센터와 공동 개발한 AI 챗봇 ‘AiON’을 도입, 단순한 자동 응답을 넘어 고객과 연결되는 새로운 소통 방식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CJ온스타일 관계자는 "‘AiON’은 라이브 방송 최적화 AI 고객 응대 전용 챗봇"이라며 "방송 몰입감을 높이기 위한 즉시 응답 체계를 구현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명칭에는 AI 기술력과 CJ온스타일(ONSTYLE)의 커머스 혁신을 결합해 고객과 방송을 더욱 긴밀히 연결하겠다는 의미가 담겼다"라고 말했다.AiON은 즉시 확인이 어려운 상품 관련 질문을 대신 신속하고 정확하게 응대해 고객과의 끊김 없는 소통을 구현한다. 특히 방송·배송·제품·인
-
아워홈, ‘2025 서울 시니어 스마트 페스타’ 진행
아워홈은 지난 12일 서울시 노인종합복지관협회가 주최한 ‘제3회 서울 시니어 스마트 페스타’에 참가해 시니어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서울 시니어 스마트 페스타’는 어르신들의 디지털 활용 역량을 높이고, 스마트 복지를 통한 삶의 질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라며 "올해 행사는 숭실대학교에서 개최됐으며, 서울시 노인종합복지관협회 소속 43개 기관에서 약 1500명의 어르신이 참여했다"라고 전했다. 아워홈은 어르신들의 인지 기능 개선과 건강 증진을 목표로, 노인복지시설 관계자와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스마트 건강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스마트건강존’ 체험 부스와 함
-
젝시믹스, 25 NGP 대만 파이널 그랑프리 공식 후원
젝시믹스(XEXYMIX 대표 이수연)는 2025 NGP 대만 보디빌딩 파이널 그랑프리 공식 후원사로 참가했다고 15일 밝혔다.젝시믹스 관계자는 "지난 4월 타이베이 송산 문화창조단지에서 진행된 아시안 내추럴 보디빌딩 신인·아마추어 대회에 이어 이번에도 공식 후원사로 함께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NGP는 대만에서 개최하는 내추럴 보디빌딩 대회로, 모든 참가자는 WADA(세계반도핑기구) 기준의 검사를 거치며, 위반 시에는 영구 출전 금지 등 강력한 제재가 적용되는 등 공정성과 투명성으로 유명하다"라고 말했다. 한국의 에이펙스코리아, 일본의 나바재팬 등의 대회와 아시아 내추럴 보디빌딩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등 파트너 관계를 구축하고,
-
GC녹십자웰빙, ‘통증대가 심포지엄’ 성료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은 지난 13일 용산구 서울 드래곤 시티에서 ‘통증대가 심포지엄’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심포지엄은 최세환 원장(서울성모신경외과의원)과 김완호 원장(김완호정형외과의원)이 좌장을 맡아, 실제 임상 현장에서 적용 가능한 통증 치료의 전략을 심도 있게 다루는 장으로 마련됐다.주요 세션으로 ▲근골격계 질환에서 PDRN 및 콜라겐 주사치료의 최신 지견과 임상 경험’(채상한 송도마디재활의학과의원) ▲‘PRP(혈소판풍부혈장) 신의료기술 현황과 Case 공유 (손문호 손정형외과의원) ▲‘라이넥주(인태반가수분해물) 활용 통증 치료’ (정회창 한빛마취통증의학과의원) 순으로 진행됐다.첫 번째
-
커넥트웨이브 메이크글로벌, "8월 거래액 전년比 43% 성장했다"
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가 운영중인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의 해외진출 솔루션 ‘메이크글로벌’의 8월 거래액이 전년동기대비 43%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커넥트웨이브 관계자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가 큰 인기를 끌자 한국산 상품이 주목을 받은 것으로 풀이된다"라며 "품목별로 살펴보면, K-POP 관련 상품의 거래량 증가율이 55.9%로 가장 높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패션·의류(43.3%), 화장품(27.7%), 기타(9.6%) 순으로 거래량이 증가했다.이는 한류 콘텐츠의 인기가 단순히 엔터테인먼트 영역을 넘어 패션, 뷰티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으로 확산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사례로 평가된다.메이크글로벌은 영어, 일본
-
이화의료원, 바스젠바이오와 업무협약 체결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의료원장 유경하)이 바스젠바이오(대표 김호)와 지난 10일 이대서울병원 7층 부속회의실에서 ‘AI 기반 디지털 바이오뱅크 구축’을 골자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측은 인공지능 분석 기술을 혈관질환 예방과 치료제 개발에 접목시켜 시너지를 창출한다. 이를 위해 이화의료원은 지난 2023년 설립한 이대혈관연구원을 내세워 바스젠바이오와 함께 공동연구 및 국책과제 선정 등 연구활동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이날 협약식에는 유경하 이화여자대학교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주웅 이대서울병원장, 송태진 이대뇌혈관병원장 등 이화의료원 관계자들과 김호 대표 등 바스젠바이오 관
-
메디톡스 뉴메코, 보툴리눔 톡신 제제 ‘뉴럭스’ 볼리비아 품목허가 획득
바이오제약기업 메디톡스(대표 정현호)의 계열사 뉴메코(대표 손성희, 이상윤)가 볼리비아 의약품 및 의료기기 등록기관(AGEMED, Agencia Estatal de Medicamentos y Tecnologías en Salud)으로부터 보툴리눔 톡신 제제 ‘뉴럭스(NEWLUX)’의 품목허가를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주요 보툴리눔 톡신 시장의 하나인 남미 볼리비아는 미용성형에 대한 관심이 지속 증가하고 있다. 자연스러운 외모와 빠른 회복을 중시하는 미용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비침습적 시술을 원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으며, 미용 시술에 관심을 갖는 남성 인구가 증가하며 시장이 세분화하고 있다.메디톡스는 국내 보툴리눔 톡신 업계 최초로 2007년 보툴리눔 톡신 제제
-
동원그룹, '필요에 답하다' 캠페인 두 번째 TV CF ‘인재 편’ 공개
동원그룹이 올해 5월에 선포한 브랜드 슬로건 ‘필요에 답하다’ 캠페인의 두 번째 TV CF ‘인재 편’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동원그룹 관계자는 "이번 CF는 ‘꼭 그럴 필요 있어!’라는 테마로, 동원그룹의 인재상인 ‘도전·창조·함께’를 각각 담은 3편의 시리즈다. ‘꼭 그럴 필요 있어?’라는 생각이 드는 순간, 주저하지 않고 '도전·창조·함께'의 가치를 발휘하는 모습을 일상 속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보여준다"라며 "해당 CF는 TV 뿐 아니라 동원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 '동원TV'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동원그룹은 지난 5월 19일 ‘필요에 답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알리는 TV CF를 공개한 바 있다. 해당 영상은
-
11번가, 추석상품 특가 판매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총 650만여 개의 특가 상품을 망라한 추석맞이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 ‘따뜻함을 더하는 추석 한가득’을 오늘(15일)부터 30일까지 실시한다.11번가 고광일 영업그룹장은 “올해 추석 역시 고물가 기조 속 실속형 소비가 지속될 것으로 보고, 산지 생산자들과 지역농협, 입점 판매자들과 협업해 가격 경쟁력을 높이는데 집중했다”며 “가성비 높고 품질 좋은 선물세트 수급에 힘쓴 만큼 보다 합리적이게 명절을 준비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11번가 관계자는 "축산 카테고리에서는 한우 출하량 감소에 따른 시세 상승에 대비해, 입점 판매자와 사전 기획한 ‘가성비 한우 선물세트’를 선보인다"라며 "뛰어난 마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