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DL이앤씨, ‘e편한세상 동탄역 어반원’ 1월 분양 예정
DL이앤씨는 내년 1월 중 ‘e편한세상 동탄역 어반원’ 분양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경기 화성시 오산동 동탄2신도시 C14블록에 공급하는 이 단지는 지하 4층~지상 46층, 3개동, 아파트 총 610가구와 지하 3층~지상 26층, 1개동, 주거형 오피스텔 총 240실 규모다.아파트(분양전환 공공임대주택) 일반공급은 지난 8월 75.28대 1의 높은 경쟁률로 마감됐다. 다음 달 240실의 오피스텔을 공급한다. 전용면적별로는 34㎡OA 72실, 59㎡OA 120실, 59㎡OB 48실로 구성된다. e편한세상 동탄역 어반원은 GTX·SRT 동탄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다. 서울 출퇴근은 물론이고 수도권 내 다양한 지역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GTX를 이용하
-
LF 바버, 광화문 마켓에서 크리스마스 팝업 운영
LF가 수입 판매하는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Barbour)’가 연말 시즌 광화문광장에서 열리는 ‘2025 광화문 마켓’에 글로벌 협업 파트너사로 참여해 크리스마스 팝업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서울관광재단이 주최하는 ‘2025 광화문 마켓’은 광화문광장 일대를 유럽형 크리스마스 마을 콘셉트로 재구성한 연말 축제다. ‘겨울 동화 속 산타 마을’을 주제로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서울 야간 관광 활성화와 소상공인 판로 지원을 목표로 소상공인과 글로벌 파트너사가 참여한다.바버는 이번 마켓에서 영국의 애니메이션 듀오 ‘월레스와 그로밋’과 협업한 홀리데이 캠페인을 선보인다. 현장에는 방문객이 참여할 수 있는 월레스
-
롯데리아,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 ‘mom 편한 마음 한 스푼’ 전개
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가 연말을 맞아 구세군과 함께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 ‘mom 편한 마음 한 스푼’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사회적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급식 지원과 명절 식자재 나눔 키트 제공을 위해 익월 31일까지 모금을 진행한다.기부는 롯데리아 포테이토 포장지의 QR코드를 스캔하거나 롯데잇츠 앱을 통해 기부 페이지에 접속하여 참여할 수 있다. 고객의 기부금에 롯데리아가 동일한 금액을 기부하는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기금을 조성한다. 모금된 전액은 구세군 측에 전달되어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될 계획이다.이와 더불어 롯데GRS는 지난 10일 서울·아산 푸드뱅크 및 전국노숙인연
-
롯데중앙연구소, 식약처 식품안전기술 우수사례 경진대회서 대상 수상
롯데중앙연구소가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가 개최한 ‘산업계 식품안전기술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대상과 장려상을 수상하며 2관왕을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대회는 식품 산업 안전기술의 현장 적용 우수사례를 발굴하기 위해 식약처 주관으로 지난 11월부터 12월까지 진행됐다. 롯데중앙연구소는 ‘현장형 식중독균 신속 분석 기술’로 대상을, ‘식품안전을 위한 품질관리의 Digital Transformation(DX)’ 연구로 장려상을 받았다.대상을 수상한 ‘현장형 식중독균 신속 분석 기술’은 기존의 복잡한 식중독균 검사 단계를 현장에 맞게 효율화하며 제조 환경의 위생 사각지대를 해소한 기술로 평가받았다. 연구소는 소규모 식품업체
-
타코벨코리아, 망원역 인근에 3호점 ‘망원역점’ 공식 오픈
타코벨코리아(KFC 코리아, 대표 신호상)가 올해 세 번째 매장인 ‘타코벨 망원역점’을 오는 17일 공식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타코벨 망원역점’은 망원시장, 한강공원, 홍대 일대를 아우르는 상권에 위치하여 다양한 연령대의 이용이 활발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유동 인구와 배달 수요가 모두 높은 상권 특성상 소비자들이 타코벨을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이번 매장은 타코벨 글로벌 스탠더드 디자인을 적용한 일반 QSR(Quick Service Restaurant) 콘셉트로 조성되었다. 블랙과 우드톤 인테리어에 퍼플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하여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구현했다. 약 56석 규모의 식사 공간을 확보했다.매장
-
KGC인삼공사, 가족친화·여가친화 인증 동시 획득
KGC인삼공사가 성평등가족부가 주관하는 가족친화인증과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여가친화인증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가족친화인증제도는 자녀 출산 및 양육 지원, 유연근무제 등 가족 친화적인 기업 문화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에 부여된다. KGC인삼공사는 2017년 최초 인증 후 2022년과 올해 재인증 심사를 통과하여 2028년까지 인증을 유지하게 됐다.또한 일과 여가활동을 모범적으로 지원하는 기업에 부여되는 여가친화인증 역시 2019년 취득 후 2022년과 올해 재인증 심사를 통과했다.이번 통합 인증 획득은 가족친화경영과 여가 활성화에 대한 직원 만족도와 다양한 육아지원, 여가활동 지원 등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제도에서
-
대한항공, 비상구 조작 행위 강력 대응
대한항공은 잇따라 발생하고 있는 일부 승객들의 항공기 비상구 조작 및 조작 시도에 대해 강력히 대응키로 했다고 15일 밝혔다.항공기 운항 안전을 크게 위협하며 사회적 문제로 떠오른 2023년 아시아나항공 비상구 개방 사건 이후에도 일부 승객들에 의한 비상구 조작 사례는 여전히 계속 발생하고 있다.지난 4일 인천발 시드니행 항공편에서는 한 승객이 항공기 이륙 직후 비상구 도어 핸들을 조작했고, 이를 목격한 승무원이 즉각적으로 제지하자 “기다리며 그냥 만져 봤다. 그냥 해봤다. 장난으로 그랬다”는 반응을 보였다. 앞서 지난달 16일 인천발 시안행 항공편에서도 한 승객이 운항 중에 비상구 도어를 조작하고 화장실인 줄 착각했다
-
이랜드 로이드, ‘캐치! 티니핑’ 협업 주얼리 판매 호조
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가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협업 컬렉션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5일 밝혔다.협업 컬렉션 인기에 힘입어 11월 17일부터 12월 11일 기준으로, 로이드의 미아 방지 키즈 목걸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이번 협업 컬렉션은 로이드가 SAMG엔터와 키즈 주얼리 계약을 체결하고,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시즌6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을 주제로 기획됐다. 로이드의 35년 전통 주얼리 브랜드 운영 노하우와 ‘캐치! 티니핑’의 감성이 더해져 실용성과 감성을 갖춘 프리미엄 키즈 주얼리를 선보였다.로이드는 지난 11월 17일 온라
-
에뛰드,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콩콩 블러셔’ 출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밀착되는 신제품 리퀴드 블러셔 ‘콩콩 블러셔’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콩콩 블러셔’는 부드럽게 스며들어 밀림 걱정 없이 속광 치크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컬러감이 자연스럽게 발현되는 롱 래스팅 제형으로 원하는 발색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다.내장된 스펀지 팁을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 두 볼에 간편하게 바를 수 있으며, 밀착감 있게 스머징되는 웨어러블한 제형감이 특징이다. 자연스러운 혈색의 색상부터 분위기를 더하는 딥한 색상까지 다양한 룩을 표현할 수 있다.이번 신제품은 자연스러우면서도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총 5
-
쿠쿠, 하이원리조트 내 ‘하이원 프리미엄 스토어’ 신규 입점
쿠쿠가 정선 하이원리조트 그랜드호텔 3층에 위치한 ‘하이원 프리미엄 스토어’에 신규 입점하며 매장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하이원 프리미엄 스토어는 다양한 연령층과 국내외 관광객이 방문하는 하이원 그랜드호텔 내 주요 쇼핑 공간이다. 쿠쿠는 이번 입점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생활 전반을 지원하는 가전 전문 기업으로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신규 매장에는 미식 가전부터 청정 가전, 환경 가전, 휴식 가구·가전, 펫 가전, 난방 가전, 뷰티 가전에 이르기까지 쿠쿠의 폭넓은 제품 라인업이 전시된다. 정수기, 청소기, 음식물 처리기 등 수요가 높은 주요 제품군을 한곳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슬림 설계와 자동 살
-
아성다이소, 간편하고 섬세한 ‘뷰티소품 기획전’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메이크업을 간편하고 정교하게 완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뷰티소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에서는 베이스 메이크업 소품, 아이 메이크업 소품 등 약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베이스 메이크업 소품으로는 파운데이션이나 블러셔 등을 섞어 쓰는 ‘믹싱 팔레트, 스패츌러 세트’가 있다. 이 세트는 손가락 홀을 통해 안정적으로 고정할 수 있으며, 스테인리스 재질이라 세척이 쉽다. 동봉된 스패츌러는 섬세한 도포와 넓은 면적 정리가 가능하며 휴대용 파우치도 포함됐다. 도톰한 쿠션감의 ‘핑거 팡팡 퍼프’는 검지에 끼워 쓰는 미니 사이즈 퍼프로, 눈밑 등 세밀한 부위에 사용하기
-
빙그레, ‘식물성 메로나’ 프랑스 까르푸 공식 입점
빙그레가 프랑스 대표 유통체인 까르푸(Carrefour)에 ‘식물성 메로나’가 공식 입점되어 판매를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빙그레가 프랑스 까르푸에 입점한 제품은 식물성 메로나 멜론맛, 망고맛, 코코넛맛이다.특히 식물성 메로나 멜론맛은 까르푸가 주최하는 ‘혁신대상(Grand Prix de l'innovation)’ 지역 및 해외 부문에서 유럽 아이스크림 시장에 없는 독창적인 맛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해당 제품은 최우수 혁신상(Meilleure Innovation)을 수상하며 제품 경쟁력을 입증했고, 이 수상은 프랑스 전역 1,300여 개 까르푸 매장에 식물성 메로나를 입점하는 성과로 이어졌다.빙그레는 이번 까르푸 공식 입점을 계기로 프랑스를 포함한 유럽 시
-
쇼핑엔티, 16일 동국제약 제품 유튜브 라이브 특집 진행
태광그룹 미디어 계열사 티알엔의 T커머스 채널 쇼핑엔티가 오는 16일 오전 11시부터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방송은 지난 11월 첫 라이브에 이은 두 번째 특집 방송으로, 인기 헬스·뷰티 브랜드 동국제약의 주요 제품을 특별 혜택가로 선보이는 기획전이다.라이브 방송은 쇼핑엔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단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방송 중에만 적용되는 특별 혜택가가 운영되며, 시청자는 유튜브 스토어 기능을 통해 실시간으로 상품을 즉시 구매할 수 있다.이번 방송 상품으로는 동국제약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마데카크림 타이트 리프팅, 마데카 멜라캡처 앰플 알엑스, 리바
-
락앤락, ‘자랑스러운 한국장애인상 보건복지부장관표창’ 수상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지난 12일 제19회 자랑스러운 한국장애인상에서 ‘보건복지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자랑스러운 한국장애인상’은 장애인의 자립생활을 지원하고 복지 향상 및 장애 인식 개선에 헌신한 기관과 개인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락앤락은 장애인 일자리 창출 등을 통해 장애인의 자립과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했다.락앤락은 사회공헌사업인 ‘락앤락과 함께 하는 용기’ 프로그램을 국내외로 전개하며 장애인, 한부모 가족, 취약계층 등 어려운 이웃을 돕고 있다. 특히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의 ‘굿윌스토어’와 사회공헌 전문 스토어 ‘기빙플러스’에 꾸준히 자사 생
-
세라젬, ‘마스터 V 컬렉션’ 세계일류상품 24년 연속 선정
세라젬의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 컬렉션’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인증하는 ‘세계일류상품’에 24년 연속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세계일류상품’은 글로벌 시장 규모 연간 5,000만 달러 이상, 세계 시장점유율 5위 이내 및 5% 이상을 기록하는 등 정해진 심사 요건을 만족하는 제품을 선정해 인증하는 제도다.이번 결과는 세라젬이 1998년 첫 모델 M3000 출시 이후 27년간 의료기기 기술력 및 개발 역량을 축적하고 국내 생산을 통한 품질 향상을 지속해 온 성과로 평가된다.‘마스터 V 컬렉션’은 척추 관리 의료기기 분야에서 기술 고도화와 사용자 경험을 축적해온 세라젬의 대표 라인업이다
-
귀뚜라미보일러,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13년 연속 선정
귀뚜라미보일러가 ‘2025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13년 연속으로 이름을 올렸다고 15일 밝혔다.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이번 평가에서 귀뚜라미보일러는 종합 순위 44위를 기록하며 지난해보다 네 계단 상승했다. 가정용 보일러 브랜드 중 유일하게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으며, 2년 연속 50위권 내에 포함됐다.귀뚜라미보일러는 60년간 구축한 난방 기술을 기반으로 소비자 중심의 안전 기술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왔다. 특히 1990년대 중후반부터 가스보일러에 가스누출탐지기와 지진감지기를 결합한 2중 안전시스템을 업계 최초로 적용했다. 이 시스템은 사고 발생 위험을 사전에 감지해 보일러 작동을 자동 중단하며 2차 피해를 예방한
-
SPC 섹타나인, 해피포인트 앱서 최대 50% 혜택 기획전 진행
SPC 섹타나인이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연말 시즌 맞이 기획전 ‘해피팝업(HAPPY POP-UP)’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12월 21일까지 진행되며, 파리바게뜨·SPC삼립·배스킨라빈스·던킨·파스쿠찌·쉐이크쉑·잠바 등 7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홀리데이 케이크, 겨울 간식, 굿즈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파리바게뜨의 ‘베리밤’ 케이크는 20%, 배스킨라빈스의 ‘골든 브륄레 판타지’ 등 시즌 케이크 4종은 최대 25% 할인된다. 파스쿠찌의 홀 케이크 12종은 1만 원이 할인되며, SPC삼립의 ‘피카츄의 초코바나나 몬스터볼 케이크’에는 20% 할인이 적용된다.이와 함께 삼립호빵은 30%, 배스킨라빈스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