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bhc, ‘콰삭킹’ 15만 개 판매 돌파
bhc의 신메뉴 ‘콰삭킹’이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15만 개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bhc 관계자는 "이후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3월 1주 차부터는 전체 치킨 메뉴 매출의 15%를 차지하는 등 초반부터 높은 판매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콰삭킹’은 bhc의 독보적인 튀김 기술과 특제 튀김옷을 적용해 극강의 바삭한 식감을 구현한 신개념 후라이드 치킨이다"라며 "감자, 옥수수, 쌀로 만든 크리스피한 치킨으로 마지막 한 입까지 바삭함이 유지되며, 함께 제공되는 ‘스윗 하바네로 소스’가 매콤달콤한 감칠맛을 더해 더욱 풍부한 맛을 완성한다"라고 전했다. ‘콰삭킹’은 바삭함을 넘어 지금까지 맛보지 못한 최강의
-
초록마을, 제주 아침미소목장과 협업해 PB 그릭요거트 선보여
초록마을은 자유방목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유가공 목장인 제주 아침미소목장과 협력해 초록마을만의 프리미엄 PB(Product Brand) 그릭요거트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초록마을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초록마을 그릭요거트는 유산균분말 대신 원유에 유산균을 직접 접종한 후 그리스 전통 방식에 따라 면포에서 30시간 이상 천천히 유청 분리를 진행해 만들어진다"라며 "특히 무가당·무첨가 원칙을 고수하여 원유 본연의 깊고 진한 풍미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초록마을의 그릭요거트는 국내 유일의 자유방목 인증을 받은 제주 아침미소목장에서 생산된다"라며 "해당 목장은 소들이 자유롭게 유기농 풀을 먹으며
-
롯데쇼핑 김상현 부회장, 한경협 서비스산업위원회 초대 위원장 취임
김상현 부회장이 한국경제인협회(이하, 한경협) ‘서비스산업 경쟁력 강화위원회(이하, 서비스산업위원회)’ 초대 위원장에 취임했다.롯데쇼핑 관계자는 "김상현 부회장은 2022년부터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e커머스 등 여러 롯데 유통 계열사의 총괄대표를 맡고 있다"라며 "그간 국내∙외 여러 유통기업의 대표를 역임한 전문성과 노하우로 서비스산업의 경쟁력 강화와 발전에 적임자라는 부분이 이번 위원장 선임의 이유로 알려졌다"라고 전했다. 국내 제조업 중심 성장전략이 한계에 봉착한 가운데 한경협은 부가가치와 일자리 창출 효과가 큰 서비스산업을 미래 신성장 동력으로 육성하는 한편, 낙후된 서비스산업의 경쟁력 제
-
홈플러스, ‘앵콜! 홈플런 is BACK’ 개최
홈플러스는 창립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 is BACK’에 보내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달 13일부터 19일까지 ‘앵콜! 홈플런 is BACK’을 개최한다고 밝혔다.홈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행사기간 큰 호응을 얻었던 상품 위주로 다시 한번 파격가에 마련하고 각종 봄철 제철 먹거리를 특가에 마련했다"라며 "13~14일 ‘캐나다산 보먹돼 삼겹살/목심(100g/조기품절 가능/온라인 제외)’은 990원에 판매하고,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15~16일 ‘농협안심한우 전품목(조기품절 가능/점포별 취급등급 상이/온라인 제외)’과 ‘휘라 노르웨이 생연어 구이용/횟감용(100g)’을 반값에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
-
소노인터내셔널, 소노펫 비발디파크 랜선위크 기획전 실시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반려동물 동반 복합문화공간 소노펫클럽앤리조트는 최대 40% 할인과 풍성한 혜택을 담은 ‘소노펫 랜선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달 23일까지 한정 판매되는 소노펫 랜선위크 기획전 패키지 상품은 반려동물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알찬 혜택으로 구성됐다"라며 "△소노펫 비발디파크 객실 △띵킹독 펫페어링 메뉴 1세트 △소노펫 라운지 멍푸치노 1세트 및 웰컴커피 2잔 △플레이그라운드 이용권 (추가 보호자 2인 무료 입장 포함) △보딩 5시간 이용권 △셀프 팻 워시 포미 30분 이용권 △견모차 무료 대여 서비스 △부대시설 할인 이용권 등이 포함되었다"라
-
파이브가이즈 6호점 14일 갤러리아 광교 오픈
파이브가이즈를 운영하는 에프지코리아가 갤러리아 광교에 ‘파이브가이즈 광교’를 14일 오픈한다.파이브가이즈 관계자는 "‘파이브가이즈 광교’는 국내 여섯 번째 매장이자, 갤러리아백화점 첫 파이브가이즈 매장이다"라고 전했다. 경기 남부의 핵심 상권에 자리한 파이브가이즈 광교는 호수공원, 대형 아파트 단지, 오피스 빌딩 등이 밀집한 지역에 위치해 가족 단위 고객을 비롯해 다양한 방문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입점으로 갤러리아 광교의 F&B 경쟁력이 한층 강화되며 광교 아쿠아플라넷과 시너지 효과도 기대된다.파이브가이즈 광교는 총 면적 384.2㎡(116평), 120석으로 경기 남부권에서 가장 큰 규모다. 특히, 전 세계 파이
-
LF 닥스, 25SS ‘데님 & 트렌치’ 컬렉션 출시
LF의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닥스(DAKS)가 클래식한 봄 패션 아이템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25SS ‘데님 & 트렌치’ 컬렉션을 론칭했다고 밝혔다.LF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닥스의 데님 소재를 활용한 제품과 브랜드 대표 아이템인 트렌치코트를 현대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라며 "감각적인 디자인의 데님 아이템과 트렌치코트는 3~4월, 세련되고 클래식한 봄 패션을 완성하기 위한 필수템이다"라고 전했다. 닥스의 부드러운 코튼 데님 소재를 적용한 블루종 점퍼와 7부 셔츠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소매단에 볼륨을 더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살렸다. 또한, 앞•뒤 트임과 허리 밴딩으로 활동성을 높인 맥시 길이의 H라인 데님 스
-
애경산업, AGE20’S 더 테일러드 에센스 팩트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선보인 ‘더 테일러드 에센스 팩트’가 ‘iF 디자인 어워드 2025’(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s 2025)에서 패키지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애경산업 관계자는 "AGE20’S 더 테일러드 에센스 팩트는 럭셔리한 디자인은 물론 화장품을 넘어서 액세서리로써의 가치를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아 패키지 디자인 부문 본상에 선정됐다"라고 말했다. AGE20’S 더 테일러드 에센스 팩트는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가치를 디자인에 담고자 하이엔드 주얼리와 패션 아이템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특히 심벌 로고는 브랜드의 철학인 균형 잡힌 아름다움(Balanced Beauty)을 내포하고자 유연하면서도 균형 있는
-
홈앤쇼핑, ‘핑크박스’임직원 봉사 진행
홈앤쇼핑이 강서구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을 위한‘핑크박스’지원 사업을 통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고 12일 밝혔다.홈앤쇼핑 관계자는 "지난 11일, 강서구 홈앤쇼핑 본사에서 임직원 30여명이‘핑크박스 포장 및 손편지 작성’봉사활동을 진행해 여성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위생용품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손편지를 포장했다"라며"만들어진 핑크박스는 총 150개로 강서구 지역 내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용기를 전달했다"라고 전했다. 홈앤쇼핑의‘핑크박스’ 지원 사업은 총 4회에 걸쳐 약 4,000만 원 규모로 진행되며, 단순한 물품 기부를 넘어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안정적인 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돕는 연간 사회공
-
샘표 최정윤 연구실장, ‘월드 50 베스트 레스토랑’ 한국∙대만 의장으로 임명
샘표의 최정윤 연구실장이 ‘월드 50 베스트 레스토랑’의 한국∙대만 의장으로 임명됐다. 샘표 관계자는 "‘월드 50 베스트 레스토랑’은 미쉐린 가이드와 함께 세계적으로 권위를 인정받는 미식 평가 가이드다"라며 "매년 전 세계 27개 지역 1000여명의 우수한 셰프와 레스토랑 운영자, 기자, 비평가, 여행 경험이 풍부한 미식가들이 투표한 결과를 토대로 세계 50대 레스토랑을 선정하며, 올해도 6월에 이탈리아 토리노에서 ‘2025 월드 50 베스트 레스토랑’을 발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샘표 내 연구소 ‘우리맛연구중심’을 이끄는 최정윤 실장은 한국∙대만 지역 의장으로서 자신을 포함해 지역 내 최고의 전문가들로 약 40여명의 패널
-
관광공사,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투어상품 선보여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는 국내 게임제작사 ‘펄어비스’, 글로벌 OTA ‘클룩’과 함께 온라인 게임 ‘검은사막’과 연계한 외국인 전용 관광상품을 출시해 올해 연말까지 운영한다. 관광공사 관계자는 "검은사막은 펄어비스가 2015년에 출시한 MMORPG로, 2015년 출시 이후 전 세계 150개 국가에서 서비스 중이며 누적 가입자 수는 5천만 명에 이른다"라며 "지난해 8월에는 ‘아침의 나라 : 서울’이라는 새로운 게임 배경을 공개해 한국의 매력을 전 세계 게이머에게 선보인 바 있다"라고 밝혔다. 공사는 지난 11월 펄어비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클룩과의 협업을 통해 이번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여행 상품은 조선
-
[생활경제 이슈] 하림, 푸디버디 ‘핑크퐁당라면’ 선보여 外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의 한정판 제품인 ‘핑크퐁당라면’을 정식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정식 출시가 결정된 ‘핑크퐁당라면’은 푸디버디의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11월 출시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지난 8월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한 푸디버디 ‘ㅍㅍㅍ팝업스토어’의 라면 만들기 체험에 참여한 아이들에게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던 ‘핑크컬러면’으로 제작됐다. 푸디버디가 30만개 한정으로 선보인 핑크퐁당라면은 약 한 달 만에 전량 완판됐다. SNS와 쇼핑몰 등에서도 “비주얼, 맛 모두 좋아서 아이간식으로 인기만점”, “맛도 맛이지만 핑크 면, 핑크 어묵, 핑크색 패키지마저 사랑스럽다” 등의 긍정적
-
굽네치킨, ‘근속 10년 달성 장기 근속자’ 메달 수여식 실시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장기간 회사와 동행하며 더불어 사는 사회 실현에 함께한 임직원을 대상으로 ‘장기 근속자 메달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굽네치킨 관계자는 "창립기념일인 3월 9일을 맞아 오븐요리 시장을 선도하고 건강한 식문화를 확산하는 데 기여한 임직원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를 전하기 위해 매년 근속 10년 달성 직원에게 순금 10돈 메달을 수여하고 있다"라며 "지난 10일에는 장기 근속한 임직원 3명에게 포상을 수여했다"라고 전했다. 굽네치킨은 ‘역지사지’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복지 제도를 마련하며 회사와 직원의 동반성장을 이뤄내고 있다. 특히, 저출생 사회문제 극복과 가족친화적 기업
-
[생활경제 이슈] 29CM, 베이스 메이크업 거래액 전년비 3배 상승 外
29CM(이십구센티미터)에서 올봄 뷰티 트렌드로 떠오른 ‘필터리스(Filterless) 메이크업’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필터리스 메이크업은 카메라 필터를 적용한 듯한 진한 화장 대신 건강함과 자연스러운 개성을 살린 화장법이다. 과한 보정 없이 가벼운 베이스 메이크업을 활용해 피부 본연의 결을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29CM에서 2월 10일부터 3월 9일까지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프라이머·비비크림·파운데이션·쿠션 등 베이스 메이크업 카테고리의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약 3배 증가했다. 특히 메이크업 첫 단계에서 밀착력을 높이는 톤업크림, 프라이머, 베이스 프렙 등이 주목받고 있다. 보습력이 높은 수분 베이스로 입소문을 탄 연
-
무신사, 오드타입-타입서비스 에디션 발매
무신사가 뷰티 브랜드 ‘오드타입’과 패션 브랜드 ‘타입서비스’의 협업 컬렉션 ‘마이 타입(MY TYPE)’을 오는 24일까지 무신사 에디션으로 한정 발매한다.무신사 관계자는 "무신사 에디션은 국내외 유명 브랜드 간의 협업 혹은 브랜드와 크리에이터 등과 공동 기획을 통해 무신사 고객만을 위해 선보이는 한정 상품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마이 타입 협업은 외출이 늘어나는 봄 시즌을 맞아 립 메이크업 제품과 모자를 매치하는 포인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오드타입을 대표하는 립 틴트와 타입서비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캡 모자를 조합해 봄 시즌에 잘 어울리는 컬러 구성을 선보인다.오드타입의 ‘언씬 벌룬 틴트’는 지난해 5월 출시 후
-
이마트24, 가성비/차별화 파우치 음료 선보인다
이마트24는 기온이 올라가면서 나들이, 캠핑 등 야외 활동이 늘면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파우치 음료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을 대비해 가성비, 차별화를 콘셉트로 한파우치 음료 상품을 선보인다는 전략이다.이마트24 관계자는 "실제 지난해 3월~4월의 파우치 음료 매출을 확인한 결과 전월대비 1.5배, 2배 이상 큰 폭의 상승률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라며 "또한 파우치 음료와 함께 구입하는 얼음컵 매출도 동기간 전월대비 각각 42%, 80%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라고 전했다. 이에 이마트24는 파우치음료 매출이 급증하는 나들이 시즌에 맞춰 초가성비 파우치 커피 ‘1000블랙커피’를 이달 13일(목) 출시한다.‘1000블랙커피’는 기존 파
-
세븐일레븐 스타셰프 3인 콜라보 라인 공개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12일 스타셰프 3인(최강록, 박은영, 안유성)의 라인업을 공개했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최근 방송,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셰프테이너의 인기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라며 "요리경연대회나 레시피 공유 등의 콘텐츠로 대중의 관심을 얻고 있으며 예약 광클, 웨이팅 대란을 불러일으키는 모양새다"라고 전했다. 이어 "유통가에서도 발 빠르게 관련 상품이 속속 출시하며 쉐프테이너 전성기에 힘을 보태고 있다"라며 "특히 편의점 스타셰프 콜라보 간편식은 예약 스트레스, 오픈런 등으로 현장 방문에 피로감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명 셰프의 요리를 맛볼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밝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