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BYC, 화이트데이 선물용 란제리 세트 선보여
BYC(대표 김대환)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선물용 여성 란제리 세트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BYC 관계자는 "이번 BYC 화이트데이 란제리 세트는 세련된 디자인의 브라와 팬티로 구성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브라는 부드러운 파워넷 소재로 가슴을 편안하게 감싸주고, 하이플렉스 와이어를 사용해 실루엣을 살려준다"라며 "또한 섬세하고 고급스러운 레이스로 페미닌 느낌을 연출하고, 함께 입을 수 있는 팬티와 함께 세트로 작용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봄 시즌에 맞춰 화사한 느낌의 레몬, 레드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이번 BYC 화이트데이 란제리 세트는 전국 BYC 오프라인 매장 및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노랑풍선, 오사카 사무소 개소
노랑풍선은 지난 10일, 일본 시장에서의 사업 확대를 가속화하기 위해 오사카에 새로운 사무소를 개소했다고 밝혔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오사카 사무소는 지난해 11월 설립된 일본 법인 'YBJ (YELLOW BALLOON JAPAN)' 산하 조직으로, 일본 내 개별 여행(FIT) 상품 발굴 및 현지 운영 역량을 강화하는 핵심 거점 역할을 하게 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사카시 신사이바시에 위치한 이번 사무소는 김현숙 부사장을 총괄로 총 4명의 직원으로 구성되었으며, 현지 네트워크 확대 및 운영 최적화에 집중할 계획이다"라며 "특히, 호텔 직사입과 버스 운영을 통한 비용 절감, 현장 고객 지원, 그리고 차별화된 FIT 콘텐츠 개발을 주요 전략으로 삼
-
쿠팡, 과일 1000톤 넘게 대규모 매입
쿠팡이 감귤과 딸기 등 지방 농가가 생산하는 과일 1000톤 넘게 매입해 할인 판매한다. 쿠팡 관계자는 "올 들어 이른 명절 이후 수요 부진, 내수 불황 등 어려움을 겪어온 지방 농가들의 경영에 숨통이 트일 전망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3월 초부터 지난주까지 전국 지방 농가에서 생산한 과일 600여톤 매입을 완료했으며, 오는 16일까지 추가로 400톤 이상 매입할 예정이다"라며 "충북(충주), 충남(논산·부여), 경북(안동·의성), 경남(진주·하동·밀양), 전남(담양), 제주 등 12개 지역 농가 대상이다. 사과(300톤), 딸기 (177톤) ,참외 (167톤), 감귤(110톤) 등이다"라고 밝혔다. 쿠팡의 이번 과일 매입 규모는 전년 같은 기간(3월 1
-
농심, 화이트데이 맞아 츄파춥스 팝업스토어 오픈
농심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츄파춥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디지털 광고를 선보인다.농심 관계자는 "츄파춥스 팝업스토어에서 츄파춥스 벚꽃 에디션, 브레드이발소 기획세트 등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고, 초대형 크기로 시선을 사로잡는 츄파춥스 슈퍼메가와 1m 길이의 사워벨트 젤리 등 개성있고 독특한 제품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츄파춥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을 모델로 한 디지털 광고를 공개했다"라며 "광고에서 안지영은 봄의 상징인 벚꽃을 테마로 따듯한 계절 감성을 담아 직접 작사 작곡한 ‘츄파송’을 부르며 츄파춥스를 통해 특별한 날의 설렘을 전하자는 메시지
-
KFC, '간식 칰트키' 프로모션 실시
KFC가 실속 있는 치킨 메뉴 구성을 5천 원 후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간식 칰트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KFC 관계자는 "'간식 칰트키'는 KFC 인기 치킨 2조각과 프렌치프라이, 콜라로 구성된 치킨 세트 메뉴를 단품 대비 최대 약 49% 할인된 5,900원에 즐길 수 있는 행사다"라며 "치킨은 핫크리스피통다리와 갓양념통다리 중 취향에 맞게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핫크리스피통다리'는 통다리살을 KFC만의 노하우로 튀겨낸 프리미엄 순살 치킨으로, 바삭한 식감과 부드러운 속살이 일품이다. '갓양념통다리'는 핫크리스피통다리에 갓양념소스를 더한 순살 치킨으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개발된 매콤달콤한 소스가
-
관광공사, 열린여행 주간 특별 프로모션 참여기업 모집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오는 21일까지 ‘2025 열린여행 주간(4.14~30)’ 특별 프로모션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관광공사 관계자는 "2025 열린여행 주간은 장애인의 날(4월 20일)과 봄 여행 시즌을 맞이하여 무장애관광을 활성화하고 관광취약계층의 여행 접근성을 높이고자 마련됐다"라며 "해당 기간에 ▲열린여행 특별 프로모션 ▲열린여행 홍보 전시 ▲국민 참여 나눔여행 ▲무장애 여행상품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와 관련해, 공사는 열린관광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혜택을 제공할 기업을 모집한다"라며 "모집 분야는 열린관광지, 장애인 객실을 운영하는 호텔 및 리조트, 무장애 여
-
[생활경제 이슈] 뉴스킨 파마넥스, '내 몸 맞춤 케어' 이벤트 진행 外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내 몸 맞춤 케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이벤트에서는 단백질 보충, 혈당 및 체지방 케어, 배변 활동 등 건강한 체중 조절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 및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오는 13일부터 뉴스킨몰(웹/모바일)에서 구매 가능하다.우선 간편하게 단백질 섭취가 가능한 ‘TR90 쉐이크’와 ‘TRME 쉐이크+’를 각 3개입으로 구성한 패키지 구매 시 본품 1개를 추가 증정한다. 고단백질과 균형 잡힌 영양소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바쁜 일상 속 간편한 영양 섭취를 돕는다.또한 ‘TR90 점프스타트’를 2개입으로 구성한 패키지를 신규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
골프존, '2025 신한투자증권 GTOUR' 3차 결선 진행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오는 3월 15일(토) 대전 골프존조이마루에서 총상금 1억 5천만원 규모의 GTOUR 첫 메이저 대회인 ‘2025 신한투자증권 GTOUR’ 3차 대회 결선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2025 신한투자증권 GTOUR’ 3차 대회는 출범 14년을 맞은 국내 대표 스크린골프투어 GTOUR가 처음 선보이는 메이저 대회로, 다양한 특전과 높아진 상금 및 포인트 혜택을 제공해 더욱 치열해진 승부가 예고된다"라며 "KPGA 투어프로 중 1, 2라운드 합산 1위에게는 오는 5월 9일부터 12일까지 개최하는 ‘KPGA 클래식’ 본선 진출권을 부여한다"라고 전했다. 또 이번 메이저 대회 우승자에게는 올해를 포함해 3년간
-
[생활경제 이슈] 한돈자조금, ‘대한민국 팝업스토어 어워즈’ 우수상 수상 外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2024 대한민국 팝업스토어 어워즈’에서 ‘푸드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며 국산 돼지 고기 ‘한돈’의 가치를 높이고, 한돈의 색다른 모습을 통해 소비자와 외국인에게 큰 공감을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았다.이번 ‘2024 대한민국 팝업스토어 어워즈’는 연간 1,500개 이상의 팝업스토어가 운영될 정도로 치열한 국내 팝업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팝업스토어를 조명하는 시상식이다. 팝플리가 주최·주관하며, 우수 팝업스토어 선정은 소비자 리뷰와 광고·마케팅 전문가들의 심층 평가를 종합적으로 반영한다.한돈자조금은 지난해 한돈데이를 기념한 대규모 ‘2024 한돈데이 팝업스토어’를 10월 1일
-
[생활경제 이슈] 배민, 포장 주문 마케팅에 300억 투자 外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은 기존 포장 주문을 ‘픽업’으로 리브랜딩하고,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한 앱 개편 및 연간 약 300억원 규모의 마케팅 프로모션 투자로 서비스 활성화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배민은 고객이 배달 라이더를 기다리지 않고 가까운 거리의 식당에서 직접 음식을 가져오는 대신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업주 입장에서도 픽업은 라이더 배달비가 없기 때문에 주문이 늘어날수록 수익성을 개선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이 식당을 방문하는 방식인만큼, 긍정적인 구매 경험을 제공해 단골 확보에 용이하다. 도어대시, 우버이츠 등 해외 배달앱도 픽업 서비스가 저렴한 비용으로 식당이 새로
-
이랜드이츠 피자몰, 봄 신메뉴 '월드 피자 블록버스터' 선보여
이랜드이츠의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몰이 오는 13일부터 뷔페의 봄 시즌 신메뉴 '월드 피자 블록버스터'를 선보인다.이랜드이츠 관계자는 "피자몰의 이번 봄 시즌 메뉴 ‘월드 피자 블록버스터’는 피자 뷔페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며 세계의 다양한 스타일의 피자를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피자몰은 토핑부터 도우까지 종류를 다양화해 이번 시즌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피자몰 뷔페의 봄 신메뉴는 피자 4종과 샐러드바 메뉴 14종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피자 4종은 ▲풍부한 미트 소스와 치즈가 특징인 시카고 스타일의 '미트시카고' ▲진한 잭 치즈와 폭신한 도우의 조화가 어우러진 디트로이트 스타일의 '아메리칸디트로이트' ▲멕시코
-
[생활경제 이슈] SPC 배스킨라빈스,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진행 外
SPC 배스킨라빈스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과 신제품 케이크를 선보인다.배스킨라빈스는 오는 14일까지 쿼터 사이즈를 최대 4000원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에서 쿼터 사이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되고,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멤버십 계정 바코드를 스캔하면 추가 2000원의 가격 혜택이 주어진다.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케이크도 출시한다. 신제품 ‘비 마이 화이트 러브(Be My White Love)’는 하트 모양 아이스크림 위에 손으로 직접 쓴 듯한 ‘LOVE’ 레터링 장식을 올린 케이크다. 여기에 바삭하고 고소한 코코넛 분태를 새하얀 크림위에 듬뿍 더해, 풍부한 맛과 식
-
[호텔단신] 롯데호텔 서울, 제철 식재료 담은 봄 특선 메뉴 선봬
롯데호텔 서울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봄 특선 메뉴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한식당 무궁화에서는 봄철 영양과 맛이 가장 좋은 식재료로 다양한 메뉴를 준비했다. 단백질이 풍부한 도다리와 매운탕 육수 위에 팽이버섯, 쑥갓 등을 올려 만든 '도다리 매운탕'은 멸치와 다시마로 정성껏 우려낸 깊은 육수와 신선한 도다리가 최고의 조합을 선보인다는 것이 호텔측의 설명.또한, 맵쌀에 톳을 섞어 지은 밥과 피로회복에 좋은 멍게와 전복을 볶은 초고추장 소스를 비벼 먹는 '봄 해물 비빔밥', 봄 제철 생선인 도미와 새우살을 튀겨 한라봉 탕수를 더해 단백하고 고소한 맛을 내는 '도미탕수’도 맛볼 수 있다.중식당 도림에서
-
락앤락,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 온라인 프로모션 실시
㈜락앤락이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를 주제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락앤락 관계자는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는 커피의 풍미를 그대로 즐길 수 있는 텀블러로 주목받고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살롱드립2’에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와 락앤락의 인기 베버리지웨어를 모아 기획전을 준비, 11번가 시선집중 코너, 오늘의집,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29CM, 퀸잇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풍성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는 제품 내부를 세라믹 코팅 처리해 스테인리
-
엑스골프, 신멤버스 회원 모집
엑스골프가 신멤버스 회원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엑스골프 관계자는 "최근 국내 골프업계에 적신호가 켜졌다"라며 "코로나 시기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하며 급성장했던 골프장이 이제는 하락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때 천정부지로 치솟았던 골프장 인수 가격이 급락하고, 골프장 매각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인수자를 찾기 어려운 실정이다"라며 "이는 단순한 일시적 침체가 아닌, 구조적인 문제로 인해 장기화될 가능성이 크다"라고 밝혔다. 대한민국은 좁은 국토에도 불구하고 세계 8위 수준의 골프장 면적을 보유하고 있다. 2023년 기준, 전국 등록 골프장은 532개에 달하며, 전체 체육시설 면적의
-
[유통단신] 한샘, 수원 경향하우징페어 참가
㈜한샘(대표 김유진)은 오는 15일까지 경기 수원시 수원메쎄서 열리는 건축·인테리어 박람회 수원 경향하우징페어에 참여해 부엌·수납·바스·건자재 상품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한샘은 부스를 마련해 ▲유로 300 매트 웜코튼 부엌 ▲시그니처 인피니 화이트 수납장 ▲유로 에디트 욕실 ▲올인원 후드일체형 인덕션 쿡탑 4구 ▲풀빌트인 식기세척기 등을 선보인다. 마루와 타일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은 모두 완제품 형태로 전시해 고객들이 리모델링 후의 모습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특히, 국내 브랜드 최초로 출시한 ‘한샘 올인원 후드일체형 인덕션 쿡탑’은 그동안 고가의 유럽
-
GS샵 소유진쇼 방송 평균 주문액 10억 넘어서
GS샵 ‘소유진쇼’가 방송 평균 주문액 10억 원이 넘었다고 12일 밝혔다. GS샵 관계자는 ‘소유진쇼’는 GS샵이 지난해 9월, 배우 소유진 씨를 쇼핑호스트로 앞세워 론칭한 라이프 리빙 전문 프로그램"이라고 전했다.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35분부터 2시간씩 진행되고 있다. 9/6(금) 첫 방송을 시작으로 지난 3/7(금)까지 총 27회 방송을 통해 주문액 280억 원을 기록했다. 단 6개월 만에 방송 평균 주문액 10억 원이 넘는 GS샵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은 것이다.판매 실적과 함께 눈길을 끄는 것은 신상품 비중이다. 소유진 씨는 지금까지 27차례 진행된 방송에서 총 56개 아이템을 소개했는데 그중 20개가 신상품이었다. 비중으로는 약 37%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