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29CM, 성수동에 키즈 편집숍 ‘이구키즈 성수’ 열어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오프라인 키즈 편집숍 ‘이구키즈 성수(29CM KIDS SEONGSU)’를 오는 29일 서울 성수동에 연다. 29CM 관계자는 "‘이구키즈 성수’는 부모와 아이의 취향이 만나는 공간을 콘셉트로 기획됐다"라며 "가치 소비와 취향 중심의 브랜드를 선호하는 2539 세대 부모 고객을 위해 개성 있는 디자이너 키즈 브랜드를 엄선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동안 29CM가 여성 패션·라이프스타일 시장에서 쌓은 큐레이션 역량을 키즈 카테고리까지 확장해 자녀와 부모가 함께 취향을 발견하는 쇼핑 경험을 제안한다"라고 말했다. 29CM는 지난해부터 베이비(0~2세)부터 키즈(2~7세)까지를 대상으로 한 고감도 디자이너 키즈 브랜드 셀렉션
-
W컨셉, 상반기 글로벌 사업 매출 20% 증가
W컨셉은 올해 상반기(1~6월) 글로벌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W컨셉 관계자는 "같은 기간 월간 활성 이용자수(MAU)와 누적 회원수도 각각 27%, 12% 늘었다"라며 "글로벌 앱 입점 브랜드 수를 전년보다 3배 확대하고, 프로모션과 서비스 품질 향상 등 지속적인 투자가 글로벌 고객 유입 및 브랜드 매출 확대로 이어졌다"라고 전했다. 이어 "2016년부터 미국, 호주, 영국 등 45개국에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등 패션, 뷰티 상품을 수출해왔다"라며 "지난해부터 글로벌 사용자 특성에 맞춰 모바일 앱을 새롭게 선보이고, 올해 AI 번역, 숏폼 등 서비스를 강화하면서 매출이 확대됐다"라고 말했다. 싱가포르 31%, 일본 20%
-
이랜드 스파오키즈, 25FW 푸퍼 컬렉션 선보여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가 전개하는 키즈 SPA 브랜드 스파오키즈(SPAO KIDS)가 취향 육아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와 함께 25FW 푸퍼 컬렉션을 8월 11일 공개했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스파오키즈 푸퍼 컬렉션은 누적 20억 원 매출을 돌파했으며, 매년 소재, 컬러 등을 버전업해 선보이는 브랜드 대표 컬렉션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컬렉션은 △파스텔 푸퍼 △베이직 푸퍼 △파스텔 퍼 탈착 후드 푸퍼 △베이직 후드 푸퍼 등 4종으로 구성됐다.지난 11일 키디키디(kidikidi) 앱에서 라이브 방송과 함께 론칭된 이번 컬렉션은 첫 날 준비한 파스텔 푸퍼 선판매 물량이 완판되며 화제를 모았다.스파오키즈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지난 컬렉션 대
-
엑스골프-클럽모우CC, 단독 행사 진행
쇼골프(SHOWGOLF)가 운영하는 엑스골프(XGOLF)는 강원도 홍천의 명문 퍼블릭 골프장 클럽모우CC에서 9월 한정 단독 행사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어 "클럽모우CC는 총 27홀, 전장 7,367야드 규모의 프리미엄 퍼블릭 골프장으로 PGA 토너먼트급 수준의 코스를 자랑한다. 최근 코스와 그린 관리 상태가 뛰어나며, 페어웨이 잔디 또한 균일하게 유지돼 골퍼들의 만족도가 높다"라며 "강일IC에서 설악IC까지 약 30분 이내에 도달할 수 있는 뛰어난 접근성 덕분에 수도권 골퍼들도 거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단독 행사는 추석 연휴를 앞둔 9월에 열리며, 사계절 중 가장 쾌적한 골프 시즌에 가을의 정취를 만
-
[생활경제 이슈] KFC, '간식 칰트키’ 프로모션 재진행 外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간식 칰트키’ 프로모션을 다시 선보인다.KFC ‘간식 칰트키’는 KFC 순살 통다리 2조각과 프렌치프라이, 콜라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단품 대비 최대 약 49%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치킨 2조각은 ‘핫크리스피통다리’와 ‘갓양념통다리’ 중 취향에 맞게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핫크리스피통다리’는 KFC만의 노하우로 튀겨낸 프리미엄 통다리살 순살 치킨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갓양념통다리’는 핫크리스피통다리에 매콤달콤한 갓양념 소스를 입혀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 진한 풍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프렌치프라이
-
강아지숲 ‘네이처풀 미드시즌’ 사전 예매 열어
더존비앤씨티의 반려견을 위한 문화레저복합타운 ‘강아지숲’이 오는 15일부터 네이처풀 미드시즌의 마지막 온라인 사전 예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더존비앤씨티 관계자는 "네이처풀 미드시즌은 8월 26일부터 9월 21일까지 운영되며 주간권을 구입해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강아지숲 네이처풀 사전 예약은 올해도 조기 마감 행진을 이어갔다"라며 "국내 대표 반려견 수영장으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는 가운데, 네이처풀을 찾은 반려 가족 수는 7월 말 기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약 두 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라고 말했다. 특히, SNS와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입소문이 퍼지며 네
-
하나투어, 46기 인턴 입문 교육 실시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8월 1일부터 14일간 46기 인턴사원을 대상으로 입문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하나투어 관계자는 "'Every Step, A New Challenge(내딛는 걸음마다, 새로운 챌린지)'라는 슬로건 아래 추진되는 이번 입문 교육은 하나투어에 첫발을 내딛는 인턴사원들의 성장과 현업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교육에는 송미선 대표이사를 포함한 경영진과 사내 직무 전문가가 직접 참여해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을 운영한다"라며 "또한 상품 공모전 등 팀 프로젝트를 병행해 인턴사원들이 협업 역량을 강화하도록 이끈다"라고 말했다. 2주간의 입문 교육을 마친 인턴사원들은 ▲상품 ▲영업 ▲항공 ▲전사지원 등
-
하나투어, 46기 인턴 입문 교육 실시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8월 1일부터 14일간 46기 인턴사원을 대상으로 입문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하나투어 관계자는 "'Every Step, A New Challenge(내딛는 걸음마다, 새로운 챌린지)'라는 슬로건 아래 추진되는 이번 입문 교육은 하나투어에 첫발을 내딛는 인턴사원들의 성장과 현업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교육에는 송미선 대표이사를 포함한 경영진과 사내 직무 전문가가 직접 참여해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을 운영한다"라며 "또한 상품 공모전 등 팀 프로젝트를 병행해 인턴사원들이 협업 역량을 강화하도록 이끈다"라고 말했다. 2주간의 입문 교육을 마친 인턴사원들은 ▲상품 ▲영업 ▲항공 ▲전사지원 등
-
BBQ, ‘땡겨요’와 함께 8,000원 할인 프로모션 실시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오는 31일까지 ‘땡겨요’를 통해 치킨 메뉴를 주문하면 최대 8,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땡겨요 앱 내 BBQ 브랜드관에서 참여할 수 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땡겨요는 최초 가입자와 가입 후 주문 이력이 없는 이용자들에게 최초 두 번까지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여기에 BBQ가 행사 기간 동안 매일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첫 2회 주문까지는 최대 8,000원을 할인 받고 치킨 메뉴를 즐길 수 있다.‘땡겨요’는 서울시와 주요 치킨 프랜차이즈 18개사의 협약을 통해 주문 시 최대
-
한율, '어린쑥 속수분 쑥히알 라인' 선보여
한율은 '어린쑥 속수분 쑥히알 라인'으로 세럼, 크림, 패드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한율 관계자는 "브랜드의 대표 라인인 어린쑥에서 선보이는 신규 라인으로, 독자 효능성분인 '쑥히알™'을 공통적으로 함유해 과잉 분비되는 유분을 잡고 수분은 더해주면서 피부 유수분의 균형을 관리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쑥히알™은 쑥에서 찾은 속건조 특효성분인 '생쑥 수분 에센스'와 수분 흡수력을 높인 히알루론산, 유분을 완화하는 이노시톨 성분으로 이뤄져 있다"라며 "히알루론산보다 34% 강한 수분력을 지녔으며 과잉 유분을 잡아 속건조까지 개선하는 신개념 수분 라인이다"라고 전했다 .신규 라인의 대표제품 '어린쑥 속수분
-
헤라, 글로벌 앰배서더로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 선정
아모레퍼시픽의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멤버 필릭스(Felix)를 새로운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했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헤라는 서울의 역동적인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아 이를 다채롭게 재해석하고, 일상에 도시적 우아함을 더한 서울 뷰티 문화와 가치를 전파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브랜드의 새로운 앰배서더로 발탁된 필릭스는 깊은 음색과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주목받고 있는 글로벌 톱 아티스트로서, 자신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과 감각적인 분위기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라며 "필릭스만의 담대하면서도 우아한 다면적인 매력이 헤라의 페르소나인 '서울리스타'와 잘 부합해 글로벌 앰배
-
웰크론한텍, 공식 홈페이지 전면 개편
웰크론한텍(대표 이영규)은 고객에게 보다 쉽고 빠르게 기업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했다고 12일 밝혔다.웰크론한텍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고객 중심으로 사업영역을 재구성해 ▲건설사업 ▲플랜트사업 ▲환경에너지사업 ▲수처리사업 등 4대 사업군으로 사업영역을 재편했다"라며 "이와 더불어 각 사업군별 실적과 핵심역량을 구체적으로 소개해, 방문자가 필요한 정보를 보다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정보 접근성을 강화했다"라고 말했다. 특히, 프로젝트별 상세 소개 페이지를 제공함으로써 웰크론한텍의 축적된 기술력과 수행 능력을 다양한 사례 중심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이번 리뉴
-
대명스테이션-무궁화유품서비스, 유품 정리 서비스 할인 이벤트 실시
대명스테이션의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브랜드 대명아임레디는 최근 유품정리 전문 기업 무궁화유품서비스와 제휴를 맺고, 프리미엄 유품정리 서비스를 회원 전용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유품정리는 단순 정리, 청소, 폐기물 처리를 넘어 고인의 자취를 정리하고 유족들의 심리적 부담감을 덜어주는 전문 복합 서비스다"라며 "대명아임레디는 믿을 수 있는 유품정리 업체를 선별해 고객들에게 혜택으로 제공함으로서 상조 서비스 이용 후 프리미엄급의 연계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라고 전했다. 이번 제휴로 대명아임레디 회원은 ▲유품정리 ▲유품 매입,매도 ▲특수청소,소독 ▲유품소각 ▲처분,분리이
-
교촌치킨, ‘꿈나무 체육대회’에 치킨 200마리 지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지난 6일 대전대학교에서 열린 ‘제25회 보건복지부장관배 꿈나무 체육대회’ 현장에 치킨 200마리를 지원하며, 대회에 참가한 아동복지시설 아동과 자립준비청년을 응원했다고 12일 밝혔다.교촌치킨 관계자는 "이번 열린 ‘꿈나무체육대회’는 보건복지부 및 국민건강보험공단이 공동 주최하고, 한국아동복지협회와 대전광역시아동복지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행사로, 전국 보호대상아동과 자립준비청년들이 축구, 배드민턴, 400미터 계주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통해 협동심과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마련됐다"라고 말했다. 올해 대회는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사흘간 열렸으며, 참가 아동을 비롯해 복
-
[생활경제 이슈] 센텔리안24, SNS 콘텐츠로 MZ세대와 소통 강화 外
동국제약(대표 송준호)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SNS를 통해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센텔리안24는 지난해 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 등에 브랜드 글로벌 공식 SNS 채널을 개설하고, 공감형 콘텐츠 전략을 바탕으로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 정서적 교감을 강화하는데 집중했다. 그 결과 공식 인스타그램은 개설한지 10개월 만에 3.7만명, 틱톡은 1.3만명의 팔로워를 확보했으며, 유튜브에서는 개설한지 2개월 만에 2.3만명의 구독자를 돌파하는 등 단기간 내에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했다.일부 자체 제작 콘텐츠는 3,000만 뷰 이상을 기록했으며
-
골프존, 투비전NX 업데이트 ‘토너먼트·시즌 대회’ 선보여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투비전NX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통해 신규 스크린골프 대회 모드를 론칭하고 골퍼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일 다양한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이번 신규 대회 서비스는 ‘토너먼트 대회’와 ‘시즌 대회’ 두 가지로 골프존 스크린골프 대회의 확장성과 몰입도를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토너먼트 대회'는 예선을 통과한 참가자들이 1:1 경기 방식으로 결승까지 승부를 거듭해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형태다"라며 "토너먼트 매장 대회는 최대 64강, 일반 대회는 16강까지 개설 가능하며 예선전은 스트로크 방식으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예선 기
-
CJ제일제당, 2분기 매출 4조 3,224억 기록
CJ제일제당은 2분기 매출 4조 3,224억 원 (-0.2%, 이하 전년 동기비), 영업이익 2,351억 원(-11.3%)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자회사인 CJ대한통운을 포함한 연결기준 실적은 7조 2,372억 원(-15억 원)의 매출과 3,531억 원(-265억 원, -7.0%)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라고 말했다. 식품사업부문은 매출 2조 6,873억 원(-1%)과 영업이익 901억 원(-34%)을 기록했다. 국내 식품사업(매출 1조 3,185억 원)은 내수 소비 부진에 따른 오프라인 채널 침체가 계속되며 매출이 감소(-5%)했지만, 온라인 가공식품 매출은 24% 성장했다.해외 식품 매출(1조 3,688억 원)은 성장세(+3%)를 유지했다. 비비고의 인지도가 더 높아지고 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