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오늘의집, 오리지널 브랜드 ‘기본(KIBON)’ 론칭 外
오늘의집은 유저의 첫 공간을 위한 오리지널 브랜드 ‘KIBON(기본)’을 공식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기본(KIBON)은 생애 첫 독립을 시작하는 이들이 참고할 만한 '기본'을 고민한 브랜드다. '어떤 종류의 침대를 사야 할지', '그와 어울리는 매트리스는 무엇인지', '나에게 맞는 이불은 어떤 것인지' 등 끊임없는 선택의 기로에 놓인 초보 독립러에게 유용한 기본 패키지템을 지향한다. 특히 작은 공간도 더 넓게 쓸 수 있도록 고려한 크기와 구조, 단정한 컬러와 깔끔한 마감, 믿을 수 있는 소재, 오래 써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을 핵심 가치로 삼았다.가장 큰 차별점은 철저한 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상품 기획이다. 오늘의집의 수많은 고객 리뷰
-
[생활경제 이슈] 굽네몰, 신제품 ‘닭가슴살 생야채 물만두’ 출시 外
굽네가 만든 건강한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이 국내산 닭가슴살과 신선한 생야채를 통째로 담은 신제품 ‘닭가슴살 생야채 물만두’ 출시를 기념해 굽네몰 자사몰 단독 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닭가슴살 생야채 물만두’는 굽네몰에서 처음 선보이는 물만두 제품으로 국내산 100% 닭가슴살을 20%나 채워 담백한 단백질을 풍부하게 담았다. 얼리지 않은 네 가지 생야채가 30% 이상 들어있으며, 지퍼백 포장으로 신선한 풍미를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여기에 국내산 부추, 대파, 양배추, 양파 등 네 가지 채소를 큼직하게 썰어 아낌없이 넣었으며 한입 크기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1팩 기준 62
-
남양유업, 공정위 ‘대리점 공정거래협약 평가’ 3년 연속 우수
남양유업이 공정거래위원회(이하 공정위)가 실시한 ‘대리점 분야 공정거래협약 이행평가’에서 3년 연속 우수등급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공정거래 준수 제도와 상생 경영 활동을 기반으로, 대리점과의 공정하고 투명한 거래 문화를 강화해 온 결과다"라고 전했다. 이어 "공정위의 ‘대리점 분야 공정거래협약 이행평가’는 공급업자와 대리점이 자발적으로 법령을 준수하고 상생협력을 촉진하기 위해 2019년 도입된 제도다"라며 "▲계약 공정성 ▲법 위반 예방 노력 ▲상생협력 지원 ▲대리점 만족도 ▲법 위반 감점을 종합 심사한다"라고 말했다. 남양유업은 올해 평가에서 ‘상생협력 지원’ 부문에서 특히 높은 점수를
-
무신사, 반다나 열풍에 검색량 7배↑
무신사가 지난 7월 한 달간(7월 1일~7월 31일) 스토어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반다나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년 동월 대비 370% 이상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무신사 관계자는 "같은 기간 스카프 카테고리 거래액은 240% 늘었다"라며 "이와 함께 검색량도 상승세를 보이며 지난 한 달간 반다나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59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라고 전했다. 이어 "무신사에서 반다나와 스카프가 여름 시즌 인기 아이템으로 급부상했다"라며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만능템’으로 주목받으며 올여름 거래액과 검색량 증가세가 가장 두드러진 패션 액세서리로 자리매김했다"라고 말했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반다나(bandana)와 스
-
세븐일레븐-동원F&B ‘총동원 간편식 시리즈’ 7종 선보여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은 새로운 간편식 차별화 전략으로 동원F&B와 손잡고 ‘총동원 간편식 시리즈’ 7종을 선보인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지난 6일 통계청 국가통계포털(KOSIS)에 따르면 최근 5년간 외식 물가가 25% 폭등했고, 특히 김밥값은 38%, 햄버거는 35%, 짜장면은 34%나 급등하는 등 ‘런치플레이션’으로 외식 물가 부담이 극심해지면서 편의점 간편식이 든든한 한 끼 대안으로 급부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러한 시장 변화에 스타 셰프, 인플루언서, 한도초과 등 다양한 분야의 콜라보 협업과 콘셉트 개발을 통해 고품질의 이색 간편식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상품 경쟁력을 강화해 오고 있다"라고 전했다. 세븐일
-
SSG닷컴, ‘카멜커피’ 원두 2종 할인 판매
SSG닷컴이 오는 14일까지 ‘카멜커피’의 원두 2종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2017년 성수동에서 시작한 카멜커피는 HACCP 인증을 받은 자체 로스팅 시설을 통해 위생적이고 균일한 품질의 커피를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하다"라며 "지난 5월 쓱닷컴 입점 이후 빠르게 미식관 커피 카테고리 톱3 인기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SSG닷컴은 카멜커피 대표 원두 고티지·뉴텐던시(각200g)를 각 30% 할인된 9800원·12600원에 선보인다"라며 "고티지 원두는 균형 잡힌 풍미로 커피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으며, 조화로운 과일향이 특징인 뉴텐던시 원두는 젊은 여성층의 선호도가 높다"라고 말했다.
-
CU, 왕십리 악어떡볶이와 RMR 선보여
CU가 서울 왕십리의 떡볶이 맛집 ‘악어떡볶이’와 손잡고 새로운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상품을 출시한다.CU 관계자는 "성수동 떡볶이 핫플인 ‘금미옥’과 쌀떡볶이컵, 국물떡볶이컵, 불떡볶이컵을 출시했고 사당동의 서울 3대 즉석 떡볶이 맛집인 ‘애플하우스’와 협업해 즉석 라쫄볶이와 순대 쫄면볶음을 내놨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상품들은 직접 가게를 방문해야 하는 부담 없이 맛집 메뉴를 가성비 높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전국 떡볶이 매니아들을 편의점으로 끌어 모았다"라며 "실제, RMR 떡볶이 모두 CU의 냉장분식 카테고리 10위권 내에 올라있다"라고 말했다. CU의 떡볶이 관련 상품들이 포함된 냉장분식 카테고
-
롯데마트와 슈퍼,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롯데마트와 슈퍼에서 8월 14일(목)부터 9월 26일(금)까지 44일간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롯데마트 관계자는 "선물세트 사전예약은 구매 시점이 빠를수록 혜택이 크다는 점이 특징이다"라며 "1차 사전예약 기간(8/14~9/12) 동안 행사 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최대 150만원 상당의 롯데상품권 혹은 동일 금액의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후 2차 기간(9/13~19)에는 최대 100만원, 3차 기간에는 최대 50만원까지 적용된다"라며 "또한 행사 품목별 최대 30% 할인, 엘포인트(L.POINT) 회원 전용 특가, 덤 증정, 3만원 이상 구매 시 적국 무료배송 등 실질적인 구매 부담을 낮추는 다양한 혜택도 마련
-
[생활경제 이슈] 비건 아이패치 ‘마이지 아이백 다크써클 솔루션 패치’ 선보여 外
비건 뷰티 스타트업 인덱스비에서 운영하는 슬로우 에이징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마이지(MYGE)에서 프리미엄 비건 아이패치 ‘마이지 아이백 다크써클 솔루션 패치’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마이지 아이백 다크써클 솔루션 올클패치는 아이백(눈 밑 부위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고 지방이 아래로 처지면서 볼록하게 튀어나오는 현상을 의미)과 다크서클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아이패치보다 약 1.5배 큰 사이즈로 제작되어 눈 밑 부위 이외에도 눈가와 광대 부위의 기미와 주름까지 개선시켜 준다.마이지 아이백 다크써클 솔루션 패치는 ‘아쿠아슬림(Aquaslim EX’과 ‘미조안(MIZOAN) KVQC’ 2가지
-
배민B마트, 삼겹살 100g 990원 타임특가딜 진행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김범석)은 금일(11일)부터 4일간 배달의민족 앱 내 배민B마트에서 무항생제 1등급 국내산 냉장 삼겹살을 100g당 990원, 300g 기준 2,97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이번 타임특가딜은 매일 오후 2시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1시간 내 즉시배달 또는 원하는 시간에 상품을 받아보는 예약배달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주문 후 1시간 이내에 소비자가 필요한 상품을 즉시배달하는 퀵커머스의 대표주자다. 가공식품을 비롯해 정육, 과일, 채소 등 다양한 신선식품과 휴지, 세제 등 필수 생활용품들로 상품군을 지속 확대하고 있으며, 생필품 250여 종의 상품을 저
-
메이크샵, 온라인 쇼핑몰 성장지원금 지원 이벤트 실시
커넥트웨이브의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이 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제공 정책에 발맞춰 온라인 쇼핑몰 성장지원금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8월 한달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커넥트웨이브 관계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예비 창업자 및 초기 쇼핑몰 운영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네이버페이 10만 포인트와 문자메시지(SMS) 5만원 등 총 15만원 상당의 지원금을 지급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난 5월에 메이크샵은 ‘프리(make#Free) 버전'을 출시했다"라며 "PG 가입비 22만원 전액 면제에 더해, 결제 수수료 최대 35만 원까지 지원한다. 또한 △메이크샵 월이용료 △간편 결제 가입비, △400여 종의 디자인 스킨, △휴대폰 소액 결
-
라이온코리아, 여름철 필수품 ‘냉감테라피’ 다이소 입점
라이온코리아는 여름철 필수품 ‘냉감테라피 아이스 데오 시트’가 초저가 생활용품 전문매장인 다이소에 입점했다고 밝혔다.라이온코리아 관계자는 "냉감테라피는 라이온코리아의 퍼스널 쿨링 케어 브랜드로, 아이스 데오 시트는 더운 날씨 속 간편하게 상쾌함과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여름철 스테디셀러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8월 11일부터 전국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 700여 곳과 온라인 쇼핑몰인 ‘다이소몰’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며, 이를 통해 소비자 접근성과 편의성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특히 운동이나 야외활동 전후, 또는 휴가용품을 미리 준비하지 못했을 경우 등 급하게 필요한 상황에도 가까운 다이소 매장에
-
홈플러스, 제23회 e파란 어린이 환경그림대회 진행
홈플러스가 11일부터 31일까지 21일간 다음 세대를 위한 대표 환경 공모전인 ‘제23회 e파란 어린이 환경그림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홈플러스와 자사 사회공헌재단 ‘홈플러스 e파란재단’이 공동 주최하고 환경부, 교육부 등 30여 개 지자체 및 NGO가 후원하는 본 행사는 어린이들이 환경에 대한 문제의식을 스스로 표현하고, 자연과 공존하는 삶의 가치를 그림을 통해 공유할 수 있도록 기획된 국내 최대 규모의 어린이 환경그림대회이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작년 22회 대회에는 1만 6,000명의 어린이가 참가해 전국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올해는 1만 명의 참가를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대회의 주제는 ‘우리가
-
이너뷰티 브랜드 ‘온리추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오픈
헥토헬스케어의 이너뷰티 브랜드 ‘온리추얼(OnRitual)’이 오는 14일(목)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헥토헬스케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바쁜 일상에서도 꾸준히 실천할 수 있는 이너뷰티 루틴을 직접 체험하고, 브랜드 철학을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온리추얼은 지속 가능한 건강 루틴을 통해 스스로의 몸을 돌보는 새로운 뷰티 습관을 제안하는 브랜드다"라며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간편하고 즐거운 이너뷰티 루틴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팝업스토에서는 온리추얼의 대표 제품인 체중 관리를 위한 ‘온리추얼 슬리밍컷 다이어트’와 피부 루틴
-
도미노피자, ‘불타는 랍슈투’ 한정 판매
도미노피자가 ‘불타는 랍슈투’를 오늘부터 새롭게 출시한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새롭게 한정 상품으로 선보이는 ‘불타는 랍슈투’는 지난 7월 출시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에 ‘불타는 핫소스’를 올려, 최근 트렌드인 스와이시(단맛과 매운맛의 조합)의 특별함을 더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불타는 랍슈투는 오는 9월 10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도미노피자 자사앱 통해 구매시 기본 혜택 배달가인 L사이즈 27,920원, M 사이즈 23,200원부터 구매 가능 하다"라며 "또한 도미노피자는 ‘불타는 랍슈투’와 함께 매운맛을 입힌 사이드디시 2종, ‘불타는 핫 윙’과 ‘불타는 볼로네즈 스파게티’도 함께 출시한다"라
-
모두투어, '캐나다·미동부 메이플로드' 기획전 선보여
모두투어는 '캐나다·미동부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캐나다의 대표 단풍 루트인 메이플 로드(퀘벡, 몬트리올, 오타와, 토론토 등)와 미국 동부의 핵심 도시인 뉴욕, 워싱턴 D.C.를 아우르는 일정으로 구성돼, 자연의 아름다움과 도시의 매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캐나다 메이플로드는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시작해 토론토, 오타와, 몬트리올, 퀘벡시티까지 이어지는 800km 길이의 단풍 루트로, 자연이 만든 한 폭의 그림 같은 절경으로 잘 알려져 있다"라며 "특히 9월 말부터 10월 중순은 단풍이 절정을 이루는 시기로, 이때 메이플 로드는 전 세계 여행객들의 버
-
삼양식품 불닭소스, 美 레스토랑 브랜드 ‘판다 익스프레스’와 전략적 공식 파트너십 체결
삼양식품 불닭 브랜드의 ‘불닭소스’가 미국 최대 아시안 외식 브랜드 ‘판다 익스프레스’(Panda Express®)와 손잡고, 미국 내 확고한 인지도를 바탕 삼아 글로벌 외식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다.삼양식품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출시된 신메뉴 ‘다이너마이트 스위트 앤 사워 치킨’(Dynamite Sweet & Sour Chicken)은 바삭하게 튀긴 양념 치킨에 붉은 피망과 양파를 더해 웍에서 볶고 여기에 ‘불닭 특제 소스’로 마무리한 메뉴다"라며 "그동안 판다 익스프레스에서 선보인 요리 중 가장 매운 요리로 평가받고 있다"라고 전했다.해당 메뉴를 위해 사용된 ‘불닭 특제 소스’는 불닭 브랜드와 판다 익스프레스가 공동 개발에 나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