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웹투어, 국내여행 활성화 위한 숙박세일페스타 동참... 추가 할인혜택 제공
온라인여행사 웹투어가 오는 3월 30일까지 진행되는 '2025년 대한민국 숙박세일페스타'에 동참한다고 전했다. 이 기간 웹투어를 통해 국내 숙박시설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숙박세일페스타는 숙박요금 할인을 통해 국내여행 수요를 촉진하기 위한 행사다. 비수도권 지역 숙소 이용 시 1인당 최대 3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웹투어에서는 7만 원 이상 숙박상품 예약 시 3만 원, 7만 원 미만은 2만 원 쿠폰을 각각 지급한다. 쿠폰은 선착순으로 소진될 때까지 발급된다. 여기에 더해 웹투어는 자체적으로 쿠폰 적용 숙소에 한해 8% 추가할인과 5% 카드 즉시할인 등
-
CJ제일제당,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CJ제일제당은 19일부터 ‘2025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CJ제일제당 관계자는 "채용은 글로벌 사업 확대와 MZ세대 눈높이에 맞춰 ▲신입 공채 ▲미래 마케터 공모전(Future Marketer League) ▲글로벌 인재 전형(Global Frontier Internship) 세 분야로 진행한다"라며 "이 중 미래 마케터 공모전과 글로벌 인재 전형은 지난해 하반기 처음 도입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라고 전했다. 신입 공채는 부문 공통(전사), 식품 사업, 바이오 사업 각 부문별로 5개 직군(R&D·제조 기술·마케팅·영업·경영지원)을 모집한다. 지원서 접수, 테스트 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최종 합격까지 5단계로 진행된다. 이 중 미
-
CJ올리브영, 2025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19일부터 내달 3일까지 ‘2025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MD △상품개발BM △백엔드개발 △소프트웨어엔지니어 △글로벌마케팅 △글로벌사업전략 △글로벌영업 등 23개 직무에 걸쳐 두 자릿수 인원을 선발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신입사원 채용은 ‘일반 전형’ 외에 올리브영의 글로벌 사업 확대에 따라 ‘글로벌 전형’을 신설한 것이 특징이다. 글로벌 전략 국가의 언어와 문화에 친숙한 글로벌 특화 인력을 확보한다는 취지로 도입했다"라며 "필수 언어권(美/日) 해외대학교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이거나 4년 이상 거주 경험이 있는 국내/해외대학
-
하림, ‘소금염지로 간이 쏙 닭볶음탕용’ 선보여
하림이 신제품 ‘소금염지로 간이 쏙 닭볶음탕용’을 출시한다.하림 관계자는 "신선한 100% 국내산 닭 한 마리를 깨끗이 손질한 뒤 소금으로 간을 한 제품이다"라며 "따로 밑간 할 필요 없이 입맛에 맞는 양념장과 채소를 넣고 끓이면, 속살까지 간이 쏙 밴 칼칼한 닭볶음탕을 즐길 수 있다"라고 말했다. 소금으로 풍미를 높인 제품이라 찜닭, 닭튀김 등에 활용하기도 편리하다.신제품 ‘소금염지로 간이 쏙 닭볶음탕용’은 하림 공식 온라인몰 하림몰과 GS더프레시 및 GS25, 전국 중소형 마트 등 다양한 오프라인 유통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생활경제 이슈] 홈술닷컴, 봄 세시주 ‘냉이술’ 한정출시 外
홈술닷컴에서 포천 참냉이로 빚은 봄 세시주 ‘냉이술’을 2,025병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경기도 포천의 쌀과 냉이로 빚은 '냉이술'은 쌉쌀한 맛과 냉이 특유의 향긋함이 특징이다. 싱그러운 봄내음과 산뜻한 향이 생생하게 퍼지며 입 안에 봄이 왔음을 알려준다. 쌀로 빚은 약주의 달콤함 뒤에 냉이의 쌉쌀함과 생강의 알싸한 맛이 어울려 맛의 균형을 잡아준다. 봄을 대표하는 식재료인 냉이는 독특한 향이 입맛을 돋우고, 단백질과 비타민이 풍부해 피로 회복이나 춘곤증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냉이는 칼슘 등 무기질 성분도 다양해 예로부터 약재로도 많이 쓰였다.배상면주가 냉이술의 용량은 700ml, 알코올 도수는 12%, 가격
-
LF 헤지스, ‘해피퍼피 세계 강아지 에디션’ 글로벌 발매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오는 3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한정판 에디션 ‘해피퍼피(Happy Puppy) 세계 강아지 에디션’을 글로벌 출시했다고 밝혔다. LF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브랜드 론칭 25주년을 맞아, 아이코닉 카라 티셔츠에 기존의 브랜드 심볼을 대신해 각국을 대표하는 강아지들을 자수로 새겨 넣었다"라며 "한국(삽살개), 중국(차우차우), 영국(골든리트리버), 프랑스(비숑) 등 주요 글로벌 국가들의 대표적인 귀여운 강아지들이 디자인에 반영되며, 헤지스의 글로벌 이미지를 한층 강화했다"라고 말했다. 컬러는 고급스러운 네이비로, 국적, 성별, 연령대를 불문하고 누구나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
[생활경제 이슈] 반올림피자, ‘더블플레이 피자’ 출시 外
반올림피자가 오는 28일 대전한화생명볼파크점 신규 입점을 기념해 신메뉴 ‘더블플레이 피자’를 출시하고, 쿠팡이츠에서 최대 2만5천원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반올림피자는 대전한화생명볼파크점 입점과 함께 기존 창원 NC파크점을 포함해 총 2곳의 야구장 매장을 운영하며, 야구 팬들과의 접점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특히 대전한화생명볼파크점은 새롭게 변경된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적용한 첫 매장으로, 야구팬들에게 한층 강화된 브랜딩을 알릴 예정이다.신메뉴 ‘더블플레이 피자’는 야구 경기의 짜릿한 순간을 피자로 형상화한 메뉴로, 야구장 신규 입점을 기념해 야구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
-
[생활경제 이슈] 파파존스 "‘수퍼 파파스’ 3초에 한 판씩 팔렸다" 外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의 대표 메뉴 ‘수퍼 파파스’가 지난해 약 2.59초당 1판씩 판매됐다고 밝혔다.파파존스가 2024년 전국 매장의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수퍼 파파스’의 연간 판매량은 559만 판 이상으로 하루 평균 판매량은 1만 5300여 판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영업시간(오전 11시-오후 10시)을 기준으로 환산하면 약 2.59초당 1판씩 판매된 셈이다.경기침체와 동종업계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수퍼 파파스’는 탄탄한 마니아층을 기반으로 오랜 시간 변함없는 인기를 끌며 파파존스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매김해 왔다. 파파존스를 운영하는 한 가맹점주 역시 파파존스의 가장 큰 경쟁력으로 ‘수퍼 파파스’라는
-
[생활경제 이슈] ‘고농축피죤 체리블라썸’ 한정판, 재출시 外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한정판 섬유유연제 ‘고농축피죤 체리블라썸’을 리뉴얼해 재출시했다.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올해도 한정판으로 선보이게 됐다. 향을 더욱 진하게 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했다.가장 큰 변화는 더욱 깊어진 벚꽃향이다. 탑노트에 허베이셔스, 미들노트에 로즈 앤 체리블라썸, 베이스노트에 파우더리 앤 코튼캔디를 조합해 봄바람에 벚꽃잎이 흩날리는 듯한 달콤한 향기를 구현했다. 또한 고농축 플라워 에센스를 사용해 자사 일부 섬유유연제 대비 3배 풍부한 향기를 느낄 수 있다.우수한 탈취력과 안정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생활용품 및 식품에도
-
동원F&B, ‘동원맛참 마요참기름’ 선보여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참치마요에 참기름을 곁들인 ‘동원맛참 마요참기름’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동원F&B 관계자는 "40년 이상 참치캔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동원참치’의 용도를 확대하기 위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동원맛참 마요참기름은 살코기 참치에 고소한 참기름과 마요네즈를 더해 별도의 조리 없이 밥과 바로 먹기 좋은 제품이다. 동원F&B는 김밥이나 샌드위치, 반찬 등으로 활용하기 좋은 참치와 마요네즈의 조합에 참기름을 추가해 감칠맛과 풍미를 더했다.동원맛참 마요참기름은 135g 한 캔 당 19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는 고단백 식품이다. 한 캔만으로 단백질 1일
-
[생활경제 이슈] 두피케어 브랜드, ‘루미오(LUMIO)’ 국내 첫 론칭 外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루미오(LUMIO)가 국내 시장에 공식 론칭한다. 국내 최초의 3-STEP 염색&두피&탈모 케어 공법(3-STEP Color+ System)을 통해 염색 후 두피관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나아가 염색 두피&모발을 위한 새로운 헤어케어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자 한다.‘염색하는 사람들의 헤어 솔루션은 달라야 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한 루미오는 염색 후 컬러를 오래 유지하려면 두피•탈모 케어를 포기해야 한다는 기존의 상식을 깨고, 컬러 유지와 두피·탈모 케어를 동시에 해결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시한다. 특히, 잦은 염색으로 인해 머릿결과 두피 상태가 걱정되거나, 염색 후 컬러를 오래 유지하고 싶은 사람, 그
-
애경산업, 바세린 세라덤 모이스처 선보여
애경산업의 패밀리 토탈 바디케어 브랜드 ‘바세린’(VASELINE)에서 미세 세라마이드 캡슐을 함유해 피부 속까지 보습감을 전달해 주는 ‘세라덤 모이스처’(CERADERM MOISTURE) 2종을 출시했다.애경산업 관계자는 "바세린 세라덤 모이스처는 피부 속까지 깊은 보습감이 전달될 수 있도록 작은 입자의 미세 세라마이드 캡슐을 함유해 당기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라고 전했다. 바세린 세라덤 모이스처는 모공보다 작은 사이즈로 흡수력을 높인 판테놀을 적용해 피부 속까지 빠른 수분 공급은 물론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 및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바세린 세라덤 모이스처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00시간 보습 지속력
-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대규모 리뉴얼 진행
롯데백화점이 본점 영플라자의 새로운 시작을 준비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영플라자는 오는 4월부터 전면 개보수 공사에 돌입한다. 명동 상권의 장점을 살려 글로벌 젠지(Gen-Z) 고객들의 발길을 이끌 패션, F&B, 아트 등을 총망라한 ‘K-콘텐츠’ 전문관 조성을 비롯해, '롯데타운 명동'의 경쟁력 강화 방안을 다양하게 검토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를 위해 영플라자는 3월 31일까지 영업 종료 및 매장 정리 작업을 마치고, 4월부터 공사에 본격 착수한다.영플라자는 기존 ‘미도파백화점(메트로미도파점)’을 롯데백화점이 2002년 인수해, 이듬해 ‘영플라자’라는 새로운 브랜드로 오픈한 점포다. 오픈 당시 젊은 고객들을 타깃으
-
갤러리아百, 침대 브랜드 ‘해스텐스’ 최상급 모델 ‘비비더스’ 선보여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스웨덴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해스텐스(Hästens)’의 최상급 모델 ‘비비더스’ 를 국내 단독으로 선보인다.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1852년 스웨덴에서 시작된 해스텐스는 6대째 가족 기업으로 운영되고 있다"라며 "수면의 가치에 대한 집념과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전 제품을 수작업으로 생산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품질을 인정받아 1952년부터는 스웨덴 왕실 침대 공급업체(Royal Purveyor)로 지정되었다"라며 "상징적인 블루 체크 패턴이 특징으로 국내 유명 연예인과 운동선수의 침대로 잘 알려져 있다"라고 밝혔다. 해스텐스의 매트리스는 말총, 순면, 양모 등 엄선한 재료만을 사용해 완성된다.
-
굽네치킨, ‘굽네 로드FC 072’ 진행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14년째 후원사로 참여 중인 로드FC(ROAD FC)의 2025년 첫 넘버 시리즈 ‘굽네 로드FC 072’가 지난 1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됐다.굽네치킨 관계자는 "로드FC는 2010년 창설 이후 국내외 유수의 파이터들을 초청해 종합격투기 대회를 개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다"라며 "굽네치킨은 2012년부터 로드FC의 주요 후원사로서 참여하며 공정한 경쟁과 끊임없는 도전을 응원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까지 약 81억 원을 후원하는 등 성공적인 대회 운영에 적극 기여 중이다"라고 말했다. 굽네치킨의 지속적인 종합격투기 대회 후원은 최근 종합격투기의 아시안게임 정식 종목 채
-
무신사 스탠다드, 신규 매장 2곳 합산 매출 5억 돌파
무신사 스탠다드가 지난 13일 롯데월드몰 잠실점과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 동시에 오프라인 스토어를 오픈한 이후 16일까지 나흘 동안 2곳의 누적 합산 매출은 5억 원을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특히 주말이었던 지난 15~16일 이틀 동안에는 하루 매출이 1억 원을 넘어설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4일 동안 매장을 다녀간 방문객은 4만 명을 웃돌았고, 일 평균 1만 명 이상의 발길이 이어졌다.무신사 스탠다드는 오는 20일 롯데몰 김포공항점 GF층에도 신규 점포를 오픈할 예정이다. 이곳에서는 무신사 스탠다드 맨즈를 비롯해 우먼, 키즈 라인의 2025년 봄·여름(SS) 시즌 신제품과 아우터, 상하의 등 카테고리별
-
세븐일레븐-충청북도, 노인과 경력단절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위한 업무협약
세븐일레븐은 지난 17일 오후 충북도청 여는마당에서 김홍철 세븐일레븐 대표이사와 김영환 충청북도지사를 비롯한 양 기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노인과 경력단절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기관은 충청북도 내 노인 일자리 창출 및 경력단절여성의 경제활동 참여를 촉진하고, 노인 및 경력단절여성 행복일자리 운영과 사회참여 활성화를 통한 복지 증진을 위한 활동에 상호 협력하며, 발생하는 이행과제를 성실히 실천하게 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충청북도 내 노인 행복일자리 편의점 운영, ▲노인 일자리 적응 교육에 대한 협력 및 지원, ▲노인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