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소노인터내셔널, 쏠비치 남해 특별 전시회 선보여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쏠비치 남해가 바다에서 수집한 해양 쓰레기를 작품으로 재탄생 시킨 전시회 ‘한 겹 한 겹, 그리고 바다 마다 담긴 이야기들’을 오는 10월 5일까지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쏠비치 남해 빌라동 6층에 위치한 ‘씨모어씨(See More Sea)’에서 선보이며, 해양 쓰레기를 활용해 작품을 만드는 이티씨블랭크와의 협업을 통해, 방문객에게 국내 해양쓰레기의 심각성과 해양환경 보전에 대한 공감대 형성을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전시 작품들은 바닷가에서 직접 수거한 폐부표, 폐그물, 플라스틱 등 해양쓰레기를 소재로 제작한 오브제, 아트북 등 친환경 굿즈
-
G마켓, ‘G락페’ 프로모션 열어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1일부터 3일까지, 단 3일간 한정수량 특가전 ‘G락페(G마켓 질러락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최대 79% 할인가격에 테슬라 경품 증정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G락페는 파격적인 가격혜택을 강조하는 월 정례 특가 프로모션으로, 매달 1일마다 3일 동안 진행한다"라며 "고객선호도가 높은 베스트상품을 엄선해, 한정수량으로 업계 최저가 수준까지 가격을 내리는 컨셉이다"라고 말했다. 할인혜택도 풍성하다. 우선, 매일 선착순으로 ‘5%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ID당 매일 1회씩 다운로드 가능하고,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
-
아모레퍼시픽, IFA 최초 참가해 신규 뷰티 디바이스 선보여
아모레퍼시픽이 오는 5일 독일 베를린에서 개막하는 국제 가전 전시회 ‘IFA 2025’에 최초로 참가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AI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메이크온(makeON)은 IFA전시장 ‘뷰티 허브(Beauty Hub)’ 부스에서 신제품 마이크로 LED 마스크 디바이스 ‘온페이스(Onface)’를 최초 공개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IFA현장에서 처음 선보이는 메이크온 ‘온페이스’는 3,770개의 마이크로 LED를 적용해 얼굴 전체에 빈틈없이 빛을 전달하는 프리미엄 마스크 디바이스다"라며 "한 장 구조의 LED 패널과 자유롭게 휘어지는 플렉시블 소재가 피부 곡면에 밀착돼 효능을 높인다"라고 말했다. 또 "인체 피부 조직 모델 시험(EX-VI
-
하나투어, 별의 도시 ‘치앙다오’ 상품 선보여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태국 인기 여행지 치앙마이 재방문 고객을 위해 '치앙다오' 연계 상품을 자사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하나투어 관계자는 "'별의 도시' 치앙다오는 쏟아지는 별빛과 한적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매력적인 소도시다"라며 "치앙마이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해 이동 부담도 적어 치앙마이를 다시 찾는 고객의 여행 경험을 확장하기에 최적의 선택지다"라고 전했다. 이어 "만족도가 높은 여행지의 재방문율이 높다는 특성을 반영해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라며 "2024년 하나투어 자체 고객만족도조사(HCSI) 결과, 치앙마이는 고객 만족도가 가장 높은 근거리 비행 구간(4시간~8시간) 내에서도 최상위 순위를 기록했
-
코오롱스포츠, ‘트레일러닝’ 포트폴리오 구성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25F/W 시즌, 트레일러닝 상품 풀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코오롱FnC 관게자는 "이를 통해 입문자부터 전문 러너까지 포괄하는 제품 구성을 제안한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해부터 R&D를 기반으로 한 트레일러닝 전용 상품을 꾸준히 선보여왔다"라며 "전 시즌에는 트레일러닝 슈즈 라인업 확대와 여성 전용 라인 신규 론칭으로 시장 진입에 속도를 냈다면, 이번 시즌은 한 단계 나아가 머리부터 발끝까지(Head-to-Toe) 아우르는 트레일러닝 포트폴리오를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시즌 트레일러닝 컬렉션은 의류, 용품,
-
노랑풍선, 창립 24주년 기념식 진행
노랑풍선은 1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창립 24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김진국 대표이사는 기념사에서 “지속되는 경기 둔화와 고금리·고물가 등 쉽지 않은 환경일수록, 변화는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가치를 정확히 읽고, 그에 맞는 해답을 가장 먼저 제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이어 그는 “고객 중심의 사고, 차별화된 상품, 전략적 영업이 결합할 때 시장을 선도할 수 있으며 수준 높은 상품과 서비스, 시스템, 그리고 인재가 곧 우리의 경쟁력.”이라고 덧붙였다.한편, 노랑풍선은 창립 24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 1일부터 2026년 3월 31일까지 출발하는 해외패키지 상품 예약
-
로레알코리아, 생활과학 문해교육 교과서 개발 및 교육연수 실시
로레알코리아가 국가평생교육진흥원과 협력해 ‘화장품으로 배우는 생활과학 문해교과서’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로레알코리아 관계자는 "이와 함께 생활과학 문해교육 활동에도 참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28-29일 광주 국립아시아문화전당에서 개최된 ‘2025 문해교육 컨퍼런스’에서 교육부 장관으로부터 평생교육 유공 표창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해 4월 국가평생교육진흥원과 함께 성인 문해교육 활성화와 뷰티 리터러시(Beauty literacy, 뷰티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는 능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라며 "이를 토대로 로레알코리아는 국가평생교육진흥원과 협력해 ▲올바른 셀
-
골프존, ‘골프존 차이나오픈’ 중국 자오쯔쉬 우승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지난 8월 28일부터 31일까지 골프존 시티골프 중국 2호 연길점에서 개최한 ‘2025 골프존 차이나오픈’에서 중국의 자오쯔쉬가 우승했다고 1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2025 골프존 차이나오픈’은 지난해 시티골프 중국 1호 톈진점에서 열린 첫 대회 이후 두 번째로 개최하는 대회로 골프존차이나가 주관, 중국골프협회가 주최했다"라며 "올해는 상금 규모를 2배가량 확대한 총상금 1,000만 위안(약 19억 원) 규모로 지난 3월부터 약 6개월간 예선과, 본선을 거쳐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결선을 치르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회가 열리는 골프존 시티골프(CITYGOLF)는 최첨단 디지털 골프 기술을
-
쿠팡 와우카드, 200만장 돌파
쿠팡은 KB국민카드와 함께 출시한 ‘쿠팡 와우카드’가 출시 2년 만에 발급 200만 장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이는 와우카드가 쿠팡의 ‘와우 멤버십’ 혜택을 완성하는 핵심 서비스로 자리매김했음을 입증한 결과다"라고 전했다. 이어 "쿠팡 와우카드는 와우 멤버십 가입 회원만 발급 가능한 제휴카드로, 멤버십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쿠팡이 KB국민카드와 손잡고 2023년 10월 내놓은 카드다"라며 "출시 2년 만에 200만 장 발급은 업계에서도 이례적인 성과로,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시장의 대표 카드가 됐다는 평가를 받는다"라고 말했다. 와우카드의 폭발적인 성장 비결은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제공되는 업계에서 독
-
보람F&B, F&B시장 진출 선언
보람그룹은 F&B시장에 출사표를 던진다고 1일 밝혔다.보람그룹 관계자는 "보람상조, 웅진프리드라이프, 교원라이프 등 상조 상위기업은 직영 장례식장 구축을 통해 고객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으며, 장례식장 F&B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처럼 상조기업이 식음료 사업을 강화하는 이유는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상조기업들이 ‘밝은 상조’를 표방하고 기존의 무거운 이미지를 한층 더 친밀하게 바꾸며 상조 사업의 질을 제고하기 위해서다"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보람F&B가 선보인 프리미엄 HMR(가정간편식) 차례상 ‘효차림’은 관혼상제 가운데 제례를 담당하는 상품군으로 전통의 가치를 지키면
-
해태제과, 가을 제철 에디션 5종 선보여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가을 제철 한정판 5종을 출시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대표 제품에 햇밤의 고소함을 담은 시즌 에디션으로 10월까지 150만 개만 만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가을에 맛보는 제철 에디션의 주인공은 ▲맛동산 ▲오예스 ▲후렌치파이 ▲구운밤 ▲연양갱이다"라며 "누구나 좋아는 과자에 햇밤 맛을 담아 가을 느낌을 듬뿍 살렸다"라고 말했다. 또 "가을이 제철인 밤은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국내산 견과류라 생산량도 1등이다"라며 "일교차가 큰 지역에서 키운 밤이라 그만큼 진한 단맛과 깊은 고소함까지 담겼다"라고 설명했다. ‘맛동산’은 밤 원물을 갈아 넣어 콕 박힌 땅콩과 환상적인 고소함을 살렸
-
제너시스BBQ 그룹, 창립 30주년 맞아 비전 선포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전국 패밀리 사장님, 협력업체, 임직원이 함께하는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1995년 9월 1일 제너시스BBQ의 창업과 경기도 전곡 BBQ 1호점에서 출발한 30년의 발자취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라며 "또한, 2030년 ‘전 세계 5만 매장 개설’이라는 비전과 미래 전략을 선포하는 자리도 함께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비전과 미래 전략 발표 이후 명예의 전당 헌정식도 함께 개최됐다"라며 "서인성 부회장과 성인교 고문, 김단 사장 등이 새롭게 명예의 전당에 오르게 됐으며 이들에 대한 헌정식도 함께 열렸다"라고 말했다. 윤홍근 회
-
CJ푸드빌 빕스, ‘SKT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 참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T 멤버십 대상 ‘SKT T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빕스 브랜드 론칭 이후 최초로 50%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T멤버십 이용자는 9월 1일부터 10일까지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의 고객 감사제 페이지에서 빕스 50%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라며 "사용 기간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로, 고객들이 보다 여유롭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주말 및 공휴일, 추석 연휴를 제외한 평일에만 사용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할인 전 주문 금액 20만 원 한도 내에서 최대 10만 원까지 적용된
-
롯데百, 덴마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RAINS' 팝업 열어
롯데백화점이 9월 17일(수)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덴마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인스(RAINS)'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레인스는 ‘웨더 프루프 (Weather Proof)’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날씨에 구애받지 않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브랜드다"라고 전했다. 이어 "북유럽 스타일의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해 글로벌 MZ세대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특히 PVC 소재 대신 환경친화적 코팅을 적용해, 지속 가능한 패션에 대한 브랜드 철학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이번 팝업에서는 레인스의 대표 아이템인 레인코트, 백팩, 액세서리와 함께 최신 컬렉션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
-
아웃백, 제철 식재료 활용 가을 신메뉴 선보여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가을 시즌을 맞아 ‘폴 인 아웃백(Fall in OUTBACK)'을 테마로 한 신메뉴를 9월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다이닝브랜즈그룹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블랙라벨 어텀 씨푸드 에디션’과 ‘보늬밤 몽블랑’으로 가을의 정취와 계절감을 아웃백만의 미식 경험으로 재해석한 메뉴다"라며 "선선해진 날씨로 외식 수요가 늘어나는 시기에, 계절 한정으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선택지로 주목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블랙라벨 어텀 씨푸드 에디션’은 아웃백의 스테디셀러 ‘블랙라벨 스테이크’에 가을 바다의 풍미를 담은 스페셜 가니쉬를 곁들인 메뉴다"라며
-
[생활경제 이슈] 동국제약, 창립 57주년 기념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기획세트’ 2종 선보여 外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창립 57주년을 맞아 ‘마데카 크림 기획세트’ 2종을 출시한다.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 스페셜 세트’와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 스페셜 세트’다.먼저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 스페셜 세트’는 ‘피부의 명작, 동국제약 병풀의 예술을 담다’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50ml)과 ‘마데카 유스 퍼펙션 아이크림’(30ml) 2종 구성으로 얼굴과 눈가에 밀도 있는 탄력 및 리프팅 케어를 제공한다.‘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은 다각도 리프팅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동국제약의 병풀 유래 피부과학
-
[생활경제 이슈] 하이모,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 外
하이모가 가을철 및 추석 명절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31일까지 두 달간 전국 하이모 직영점에서 진행되며, 맞춤가발 첫 구매 고객에게 최대 3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맞춤가발을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60만 원의 추가 할인이 더해져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하이모 맞춤가발은 독자적인 ‘3D 스캐너 시스템’과 ‘버추얼헤어 시스템’을 활용해 고객의 두상과 탈모 유형에 최적화된 형태로 제작되어, 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헤어 고민을 커버하고 원하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맞춤 및 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