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러쉬코리아, 성수동에서 ‘무명배우의 욕실’ 선보여 外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대표 우미령)가 9월 6일부터 성수동에서 브랜드 최초 팝업 씨어터(POP-UP THEATER) ‘무명배우의 욕실’을 선보인다. 이번 팝업은 러쉬 성수점과 인근 거리를 무대로, 향기·음악·퍼포먼스가 어우러진 참여형 문화 경험을 제공한다. 관객은 극 속으로 들어가 무명 배우의 여정을 함께하며 조력자가 된다.공연은 99번째 오디션에서 좌절한 한 무명 배우가 낡은 욕조와 고장 난 샤워기 앞에서 실패의 상처를 씻어내고, 다시 100번째 무대에 오를 용기를 찾는 과정을 그린다. 욕실은 단순히 몸을 씻는 공간을 넘어 두려움과 부정적 감정을 흘려보내고, 다시 도전할 힘을 되찾는 상징적 무대로 재해석
-
[생활경제 이슈] 더본코리아 빽다방, ‘프로틴쉐이크 2종’ 출시 外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일상 속 간편한 단백질 보충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프로틴쉐이크 2종(프로틴쉐이크 초코, 프로틴쉐이크 바나나)’을 11월까지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빽다방은 최근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음료를 찾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누구에게나 친숙한 초코와 바나나 맛의 ‘프로틴쉐이크’를 기획했다. 특히 ‘맛있게 즐기면서도 건강을 챙긴다’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단백질 보충과 풍미를 동시에 잡을 수 있도록 개발했다.이번 ‘프로틴쉐이크 2종’은 단백질 파우더와 두유를 얼음과 함께 블렌딩해 한층 더 시원하고
-
웅진식품, 보이넥스트도어와 함께한 티즐 팬사인회 종료
웅진식품이 인기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와 함께한 ‘티즐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웅진식품 관계자는 "티즐은 지난 4월 ‘보이넥스트도어’를 첫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해왔다"라며 "보이넥스트도어 굿즈가 담긴 기획팩과 ‘보이넥스트도어 티즐 에디션’ 출시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해옸으며, 특히, 보이넥스트도어 티즐 에디션은 패키지 라벨 안쪽 난수번호를 통해 팬사인회 응모가 가능해 뜨거운 참여 열기를 이끌어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팬사인회는 8월 28일 압구정로데오에서 진행됐으며, 당첨된 팬들과 약 2시간 동안 이어졌다"라며 "멤버들의 재치 있는 입담과 팬들의 다양한 아이디어가 어우
-
[생활경제 이슈] AHC,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추석 에디션’ 출시 外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풍성한 구성과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선물의 특별함을 더한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라인타이트닝 허니글로우 에디션’을 홈쇼핑 방송을 통해 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올해로 9년 연속 No.1 아이크림 브랜드*에 선정된 AHC는 이번에도 특별한 성분과 디자인을 더한 새로운 아이크림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아이크림 추석 특별 에디션은 뉴질랜드 청정 자연에서 얻은 마누카 꿀을 포함한 풍부한 영양 성분과 고요한 가을 밤 하늘을 연상시키는 네이비 컬러 위에 보석과 같이 화려한 은하수를 가득 담은 고급스러운 디자인, 달콤한 꿀과 부드러
-
[호텔단신] 시그니엘 서울 나성주 제과장, 직업능력의 달 ‘대통령표창’ 수상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시그니엘 서울의 나성주 제과장이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한 ‘제29회 직업능력의 달’ 기념식에서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30여 년 동안 베이커리 분야에 몸담아온 나성주 제과장은 창의적인 기술과 열정을 바탕으로 국내 제과∙제빵 산업의 위상을 높이고, 후학 양성과 인재 발굴에 앞장서 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현재 시그니엘 서울의 베이커리를 총괄하며 메뉴 개발과 연구를 통해 호텔 베이커리의 품격을 한 단계 끌어올리고 있다.또한, 그는 2008년 IKA 세계요리올림픽 개인전에서 금메달 및 대회 MVP 수상, 2020년 우수숙련기술자로 선정되는 등 국제적 명성과 전문성을 입증해왔다. 호텔에
-
[패션이슈] 25FW-26SS 하이서울패션쇼, 개막
서울시가 지원하는 신진 디자이너 육성 사업인 ‘하이서울패션쇼(HISEOUL FASHION SHOW)’가 4일, 서울 동대문 DDP패션몰 5층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에서 화려한 막을 올렸다.서울패션위크 기간동안 진행되는 이번 패션쇼는 2025 F/W와 2026 S/S 두 시즌을 한눈에 선보이며, K-패션을 대표하는 라이징 브랜드들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출발점이 된 것.서울시는 이번 행사를 통해 K-패션의 차세대 주역으로 꼽히는 라이징 디자이너들의 글로벌 도약을 지원한다.이번 하이서울패션쇼는 K-패션의 다양성과 창의성을 한자리에 선보인다. 하이서울쇼룸의 소속 브랜드 중 8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가 참여해 1일 4회, 이틀간 총 8회의 단독쇼가 열린다. 첫
-
[유통단신] 일화, 제2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자사 음료 공식 후원
일화(대표 권형중)는 제2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JIMFF)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자사 대표 음료 8700개를 후원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 21회를 맞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자연 속에서 휴양과 함께 즐기는 음악 영화제로 자리매김했다. 일화는 영화제 기간 동안 관람객 및 관계자를 대상으로 자사 음료를 후원하며, 영화와 음악을 사랑하는 관객들에게 젊고 건강한 브랜드 이미지를 적극 알릴 계획이다.제품은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부르르 제로콜라’와 ‘부르르 제로콜라 체리’, ‘부르르 제로사이다’를 비롯해 블랜딩 티 음료 ‘일화차시’의 호박팥차와 유자민트티와 이온음료 ‘에버데이 제로’ 등 자사 대표 음료들로 구성됐다. 또한
-
스텔라 아르투아,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함께 ‘스타 스탠다드(The Star Standard)’ 캠페인을 벌인다. 스텔라 아르투아 관계자는 "캠페인명 ‘스타 스탠다드’는 별처럼 빛나는 최고 기준과 최상의 가치를 추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스타 셰프 권성준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라며 "요리에 대한 엄격한 기준과 원칙을 지향하는 권성준 셰프가 항상 최고 기준의 품질을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에 부합한다는 것이 발탁 이유다"라고 설명했다. 권성준 앰버서더는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 최상의 품질 기준을 바탕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완벽한
-
헨리코튼-클로브, 두 번째 협업 컬렉션 공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TD 캐주얼 브랜드 헨리코튼의 대표 컬렉션 ‘브리티시 스포팅 클럽(British Sporting Club, 이하 BSC)’라인이 라이프웨어 브랜드 ‘클로브(Clove)’와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코오롱FnC 관계자는 "헨리코튼의 BSC 라인은 전통적인 영국식 클래식 골프웨어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라인으로, 8월말 기준 전년 대비 190%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있는 헨리코튼의 대표적인 라인 중 하나로 자리 잡고 있다"라며 "올해 S/S 시즌 헨리코튼의 BSC 라인은 클로브와 첫 협업 컬렉션을 선보였으며, 편안하면서 경쾌한 디자인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F/W 시즌까지 협업을 확대하게
-
빙그레, 과채주스 신제품 ‘캐옴’ 2종 선보여
빙그레가 과채주스 브랜드 ‘캐옴’의 신제품으로 ‘캐옴 당근’과 ‘캐옴 ABC’를 출시한다고 밝혔다.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당근’과 ‘ABC’ 2종으로, 과일과 야채의 진한 맛과 영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특히 신제품 2종은 식이섬유 4.4g을 함유하고 있으며 상온 보관이 가능해 하루 한 팩으로 간편하게 식이섬유를 보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캐옴 당근’은 당근을 포함한 과일 2종, 야채 12종으로 만든 당근 주스로 베타카로틴 3,000㎍을 함유하고 있다"라며 "또한 ‘캐옴 ABC’는 ‘따옴’의 ABC(사과, 비트, 당근) 주스 레시피를 활용해 대중적이면서도 풍부한 과채 맛을 구현했다"라고 전했
-
골프존, ‘와이드앵글 스크린골프챌린지’ 9일 생중계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오는 9월 9일(화) 오후 18시 30분, 대한민국 톱골퍼 임성재 프로와 함께하는 ‘와이드앵글 스크린골프챌린지’ 대회를 골프존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한다고 4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이번 ‘와이드앵글 스크린골프챌린지’는 25년 PGA투어 시즌 종료를 기념해, 대한민국 최고 골퍼 임성재 프로와 함께하는 특별한 스크린골프 라운드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이벤트 대회다"라며 "참가자들은 실시간 LIVE 방송을 통해 임성재 프로와 직접 소통하며 동반 골프 플레이를 하고 시청자 퀴즈 및 댓글 추첨을 통해 경품 혜택까지 받아 갈 수 있다"라고 말했다. 경기는 전국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동반
-
설화수, 카카오톡 선물하기 통해 특별 체험 프로그램 제공
설화수가 카카오톡 기프트X 서비스를 통해 설화수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설화수 관계자는 "‘카카오톡 기프트X(GiftX)’는 구매한 제품과 함께 해당 브랜드의 다양한 오프라인 서비스를 결합해 제공하는 선물 서비스다"라며 "설화수는 2024년 4월부터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카카오톡 기프트X를 통해 설화수 제품을 선물 받은 고객은 설화수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팝업 행사인 ‘설화수 SECRET HOUSE’를 체험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팝업의 주제는 ‘설화수 피부 장수(Skin longevity) 스토리와 자음생크림의 자
-
이랜드 후아유, 가을 데님 컬렉션 '블루 레거시' 선보여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운영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2025년 가을 데님 컬렉션 '블루 레거시'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아메리칸 헤리티지에서 영감 받아 짙은 인디고 색감, 견고한 소재감, 시대를 초월한 실루엣으로 가을의 깊이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후아유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자유와 청춘을 그린 후아유의 데님 컬렉션 화보 룩북을 만나볼 수 있다.이번 컬렉션은 △데님 오버롤 △데님 셔츠 △데님 블라우스 △데님 자켓 △데님 팬츠 △데님 티셔츠 등 다양한 데님 상품뿐만 아니라 함께 레이어드하기 좋은 △헨리넥 티셔츠 △린넨 셔츠 △후드
-
더 키친 일뽀르노, 가을 맞아 ‘트러플’ 신메뉴 2종 선보여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정통 나폴리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일뽀르노에서 가을을 맞아 트러플을 활용한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트러플을 활용한 메뉴로 ‘프레시 트러플 생면 파스타’와 ‘프레시 블랙 트러플 피자’다"라며 "‘프레시 트러플 생면 파스타’는 생면으로 만든 크림 파스타 위에 신선한 트러플을 가득 얹어 트러플 특유의 풍미를 식사 끝까지 즐길 수 있는 섬세한 맛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레시 블랙 트러플 피자’는 트러플 오일을 넣어 반죽한 피자 도우 위에 직접 만든 트러플 버터와 생 트러플을 올려 입 안 가득 트러플 풍미를 느낄 수 있다"라
-
롯데관광개발, 프리미엄 뉴질랜드 일주 상품 선보여
롯데관광개발은 세계적인 웰니스 명소로 손꼽히는 뉴질랜드 ‘와이아리키 스파’와 단독 계약을 맺고, 뉴질랜드 전역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일주 상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뉴질랜드 남북섬을 돌아보는 7박 9일 일정으로 10월부터 내년 4월까지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와이아리키 스파는 마오리족 전통문화와 현대적인 건축미가 어우러진 5성급 럭셔리 온천으로 온천의 도시 로토루아 도심의 호수 뷰를 바라보며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라며 "해당 스파가 포함된 상품은 롯데관광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4월 뉴질랜드 와이아리키 현지에서 와이아리키 스파와
-
[생활경제 이슈] 대한제분쿡스, ‘중식 여왕’ 정지선 셰프와 브랜드 협약 체결 外
대한제분의 식자재 전문 브랜드 ‘대한제분쿡스’가 최근 글로벌 스타셰프로 주목받고 있는 ‘중식 여왕’ 정지선 셰프를 브랜드 엠버서더로 선정하고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협약에 따라 앞으로 정지선 셰프는 대한제분쿡스의 공식 엠버서더로서, 중화 요리에 있어 필수적인 춘장 홍보를 통해 대한제분쿡스 제품의 우수성과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할 계획이다.특히 업계에 새로운 영감과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대한제분쿡스 춘장을 활용한 정지선 셰프만의 팁이 담긴 짜장면 레시피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또한 대한제분쿡스 제품을 적용한 신메뉴를 개발해 정지선 셰프 매장에서 신메뉴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중식계의 대
-
탐앤탐스, 전통차 라인 <탐의보감> 재출시
탐앤탐스가 전통차 라인 ‘탐의보감’ 시리즈를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이번 시즌에 선보이는 쌍화차와 배생강차는 한방 재료를 활용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전통 음식을 새롭게 즐기는 일명 ‘할매니얼’ 트렌드까지 반영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시기에 선보이는 ‘탐의보감’은 다양한 연령층이 찾는 탐앤탐스 FW 시즌 인기 메뉴다"라며 "전통차인 쌍화차와 배생강차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본연의 깊은 맛은 살리면서도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도록 맛과 풍미의 균형을 조절했다"라고 말했다. 대표 메뉴인 ▲쌍화차는 작약, 천궁, 당귀 등 쌍화 원료를 사용한 탐앤탐스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