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정규직 현장관리자 600명 공채
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가 인천, 경기, 충청, 경상, 전라 광주 지역 풀필먼트센터에서 근무할 정규직 현장관리자 600명을 공개 채용한다.CFS 관게자는 "이번 채용은 CFS의 물류 네트워크 확대와 함께 안정적인 현장 운영을 강화하고, 지역사회 고용 활성화에 힘을 보태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서류 접수는 이달 23일까지 사람인, 잡코리아 등 온라인 채용 플랫폼에서 진행된다.지원 자격은 경력·학력 무관으로, 주·야간 교대 근무가 가능한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관련 학위 및 자격증을 보유하거나, 유사 직무 경험이 있는 지원자는 우대한다.현장관리자의 주요 업무는 ▲현장 사원 지도 ▲물류 데이터 관리 ▲현장 문제 해결
-
CJ올리브영, '올리브 멤버스' 위한 혜택 강화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올리브 멤버스'를 위한 혜택을 강화한다고 4일 밝혔다.CJ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 멤버스'는 올리브영 고객에게 다양한 구매 혜택과 경험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멤버십 프로그램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올리브영은 올리브 멤버스의 체감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승급주기를 기존 6개월에서 1개월로 단축했다"라며 "매달 온라인몰과 모바일앱의 ‘마이페이지’에서 최대 2만4000원의 할인쿠폰팩을 내려받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또 "이달부터는 로레알코리아의 멤버십 ‘마이 뷰티 박스’ 연동 혜택도 추가됐다"라며 "마이 뷰티 박스와 연동한 다음 올리브영에서 키엘, 랑콤, 케라스타즈, 비오템, 어반
-
매드포갈릭, ‘창립기념 9월 감사 혜택’ 프로모션 진행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이번 ‘창립기념 9월 감사 혜택 두근두근 풍성한 금토일! 금토일!!’ 프로모션은 9월 4일(목)까지 매드포갈릭 멤버십 M CLUB(엠클럽)에 가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로모션은 9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단 3일간 운영된다"라며 "해당 기간 동안 8만 원 이상 주문 시 2만 5천 원, 12만 원 이상 주문 시 3만 5천 원의 할인을 제공하며, 기존에 소지한 메뉴 쿠폰의 1회 중복 적용도 가능한 ‘갓성비’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라고 말했다. 혜택
-
CJ온스타일, 2025 FW 패션 쇼케이스 ‘더 스타일 아이콘’ 진행
CJ온스타일이 9월 4일부터 25일까지 2025 FW 패션 쇼케이스 ‘더 스타일 아이콘(The Style Icon)’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번 쇼케이스는 하반기를 대표할 CJ온스타일의 패션 브랜드와 셀럽 아이콘을 연결해 웰메이드 패션 콘텐츠로 주목도와 화제성을 높이겠다는 목표다"라고 전했다. 이어 "예컨대 기은세가 진행하는 ‘은세로운 발견’은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유메르를, 스타일리스트 정윤기는 칼라거펠트를 선보이는 등의 방식이다"라며 "CJ온스타일은 매 시즌 쇼케이스를 통해 트렌드를 가장 먼저 제시하며 패션 No.1 플랫폼으로서 리더십을 공고히 해왔다"라고 말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르네디피 ▲드베
-
쿠팡, ‘하반기 주방 페어’ 진행
쿠팡이 가을 시즌을 맞아 주방을 새롭게 단장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하반기 주방 페어 SALE’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하반기 최대 규모의 주방용품 할인 행사로 바겐슈타이거 등 대표 쿡웨어 브랜드부터 락앤락, 글라스락 등 밀폐용기 브랜드를 포함해 총 29개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돕기 위해 다양한 테마관을 마련했다"라며 "‘이사&혼수 주방 새단장하기’ 테마관에서는 신혼부부나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을, ‘떠나기 좋은 계절 캠핑/피크닉 용품’ 테마관에서는 야외 활동에 필요한 아이템을 제안한다"라고 말했
-
[생활경제 이슈] SGC솔루션, 글라스락과 미니멀웍스 협업 기획세트 출시 外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대표 이광수)이 캠핑용품 브랜드 미니멀웍스와의 협업으로 ‘글라스락X미니멀웍스 더 블랙’ 한정판 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 협업 제품은 글라스락의 캠핑용 인기 쿡웨어 ‘사각 그리들팬’과 미니멀웍스의 대표 상품 ‘파워스토브W’를 블랙 에디션으로 새롭게 선보이고 전용 수납가방을 함께 구성한 한정판 특별 세트다. 캠핑과 일상 모두를 아우르는 실용성과 감성을 갖추고 한정판 블랙 에디션으로 출시돼 소장 가치를 더한 프리미엄 캠핑 아이템으로, 정가 대비 저렴한 혜택가에 한정수량만 판매한다.‘글라스락 사각 그리들팬 블랙 에디션’은 넉넉한 크기와 가벼운 무게, 높은 열전도율로
-
[생활경제 이슈] 더샘, ‘로열 내추럴 마유 바디 크림’ 출시 外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환절기를 맞아 바디를 위한 보습 영양 케어 제품 ‘로열 내추럴 마유 바디 크림’을 출시했다.더샘이 새롭게 선보이는 ‘로열 내추럴 마유 바디 크림’은 불포화 지방산 비율이 사람의 피부와 닮아 피부 친화적인 오일로 꼽히는 제주산 마유와 비타민 C, B, 콜라겐 등 풍부한 영양 성분을 품은 여름송로버섯추출물이 함유된 프리미엄 바디 케어 제품이다.해당 제품에는 피부에 보습감을 선사하여 매끈한 바디 결을 완성하여 주는 식물성 오일인 호호바씨오일이 함유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식물 유래 진정 성분인 병풀 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마치현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예민해진 피부를 가
-
쿠팡, 광주광역시장 표창 수상
쿠팡은 광주광역시 물류 인프라 투자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3일 광주광역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쿠팡이 광주에 총 2400억 원을 투자해 호남권 최대 규모의 ‘광주첨단물류센터’와 신선식품 전용 ‘광주 신선센터’를 건립한 데 따른 것이다"라며 "광주광역시는 "쿠팡의 대규모 투자가 지역 경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는 데 크게 기여했다"고 평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규모 물류 투자는 직접적인 고용 창출로 이어졌다"라며 "광주첨단물류센터와 신선센터를 통해 현재까지 750여 개의 신규 일자리가 생겨났으며, 향
-
[생활경제 이슈] 반가운 웰니스, 바노 올인원 멀티비타민 출시 外
바노바기 메디컬그룹의 자회사인 반가운 웰니스가 ‘바노 올인원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바노 올인원 멀티비타민은 비타민C, 비타민E 등 필수 비타민 9종과 아연, 셀레늄, 망간 등 필수 미네랄 3종을 담은 종합 비타민 제품이다.항산화 작용을 통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E,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 몸에 꼭 필요한 12가지 영양소를 한 알에 담았다. 또한 영국산 비타민C, 독일산 비타민 B1, B2 등 엄선된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엄격한 품질 관리 기준을 충족해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받았다.동물성 원료가 아닌 식물
-
스타벅스, 대학생 혜택 프로그램 강화한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대학생 혜택 프로그램 론칭 1주년을 맞아 구성 콘텐츠를 한층 강화한다고 4일 밝혔다.스타벅스 관계자는 "지난해 9월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인 대학생 및 대학원생(휴학생 포함)이 카카오 톡학생증으로 재학 중인 상태를 인증하면 제조 음료 할인, 음료 사이즈업 쿠폰 제공 등 월 최대 2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Hello, Student!’ 프로그램을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해당 프로그램에는 지난 1년간 수십만 명의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 가입했다. 가입자 중 80%가 만 25세 이하였으며, 4명 중 3명은 여성인 것으로 나타났다.특히, 이들은 혜택 프로그램에 가입하지 않았던 대학생(대학원생) 회원 대비 월
-
하림, 고단백 간식 ‘오!늘단백’ 체험단 ‘오단즈’ 1기 모집
하림이 고단백 간식 브랜드 ‘오!늘단백’의 소비자 체험단 ‘오단즈’ 1기를 모집한다.하림 관계자는 "‘오늘단백’은 하림이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을 활용해 만든 프리미엄 단백질 간식 라인이다"라며 "달콤한 맛은 물론 완성도 높은 영양 설계로, ‘저속노화’,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꾸준히 이어지자 식단을 관리하는 이들부터 건강하면서 달콤한 간식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다방면으로 사랑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단즈’는 ‘오!늘단백’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뜻하는 애칭으로, 단순 체험단을 넘어 하림과 함께 건강하고 달콤한 일상을 추구하는 팬덤 커뮤니티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모집을 시작했다"라며 "‘오단즈’
-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논알콜릭’ 모델로 셰프 ‘안성재’ 선정
롯데칠성음료가 ‘안성재’ 셰프를 논알코올 맥주 ‘클라우드 논알콜릭’ 광고 모델로 발탁한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완성형 논알코올 맥주 ‘클라우드 논알콜릭’과 요리에 대해 완벽한 전문성을 추구하는 안성재의 모습이 부합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안성재 셰프는 2024년 국내에서 유일하게 미쉐린 가이드 3스타를 획득한 파인 다이닝 식당 ‘모수’의 오너 셰프다"라며 "2024년 하반기에 넷플릭스에서 방영된 요리 서바이벌 방송 '흑백요리사'에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전문적인 평가로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라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가 만든 완성형 논알코올 맥주’라는 콘셉트로 안성재 셰프와 함께
-
배민, ‘우리동네 배민 레시피’ 2차 상품 선보여
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주)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이 카페 소상공인을 위한 음료 원재료인 ‘우리동네 배민 레시피’(이하 배민 레시피)의 신규 상품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배달의민족 관계자는 "배민 레시피는 배민과 전국카페사장협동조합, 동반성장위원회, 셀플러스가 함께하는 상생 프로젝트다"라며 "배민과 정부기관, 협단체, 중소기업이 제품 개발부터 유통, 판촉까지 협력해 카페에서 주로 사용하는 원재료를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해 소상공인의 원가 부담을 낮추고 메뉴 경쟁력을 높이고자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지난 7월에는 첫번째 라인업으로 음료 제조 시 사용하는 파우더 제품 7종을 선보였으며, 이번
-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쾌변 출시 20주년 맞아 브랜드 필름 공개
롯데웰푸드는 파스퇴르 쾌변 출시 20주년 및 쾌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배우 고준과 함께한 브랜드 필름을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영화 예고편 같은 분위기로 연출해 시청자 주목도를 높이고 신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이끌어낸다는 전략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2005년 첫 출시된 파스퇴르 쾌변은 ‘안 나오면 쳐들어간다’라는 저돌적인 광고 카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라며 "이번 브랜드 필름은 출시 20주년을 맞이해 국내 대표 장 건강 발효유인 파스퇴르 쾌변 브랜드의 인지도 및 호감도를 제고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통상적인 정보성 광고 형식에서 벗어난 드라마타이즈(Dramatize) 형식으로 ‘20년째
-
아모레퍼시픽, 시각장애인 대상 점자 생활용품 기부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9월 7일 ‘화장품의 날’을 맞아 점자스티커가 부착된 생활용품 1천여 개를 시각장애인에게 기부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장애인의 화장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포용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기부는 올해 법정기념일로 지정된 ‘화장품의 날’을 기념해 진행하며, 취지에 공감한 아모레퍼시픽 임직원들도 자발적 봉사활동 형태로 참여해, 점자스티커를 제품에 직접 부착하고 장애 인식 교육에도 함께했다.점자스티커는 아모레퍼시픽 본사에 근무 중인 시각장애인 직원들로 구성한 유니버설 자문단과 협업하여 기획부터 샘플 검수까지 전 과정을 함께
-
모두투어, 추석 황금연휴 단거리 인기 여행지 TOP3 공개
모두투어는 다가오는 추석 황금연휴 기간, 단거리 인기 여행지 TOP3를 발표했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올해 10월 3일부터 10일까지 해외여행 예약률은 지난해 같은 기간(2024년 9월 13~20일) 대비 약 7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라며 "긴 연휴로 인해 중장거리 대표 인기 여행지인 유럽과 미주 지역 예약이 눈에 띄게 증가했고, 동남아·일본·중국 등 단거리 여행지 역시 고르게 증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중장거리 지역은 10월 3일과 4일 출발 비중이 높은 반면, 단거리 지역은 연휴 전 기간에 걸쳐 일정이 고르게 분산되었다"라며 "특히 추석 연휴가 시작되기 전까지 단거리 지역을 중심으로 예약이 꾸준히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라고 말했
-
㈜오뚜기, ‘스위트홈 푸드 에세이 공모전’ 진행
㈜오뚜기가 여름방학을 맞아 개최한 제5회 ‘스위트홈 푸드 에세이 공모전’이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뚜기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한 여름의 특별한 추억을 음식 이야기로 풀어낸 작품들이 다수 접수되며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로 다섯 번째를 맞는 이번 공모전은 “맛있는 음식으로 더욱 행복했던 우리 가족의 이야기”를 주제로 진행되고 있다"라며 "집밥에 담긴 소소한 행복, 가족 여행지에서의 특별한 음식 에피소드, 전통이 깃든 기념일 밥상, 서툴지만 의미 있는 첫 식탁 등 다양한 이야기가 응모작으로 제출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현재까지 접수된 응모작은 약 1400편, 참여 인원은 약 1200명으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