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맥도날드, ‘페퍼로니 더블·메가 피자 버거’ 2종 선보여
맥도날드가 신메뉴 ‘페퍼로니 더블 피자 버거’, ‘페퍼로니 메가 피자 버거’ 2종을 출시한다.맥도날드 관계자는 "‘페퍼로니 더블·메가 피자 버거’ 2종은 맥도날드가 지난 2022 FIFA 월드컵을 기념해 시즌 한정으로 처음 선보인 메뉴로, 피자와 버거의 신선한 조합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돌아온 페퍼로니 더블·메가 피자 버거 2종은 순 쇠고기 패티에 매콤짭짤한 페퍼로니와 피자 소스를 더해 피자와 버거의 장점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부드럽고 쫄깃한 버거 번을 사용해 식감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라며 "패티가 2장 들어간 ‘더블’과 4장 들어간 ‘메가’의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해 고객
-
BBQ, ‘2025 추석 선물세트’ 선보여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2025 BBQ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하며 BBQ몰 앱 및 웹사이트에서 사전 판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BBQ 추석 선물세트는 ▲실속세트 ▲로얄세트 ▲골드세트 ▲프리미엄세트 총 4종으로 준비됐다"라며 삼계탕·닭개장 등 탕류부터 통다리 그릴 바비큐·스모크치킨 같은 구이류, 순살치킨·강정류까지 다양한 인기 HMR(Home Meal Replacement, 가정간편식) 제품이 포함돼 있다"라며 "제품별로 뒷면에 조리 방법이 기재돼 있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실속세트는 ▲통다리 그릴 바비큐 ▲순살치킨 너겟·속안심 ▲부드럽고
-
쿠팡, ‘와우카드’ 200만장 돌파 기념 프로모션 진행
쿠팡이 KB국민카드와 손잡고 선보인 ‘쿠팡 와우카드’ 발급 200만장 돌파를 기념해 와우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과 쿠팡이츠 할인쿠폰 등을 포함한 최대 20만원 상당의 기간 한정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기존 카드 혜택에 다양한 혜택을 추가했다"라며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11월 30일까지이며, 이벤트 대상 조건에 충족하는 고객에 한하여 와우카드 200만장 발급 기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참여하면 특별 프로모션 혜택(총 9만6000원)과 기존 프로모션 혜택(2개월분 10만4000원)을 합쳐 총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별 프로모션 혜택은 크게 3
-
LF ‘보리보리’, 열흘간 ‘얼리 추석’ 기획전 진행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아이들을 위한 ‘얼리 추석’ 기획전을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트라이씨클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아이들의 추석빔, 한복, 가을 나들이룩을 위한 인기 브랜드 패션 아이템부터 장난감과 유아 식품까지 폭넓게 엄선해 2차에 걸쳐 총 열흘간 선보인다"라며 "추석을 앞둔 만큼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1차 기획전은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닥스 리틀•베이비’ 제품을 집중 조명한다. 체크 패턴과 차분한 색감을 바탕으로 영국 감성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담은 브랜드로, 가족 모임에 어울리는 셔츠•원피스•구두부터 여행에 적합한 맨투맨•후드티까지 다양한 스
-
롯데웰푸드, ‘고창 고구마 시리즈’ 완판 기록
롯데웰푸드는 지난달 28일 선보인 ‘고창 고구마 시리즈’의 건·빙과 제품이 출시 2주 만에 납품 기준 전량 소진됐다고 밝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일부 대형마트 등 주요 판매채널에서는 품절 사태를 빚은 것으로 알려졌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창 고구마 시리즈’는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의 특산물인 고구마를 활용한 제품으로, 롯데웰푸드가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위해 기획한 ‘맛있는 대한민국 상생로드’ 프로젝트의 두 번째 사례다"라고 말했다. 지난해 첫 번째로 선보인 ‘부여 밤 시리즈’가 한 달여 만에 완판된 데 이어, 올해는 생산 물량을 지난해 대비 70% 확대했음에도 불구하고 약 두 배 빠른 속도인 2주 만에 완판을 기
-
도미노피자, ‘빅토리 딜리버리 위크’ 실시
도미노피자가 국내 프로스포츠 사상 처음으로 관중 1000만 시대를 연 프로야구 KBO리그의 흥행에 맞춰 ‘빅토리 딜리버리 위크’를 진행한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빅토리 딜리버리 위크’는 배달 프로모션으로 자사앱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좋아하는 프로야구 응원팀을 선택하면 오는 28일까지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피자(L) 배달 1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빅토리 딜리버리 위크’ 기간 중 가장 많은 응원을 받은 구단을 선택한 고객들에 한해 오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피자(L) 배달 1만1천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
공영홈쇼핑, 농축수산물 할인 이벤트 실시
공영홈쇼핑이 추석을 앞두고 우리 농축수산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와 함께 명절 장바구니 물가부담을 낮추기 위해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15일부터 10월 5일까지는 농축수산물 할인 쿠폰 ‘농할쿠폰’을 발급한다"라며 "사과, 배 등 제수용 과일과 축산물 등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17일부터 10월 7일까지는 ‘수산대전’ 20% 할인 쿠폰 이벤트를 펼친다"라며 "갈치, 고등어, 굴비 등 인기 수산물이 대상이다"라고 설명했다. 두 쿠폰 모두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과 온라인 몰을 통해 내려 받을 수 있다. 계정(ID)마다 매주 한 장씩 발급되며 판매가의
-
CJ푸드빌 N서울타워, ‘2025 가을 남산 와인페어’ 진행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는 나들이하기 좋은 가을 시즌을 맞아 9월 20일(토)과 21일(일) 이틀간 ‘2025 가을 남산 와인페어’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CJ푸드빌 관계자는 "올해로 7회를 맞은 N서울타워의 남산 와인페어는 남산 정상에서 서울 전경을 감상하며 세계 각국의 와인과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축제로 자리 잡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수백여 종의 와인 시음과 와인 장터뿐 아니라 라이브 공연 및 이벤트까지 마련돼, 와인 애호가는 물론 가족 나들이, 데이트, 친구들과의 모임 등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축제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먼저 와인페어 시음 부스에서는 200여 종 이상
-
쿠팡, 7,8월 이커머스 '브랜드 인지도' 압도적 1위…인터파크·11번가 순
쿠팡이 최근 2개월간 이커머스 중 가장 높은 브랜드 인지도(관심도=포스팅 수)를 기록했다. 인터파크와 11번가가 그 뒤를 이었다.15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4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최근 2개월간 이커머스 브랜드의 전체 포스팅 수를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임의로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쿠팡 △인터파크 △11번가 △G마켓 △옥션 △SSG닷컴 등이다.분석 결과 쿠팡이 총 292만5635건의 관련 정보량을 보이며 브랜드 인지도에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쿠팡은 직전 조사에서는 3개월간 300여만건의
-
[유통단신] 신송식품, 종로복지박람회 이동푸드마켓에 제품 후원
신송식품은 지난 5일, 서울 종로구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에서 열리는 ‘2025년 종로복지박람회 이동푸드마켓’에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행사는 종로구청 주최, 종로구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며, 종로구푸드뱅크마켓센터가 운영하는 관내 복지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식품 및 생활용품을 지원하는 나눔 행사다이동 푸드 마켓은 약 150여 명의 저소득 가정 주민들이 직접 부스를 방문해 기부 물품 중 원하는 품목을 선택하고 추가 지원품도 받을 수 있도록 운영됐다. 신송식품은 자사 제품 중 우리 식탁에 가장 필요한 장류인 고추장, 된장, 쌈장, 튜브형 장류 중 초고추장, 비빔장 등을 제공하여, 지역사회 복지 증진과 푸드마켓 활
-
GS25, 가격 역주행 PB상품 강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PB브랜드 상품인 ‘리얼프라이스’ 1000원 스낵 2종과 ‘유어스’ 1500원 견과안주 3종을 이달 18일 새롭게 선보인다.GS리테일 관계자는 "1000원 리얼프라이스 스낵은 트위스트와 초코콘 2종이다"라며 "트위스트는 꼬여 있는 독특한 모양에서 시각적인 재미를 주는 동시에 한입 베어 물었을 때 느껴지는 바삭한 식감이 강점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초코콘은 진하게 코팅된 초콜릿이 콘 스낵 위에 풍성하게 입혀져 달콤함과 깊은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라고 말했다. 1500원 유어스 견과안주는 버터피넛, 솔티드피넛, 멸치&버터피넛이다. 유통채널 내 초저가로 선보이는 견과안주로 혼술·홈술 트렌드와
-
국순당, 국세청 K-SUUL 수출 정책 참여
국순당은 국세청이 주관하는 ‘2025 K-SUUL AWARD’에 기업 심사단으로 참여해 성장 가능성을 지닌 중소기업의 다양한 주류를 세계시장에 함께 알리는 활동에 참여한다고 15일 밝혔다. 국순당 관계자는 "이외에도 전통주 수출 1위 기업으로 작은 양조장의 수출 지원활동을 꾸준하게 전개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지난 2023년부터 국세청이 진행하는 우리 술 해외진출을 위한 'K-Liquor 수출지원협의회'에 참여, 수출 노하우와 인프라를 전통주 중소기업에 전수 및 지원하고 있다"라며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에 있는 서해안복분자주 영농조합법인의 복분자술에 대한 수출을 지원해 현재까지 중국, 독일, 영국 등 7개국에 수출 중이고, 올해안에
-
컬리N마트 ‘그랜드 오픈 위크’ 진행
컬리는 ‘컬리N마트’ 오픈을 기념해 첫 대규모 할인전 ‘그랜드 오픈 위크’를 이달 28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컬리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신선식품과 가정간편식(HMR), 생활용품 등 700 여 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라며 "필수 먹거리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KF365(컬리프레시)와 비식품 필수 상품으로 이뤄진 KS365(컬리세이프), 컬리의 상품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는 컬리스(Kurly’s) 등을 한 자리에 모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컬리N마트 오픈 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기획전인 만큼 다양한 특가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우선 매일 오후 12시에 열리는 타임 세일에서는 컬리의 대표 극신선 상품인 'KF365
-
유한킴벌리 맘큐 ‘다둥이 든든페스타’ 앙코르 기획전 진행
유한킴벌리는 다둥이 가족을 응원하고 출산율 반등에 따른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기 위해 ‘맘큐 다둥이 든든페스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다둥이 든든페스타’는 오는 10월 12일까지 자사몰 맘큐에서 운영되며, 두 자녀 이상을 둔 가족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2자녀 이상 다둥이 가족임을 인증하면, 하기스 기저귀, 그린핑거 로션, 베베그로우 젖병 등을 대용량으로 구성한 스페셜 상품을 비롯하여, 분유, 간식, 육아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라며 "또한, 신한카드 Point Plan(서울시다둥이행복카드) 신용카드로 15만원 이상 결제 시, 15% 청구
-
오뚜기, 첨가물 ZERO, ‘100% 땅콩버터 크런치·스무스’ 2종 선보여
㈜오뚜기는 오직 땅콩만을 사용한 ‘100% 땅콩버터 크런치·스무스’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하이-올레익(High-Oleic) 땅콩만을 엄선해 사용했다"라며 "그 이외의 첨가물 없이 땅콩 본연의 깊고 진한 풍미를 자랑하며 특히, 국내에서 직접 갈아 신선함과 정직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두 가지 종류의 땅콩버터를 선보여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라며 "크런치(Crunchy)는 땅콩의 식감을 살려 씹는 재미와 진한 고소함을 더했고, 스무스(Smooth)는 알갱이 없이 부드러운 질감으로 스프레드나 소스로 사용하기 좋다"라고 말했다. 활용 범위도 다양하다.
-
CJ온스타일-AWS, 라방 AI 챗봇 'AiON' 공동 개발
CJ온스타일이 AWS(Amazon Web Services)의 GenAI 이노베이션 센터와 공동 개발한 AI 챗봇 ‘AiON’을 도입, 단순한 자동 응답을 넘어 고객과 연결되는 새로운 소통 방식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CJ온스타일 관계자는 "‘AiON’은 라이브 방송 최적화 AI 고객 응대 전용 챗봇"이라며 "방송 몰입감을 높이기 위한 즉시 응답 체계를 구현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명칭에는 AI 기술력과 CJ온스타일(ONSTYLE)의 커머스 혁신을 결합해 고객과 방송을 더욱 긴밀히 연결하겠다는 의미가 담겼다"라고 말했다.AiON은 즉시 확인이 어려운 상품 관련 질문을 대신 신속하고 정확하게 응대해 고객과의 끊김 없는 소통을 구현한다. 특히 방송·배송·제품·인
-
아워홈, ‘2025 서울 시니어 스마트 페스타’ 진행
아워홈은 지난 12일 서울시 노인종합복지관협회가 주최한 ‘제3회 서울 시니어 스마트 페스타’에 참가해 시니어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서울 시니어 스마트 페스타’는 어르신들의 디지털 활용 역량을 높이고, 스마트 복지를 통한 삶의 질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라며 "올해 행사는 숭실대학교에서 개최됐으며, 서울시 노인종합복지관협회 소속 43개 기관에서 약 1500명의 어르신이 참여했다"라고 전했다. 아워홈은 어르신들의 인지 기능 개선과 건강 증진을 목표로, 노인복지시설 관계자와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스마트 건강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스마트건강존’ 체험 부스와 함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