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생활경제 이슈] KFC 코리아, ‘매쉬포테이토&그레이비’ 국내 출시 外
KFC 코리아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대표 사이드 메뉴 '매쉬포테이토&그레이비'를 국내에 선보였다.'매쉬포테이토&그레이비'는 KFC의 글로벌 대표 메뉴로, 부드럽고 크리미한 매쉬포테이토에 고기 육즙의 깊은 풍미와 고소함이 가득한 그레이비 소스를 곁들인 제품이다. 입 안 가득 채우는 매쉬포테이토의 부드러움 뒤로 그레이비 소스의 강렬한 풍미가 조화를 이루며 진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국내에서도 맛볼 수 있게 된 ‘매쉬포테이토&그레이비’는 단품뿐만 아니라 콤보 구성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매쉬포테이토통가슴살콤보’는 매쉬포테이토&그레이비와 오리지널 레시피로 튀겨낸 바삭하고 촉촉한 오리지널통가슴
-
농심-반다이 '농심 라면' 키링 글로벌 출시
농심이 일본 대표 완구회사 ‘반다이’와 협업해 농심 라면 한글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구현한 키링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농심 관계자는 "2022년부터 일본 현지에서 반다이와 함께 농심 라면 키링이 들어간 캡슐토이를 운영해왔다"라며 "지난 3년간 현지인은 물론 해외 관광객 사이에서 농심 라면 캡슐토이가 큰 인기를 끄는 것을 확인한 농심은 올해부터 글로벌 시장으로 판매를 확대하기로 했다"라고 전했다. 이번 글로벌 버전은 한글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K라면 고유의 감성을 유지함과 동시에, 한글 패키지를 선호하는 해외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한 전략이다.이번 농심 라면 캡슐토이는 신라면, 짜파게티,
-
놀유니버스, 국군 장병 대상 도서 기부 캠페인 진행
놀유니버스(공동대표 배보찬ㆍ최휘영)가 다가오는 ‘세계 책의 날(4월 23일)’을 맞아 국군 장병을 대상으로 정기 도서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놀유니버스 관계자는 "ESG(환경ㆍ사회ㆍ지배구조) 경영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21일(월)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육군 제1군단 보충대에 300여 권의 도서를 기증했다"라며 "이번 기부는 국군 장병들에게 지적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고 병영 내 문화 활동 기회를 넓히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놀유니버스는 장병들의 사전 수요를 반영한 희망 도서와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가 ‘도전’과 ‘성장’의 의미를 담아 직접 추천한 도서를 전달했으며, 부대 내에는 놀유니버스 전용 도서 코너도
-
모두투어, 5월 가정의 달 맞아 가족 맞춤형 상품 선보여
모두투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여행 수요에 최적화된 베트남 푸꾸옥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푸꾸옥은 베트남 최서단에 위치한 최대 면적의 섬으로, △빈원더스 테마파크, △사오비치, △즈엉동 야시장 등 다양한 관광 명소를 갖추고 있어 가족 여행지로 인기가 높다"라며 "특히 빈원더스는 놀이기구, 워터파크, 수족관, 동물원 등이 결합된 복합 리조트로 아이를 동반한 가족에게 최적화된 장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즈엉동 야시장은 다양한 먹거리와 기념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대표 명소다"라고 말했다.이번에 출시한 신상품 '[세일링 시그니처 풀빌라] 푸꾸옥 5일'은 최근 가족 여행트렌
-
탐앤탐스, 불닭 파이•피자 선보여
탐앤탐스가 오는 23일 한국의 매운맛을 입힌 불닭 파이 2종과 불닭 피자 1종을 출시한다.탐앤탐스 관계자는 "올 1월 베스트 메뉴인 ‘프레즐’에 대표 K-푸드 ‘떡볶이’를 접목시킨 ‘K-PREZEL’의 첫 주자로 ‘떡꼬치 프레즐’을 출시한데 이어, 이번에는 불닭을 활용해 한국의 매운맛 일명 ‘K-SPICY’를 제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새롭게 출시되는 불닭 파이 2종과 불닭 피자는 매운맛을 맛있게 풀어내어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라며 "평소 매운 음식을 자주 즐기는 매운맛 마니아들과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할 때면 매운 음식을 찾는 이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강
-
빕스, 가족 외식 캠페인 ‘슈퍼 빕스 세이브 패밀리’ 진행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Super VIPS Save Family (슈퍼 빕스 세이브 패밀리)’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슈퍼 빕스로 가족의 건강을 지켜주세요’라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부모님과 아이 모두 함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외식 공간으로서 빕스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3월 선보인 ‘Better Taste, SUPER TABLE’ 콘셉트의 봄 신메뉴와 연계된 브랜드 필름을 공개하고, 최대 1만 원 외식비 지원, 스테이크 할인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고 밝혔다. 22일 공개되는 브랜드 필름에는 아빠와 아들, 3대 모
-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G마켓과 전략적 사업 협력 위한 JBP 체결 外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가 G마켓과 전략적 사업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제휴협약(JBP, Joint Business Plan)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협약식은 지난 21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G마켓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깨끗한나라 최성 홈앤라이프(Home&Life) 사업부장과 G마켓 이민규 본부장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이번 협력은 양사의 공동 발전을 위한 전략적 결정으로, 깨끗한나라는 급변하는 온라인 커머스 시장 환경 속에서 유통 채널 확대를 도모하고자 협약을 추진했다. G마켓은 생활용품 분야의 상품 다양화와 고객 맞춤형 큐레이션 역량 강화를 위해 상호 협력에 나섰다.깨끗한나라는 협약에 따라 ▲깨끗한나
-
고려은단, ‘네이버 브랜드데이’ 쇼핑라이브 실시
고려은단은 23일(수)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비타민, 오메가3 등 대표 건기식 제품들로 구성한 ‘네이버 브랜드데이’ 쇼핑라이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려은단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일교차가 큰 봄철 활력과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부터 미세조류에서 추출해 해양 오염·중금속 걱정 없이 안전하게 섭취 가능한 식물성 오메가3까지 고려은단 대표 건강기능식품 제품들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23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식물성 퓨어 알티지 오메가3 기억력+ △식물성 퓨어 알티지 오메가3 이지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 + 비타민D △메가도스C 3000 비타민C 3000mg
-
쇼골프 운영 사츠마, 일본 규슈 전체 골프장 중 1위 차지
국내 골프 통합 플랫폼 ‘쇼골프(SHOWGOLF)’가 운영하는 일본 사츠마 골프리조트가 규슈 지역 192개 골프장 중 성장률 1위를 차지해 국내외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일본 규슈골프연맹이 4월19일 발표한 2024년 내장객 수 자료를 보면 사츠마 골프리조트가 전년 대비 성장률 113.9%를 기록하면서 1위를 차지했다. 쇼골프 관계자는 "규슈 지역 전체 192개 골프장 중 1위다"라며 "2위는 오키나와에 있는 PGM 골프 리조트, 3위는 구마모토에 있는 야쓰시로 골프 클럽이다"라고 전했다. 일본 가고시마에 있는 사츠마골프리조트는 국내 기업인 쇼골프가 2023년 일본 100대 기업인 다이와증다이와증권그룹으로부터 지분 100%를 인수한 곳이다.한국 기
-
㈜오뚜기 ‘3분’ 브랜드, HDEX와 협업 의류 선보여
㈜오뚜기가 자사 대표 브랜드 ‘3분’ IP를 활용하여 국내 대표 스포츠 브랜드 ‘HDEX(에이치덱스)'와 협업 의류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맛있어지는 3분, 건강해지는 3분’이라는 메시지를 기반으로, 오뚜기 ‘3분’ 브랜드와 키 컬러를 활용한 반팔티 1종, 슬리브리스 2종, 볼캡 1종, 반바지 2종 등 총 6종의 짐웨어를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이어 "협업 제품은 무신사 기획전을 통해 단독 공개되며, 구매자들에게는 해당 의류를 밀키트 형태로 포장, 운동 가이드 엽서와 함께 배송되는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된다"라고 밝혔다. 또한, 오뚜기는 이번 협업을 기념하여 론칭일로부터 2주간 자사 브랜드 경험공간
-
노랑풍선, 가정의 달 앞두고 ‘가족여행 갈래요?’ 기획전 진행
노랑풍선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국내·외 맞춤형 여행상품을 소개하는 '가족여행 갈래요?' 기획전을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자사에 유입된 실제 25년도 예약 데이터를 바탕으로 가족여행 시 자주 고민되는 7가지 요소인 △미식 여행 △노팁·노옵션·노쇼핑 △이동 최소화 △다인실 숙소 △자유 일정 포함 △키즈 프렌들리 △프라이빗 여행 등으로 카테고리를 나눠, 각 항목에 최적화된 상품을 선별해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우선 '미식' 카테고리에서는 대만의 대표 음식인 ▲딤섬 ▲우육면 ▲매콤한 마라훠거 ▲망고 빙수 ▲지파이 등 다
-
공영홈쇼핑, 야생화 심기 캠페인 참여
공영홈쇼핑은 21일 대전 노루벌적십자생태원에서 열린 야생화 심기 캠페인에 참여했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지난해 12월 대한적십자사와 맺은 ESG 상생업무협약으로 2천만원을 기부한 데 이은 현장 캠페인이다"라고 전했다. 야생화 심기 캠페인은 멸종 위기에 처한 토종 식물을 보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기린초, 산수국, 금낭화 등 총 7종의 3,000본 야생화가 심겨져 향후 체험 가능한 정원으로 활용될 예정이다.지난해 공영홈쇼핑은 대한적십자사에 누적 1억원 이상을 기부,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실천에 앞장선 공로로 ‘적십자 회원 유공장 명예대장’을 수상한 바 있다. 최근에는 산불 피해 복구 성금 2천만원을 대한적십자사에 기탁했다.
-
컬리 프리미엄관 ‘더퍼플셀렉션’ 론칭
컬리는 신선식품 프리미엄관 ‘더퍼플셀렉션’을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컬리 관계자는 "더퍼플셀렉션은 엄선한 상품만 취급하는 컬리가 신선함과 지속가능한 가치, 경험의 확장 등을 기준으로 한 번 더 선별한 프리미엄관이다"라며 "컬리의 기존 기준을 뛰어넘는 상품들로 정육과 수산, 과일, 채소, 쌀, 건·견과 등 6개 카테고리, 300여 개 상품으로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정육은 컬리 자체 브랜드 ‘PPUL’처럼 한우 1++ 중에서도 마블링 지수가 8~9 등급인 상품을 준비했다. 보통 마블링 지수가 8등급 이상인 상품은 고급 다이닝 레스토랑 등에서 주로 사용된다. 수산은 제철 어종별 산지와 항구를 물색해 당일 입항한 원물 중 가장 좋은 상
-
[생활경제 이슈] 원할머니보쌈, 여름 한정 ‘열무막국수’ 조기 출시 外
외식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전통 보쌈 전문 브랜드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이른 더위에 맞춰 여름 시즌 메뉴 ‘열무막국수’를 조기 출시했다.당초 5월 초 출시 예정이었던 열무막국수는 4월 22일(화)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되며, 9월 말까지 시즌 한정으로 운영될 예정이다.원할머니 보쌈족발의 ‘열무막국수’는 충남 예산 농가에서 직송한 아삭하고 신선한 열무에 감칠맛 가득한 시원한 동치미 육수, 그리고 소화에 좋은 메밀면이 어우러진 여름철 대표 별미다. 더위에 지친 입맛을 살려주는 깔끔한 맛과 청량한 풍미가 특징이다.해당 메뉴는 단품으로 제공되며, 부드러운 보쌈과 함께 곁들이면 더없이 좋은 여름 한상으로 완성된다. 아
-
오늘의집 바이너리샵, MMK 쇼룸에서 오프라인 쿠킹 클래스 실시
오늘의집의 고감도 리빙 셀렉트샵 ‘바이너리샵’이 주방 인테리어 브랜드 MMK와 함께 고객 참여형 이벤트 ‘바이너리 키친’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오늘의집 관계자는 "지난 21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MMK 쇼룸에서 원데이 쿠킹 클래스를 진행했다"라며 "MMK는 주방에서 소중하고 가치있는 시간을 공유하는 키친 컬처를 만들기 위한 가구, 패브릭, 홈데코 등을 선보이는 주방 인테리어 브랜드다. 힙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2030세대를 중심으로 주목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분 좋은 어울림’이라는 타이틀로 개최된 이번 쿠킹 클래스에는 브런치 레스토랑 애시드하우스의 조제희 셰프, 우희현 셰프가 참가해 ▲토마토 시트러스
-
BBQ, 배달앱 ‘땡겨요’ 통해 가입 할인 이벤트 진행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배달앱 ‘땡겨요’를 통해 치킨 메뉴를 주문하면 최대 8,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땡겨요는 최초 가입자와 가입 후 주문 이력이 없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두 번째 주문까지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라며 "이와 함께 BBQ가 행사 기간 동안 매일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첫 2회 주문까지 최대 8,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공공 배달앱 ‘땡겨요’는 최근 신한은행과 서울시가 손잡고 입점 업체에 특별 대출을 추진하는 등 소상공인에 대해 적극 지원하고 있다. BBQ는 저렴한 배달수
-
[생활경제 이슈] ABC마트, 신규 멤버십 ‘ABC-Camp’ 론칭 外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신규 멤버십 ‘ABC-Camp’를 론칭하며 고객 혜택 강화에 나선다.ABC마트는 다양한 혜택 제공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멤버십 개편을 단행했다. 패션을 향한 여정을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아 ‘ABC-Camp’를 새롭게 선보이고 전용 애플리케이션(앱)을 출시했다.‘ABC-Camp’는 고객이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스탬프를 모으면 등급과 혜택이 증가하는 구조의 멤버십 서비스다. 전용 앱을 통해 온·오프라인 제약 없이 출석체크, 만보기, 자기 정보 입력, 매장 체크인, 아트서치 등의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활동에 참여할 때마다 즉시 스탬프를 지급하며 일정 기준 이상 충족 시 상위 등급으로 승급된다. 멤버십 등급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