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오뚜기, 브랜드 뉴스레터 '메일 한 끼' 리뉴얼
㈜오뚜기가 오는 7일 브랜드 뉴스레터 <메일 한 끼>를 리뉴얼 하여 새롭게 선보인다. 오뚜기 관계자는 "2024년 4월 첫 선을 보인 후, 1주년을 맞이해 ‘한 끼를 소중히 여기는 사람들’에게 더욱 풍성한 식품 스토리를 전달하겠다는 취지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뉴스레터는 매월 둘째 주 수요일 ‘Behind’와 넷째 주 수요일 ‘Moment’ 두 편으로 나뉘어 제공된다"라며 "‘Behind’에서는 오뚜기 전문가들이 들려주는 제품 이야기에 관한 인터뷰를 다루고, ‘Moment’에서는 맛있는 일상을 담아낸 푸드 에세이를 중심으로 구성한 레터를 담았다"라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메일 한 끼>는 식품에 담긴 오뚜기의 고민과 제품
-
[생활경제 이슈] 페르노리카 코리아, 캐스크 스트렝스 ‘더 글렌리벳 스몰배치 17년·20년’ 출시 外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독창적인 프리미엄 싱글몰트 ‘더 글렌리벳(THE GLENLIVET)’이 정교한 기술력과 혁신으로 더 글렌리벳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현대적 감성에 맞게 재해석한 ‘더 글렌리벳 17년 스몰배치’와 ‘더 글렌리벳 20년 스몰배치’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스몰배치 컬렉션은 200년에 걸친 더 글렌리벳의 깊은 헤리티지와 끊임없는 혁신을 담아낸 한정판 라인업으로, 엄선된 소수의 배치로만 출시되어 높은 희소성을 자랑한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한계를 넘는 도전을 통해 싱글몰트 위스키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온 더 글렌리벳의 캐스크 마스터 케빈 밤포스(Kevin Balmf
-
[생활경제 이슈] 가히, 클렌징 라인 4종 출시 外
화장품 브랜드 가히(KAHI)에서 강력한 세정력과 동시에 피부 고민별 케어가 가능한 다기능 멀티 클렌저 ‘클렌징 라인 4종’을 출시한다.새롭게 선보이는 클렌징 라인은 ‘클렌징 밤’ 3종과 ‘히트 딥 클렌징 오일’으로 구성됐다. 먼저, 클렌징 밤 3종은 4단계 트랜스포머 제형(밤-오일-스크럽-밀크)이 짙은 메이크업부터 초미세먼지까지 말끔히 클렌징해주고 마치 팩을 한 것처럼 각질·모공 속 블랙헤드까지 한 번에 케어해 주는 멀티 제품이다.제형 부서짐으로 사용감이 낮을 수 있는 클렌징 밤의 단점을 보완, 미세 원물 스크럽이 담긴 샤벳 제형이 피부 온도에 부드럽게 녹아 각종 노폐물을 제거해 준다. 또, 한 번의 회전으로 내용물이 갈
-
[생활경제 이슈] 우아한청년들, 지속가능 배달환경 위한 '공구장터' 공개 外
배달의민족(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이사 김병우)은 복지·안전 혜택을 강화하고 배달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배달의민족 라이더들에게 제공하는 전용기획전 ‘배민커넥트 NEW 배달용품 공구장터’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우아한청년들이 3년 연속 진행하고 있는 라이더 지원프로그램 ‘NEW 배달용품 공구장터’는 단순 할인판매를 넘어 라이더들의 건강과 안전운행을 지원하는 복지형 프로그램으로 개편됐다. 특히 배달고수클럽과 연계해 라이더별로 더 풍성한 혜택을 지원함으로써 라이더들의 안전한 배달환경과 삶의 질을 높이고자 기획됐다.이번 공구장터에 신설된 ‘배달고수 전용 특별관’에서는 건강관리와 안
-
[생활경제 이슈] 바른치킨, ‘송파 어린이 페스타’ 후원 참여 外
바른치킨이 오는 5월 3일 토요일, 서울 송파구 서울놀이마당과 석촌호수 일대에서 열리는 ‘송파 어린이 페스타’에 후원사로 참여한다.바른치킨은 본사 소재지인 서울 송파구에서 개최하는 해당 행사에 후원사로 참가해 지역 사회와 온정을 나누고, 가족 단위 참가자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바른치킨은 송파여성문화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개막식 참여를 사전 신청한 선착순 100가구에 '반반바른치킨' 상품권을 총 100매를 후원했다.‘송파 어린이 페스타’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보고 먹고 체험하며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대규모 어린이 축제다.올해는 해외예술단 공연부터 코믹발레, 벨리댄스, 버블쇼, 음
-
[생활경제 이슈] 본아이에프 ‘본흑염소능이삼계탕’, 2호점 선릉점서 김연자 사인회 진행 外
외식 프랜차이즈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보양식 브랜드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이 지난 4월 30일 2호점 선릉점에서 전속 모델 가수 김연자의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가수 김연자는 지난 1월 ‘본흑염소능이삼계탕’ 론칭과 함께 브랜드 전속 모델로 선정되어 활동 중이다. 5060세대는 물론 2030세대에게도 높은 인지도와 호감을 얻고 있는 국민가수로, 각종 공연과 방송 출연을 통해 대중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이번 사인회는 100% 자연방목으로 사료 섭취 없이 자란 최상급 품질의 목초 흑염소를 정성껏 담아, 일상에 품격 있는 활력을 더하고자 하는 본흑염소능이삼계탕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본흑염소능
-
애경산업, 리큐 제트 울트라 얼룩제거 세탁세제 선보여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세탁세제 브랜드 ‘리큐 제트(ZeT)’에서 지우기 어려운 일상 속 얼룩을 말끔히 제거해 주는 ‘울트라 얼룩제거 세탁세제’를 출시했다.애경산업 관계자는 "리큐 제트 울트라 얼룩제거 세탁세제는 세탁세제의 가장 기본 속성인 ‘세척력’에 집중해 섬유의 찌든 때와 지우기 어려운 일상 속 얼룩 제거에 탁월한 세탁세제이다"라고 전했다. 리큐 제트 울트라 얼룩제거 세탁세제는 냄새 및 찌든 얼룩의 원인물질을 분해하는 리큐 제트만의 독자 개발 세정 성분을 함유해 옷감 깊숙이 박힌 얼룩의 제거는 물론 섬유 속 숨은 때와 냄새의 원인 물질까지 강력하게 세척해 준다.리큐 제트 울트라 얼룩제거 세탁세제는 pH 9.0 이
-
서울신라호텔, ‘트러플 아이스크림’ 선봬
서울신라호텔은 1층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에서 트러플을 활용한 디저트 ‘트레저드 모멘트, 트러플 아이스크림(Treasured Moment, Truffle Ice Cream)’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홀리데이 케이크로 선보인 트러플 케이크 ‘더 테이스트 오브 럭셔리(The Taste of Luxury)’가 큰 사랑을 받는 등 ‘트러플’ 디저트를 찾는 고객이 늘자, 여름철 트러플 메뉴로 ‘트러플 아이스크림’을 출시한 것이다"라고 전했다. ‘트러플 아이스크림’은 ‘블랙 트러플’로 만든 아이스크림으로, 땅 속에서 자라는 트러플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이번 디저트는 땅 속의 보물로 불리는 블랙 트러플을 컨셉으로, 블랙 트러플의 모습
-
11번가, 5월 ‘그랜드십일절’ ‘사전예약 판매’ 시작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가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5월 ‘그랜드십일절’(7~17일)을 앞두고 오는 6일까지 사전 프로모션을 실시, 분위기 띄우기에 나선다. 11번가 관계자는 "고물가를 겨냥한 ‘사전예약 판매’ 행사와 e쿠폰 특가 판매, 경품 추첨 이벤트 등 5월 ‘그랜드십일절’을 미리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쇼핑 혜택들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사전 예약을 통해 인기 상품을 더욱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예약구매’ 상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라며 "삼성전자, LG전자, 바디프랜드, 드롱기, 휘슬러, 브라운 등 각 브랜드별로 고객 반응이 뜨거운 인기 제품 90여개를 엄선해 최대 54% 할인가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라고 밝혔다
-
[생활경제 이슈] 더본코리아, 총 50억 원 규모 가맹점 상생 지원책 발표 外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가맹점과의 진정한 상생을 실현하기 위해 총 50억 원 규모의 전방위 지원책을 내놓았다. 이번 대책은 단순한 일회성 지원을 넘어, 위기 속에서도 가맹점과 함께 나아가겠다는 더본코리아의 결연한 의지를 담고 있다.더본코리아는 이번 상생안을 통해 현장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점주들의 실질적인 운영 부담을 줄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본사는 이를 위해 약 50억 원에 달하는 예산을 자체 편성해 긴급 투입하기로 했다.첫째로 전 브랜드 가맹점을 대상으로 로열티를 3개월간 전면 면제한다. 이는 모든 가맹점의 고정비 부담을 일괄적으로 낮춤으로써 "가맹점주님들과 함께 어려운 시기
-
GS더프레시, 매출 5배 급등 이끈 자연산 광어회 앵콜 행사 선보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가 서천서부수협과 손잡고 자연산 광어회 대규모 할인 행사를 개최해 어가 돕기를 이어간다고 2일 밝혔다.GS리테일 관계자는 "GS더프레시는 지난 4월, 자연산 광어회 할인 행사를 진행해 전년 동기 대비 5배에 달하는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라며 "이는 지난해 자연산 광어 과잉 공급으로 어려움을 겪은 어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당시 고객들의 높은 수요를 확인한 GS더프레시는 5월 연휴 시즌에 맞춰 두 번째 행사를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GS더프레시는 본격적인 5월 연휴가 시작되는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자연산 광어회를 1만4900원(1팩 250g 기준, 멤버십 적용가)에 연중 최저가로
-
굽네치킨, 가정의 달 맞아 베스트셀러 할인 이벤트 실시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오븐치킨과 피자 베스트셀러 할인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굽네치킨 관계자는 "자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5월 한달 간 매주 금·토·일요일마다 치킨과 피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며 "‘오리지널’과 ‘고추 바사삭’, ‘갈비천왕’을 비롯한 치킨 메뉴 6종은 각 4,000원씩 할인하며,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포함한 피자 메뉴 3종은 각 3,000원씩 할인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소비자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굽네치킨의 베스트 오븐치킨과 피자 조합 메뉴를 최대 7,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가정의 달을 기념해 굽네치킨 공식 인
-
[생활경제 이슈] 29CM 이구갤러리 서울, 디자이너 브랜드 ‘유라고’와 팝업 전시 外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이구갤러리 서울에서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유라고(URAGO)’의 오프라인 팝업 전시를 6월 3일까지 진행한다. 유라고는 미니멀한 실루엣과 자연스러운 감성을 바탕으로 여성 패션 의류와 잡화를 선보이는 이지웨어 브랜드로 2015년 론칭했다. 트렌디한 디자인을 일상에 어울리는 베이직 아이템으로 재해석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두터운 팬층을 확보했다. 트렌치 코트, 니트, 블라우스, 팬츠, 원피스 등 다양한 품목에서 고른 인기를 얻으며 29CM에서 최근 3년간 두 자릿수대 거래액 성장률을 기록했다.팝업의 테마는 유라고의 2025년 여름 컬렉션 콘셉트인 ‘퓨어 에센스(Pure Essence)’다. 담백하고 꾸밈없는
-
NS홈쇼핑-여행박사, ‘돌아온 밤부엉이, 상해 2박 4일’ 방송
NS홈쇼핑이 상해 핵심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특별한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NS홈쇼핑 관계자는 "오는 5월 5일(월) 저녁 6시 35분에 방송하는 ‘돌아온 밤부엉이, 상해 2박 4일’은 NS홈쇼핑과 여행박사가 공동으로 기획한 단독 패키지 상품이다"라며 "심야 비행기를 활용해 주말을 포함하면, 연차 없이도 알찬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구성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특히 5월 19일부터 6월 30일까지의 출발 지정일 중 원하는 날을 선택해도 모두 299,000원 균일가로 이용할 수 있고, 중국의 무비자 입국 정책으로 더욱 쉽고 편리하게 떠날 수 있다.단체쇼핑이 없는 구성으로 온전히 관광과 여유에 집중할 수 있으며, 상해의 핵심 하이
-
[생활경제 이슈] 설빙, '2025 SULBING Family Day' 진행 外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본사와 가맹점의 동반 성장을 위해 마련한 정책설명회 ‘2025 SULBING Family Day’를 마쳤다고 밝혔다.지난달 22일 설빙의 가맹점주들과 경영진이 모인 가운데 JW매리어트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설명회는 새롭게 바뀐 설빙의 NEW BI와 브랜드 및 신제품 전략, 출시 예정 신메뉴 소개, 커뮤니케이션 전략 등 다양한 브랜드 관련 내용을 공유하고 본사와 가맹점 간의 상생을 도모하는 자리였다.이번 2025 SULBING Family Day는 가맹점주들이 평소 궁금해하는 것을 중심으로 진행되었다. 새롭게 바뀐 NEW BI 어플리케이션과 출시되자마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자.망.코.설빙’에 이어 곧 선보일 예정인 신메뉴, 새롭게
-
남양유업, 단백질 43g 담은 '테이크핏 몬스터' 선보여
남양유업이 단백질 43g을 담은 초고단백 음료 ‘테이크핏 몬스터’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한 병(350mL)으로 하루 단백질 권장량의 약 78%를 충족할 수 있는 국내 최대 함량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제품 ‘테이크핏 몬스터’는 고강도 운동 후 회복이 필요하거나 식사 대용으로 단백질을 섭취하려는 소비자를 겨냥한 100% ‘완전단백질’ 음료다"라며 "삶은 닭가슴살 약 145g 또는 달걀 7.6개에 해당하는 단백질 43g을 테이크핏 몬스터 한 병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특히 9가지 필수 아미노산(EAA)을 모두 담아 ‘완전단백질’ 요건을 충족했다. 총 16,300mg 중 근육 구성과 회복에 중요한 3종
-
이마트24, 이중제형 건강식품 할인행사 및 경품 행사 진행
이마트24가 이중제형 건강식품 전 상품 대상으로 할인행사 및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이마트24 관계자는 "5월 말일까지 이중제형/샷 건강식품 전 상품(12종)을 2개 이상 구매 시 반값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는 종근당, 유한양행, 비비랩, 한삼인 등 브랜드에 상관없이 이중제형/샷 건강식품 전 상품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 특징으로, 편의점 중 이마트24만 단독으로 진행하는 행사다"라고 밝혔다. 또한, 해당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고객들은 행사상품을 구입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 앱을 스캔 후 ‘APP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경품행사도 참여할 수 있다.추첨을 통해 매일 1명에게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