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아워홈, ‘편스토랑’ 우승 메뉴 ‘찬또배기 도가니 육개장’ 선보여
아워홈(이영표 사장)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우승 메뉴를 그대로 구현한 간편식 신제품 ‘찬또배기 도가니 육개장’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아워홈 관계자는 "이번 시즌 편스토랑의 신규 파트너사로 참여해 ‘편하게 즐기는 집밥 레스토랑’ 콘셉트의 집밥용 간편식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지난달 첫번째로 진행한 '덮밥 메뉴' 대결에서 최종 우승한 ‘이태리 갈비덮밥’을 '온더고 김재중의 나폴리식 갈비덮밥'으로 선보였으며, 출시 3주 만에 3만개가 판매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찬또배기 도가니 육개장’은 지난 2일 방영된 편스토랑의 국물 요리편 최종 우승 메뉴를 재
-
랩신, 지난해 매출 32% 증가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이 2024년 매출이 전년 대비 32%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이는 위생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았던 코로나 시기의 매출로 회복한 수준으로 코로나 팬데믹 이후 감염병 예방을 위한 위생 관리의 중요성이 소비자 인식 속에 자리 잡은 영향으로 분석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뿐만 아니라 지난겨울 독감 등의 바이러스가 유행하면서 랩신의 올해 1분기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28% 증가했다"라며 "그중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도 간편한 손 소독을 도와주는 ‘랩신 V3 새니타이저 겔’의 매출이 52% 증가했다"라고 말했다. 소비자의 위생 인식 확대는 위생 영역의 확
-
[생활경제 이슈] 모로칸오일, ‘프로페셔널 헤어 컬러 컬렉션’ 염모제 출시 外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획기적인 신기술을 적용한 염모제 ‘프로페셔널 헤어 컬러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프로페셔널 헤어 컬러 컬렉션’은 ‘프로아르기닌(ProArginine)’ 성분에 모로칸오일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아르간아이디(ArganID™)’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염모제 라인으로, 퍼스널 컬러에 맞춰 다채롭고 아름다운 컬러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탁월한 컨디셔닝 효과로 발색과 모발 손상 모두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맞춤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프로아르기닌은 모발 섬유에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자연 상태에서 강한 알칼리성을 띠는 성분이다. 염색 과정에서
-
서울우유협동조합, ‘속편한 하루인삼’ 선보여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고품질 원유에 인삼을 더한 ‘속편한 하루인삼(170ml)’ 우유를 출시하고, 건강 유음료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서울우유 관계자는 "저속 노화(Slow Aging),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등 건강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한 차별화된 건강 유음료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일례로, 지난해 8월 ‘근테크(근육+재테크)’ 트렌드에 발맞춰 리뉴얼 출시한 ‘프로틴 에너지(초코·커피)’는 우유 단백질을 21g 함유해 단백질 보충에 용이하고,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주는 아르기닌(3000mg), 타우린(500mg)은 물론, 필수 아미노산과 비타민 등을 포함한 균형 잡
-
이마트, 대형마트 최초 구이용 닭고기 전문존 선보여
이마트는 대형마트 최초로 구이용 닭고기 전문존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마트 관계자는 "구이용 닭고기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닭구이닭’ 코너를 별도로 마련했다"라며 "기존 브랜드별로 진열하는 방식에서 고객의 수요에 맞춰 바꾼 것이다. 구이용 닭고기 전용 코너를 구성한 것은 대형마트 최초다"라고 설명했다. 상품도 차별화했다.구이용 닭고기는 일반 생닭과 달리 간이 되어 있도록 염지를 하거나, 부위별로 어울리는 소스를 함께 동봉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일정 크기와 바른 모양으로 자르는 등 먹기 좋게 상품화했다.구이용 닭 행사도 진행한다. 이마트는 5월9일(금)부터 15일(목)까지 일주일 간 신세계포인트
-
[스포츠 이슈] 샌드헤이건, 피게레도 무릎 꺾어 이기고 UFC 타이틀 도전 선언
UFC 밴텀급(61.2kg) 랭킹 4위 ‘샌드맨’ 코리 샌드헤이건(33∙미국)이 전 UFC 플라이급(56.7kg) 챔피언 데이비슨 피게레도(37∙브라질)를 손쉽게 제압하고 타이틀샷을 요구했다. 샌드헤이건(18승 5패)은 지난 4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아이오와주 디모인 웰스파고 아레나에서 열린 ‘UFC 파이트 나이트: 샌드헤이건 vs 피게레도’ 메인 이벤트에서 5위 피게레도(24승 1무 5패)에게 2라운드 4분 8초에 레그록 서브미션으로 무릎 부상을 입혀 TKO승을 거뒀다. 마법 같은 주짓수 공격이었다. 아부다비 컴뱃 클럽(ADCC) 세계선수권대회 동메달리스트 ‘위저드’ 라이언 홀과의 특훈 성과가 나타났다. 샌드헤이건이 경기 시작부터 타격으로 앞서나가자
-
GS샵, 가정의 달 맞아 ‘판타지에스’ 개최
GS샵이 가정의 달을 맞아 상반기 최대 프로모션 ‘판타지에스’를 개최하고, 휴일 배송을 전국으로 확대한다.GS샵 관계자는 "5월 6일(화)부터 18일(일)까지 ‘판타지에스 특집’ 행사를 진행하며, 행사 기간 동안 카드 할인 7%, 인기 브랜드 할인, 최다 구성, 특가 등 총 200억 원 규모의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표 행사는 매일 3개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최대 10% 카드 할인을 제공하는 ‘판타지 브랜드’다"라며 "1분기에만 주문금액 300억 원을 달성한 GS샵 1등 패션 브랜드 ‘코어 어센틱’, 10년간 100만 명 이상이 구매한 동국제약 ‘마데카 크림’, 다이어트 유산균 1위 ‘비에날씬’, 로봇청소기 1위 ‘로보락’, 과일 브
-
쿠팡, 앱 영문 버전 베타 선보여
쿠팡이 국내 거주 외국인 고객을 위해 쿠팡 앱에 ‘영문 인터페이스’ 베타 버전을 도입해 선보인다. 쿠팡 관계자는 "이를 통해 외국인 고객들은 쿠팡 앱을 영어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내 외국인 고객들의 쇼핑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영문화 작업을 준비해왔다"라며 "앱 내 문구를 번역하고, 전문 번역팀이 매일 번역본을 검토해 정확성과 명확성을 지속 모니터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영문 인터페이스는 상품 검색부터 상세 정보, 주문 정보, 구매 페이지 등은 물론 와우 멤버십 혜택 화면을 통해 배송, 배달, 할인 등 얼마나 절약했는지도 영어로 한눈에 볼 수 있게 지원한다. 로켓배송을 비롯해 쿠
-
LG생활건강 빌리프, ‘아쿠아 밤 - 프로즌’ 선보여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아쿠아 밤 - 프로즌(Aqua bomb - frozen)’ 라인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아쿠아 밤 - 프로즌’은 수분크림을 1,400만개1) 이상 판매한 ‘수분명가’ 빌리프의 노하우를 온전히 담아낸 신제품이다"라며 "풍성한 수분과 함께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하는 크림, 토너, 모델링 마스크 품목으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대표 제품 ‘아쿠아 밤 - 프로즌 크림’은 자일리톨과 에리스리톨을 함유한 쿨링젤 제형으로 피부 열감을 빠르게 낮춰줄 뿐 아니라, 유칼립투스 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PRO 프로즌 캡슐’을 담아 반복적 열 노출에 의한 피부 온도 상승을 지연시켜
-
농심, 완도 장보고수산물축제 참가
농심이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전남 완도해변공원에서 열린 ‘2025 완도 장보고수산물축제’에 참가, ‘너구리 라면가게’를 운영한다.농심 관계자는 "‘너구리 라면가게’는 농심의 대표 라면인 너구리, 신라면에 다양한 토핑을 넣어 즉석조리기로 끓여 먹는 시식존과 다양한 게임과 포토존으로 꾸며진 이벤트존으로 구성돼 축제 방문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라고 전했다. 농심과 완도의 인연은 1982년 너구리 출시부터 시작됐다. 당시 농심은 차별화된 해물우동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완도 다시마를 원물 그대로 큼지막하게 넣기로 결정했다. 농심은 지난해까지 완도산 다시마 1만 7500톤을 구매했으며, 올해도 너구리 생산에 사용할 햇다시마를
-
코오롱스포츠, 작가 서도호 ‘더 제네시스 익스비션: 서도호: 워크 더 하우스’ 동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세계적인 작가 서도호와 두번째 조우한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5월 1일부터 런던 테이트 모던 미술관에서 공개된 서도호 작가의 대규모 전시회 ‘더 제네시스 익스비션: 서도호:워크 더 하우스’의 작품 ‘브릿지 프로젝트’ 중 ‘S.O.S 수트’에 협업한 것"라고 전했다. 이어 "서도호 작가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설치미술가이자 현대미술가로, 영국 런던을 기반으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특히, 미국 워싱턴 국립 아시아 미술관 앞에 모뉴먼트 형태의 작품이 ‘공인들’을 전시하여 큰 반향을 이끌어낸 바 있으며, 지난해 8월 서울 아트선재센
-
삼립, 크보빵 스핀오프 ‘모두의 크보빵’ 선보여
삼립이 한국야구위원회(이하 KBO)·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와 함께 선보인 ‘크보빵’의 새로운 콘셉트 제품 ‘모두의 크보빵’ 6종을 7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삼립 관계자는 "모두의 크보빵은 가정의 달을 맞아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고 구단을 초월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경기장 직관 문화에 빼놓을 수 없는 야푸(야구 푸드) 인증 트렌드에 맞춰 치킨·나쵸 등 야구장 인기 메뉴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쫄깃한 또띠아 속에 감칠맛 나는 미트 소스 내용물을 넣은 △끝내기 홈런 미트 부리또가 7일 먼저 출시됐다. 공을 연상시키는 빵 속에 양념치킨을 가득 채운 △몸 쪽 꽉찬 양념치킨볼과 달콤고소
-
LF 하프클럽, ‘5월 온리 하프위크’ 실시
LF의 자회사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온리 하프위크’ 기획전을 5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LF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무더위 속에서도 스타일을 유지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여름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리넨, 시어서커 등 통기성 좋은 소재의 상하의부터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원피스까지 약 5,000개의 제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며 "'온리하프' 엠블럼이 부착된 상품을 확인하거나, 검색창에 ‘온리하프’를 입력하면 기획전 대상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헤지스, 닥스, 질스튜어트 등 인기 브랜
-
CU,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 88만 캔 완판 기록
CU는 지난달 30일 출시한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의 초도 물량 88만 캔이 모두 팔려나갔다고 6일 밝혔다.CU 관계자는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은 출시 예정 소식이 알려진 28일부터 GD 팬 카페는 물론 각종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궜다"라며 "CU 고객센터에는 해당 상품의 입고 시간을 묻는 문의가 하루에 수백 건씩 들어왔으며 자체 커머스 앱 포켓CU에서는 하이볼, 지드래곤 등 관련 검색어가 출시 전부터 인기 검색어를 휩쓸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판매 시작 당일인 30일에는 888개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포켓CU 예약구매 물량이 단 1초도 채 안돼 완판 됐으며, 구매자가 몰리며 서버 접속이 지연됐다"라며 "해당 상품에 대한 포켓CU 재고 조
-
CJ올리브영-한국콜마, K뷰티 스타트업 공동 육성한다
CJ올리브영과 한국콜마가 K뷰티 산업을 주도해 나갈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육성하는 엑셀러레이팅(성장지원)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앞서 양사는 지난 2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하는 한국콜마 자회사 HK이노엔 사옥에서 상호 협력 및 전략적 협업체제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성장 초기 단계에 있는 12개 이상의 기업을 선정해 장차 글로벌 K뷰티 시장을 이끌 혁신 기업으로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화장품 제조 분야의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라고 밝혔다. 프로그램 선정 기업은 화장품 산업의 제조와 유통을 대표하는 양사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
11번가, 5월 ‘그랜드십일절’ 돌입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의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가 시작된다. 11번가 관계자는 "7일부터 오는 17일까지 5월 ‘그랜드십일절’을 열고 국내외 대표 인기 브랜드 상품을 비롯, 총 820만개의 특가 제품을 모아 11일간 파격적인 쇼핑 혜택들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디지털(삼성전자, LG전자, 다이슨, 바디프랜드, 드리미, 로보락 등) ▲마트(CJ제일제당, 코카-콜라, 농심 등) ▲패션∙뷰티(아모레퍼시픽, 폴햄, 네파 등) ▲리빙(한샘, 유한킴벌리, 한국P&G 등) 등 각 카테고리를 선도하는 110여개의 ‘프리미엄 파트너십’ 브랜드 및 총 7,000여곳의 셀러와 협업해 상반기 최고의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높은 할인
-
[생활경제 이슈] 닥터블릿,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델로 배우 박민영 발탁 外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푸응’ 등을 보유하고 있는 닥터블릿이 새로운 모델로 건강한 에너지를 갖고 있는 배우 박민영을 발탁했다고 밝혔다.닥터블릿은 올바른 성분으로 일상 속 불편함을 케어 한다는 슬로건에 맞춰 건강한 라이프 문화 선도에 노력하고 있는 종합 건강식품 기업이다. 현재 다이어트 건기식 브랜드 ‘푸응’과 프리미엄 식물성 건기식 브랜드 ‘플로네아’, 종합건강식품 브랜드 ‘닥터블릿’ 등을 보유하고 있다.닥터블릿은 배우 박민영이 자기관리가 뛰어나고 건강한 에너지를 갖추고 있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닥터블릿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박민영은 데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