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홈앤쇼핑, 엘린느 25SS 어반 셋업2종 방송
홈앤쇼핑은 지난 3월 첫 론칭 후 약 5천 세트 판매 돌파라는 성과를 기록한 ‘엘렌느 어반 베스트 팬츠 2종’의 앵콜 방송을 오는 8일(수) 밤 11시 55분에 편성했다고 7일 밝혔다.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고객들의 높은 재구매 요청에 힘입은 특별 편성이며, 엘렌느 어반 팬츠는 여유 있는 실루엣과 실용적인 디자인이 특징으로 활동성과 스타일을 모두 고려한 데일리 셋업 아이템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셋업 또는 단품으로 모두 활용 가능해, 활용도 면에서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라며 "디자인은 절제된 감각과 유틸리티 요소(포켓, 소재, 셋업 스타일)를 가미해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편안한 착용감과 높은
-
[생활경제 이슈] 본죽·본죽&비빔밥·본도시락,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프로모션 진행 外
본아이에프의 한식 브랜드 본죽·본죽&비빔밥·본도시락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본오더 앱을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본아이에프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그 마음만큼이나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됐다"라며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본죽·본죽&비빔밥 그리고 본도시락의 신메뉴 및 인기 메뉴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본죽·본죽&비빔밥의 할인 대상 제품에는 지난 4월 24일 출시된 프리미엄 보양죽 2종 ‘황금산삼배양근 쇠고기전복죽’, ‘신선감태 홍게새우죽’이 포함됐
-
이니스프리, '5월 슈퍼 빅세일' 진행
이니스프리가 5월 7일부터 20일까지 ‘5월 슈퍼 빅세일’을 진행한다.이니스프리 관계자는 "보다 크고 다양한 혜택으로 돌아온 이번 ‘5월 슈퍼 빅세일’은 이니스프리 회원에게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더욱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5월 7일부터 13일까지는 1탄, 5월 14일부터 20일까지는 2탄으로 나뉘어 이니스프리 매장과 공식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인기 선크림 1만원 특가부터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주는 비자 트러블 토너와 비자 트러블 로션 70% 할인 혜택, 레티놀 시카 흔적 장벽 크림, 그린티 히알루론산 수분 크림,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 등 이니스프리 BEST 크림 50% 할인 혜택과 같은
-
웅진식품, 티즐 보이넥스트도어 에디션 선보여
웅진식품이 ‘티즐 보이넥스트도어 에디션’을 선보여 한정 판매한다.웅진식품 관계자는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 모델 발탁을 기념해 보이넥스트도어 멤버들의 이미지가 담긴 티즐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한다"라며 "티즐 제로 피치우롱티, 유자그린티, 자몽블랙티 3종에 한해서 출시되며 유닛, 단체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티즐 보이넥스트도어 에디션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라며 "패키지 하단 QR코드에 접속해 패키지 라벨 안쪽 난수번호를 기입하면 보이넥스트도어 대면 팬사인회에 응모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총 70명의 팬사인회 당첨자를 뽑을 예정이며, 2등 10명에게는 ‘덕질지원금
-
G마켓, ‘빅스마일데이’ 오픈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은 5월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간 전국민 쇼핑 대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로 할인쿠폰 무한리필, 매일 100만원 당첨 이벤트 등 역대급 혜택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할인쿠폰 3종을 무제한 발급한다"라며 "쿠폰은 ▲12% 할인쿠폰(최대 20만원) ▲15% 할인쿠폰(최대 5만원) ▲20% 할인쿠폰(최대 3만원)으로 구성한다"라고 밝혔다.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고액 할인쿠폰(12%)을 무제한 지급하는 것은 이번 행사가 처음으로 에어컨, 로봇청소기, 의류관리기 등 고단가 가전제품에 적용하면 큰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최대 3만원
-
설빙, 어린이날 맞아 초록우산에 물품 기부
설빙이 어린이날을 맞아 초록우산을 통해 특별한 나눔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설빙 관계자는 "지난달 29일, 어린이들의 취향을 고려해 '설빙 크리스피롤'을 포함한 물품 4종을 초록우산에 전달했다"라며 "이번 기부는 5월 어린이날을 앞두고 더 많은 아이들이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되었다"라고 말했다. 기부된 물품은 초록우산을 통해 어린이날을 전후로 다문화가정 및 양육시설 등 다양한 아동복지 기관에 순차적으로 전달되었다.설빙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설빙에서 작은 정성을 모았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다양한 이웃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활동을 지속해
-
CU X 카브루, ‘레드톡 자몽 하이볼’ 선보여
CU와 카브루(KABREW, 대표 박정진)가 신개념 하이볼 ‘레드톡 자몽 하이볼’을 출시한다. CU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자스민 추출액과 자몽 농축액을 넣은 하이볼에 자몽맛 팝핑보바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팝핑보바는 과즙을 얇은 막으로 코팅한 동그란 펄 형태의 이색 디저트다"라며 "씹는 순간 톡톡 터지는 식감과 함께 입 안 가득 자몽 과즙의 달콤함이 퍼져 하이볼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준다"라고 밝혔다. ‘레드톡 자몽 하이볼’은 ‘향긋한 자스민티의 맛과 향’, ‘달콤쌉쌀한 자몽맛’ 그리고 ‘자몽맛 팝핑보바’ 이 3가지 요소가 조화로운 매력을 자랑한다. 먼저, 첫 모금에서 입안 가득 자스민 향이 기분
-
[생활경제 이슈] 29CM, 빈티지 티셔츠 거래액 전년비 30% 급증 外
29CM(이십구센티미터)에서 여름을 앞두고 락밴드 스타일의 반소매 티셔츠가 주목받고 있다. 레터링과 그래픽 디자인에 빈티지 워싱을 더한 제품을 중심으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29CM가 4월 한 달간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빈티지 티셔츠’ 키워드가 포함된 상품의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30% 이상 증가했으며 관련 검색량도 같은 기간 약 20% 늘었다. 이러한 빈티지 티셔츠의 인기는 최근 밴드 붐과 함께 5~6월 야외 음악 페스티벌 시즌이 맞물리며 더욱 가속화되고 있다. 80~90년대 락시크 감성을 표현한 아이템이 자유롭고 과감한 스타일링로 개성을 표현할 수 있어 주목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에 브
-
메가박스, ‘메가 온리’ 5월 라인업 공개
메가박스(대표 홍정인, 남용석)가 오직 메가박스에서만 볼 수 있는 모든 단독 콘텐트를 의미하는 브랜드 ‘메가 온리(MEGA ONLY)’의 5월 라인업 8편을 7일 공개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다채로운 단독 상영 콘텐트를 선보여 흥행과 화제성을 이끌어내며 극장 경험의 폭도 넓히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5월의 ‘메가 온리’ 단독 상영작은 모두 신작으로 ▲극장판 닌자보이 란타로: 도쿠타케 닌자대 최강의 군사 ▲위드 러브 ▲[스트리밍] RIIZE <ODYSSEY> PREMIERE IN CINEMA (라이즈 <오디세이> 프리미어 인 시네마) ▲[라이브뷰잉] ChroNoiR is Up to Something at Budokan(크로노와르 이즈 업 투 썸띵 엣 부도칸) ▲그리드맨
-
GS25, 전국 8도 수제맥주 소개… 첫 지역은 강원도 정선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주류 스마트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를 통해 국내 수제맥주 활성화 및 지역 상생을 위한 ‘주(酒)루마블 전국 8도 8색(이하 주루마블)’ 프로젝트를 시작한다.GS리테일 관계자는 "‘주루마블’은 전국 각 지역의 특색 있는 수제맥주를 소개하며 고객들이 전국을 여행하듯 다양한 맛의 맥주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젝트다"라며 "단순한 주류 유통을 넘어 지역 특산물과 문화를 알리고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는 데 의미를 두고 있다"라고 전했다. 주루마블의 첫 여정은 강원도 정선이다. GS25는 강원도 정선군에 위치한 소규모 양조장 ‘아리랑 브루어리’의 수제맥주 8종을 선보인다. 아리랑 브루어
-
무신사, '슈펜 x 짱구대디' 컬래버 상품 ‘무신사 에디션’ 발매
무신사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SHOOPEN)과 패션 인플루언서 짱구대디가 함께한 신발과 가방을 무신사 에디션으로 발매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협업 상품은 오는 8일부터 무신사 스토어에서 한정 발매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내외 유명 브랜드 간의 협업 혹은 브랜드와 크리에이터 등이 공동 기획해 무신사 고객만을 위해 선보이는 한정 상품이다"라며 "짱구대디는 구독자 56만 명을 보유한 대표적 패션 콘텐츠 크리에이터다"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이템은 슈펜의 실용성과 짱구대디의 유니크한 디테일이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신발과 가방 모두 5만9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첫 번째 발매 상품은 사계
-
세븐일레븐, 티처스 콜라보 상품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연예인, 쉐프, 인플루언서를 넘어 스타강사까지 섭렵하며 콜라보 영역을 무한 확대해 나가고 있다.세븐일레븐은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현 시대 수험생과 학부모의 특급 학습 멘토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수학 정승제 티처, 영어 조정식 티처와 손잡고 ‘공부 의욕 충전’ 티처스 콜라보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출시 상품만 20종이 넘는 대규모 프로젝트이며, 5월 한 달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정승제, 조정식 티처의 본업 취지에 맞는 차별화된 학습 문구용품을 선보였다"라며 "정승제와 조정식 각자 캐릭터를 살린 단독 상품 각 3종과 공통 2종, 그리고 티처별 문
-
일동후디스 ‘하이뮨 아미노포텐’, 5 ‘코리아 뉴 라이프스타일 어워즈’ 대상 수상
일동후디스의 고함량 아미노산 에너지젤 ‘하이뮨 아미노포텐’이 ‘제8회 코리아 뉴 라이프스타일 어워즈’에서 기술혁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 아미노포텐’은 창의적인 제품개발 및 R&D 성과를 평가하는 기술혁신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출시 9개월만에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러한 성과를 얻을 수 있던 배경으로는 ‘하이뮨 아미노포텐’의 차별화된 배합 기술이 있었다"라며 "‘하이뮨 아미노포텐’은 총 23종의 아미노산(필수 9종 및 비필수 14종)을 모두 함유했으며 하루 2포 기준 5,100mg의 고함량으로 설계되었다"라고 말했다. 제품 핵심은 BCAA(L-로이신, L-
-
W컨셉, 성년의 날 기념 프리미엄 향수 큐레이션 행사 선봬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성년의 날(5월19일)을 앞두고 8일부터 20일까지 향수 추천 행사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W컨셉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과 성년의 날을 맞아 ‘나만의 향기’를 테마로 선보인다. 본인에게 맞는 향을 체험하고,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향을 선물하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했다"라며 "프리미엄 니치 향수부터 국내 브랜드에서 전개하는 K-니치 향수 브랜드까지 다양한 프래그런스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W컨셉이 개최하는 향수 추천 행사에서는 헤트라스, 페사드, 호텔도슨, 모멘센트, 플르부아 등 50여 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한정으로 최대 15% 할인쿠폰도 발급
-
풀무원, ‘철판 오징어김치전’ 선보여
풀무원식품은 ‘철판 오징어김치전’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철판 오징어김치전’은 지난해 8월 선보인 ‘철판 바삭감자채전’과 ‘철판 오징어부추전’에 이은 ‘철판 수제전’의 세 번째 제품이다"라며 "앞선 두 제품은 뛰어난 맛과 간편한 조리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인기 간편식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라고 전했다. 특히 ‘철판 바삭감자채전’, ‘철판 오징어부추전’은 출시 8개월 만인 올해 4월 누적 판매량 100만 봉을 돌파하며 냉동전 시장에서 풀무원의 제품력을 입증했다.이에 힘입어 풀무원은 제품 라인업을 더욱 확장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전문점
-
와인나라, 5월 가정의달 맞아 세 가지 와인 프로모션 선보여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비자의 취향과 즐기는 방식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세 가지 와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7일 알렸다. 아영FBC 관계자는 "이번 기획은 와인나라 직영 매장에서 직접 체험하는 블라인드 테이스팅 행사부터 브랜드 집중 할인전, 그리고 한정 수량 재고 특가전까지 각기 다른 콘셉트로 구성되어 있어 와인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모두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구성으로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5월 7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와인나라 챌린지’는 와인나라 직영매장에서 개최되는 블라인드 테이스팅 행사로, 프리미엄 메를로 6종을 소믈리에 해설과 함께 비교 시음할 수 있다. 대표 시음 와인으로
-
CU, 대용량 에너지 음료 ‘파이어엑스’ 선보여
CU가 거거익선을 추구하는 음료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대용량 에너지 음료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CU 관계자는 "계속되는 물가 인상과 경기 불황 속에서 가성비를 따지는 불황형 소비가 늘어나면서 편의점에서 대용량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러한 소비 경향은 편의점 음료 매출에서도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다"라며 "실제로, CU의 커피음료와 탄산음료 카테고리에서 500ml 이상의 대용량 음료가 차지하는 비중은 2022년 38.4%, 2023년 41.0% 2024년 45.1%로 매년 그 비중이 늘어나고 있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CU가 지난 3월 선보였던 대용량 탄산음료 ‘바이탈레몬캔(500ml, 2,700원)’도 넉넉한 용량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