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생활경제
-
몰테일, 아마존 프라임데이에 ‘최대 25달러’ 추가 할인 이벤트 진행
몰테일이 ‘아마존 프라임데이’를 맞아 최대 25달러(한화 약 35,000원) 추가 상품 할인 혜택 등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몰테일 관계자는 "프라임데이는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업체 아마존이 유료 프라임 서비스 이용 회원을 대상으로 매년 개최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라며 "가전기기, 생활잡화, 의류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최대 80% 이상 할인 판매하며 미국 블랙프라이데이에 버금가는 세계적인 세일 행사로 자리 잡았다"라고 전했다. 특히 올해는 기존 2일간(48시간) 열리던 행사를 총 4일간(96시간)으로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라이트닝 딜(한정 수량 번개 세일), 프라임 독점 베스트 딜, 사전 공개 특가 등 다채
-
샘표, ‘저속노화 쿠킹클래스’ 참가자 모집
샘표가 요리책 전문 출판사 ‘맛있는 책방’ 장은실 편집장과 함께 집밥을 더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먹는 방법을 나누는 ‘저속노화(Slow-aging) 쿠킹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샘표 관계자는 "‘저속노화’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국내에 ‘저속노화’ 개념을 널리 알린 정희원 전 서울아산병원 노년내과 교수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한 장은실 편집장의 ‘저속노화 레시피’를 기다리는 팬들도 꾸준히 늘고 있다"라며‘"있는 책방’을 운영 중인 장 편집장은 ‘아낌없이 먹는 레시피’ 시리즈 등 건강한 요리 레시피를 담은 책을 꾸준히 내며, 채소를 쉽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저속노화 요리’의 전파자로 주목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
[생활경제 이슈] 두끼, 뉴욕 맨해튼 K-타운 美 두번째 매장 오픈 外
두끼가 미국 뉴욕 맨해튼 K-타운에 두 번째 미국 매장을 오픈했다.뉴욕 K-타운은 한인 밀집 지역으로 32번가와 브로드웨이에 인접해 있어 전 세계 관광객이 집중되는 핵심 상권이다. 이번 매장은 관광객은 물론, 현지 시민 등 다양한 국적의 고객층을 겨냥해 입지를 선정했다.두끼 뉴욕 매장은 한국에서 운영 중인 무한 리필 시스템과 차별화된 ‘두끼 익스프레스’ 콘셉트로 운영된다. 두끼 인기 레시피를 기반의 메뉴를 고객이 주문하면 즉석에서 조리해 제공하는 방식으로, 빠른 소비 흐름을 선호하는 뉴욕 현지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했다. 주요 메뉴는 클래식 두끼 떡볶이, 짜장 떡볶이, 스파이시 떡볶이, 로제 떡볶이 등이다.이번 뉴욕 매장
-
[생활경제 이슈] 닥터블릿, 낫띵베럴 전략적 투자 外
헬스케어 기업 닥터블릿(대표 도경백)이 K-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낫띵베럴(공동대표 최희재, 안해정)에 전략적 투자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투자는 닥터블릿의 사업 확대와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것으로, 이를 발판으로 웰니스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2015년 창업한 낫띵베럴은 국내 최초로 건조 과일을 물에 우려 마시는 ‘이너워터팩’을 개발해 주목받은 브랜드다. 특히 K-뷰티와 이너뷰티 트렌드가 맞물리면서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주요 제품으로는 ‘드링킷 유기농 호박즙’과 ‘럽티 호박차’ 등이 있으며, 2017년부터는 올리브영에 입점하여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양사는 앞으로 '웰니스
-
[생활경제 이슈] 본푸드서비스, PB 상품 라인업 확대 박차 外
본푸드서비스가 PB 상품 라인업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이는 본푸드서비스의 단체급식 브랜드인 ‘본우리집밥’ 전국 각 사업장에 공급하기 위한 것으로, 전국의 단체급식 및 컨세션 사업장에서 사용도 높은 PB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공급하고자 전용 상품 도입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최근에는 ‘본우리매코미’라는 전용 PB 상품을 새롭게 출시하며 조리 효율과 운영 편의성을 높였다. 본우리매코미는 고춧가루 베이스에 소금, 양파분, 마늘분을 혼합해 별도 간 조절 없이 깊은 감칠맛을 낼 수 있으며, 무침·볶음 등 다양한 메뉴에 활용도가 높다. 일반 고춧가루 대비 약 25%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되며, 조리 편의성과 원가 절감 효과를 동시
-
홈앤쇼핑, 만세담 한우 소머리 곰탕·수육세트 방송
홈앤쇼핑은 오는 8일 화요일 오후 4시 50분부터 한식대첩3에 출연한 한식대가 박경례의 곰탕 전문점 ’만세담’의 ‘한우 소머리 곰탕·수육세트’ 를 생방송으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홈앤쇼핑 관계자는 "이 제품은 전통 가마솥 방식으로 오랜 시간 끓여낸 깊고 진한 맛이 일품이다. 곰탕 750g(2인분) 8팩과 수육 250g 4팩이 넉넉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100% 국내산 한우만을 사용해 믿을 수 있다"라며 "특히 부경양돈농협과 연간 계약을 통해 공급받는 한우 원물만을 사용, 품질을 더욱 신뢰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사골 육수에 도가니 육수를 최적 비율로 더해 한층 더 깊고 고소한 맛을 자랑하며, 국내산 인삼과 표고버섯으로 잡내
-
웅진식품, 하늘보리 ‘한국 양궁 에디션’ 선보여
웅진식품이 ‘하늘보리 한국 양궁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웅진식품 관계자는 "지난 2월과 6월, 각각 사단법인 대한양궁협회 및 ‘광주 2025 세계(장애인)양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와 협약을 체결했다"라며 "이에 따라 국내외 양궁 대회에 음료를 공식 후원함은 물론, 한국 양궁을 상징하는 디자인을 입힌 ‘하늘보리 한국 양궁 에디션’ 4종을 통해 대한민국 양궁 국가대표 선수단 응원에 적극적으로 나선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에디션은 양궁 과녁을 겨냥하는 다양한 일러스트와 함께, 각기 다른 4종의 응원 메시지를 담아 시각적 즐거움과 메시지 전달력을 동시에 높였다"라며 "또한 제품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온
-
굽네치킨, ‘굽네 장각구이’ 누적 판매량 10만 마리 돌파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는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가 광고 캠페인 시작 이후 1주일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마리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굽네치킨 관계자는 "‘굽네 장각구이’는 지난 6월 말 출시된 후, 7월 1일부터는 공식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라며 "본격적인 광고 캠페인 개시와 함께 신제품에 대한 입소문이 빠르게 확산되며 일부 매장에서는 품절 현상이 발생하고, 주문량이 급증하는 등 초반 흥행세가 뚜렷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롭게 ‘각’ 잡고 선보인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는 오븐구이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치킨으로 한국인들이 선호하고 닭에서 가장 맛있는 부이인 닭다리살과 엉치살로
-
NS홈쇼핑, ‘원더우먼 정가은쇼’ 선보여
NS홈쇼핑이 셀럽 마케팅과 멀티 플랫폼 전략을 결합한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 '원더우먼 정가은쇼'를 오는 7월 9일(수) 저녁 8시에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NS홈쇼핑 관계자는 "'원더우먼 정가은쇼'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NS홈쇼핑 모바일 앱의 ‘엔라방’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동시 송출되며, 고객들은 어디서든 간편하게 접속해 실시간으로 방송을 즐기고 구매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프로그램은 다양한 자격증 취득과 싱글맘으로서의 삶, 방송인과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방송인 정가은의 건강하고 주체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그녀가 직접 엄선한 상품들을 소개한다"라며 "특히 4050 여성 고객층
-
GS25, ‘GS25 x 돈키호테 팝업 스토어’ 개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돈키호테와 손잡고 7월 8일부터 8월 1일까지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 1층에서 팝업 스토어를 개최한다.GS25 관계자는 "국내 최초로 ‘GS25 x 돈키호테 팝업 스토어’를 열며 돈키호테와 장기적인 글로벌 파트너십 구축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라며 "앞서 5월, 일본 돈키호테 매장 내 GS25 전용매대를 설치한 것에 이어, 두 번째 협업 프로젝트로 국내에서 돈키호테 팝업 스토어를 개최하는 것"라고 말했다. 이어 "더현대서울에 일본 현지 돈키호테 매장과 한국의 밤거리 문화를 접목한 ‘로컬라이즈드 돈키호테’를 구현했다"라며 "또한, 일본까지 가지 않아도 서울에서 돈키호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돈
-
G마켓, 쿠쿠 렌탈 서비스 기획전 진행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오는 13일까지 ‘메가브랜드위크 쿠쿠 렌탈 서비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삶의 질을 높여줄 다양한 가전 구독 상품을 제안하고, 최대 50만원의 페이백, 총 2천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메가브랜드위크는 강력한 브랜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일주일 간 하나의 브랜드사와 함께 단독 특가, 특별 이벤트 등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이는 G마켓의 대표 기획전이다"라고 말했다. 또 "쿠쿠 렌탈 서비스편에서는 얼음정수기, 음식물처리기, 공기청정기 및 안마의자 등 쿠쿠의 인기 가전 구독 상품을 소개한다"라며 "특히, G마켓의 ‘오늘의 픽’ 코너
-
정관장, ‘천녹 그로잉 키즈 U7’ 선보여
정관장 천녹이 3~7세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프리미엄 키즈녹용 ‘천녹 그로잉 키즈 U7’을 출시했다.정관장 관계자는 "‘천녹 그로잉 키즈 U7’은 뉴질랜드 최상위 SAT 등급 녹용에 한삼덩굴추출물, 홍삼, 두충, 우슬, 모과, 오미자, 천마 등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특화 원료를 맞춤형 설계로 배합한 키즈 전용 프리미엄 녹용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뉴질랜드 청정 환경에서 자란 최상위 등급(SAT) 녹용만을 엄선하였으며, 정관장의 기술력과 철저한 원료관리 기준 8단계(직접계약-생산관리-안전성검증-품질검증-건조관리- 건조검증검수-선별-품질검사)가 더해져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천녹 그로잉 키즈 U7’은 3~7세 연령
-
[생활경제 이슈] 29CM, 이구홈 성수에서 핀카와 첫 브랜드 팝업 진행 外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이구홈 성수’에서 홈패브릭 브랜드 ‘핀카(FINCA)’의 오프라인 팝업 전시를 개최한다. 이는 지난달 20일 공식 오픈한 이구홈 성수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브랜드 숍인숍 형태의 팝업 행사다. 첫 팝업 참여 브랜드 ‘핀카’는 파자마, 침구 커버, 타월 등 홈패브릭 제품에 독창적이고 경쾌한 색깔과 디자인을 접목해 선보이며 20~30대 소비자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2021년 론칭 시기와 비교해 지난해 연 매출이 4배 이상 증가했을 정도로 라이프스타일 시장에서 주목받는 신진 브랜드로 손꼽힌다. 이번 팝업 전시는 핀카의 브랜드 슬로건인 ‘라이프 인 컬러(Life in Color)’를 주제로 꾸며
-
이마트24, 리큐르 ‘서피비치 애플망고’ 판매
이마트24가 문체부 주관 지역활성화 프로젝트 ‘로컬100’ 대상지 중 한 곳인 양양 ‘서피비치(SURFYY BEACH)’와 손잡고 리큐르 ‘서피비치 애플망고’를 10일(목) 판매한다.이마트24 관계자는 "‘서피비치 애플망고’는 쌀과 누룩 등을 넣어 전통적인 제조방식으로 만든 증류주에 고급 과일인 애플망고가 활용돼 달콤한 맛과 향이 특징인 리큐르다. 375ml 용량에 알코올 도수는 14도로 제품 가격은 15,000원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서피비치 애플망고’는 ‘스트레이트’, ‘온더락’, ‘하이볼’ 등 여러 형태로 음용 가능하고 다양한 음식과도 쉽게 페어링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마트24는 이달 말까지 ‘서피비치 애플망고’를 행사카
-
[생활경제 이슈] 셀트리온스킨큐어 이너랩, ‘먹는 위고잇’ 올리브영 1위 차지 外
셀트리온의 기술력으로 일상의 건강을 설계하는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헬스케어 브랜드 이너랩(INNERLAB)에서 선보인 ‘위고잇(위고EAT잇)’이 출시 이틀 만에 올리브영 건강식품 부문 랭킹 1위에 오르며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이뤘다.‘위고잇’은 식전 섭취를 통해 야식과 폭식 습관을 효과적으로 조절하도록 고안된 신개념 이너뷰티 제품이다. 글루코만난, 치커리 식이섬유, 알긴산 등을 함유해 포만감을 오래 유지해 주며, 모링가, 애플민트향, 레몬밤, 바나바잎추출물 등을 더해 과도한 입터짐을 방지해주고 슬림한 자기 관리 루틴을 위한 시너지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실제 공복감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호르몬의 영향
-
일동후디스, KBS 교향악단 임산부 음악회 후원
일동후디스가 KBS 교향악단이 주최하는 ‘임산부 음악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참석한 예비 부모들을 위해 ‘트루맘 박스’를 전달했다고 밝혔다.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임산부 음악회’는 태교와 힐링을 위한 클래식 공연으로, 매년 많은 예비 부모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저출생 시대에 문화예술로 임산과 출산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탄생의 기쁨을 나누고자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음악회에 참석한 예비 부모 전원에게 건강한 임신과 출산을 응원하는 ‘트루맘박스’를 현장에서 제공했다"라며 "트루맘 박스는 22년간 소비자 신뢰를 받아온 ‘산양유아식’을 비롯해, 예비 엄마들을 위한 ‘하이뮨 활성엽산’, 단백질 보충을
-
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 저당’ 선보여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은 ‘닥터유 에너지바 저당’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오리온 관계자는 "에너지바 저당은 당 함량을 방울토마토 4알 분량인 2.4g으로 낮추면서도, 에너지바 고유의 맛있는 맛을 잘 살렸다"라며 "전체 중량의 50%를 땅콩, 아몬드, 호박씨 등 견과류로 채워 필수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바나나 반 개 분량의 식이섬유 2.4g, 타우린 500mg 등을 함유해 영양도 한층 강화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