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노랑풍선, ‘얼리버드 쿠폰어택’ 프로모션 실시
노랑풍선은 '얼리버드 쿠폰어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노랑풍선 관계자는 "오는 11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해외 항공권 △호텔 △투어&티켓 등 총 3가지 영역에서 최대 10%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을 지급하며 각 카테고리별로 수요가 높은 곳을 ‘타깃 여행지’로 설정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우선 해외 항공권의 경우 2024년 12월 1일부터 2025년 3월 31일까지 출발하는 좌석을 대상으로 ▲일반석 10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괌/사이판 상품 제외) ▲비즈니스석 400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괌/사이판 상품 제외) ▲추가 카드 즉시 할인 적용된다.2024년 12월 1일부터 2025년 3월 31일까지 체크인이 가능한
-
윤홍근 BBQ 회장, 美 FDNY 소방대원들로부터 감사패 받아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미국 진출의 기반이 된 뉴욕에서 지역 사회의 안전을 위해 일하는 소방관들의 헌신과 노고를 기리기 위한 문화 프로젝트를 후원하고, 이에 해당 소방서 대원들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최근 뉴욕 플러싱에 위치한 FDNY (Fire Department of the City of New York/뉴욕 소방국) 엔진 273/사다리 129 중대(FDNY Engine 273/Ladder 129 Company) 소방서의 정문 벽화 제작 사업에 기부금을 전달했다"라며 "더불어, 근무 중인 소방관들에게 치킨 세트도 함께 지원했다"라고 전했다. 해당 소방중대는 9.11 테러 당시에도 지역 사회의 안전 유지에 크게 기여한 바 있으며, 이
-
[생활경제 이슈] 버거킹, ‘2 FOR 6000’ 프로모션 진행 外
버거킹이 깊어 가는 가을, 늘어나는 야외활동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 ‘2 FOR 6000’을 진행한다. 27일까지 진행되는 ‘2 FOR 6000’ 프로모션은 버거킹의 인기 와퍼 3종 중 단품 2개를 6,000원에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와퍼주니어’, ‘불고기 와퍼주니어’와 ‘롱치킨버거’까지 버거킹의 베스트셀러 메뉴 3종으로 구성했다.직화로 구워 불맛 가득한 100% 순 쇠고기 패티의 ‘와퍼주니어’, 버거킹 특제 소스로 달콤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불고기 와퍼주니어’, 바삭한 식감과 마요네즈 소스의 고소함이 어우러진 ‘롱치킨버거’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3,000원만 추가하면, 버거 2종에 레귤러 사이즈 프렌치프라이,
-
서울아산병원, 아시아 최초 대동맥판막 스텐트시술 2000례 달성
서울아산병원 심장병원이 고령의 중증 대동맥판막질환자에게 전신마취 없이 스텐트로 치료하는 경피적 대동맥판막 스텐트시술(TAVI, 이하 타비시술) 2000례를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의료기관 최초이자 최다 기록이다.대동맥판막협착증은 심장의 좌심실에서 대동맥으로 혈액을 내보낼 때 대문 역할을 하는 대동맥판막의 노화로 인해, 판막이 석회화되면서 굳어지고 좁아져 혈액 이동에 장애가 생기는 질환이다. 중증 대동맥판막협착증으로 진단받으면 2년 내 사망률이 50% 달한다.과거에는 가슴을 여는 개흉수술로 대동맥판막협착증을 치료했지만, 최근에는 인공판막을 사타구니나 손목혈관을 통해 집어넣어 대동맥판막을 교
-
홈앤쇼핑, 중소기업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실시
홈앤쇼핑은 중소기업과 동반성장을 위한‘2024 중소기업 아이디어 상품 공모전’을 진행한 바 있는데 당선된 팀을 기념하기 위해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올해로 4회를 맞이한 해당 공모전은 판로확보가 어려운 중소기업 아이디어 상품을 지원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17일 서울 마곡동 홈앤쇼핑 본사에서 진행된 이날 시상식에는 상품 공모전에 참가한 45개 상품 중 총 3개 상품이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라고 밝혔다. 공모전은 중소기업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었으며 상품의 △참신성 △사업성 △지속성장성 등을 종합 평가해 우수팀을 선정했다.대상은 에이치앤파이㈜의 애프터다운
-
동아에스티, 스텔라라 바이오시밀러 ‘이뮬도사’ 유럽 품목허가 승인 권고 획득
동아에스티(대표이사 사장 정재훈)는 스텔라라 바이오시밀러 ‘이뮬도사(DMB-3115, 성분명 우스테키누맙)’가 유럽 의약품청(EMA) 산하 약물사용자문위원회(CHMP)로부터 품목허가 승인 권고 의견을 받았다고 21일 밝혔다.파트너사인 인타스의 자회사 어코드 헬스케어는 지난 2023년 6월 유럽 의약품청에 품목허가(MAA) 신청을 완료했으며, 18일(현지시각) 품목허가 승인 권고 의견을 획득했다.CHMP는 의약품의 품질, 안전성, 유효성에 대한 과학적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허가 여부를 논의해 EMA에 의견을 제시하는 기관이다. CHMP 품목허가 승인 권고 의견은 유럽연합 집행위원회(EC)의 최종 승인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며, 품목허가 승인 권고 의
-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올프로틴’ 선보여
대상웰라이프가 단백질 브랜드 ‘뉴케어 올프로틴’을 론칭하고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뉴케어 올프로틴은 뉴케어가 최초로 선보이는 단백질 브랜드다. 29년 동안 축적된 뉴케어의 기술적 전문성과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운동 전후 체력 보충과 근육 형성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요소를 하나로 집약해 올인원 단백질 음료를 출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엠브레인을 통해 실시한 소비자 조사 결과에 따르면, 단백질 음료 구입 의향자는 6가지 요소를 중요하게 고려했다. 뉴케어 올프로틴은 해당 6가지 요소를 반영해 제품을 설계했다"라고 밝혔다. 한 팩(245ml)에 ▲동식물성 단백질 2
-
아모레퍼시픽, 세계화장품학회 우수 연구 선정
아모레퍼시픽이 브라질 포스 두 이구아수(Foz do Iguazu)에서 열린 올해의 세계화장품학회(34th Congress IFSCC BRAZIL)에 참가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14일부터 17일(현지 시간)까지 진행된 학회에서 아모레퍼시픽의 발표는 우수 연구 Top5(2024 IFSCC Top5 Applied Research)에 선정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 세계화장품학회 우수 연구 Top5에 오른 발표는, 아모레퍼시픽이 개발한 인공지능 감각 평가 시스템 '센서노이드'에 관한 것이다. ▲아모레퍼시픽 R&I센터 이정유 연구원이 'Artificial tactile sensory system and high-precision AI simulation for cosmetic products'을 주제로 구두 발표했다"라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의
-
셀트리온, 국제 저널서 악템라 바이오시밀러 CT-P47 임상 결과 발표
셀트리온은 류마티스 관절염(Rheumatoid Arthritis, RA) 치료제 악템라(ACTEMRA, 성분명 토실리주맙) 바이오시밀러 ‘CT-P47’의 임상 3상 결과가 ‘류마티스 및 근골격계 질환 오픈(이하 RMD Open)’에 게재됐다고 21일 밝혔다.셀트리온에 따르면 RMD Open은 유럽류마티스학회(EULAR) 공식 저널이자 영국의학협회지(BMJ)의 류마티스 분야 저널로, 류마티스 및 근골격계 질환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앞서 셀트리온은 CT-P47의 글로벌 임상 3상에서 CT-P47과 오리지널 의약품 간 유효성, 약력학, 약동학 및 안전성을 비교했다. 이번 연구는 류마티스 관절염 환자 471명을 대상으로 52주간 진행한 CT-P47 정맥주사(IV) 제형 임
-
[생활경제 이슈] 하림, ‘용가리가 사라졌다’ 팝업스토어 방문객 1만 명 돌파 外
㈜하림이 ‘용가리 치킨’ 출시 25주년을 기념해 서울 성수동에 선보인 ‘용가리가 사라졌다’ 팝업스토어가 2주 만에 누적 방문객 수 1만 명을 돌파했다. ‘용가리 치킨’이 처음 등장했을 당시엔 아이였지만 지금은 어른이 된 2030 소비자들을 겨냥한 레트로 콘셉트가 큰 호응을 얻으며 연일 만원사례를 빚고 있다. 네이버 사전 예약은 마지막 날인 11월 3일까지 전회차가 일찌감치 마감됐으며 주말, 평일 가리지 않고 현장 방문객의 대기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7일 오픈한 ‘용가리가 사라졌다’ 팝업스토어는 언젠가부터 기억 속에서 사라진 용가리가 주제다. 방문객들이 용가리 치킨을 즐겨 먹던 시절의 음악을 듣고 게임을 하며 용가리를 떠
-
휴젤, 日 미용의료학회서 HA필러 활용법 및 트렌드 소개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이 최근 일본 도쿄에서 개최된 ‘2024 일본미용의료학회(JAPSA)’에 참가해 HA필러 브랜드 '더채움’ 활용법에 대해 소개했다고 21일 밝혔다.휴젤에 따르면 일본미용의료학회는 현지 성형외과ㆍ피부과 의료진 및 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최신 지견과 트렌드를 소개하고, 시술 기술 향상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다.휴젤은 런치 세미나에서 현지 의료진 등 80여명의 참석자를 대상으로 ‘HA필러를 활용한 안면부(full face) 시술과 한국 메디컬 에스테틱 트렌드’를 주제로 강연했다.연자로는 바이미성형외과 최한뫼 원장이 참여했다. 최 원장은 전 세계적으로 자연스러운 안면부 볼륨 개
-
‘2024 삼양그룹∙양영재단이 함께하는 미래 과학캠프’ 운영
삼양그룹(회장 김윤)은 양영재단과 10월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간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삼양사 러닝센터에서 대전 지역 초등학생 80명을 대상으로 ‘2024 삼양그룹∙양영재단이 함께하는 미래 과학캠프’를 진행했다. 삼양그룹 관계자는 "올해 4회째를 맞이한 미래 과학캠프는 초등학생들에게 과학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창의력을 키우고 과학 및 공학에 관심을 갖게 함으로써 학생들이 미래 인재로 성장하도록 돕는 사회공헌 활동이다"라고 전했다.이어 "이번 과학캠프는 ‘365일, 우리와 함께 하는 생활 속 과학 이야기’라는 주제로 1박 2일에 걸쳐 과학마술쇼, 3가지 생활 속 과학교육, 친환경 과학세상 프로젝트 및 발표 순
-
[IT이슈] 소예키즈 ‘AI 우리아이 멘탈케어 서비스’ 무료체험판 출시 外
ICT 아동발달 콘텐츠 서비스 전문 기업 소예키즈가 서울대 심리박사 연구팀과 3년간 공동 연구개발 끝에 아동 멘탈케어 서비스 ‘소예아이’(SOYES AI)의 무료 체험판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앱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이번 체험판은 AI 기반의 아동 심리검사, 심리상담 그리고 심리 훈련을 실시간으로 체험할 수 있으며, 검사 결과 및 AI 분석 데이터도 즉시 제공한다.‘소예아이’는 AI 아바타를 통해 실시간으로 심리검사(정서행동검사, 성격검사), AI 심리상담 그리고 심리검사 결과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맞춤형 추천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제공해주는 아동멘탈케어 솔루션 서비스이다. 서울대
-
BYC, ’24FW 개리야스’ 신제품 선보여
BYC(대표 김대환)는 반려견을 위한 24FW 개리야스 신제품을 출시하고, 오늘(21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BYC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24FW 개리야스 신제품은 반려견용 누빔조끼, 누빔내복, 할매내복, 할배내복, 빨간내복, 김장조끼, 커플후디 등 총 7종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BYC 반려견용 에어메리 누빔조끼와 누빔내복는 삼중직 원단으로 보온성을 높였고, 강아지 모양의 와펜과 포켓을 추가해 포인트를 줬다"라며 "또한 내구성과 착용감이 좋아 반려견들의 움직임에 불편함 없고, 누빔조끼는 스냅버튼 개폐형으로 입히고 벗길 때 편리하다"라고 말했다. BYC 개리야스 할매내복은 핑크색의 꽃무늬 나염 디자인과 목 레이스에
-
LF 헤지스-태극당, 콜라보 상품 출시
LF 헤지스가 서울 대표 베이커리 브랜드 ‘태극당’과 콜라보한 한정판 의류와 빵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LF 헤지스 관계자는 "‘삼대를 잇는 맛과 멋’을 슬로건으로 한 이번 콜라보 캠페인은 오랜 시간 전 연령대에게 지속 사랑 받아온 두 브랜드 간 협업의 의0미를 강조했다"라며 "1946년부터 사랑 받아온 ‘태극당’과 2000년부터 국내 캐주얼 트렌드를 이끌어온 ‘헤지스’의 만남을 통해 ‘삼대가 맛있게 먹은 빵’, ‘삼대가 멋있게 입은 옷’을 주제로 세대 간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컨셉의 캠페인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오늘(21일)부터 오는 11월 3일까지 2주간 진행 예정인 캠페인은 한정판 FW 의류와 빵 판매, 고객 참여 이벤트 등
-
삼양라운드스퀘어, 뉴욕에서 ‘소스 익스체인지’ 진행
삼양라운드스퀘어가 세계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의 중심지인 뉴욕 한복판에서 ‘소스 익스체인지’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펼쳤다고 21일 밝혔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현지시간 17일부터 시작된 이번 캠페인은 세계 곳곳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통합 마케팅 ‘스플래시 불닭(Splash Buldak)'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불닭을 글로벌 소스로 확장하려는 삼양라운드스퀘어의 시도로 해석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뉴욕 중심가 플랫아이언 플라자(FLATIRON PLAZA)에서 시작된 '소스 익스체인지'는 사용 중인 소스 제품을 가져오면 불닭 새 제품으로 교환해 주는 이벤트이다"라며 "이번 캠페인은 누구에게나 오래된 소스 하나쯤은 있다는 점에 착안해
-
샘표, 새미네부엌 메추리알 장조림 소스 선보여
샘표가 ‘새미네부엌 반찬소스’ 인기에 힘입어 ‘새미네부엌 메추리알 장조림 소스’를 출시했다.샘표 관계자는 "장조림은 짭짤하고 깊은 감칠맛이 매력적인 고단백 밥 반찬이지만, 사서 먹기엔 가격에 비해 양이 적어 아쉽고, 막상 집에서 만들려면 사먹는 것만큼 조화로운 맛을 내는 양념 비율을 찾기가 어렵다"라며 "이에 샘표는 복잡한 계량 없이 깐 메추리알에 붓고 끓이기만 하면 되는 ‘새미네부엌 메추리알 장조림 소스’를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새미네부엌 메추리알 장조림 소스’는 대한민국 1등 양조간장과, 단맛과 윤기를 내는 물엿, 풍부한 향을 더하는 마늘, 후추 등 갖은 양념이 최적의 비율로 한 팩에 다 들어있다. 시중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