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생활경제 이슈] ‘바니스뉴욕 뷰티’, ‘ABC 프로틴’ 출시 기념 웰니스 러닝 세션 진행 外
럭셔리 뷰티&웰니스 브랜드 ‘바니스뉴욕 뷰티’가 ABC 주스에단백질을 더해 건강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신제품 ‘ABC 프로틴’을 출시했다. 이를 기념해 웰니스 클럽을 모집, 러닝 세션을 개최해, 참가자들이 러닝과 함께 ‘ABC 프로틴’ 체험 기회를 가졌다. 이날 러닝 세션의 리더를 맡은 안은태러너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그룹 러닝 문화를 위해 ‘안전하고 매너 있는 달리기’를 실천했다. ‘좁은 길 한 줄 러닝’, ‘스피커 사용 금지’, ‘인구 밀도가 낮은 구역에서의 러닝’으로 참가자들을 인솔한 것. 이러한 리딩 덕분에 참가자들은 안전하게러닝을 즐길 수 있었으며, ‘바니스뉴욕 뷰티’가 추구하는웰니스 라이프스
-
알피바이오, ‘비타민D’ 3년 연속 매출 1위 달성
대웅제약과 미국 알피쉐러의 합작회사인 알피바이오(314140)가 국내 건강기능식품의 비타민D 품목에서 평균 44%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며 3년 연속 매출 1위를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식품 등의 생산 실적> 보고서에 따르면, 2021년부터 2023년까지 알피바이오는 건강기능식품 비타민D를 생산하는 국내 기업 중에서 매출액 부문 1위를 차지했다.알피바이오 관계자는 "비타민D 제품은 2021년에는 54억원, 2022년에는 44억원을 기록하며, 2023년 45억원으로 다시 한번 매출 증가세를 보였다. 최근 3년간 비타민D 누적 매출은 143억원으로 경쟁사 대비 3배 정도 큰 폭으로 앞섰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내 비타민D 품목
-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창립 37주년 기념행사’ 진행
한국유나이티드제약(대표 강덕영)이 창립 37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열고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한국유나이티드제약 관계자는 "17일(목)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의 유나이티드 히스토리 캠퍼스에서 열린 행사에는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을 비롯한 계열사인 한국바이오켐제약, 유나이티드인터팜, 케일럽멀티랩 직원 등 약 1,100여 명이 참석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날 창립행사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창립기념식과 전직원이 참여하는 '유나이티드 패밀리 콩크루' 및 '나의사랑 나의가족'을 주제로 한 사진전이 개최되었다"라고 밝혔다. 창립기념식은 사가 제창 및 홍보영상 상영과 장기근속자 표창, 대표이사 기념사, 축하 떡 커팅 순으로 진행됐다.
-
더존비즈온-OK데이터시스템 ‘OmniEsol’ 공동 확산 파트너십 체결
㈜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이 21일 서울 중구 더존을지타워에서 IT 전문 기업 OK데이터시스템(대표 최상웅)과 파트너십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OmniEsol의 그룹 계열사 및 전 산업계 확산을 위한 대외 사업에 나선다.더존비즈온 관계자는 "OK데이터시스템은 OK금융그룹의 IT 전문계열사로, 금융서비스 분야에서 풍부한 사업 경험을 쌓고 있다"라며 "OK금융그룹은 저축은행과 캐피탈 등을 필두로 금융산업을 영위하며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등 동남아시아에 금융 노하우를 이식하며 글로벌로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금융서비스 그룹이다"라고 전했다. OK데이터시스템은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OmniEsol을 그룹의 디지털 전환 가속화에 활용
-
[IT이슈] 당근, 독서 모임 게시글 2.2배 급증 外
당근은 최근 독서 모임 관련 게시물 수가 지난 달보다 2.2배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른바 ‘노벨상 특수’가 독서 열풍으로 이어지면서, 온라인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독서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특히 독서를 즐기는 일상을 SNS나 커뮤니티에 공유하는 일명 ‘텍스트 힙' 유행이 일면서 독서를 트렌디한 활동으로 재해석하고 활발히 참여하는 분위기도 고조되고 있다.동네를 중심으로 다양한 모임 활동이 펼쳐지는 당근 ‘동네생활’ 게시판에서도 독서 모임을 향유하는 이용자 활동이 크게 늘었다. 특히 “독서 모임 하실 분?”, “같이 책 읽는 습관 들여봐요” 등과 같이 자발적으로 함께 모여 책을 읽자는 게시물의 증가세가 두
-
매일유업, 식품박람회 SIAL Paris 2024에서 혁신상 셀렉션 선정제품 수상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프랑스 파리에서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인 ‘SIAL Paris(시알 파리) 2024’에 참여해 혁신상 셀렉션 선정제품 수상 및 특허 공법으로 생산하는 ‘어메이징 오트’를 선보였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SIAL Paris’는 1964년 첫 개최 이후 전 세계 식품업계 관계자들이 모여 글로벌 식품 트렌드를 조망하고 혁신제품들을 선보이는 자리이다"라며 "특히 올해는 60주년을 맞이해 역대 가장 큰 규모로 열렸으며 130개국 7,500개의 업체가 참여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의 메인 테마는 ‘Own the Change(변화를 주도하라)’로, 지속적인 변화를 수용하고 글로벌 식량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힘을
-
롯데백화점 강남점, ’더콘란샵‘, ’세이투셰‘ 컬래버 팝업 진행
롯데백화점이 12월 1일(일)까지 강남점 1층에서 영국 프리미엄 리빙 편집숍 ’더콘란샵‘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이투셰’의 컬래버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세이투셰(SAY TOUCHÉ)’는 악동뮤지션 이찬혁과 사진작가 임재린이 2021년에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제품과 작품의 경계에 있는 디자인'이라는 모토로 다양하고 독창적인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팝업행사에서는 더콘란샵과 세이투셰 컬래버 상품과 인기상품은 물론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해 선보인다"라며 "팝업 기간 동안 30/50/100만원 이상 구매 시 세이투셰의 티 코스터, 룸스프레이, 필름미러 등을 한정 증정
-
아성다이소, ‘이지웜 시리즈’ 진행
㈜아성다이소가 ‘이지웜(EASY WARM) 시리즈’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지웜 시리즈’는 ‘쉽게 입는 따뜻함’이라는 컨셉의 보온이너웨어 라인으로 작년 겨울 처음 선보인데 이어, 올해에는 발열내의의 보온효과를 높이고 기모내의를 새롭게 구성해 출시했다. 발열내의, 보온내의, 기모내의 등 40여 종을 판매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발열내의는 작년보다 보온성을 높인 향상된 품질의 원단으로 기획했다"라며 "흡습발열(피부의 땀과 수분을 흡수해 열로 바꿔주는 것) 기능이 있는 아크릴과 레이온 섬유를 더해, 보온내의 대비 약 3배 이상의 보온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따뜻함은 높이면서도 원단은 얇고 가벼워,
-
LG생활건강, 비클리닉스 하이드로플럼샷™ 5% 딥 하이드레이팅 바디로션 선보여
LG생활건강의 고효능 바디케어 브랜드 비클리닉스(b.clinicx)에서 ‘하이드로플럼샷™ 5% 딥 하이드레이팅 바디로션’을 출시했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지난 5월 LG생활건강이 처음 선보인 비클리닉스는 보습에 치중했던 다른 바디로션들과 달리 전신, 팔뚝, 종아리, 엉덩이, 가슴 등 신체 부위별 피부 고민에 세분화된 기능성 바디케어 제품을 제공하며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비클리닉스가 내놓은 신제품 하이드로플럼샷™ 5% 딥 하이드레이팅 바디로션은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최대한 많은 수분을 오래 채워서 나타나는 이른바 ‘수분 플럼핑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수분 흡수율을 높
-
[생활경제 이슈] 하이모레이디, 코스트코 입점 外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의 여성라인 하이모레이디가 코스트코코리아(이하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 3곳에 헤어 악세서리 ‘볼륨피스’를 입점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게 된 하이모레이디 ‘볼륨피스’는 코스트코 대구점·양재점·일산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제품으로 각 매장별 선착순 18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각 지점별 매장에서는 제품을 직접 착용해 볼 수 있는 시연대도 운영해 소비자 편의를 만족시킨다. 아울러, 추후 제품판매 추이 등을 고려해 입점 제품 수량을 확대할 계획이다.하이모레이디 ‘볼륨피스’는 탈부착이 용이한 2개의 클립형 제품이 한 세트로 구성돼 연출하고 싶은 스타일에 맞춰 다채롭게 착용
-
동아오츠카 박철호 대표이사 사장,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 동참
동아오츠카는 박철호 대표이사 사장이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 ‘긍정양육’에 동참했다고 21일 밝혔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박철호 동아오츠카 대표이사 사장은 강재형 키자니아 대표이사의 지목으로 이번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후속 참여자로 KPGA 김원섭 회장과 한일캔 정지택 대표이사를 지목했다"라고 전했다. 박철호 대표이사 사장은 “이번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경각심을 갖고 아이들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사회적 기반이 마련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을 위해 다각적인 지원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롯데웰푸드, ‘시알 파리 2024’ 참가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프랑스 파리 노르 빌팽트 전시장(Paris-Nord Villepinte)에서 개최된 ‘시알 파리 2024(SIAL Paris 2024)’에 참가했다고 21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시알 파리’는 독일 아누가(ANUGA), 일본 푸덱스(FOODEX)와 함께 세계 3대 식품 전시회로 꼽힌다"라며 "올해 60주년을 맞은 ‘시알 파리 2024’는 10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린다"라고 전했다. 전 세계 130개국 7500여 개 업체가 참가하며, 약 15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갈 것으로 예상된다.롯데웰푸드는 한국식품산업협회에서 마련한 ‘K-푸드 선도기업관’ 내 대표 브랜드인 ‘빼빼로’와 ‘제로(ZERO)’를 중심으로 대규모 운영 부
-
탐앤탐스, 테르메덴 VIP초대권 경품 10월 룰렛데이 실시
탐앤탐스는 월간 프로모션인 10월 룰렛데이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매월 22일 진행되는 탐앤탐스 룰렛데이는 탐앤탐스 멤버십 앱 ‘마이탐(My TOM)을 통해 3,900원 이상 메뉴 주문 시 룰렛 기회가 부여되는 이벤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룰렛을 돌리면 꽝없이 100% 당첨되어 다양한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며 "간단하게 메뉴를 주문하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달마다 큰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10월 룰렛데이 한정으로 ‘이천 테르메덴 풀&스파 VIP 초대권’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를 통해 다가오는 연말, 연초에 즐거운 휴가를 계획할 수 있도록 시의
-
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제 ‘알리 100원 래플’ 프로모션 공개
알리익스프레스가 오는 11월 11일 광군제를 맞아 1억 원의 현금을 받을 수 있는 '알리 100원 래플'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이번 '알리 100원 래플' 프로모션은 연중 최대 쇼핑 및 할인 행사인 광군제 맞이 사전 예열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이벤트로, 11월 1일부터 18일까지 매일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단 100원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현금 1억 원, 명품 브랜드 상품, 앱 쿠폰 등 파격적인 경품을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상품 라인업은 오는 28일부터 앱에서 ‘알리 100원 래플’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알리익스프
-
미켈롭 울트라, 골프장서 음주 운전 근절 서약 캠페인 진행
미켈롭 울트라가 건전한 골프장 음주 문화 조성에 기여하고자 전국 주요 골프장에서 ‘음주 운전 안 하기 다짐 서약’ 캠페인을 벌인다. 미켈롭 울트라 관계자는 "골프 애호가들을 대상으로 골프장서 라운드 후 안전한 귀가를 위한 올바른 음주 습관을 장려하자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취지다"라고 전했다. 이어 "캠페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라며 "골프장에서 미켈롭 울트라를 구매한 후 병에 부착된 QR 코드를 스캔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음주 운전 안 하기 다짐 서약'을 완료하면 된다"라고 말했다. 서약에 동참한 소비자는 카카오T 대리운전 포인트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1등 10명은 카카오T 대리운전 30만 포인트,
-
생활공작소, ‘물류와 R&D로 사업 확장' 비전 발표
생활공작소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지난 16일, 본사 사옥에서 1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 2014년 10월 17일 설립되어 '기본을 지킵니다. 생활을 만듭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가격, 성분, 디자인에서 소비자가 부담을 느끼지 않고 구입 가능한 제품들을 선보여왔다"라며 "제습제, 핸드워시, 주방세제, 고무장갑 등이 베스트셀러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뛰어난 제품력과 함께 어느 공간과도 잘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각인된 생활공작소는 설립 이후 매년 꾸준히 매출이 증가하며 370억 규모로 성장했다. 지난 2022년에는 120억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하였고
-
㈜골든블루, ‘골든블루 쿼츠’ 선보여
㈜골든블루(대표이사 박소영)는 국내 위스키 업계에 새로운 트렌드인 홈술족, 가정용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위스키 브랜드 ‘골든블루’ 라인업의 신제품 ‘골든블루 쿼츠’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골든블루 관계자는 "최근 2030을 중심으로 하이볼 등 위스키를 음용하는 방식이 다양화되고 가정에서 위스키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되며 소비층 역시 젊은 세대로 확대되고 있다"라며 "특히 홈술, 홈파티 등 집에서 편안하게 위스키를 즐기고자 하는 트랜드가 퍼지며 가정 시장 점유율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골든블루는 이러한 시장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가정용 3세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를 선보이게 됐다"라고 밝혔다. 제품명
상단으로 이동